그러나 동풍 웃음, 그 이후로 훈제 매실 염색 리우, 한가하지 않다. 시간 나면 다시 거울을 보고 얼굴을 바꾸세요. Qingchou, 누가 체인을 해결할 것인지 물어보십시오. 꽃이 피고 지는 것을 볼까 봐 기러기를 먼저 갚는다. 완곡하고 완곡하며, 풍경을 쓰고, 고국의 번역, 주석 번역을 그리워하다
미인 머리에 곱슬한 봄 깃발에서 봄이 돌아오는 것을 보았다. 봄은 이미 돌아왔지만, 여전히 때때로 춥다. 마치 겨울의 추운 것 같다. 제비가 아직 북쪽으로 돌아가지 않았으니, 오늘 밤은 서쪽 정원으로 돌아가는 꿈을 꿀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슬픔으로 가득 찼고, 축하할 것을 살 생각도 없었다.
동풍은 봄부터 인간의 버드나무를 장식하느라 바빴고, 한가롭게 거울 속에서 청춘의 얼굴을 훔쳤다. 맑은 근심은 사슬처럼, 아무도 풀지 않고 꽃이 피는 것을 보고, 갑자기 봄이 지나도, 한국에 온 기러기는 나보다 먼저 북쪽으로 돌아가는 것이 두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엘싱기아의 청소년기는 북방에서 보냈다. 당시 중국 북방은 진 () 이 통치했고, 신 () 의 고향 산둥 () 도 예외는 아니었다. 바로 송고종 사오싱인데, 그는 진국에서 남송으로 옮겨졌다. 덩광명 선생의 고증에 따르면, 이 시는 남귀초 경구 (진강) 에 거주할 때 지은 것이다.
이 단어의 첫 번째 영화는 초봄의 경치를 묘사함으로써 남송의 불안정한 정국을 비유하는 것이다. 봄이 돌아왔다' 라는 문장의 시작 부분에서 설날을 지적하다. 당시의 풍습에 따르면 봄날이 시작될 때 여성들은 리본을 제비 모양의 현수막으로 잘라 머리와 관자놀이에 착용했다. 그래서 구양수의' 춘첩' 에는' * * * 희비두봉이 왔다' 라는 문구가 있다. 터무니없는 비바람' 이라는 말은 자연계의 변화무쌍한 기후를 의미할 뿐만 아니라 남송의 최고 통치그룹이 불확정한 평범상태에 처해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마치 잔인한 추위에 휩싸인 것 같다. 연중 제비' 라는 말에서 저자는 봄돛이 이때 제비가 북쪽으로 날아가는 것을 떠올렸는데, 이미 산둥 고향을 집처럼 여겼을지도 모른다. 연열' 은 작년의 뜻으로 저자가 이 단어를 썼을 때 고향을 떠난 지 겨우 1 년밖에 되지 않았음을 설명한다. 다음 세 문장' 흉노가 아직 안 돼' 는 작가가 처음 타향에 와서 생활이 아직 안정되지 않았다는 뜻이다. 설날이 왔을 때, 그는 술도 준비할 수 없었고, 음식을 내놓는 것은 말할 것도 없었다.
다음 한 단락의 말은 저자 자신의 우국향수의 정을 더욱 표현했다. 필자는 입춘이 지나면 동풍이 류록화강의 봄빛을 날리느라 바쁠 것이라고 생각했다. "시간이 있으면 다시 거울을 보고, 주연을 바꾼다." 언어는 허황되었지만, 사실 작가가 남송으로 돌아왔을 때 잃어버린 땅을 되찾겠다는 결심을 표현했다. 자신이 허송세월할까 봐 두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여기서 말하는' 청정한 근심' 은 사실 작가가 국우민을 걱정하는 정서이다. 해련' 은 전국정책에서 진나라의 조호기가 제나라의 황후에게 옥사슬을 주어 풀어준 이야기를 담고 있다. 당시 제나라의 황후는 결단력 있게 옥사슬추를 부러뜨려 진의 계략을 파산시켰다. 하지만 현재 남송최고통치그룹 중 제금의 정확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영명신무는 누구일까? "무서워" 는 "매우 무섭다" 는 뜻이다. "꽃이 피고 지는 것을 보고 기러기를 먼저 갚을까 봐 두렵다." 작가의 회복 사업에 대한 우려를 표현하며, 한 해의 꽃이 다시 피면 다시 떨어질까 봐 두려웠지만 잃어버린 땅은 아직 수복되지 않아 고향으로 돌아가기가 어렵다. 자구구절절 한 가닥의 우울함을 드러내다.
이 세 단어의 감상은 입춘 당일 본 감각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명절의 경치에 더 깊은 의미를 부여하고 슬픔에 비꼬며 깊은 내포로 가득 차 있다. 전고는 적절하고 자연스럽고 흔적이 드러나지 않는다. 바로 "제조하지 않는 것처럼 물건을 만든다" 는 것입니다. 그리고' 컬링' 으로 흔들리는 것을 묘사하고, 조용히 움직이는 것을 묘사한다. 미풍이 불어오니 더욱 봄기운이 완연하다. 사상적 내용으로 볼 때, 신기질남귀후 쓴 첫 번째 단어는 확실하지 않지만, 분명 초기 작품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신 기질은 회복 대업에 대한 깊은 관심과 작가의 격앙된 감정이 진실한 표현을 받았다.
마지막 영화의 압운은 대지 봄날의 초봄 경치를 쓴 것이다. 입춘은 봄이 온다는 신호로 이 축제의 풍경을 전시했다. 작가는' 보라' 라는 글자로 여성의 입춘일의 머리 장식인 두루마리의 봄깃발을 통해 봄의 숨결을 퍼뜨려 작가가 봄으로 돌아오는 기쁨을 암시했다. 아래의 압운은 직접 앞으로 쓰는 것이 아니라 한 획으로, 찬바람과 찬비가 봄의 괴로움을 가로막는 것이다. 아래는 갑자기 제비를 쓰고 비흥법으로 고국을 그리워하는 느낌을 소개한다. 가시지 않는 추위와 설날 때문에 지난 가을 남쪽에서 날아온 제비는 북방 고국의' 서원' 으로 돌아갈 수 없었다. 하지만 제비는 집에 갈 수 없었지만 작가는 그에게' 서원몽' 을 주었다. "사물" 의 글자화가 불합리한 것은 흥미롭다. 이 제비가 이미 작가가 조국을 갈망하는 정신의 상징이 되었다는 것을 설명한다. 제비는' 꿈' 만 할 수 있지만 서원에' 갈' 수는 없다. 서원이 있는 구경이 여전히 진인의 손에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작가는 고국의 생각밖에 없지만 고향을 탐구할 수는 없다. 얼굴을 빌려 사랑을 표현하니 매우 고통스럽다. 초봄의 경치로 돌아가자. 황오렌지는 술을 추천하고, 청부추는 채소를 밀며 입춘일을 위해 준비해야 한다. 지금 작가는 무심코 준비하여 마음이 심란해 보인다. 작가는 이유를 말하지 않았지만 문맥을 통해 고국의 짙은 그리움, 시간의 흐름, 주인공의 쓸모없는 슬픔, 저자를 완전히 혼란스럽게 하고 심지어 명절에 접대하는 것조차 꺼리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다음 영화에서, 나는 봄의 귀환에 대한 다양한 느낌을 적고,' 입춘' 부터 시작된 봄까지 펜을 투입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먼저' 웃음' 이라는 글자로 머리를 바꾸고 영화 속의 긴장과 불안을 일부러 풀어서 다음 다섯 마디를 인용한다. "비웃다" 는 것은 동풍이 매엽을 물들이고, 화초를 쫓고, 오색찬란한 봄이 점점 다가오게 하고, 작가는 동풍을 놀리며, 이제부터는 긴장을 풀 수 없다는 것이다. 둘째, 동풍이 가끔 한가할 때, 거울 속 사람의 주연을 노쇠한 모습으로 개조했을 뿐이다. 봄이 갈수록 아름다워지고, 작가가 점점 늙어가는 비교에서 작가는' 웃다' 고 했지만, 분명 눈물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연은 늘 있기 때문에 인생은 늙기 쉽고, 매우 바쁜 동풍에 직면하여 작가는 뜻이 있는 사람이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영웅은 무용지물이 되고, 청춘이 스쳐 지나가는 인생의 슬픔을 느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로써 새 머리의' 웃음' 이라는 글자는 안팎이 팽팽하고 느슨하다는 재미와 심지어 풍자적인 의미까지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래에 해야 할 말로 직접 분류해 보면 슬픔을 없애기가 어렵다. 작가는' 해련' 의 전고를 사용하여 자신이 끊임없이 자생하고 과도한 걱정을 쌓고 있다는 것을 설명하는데, 마치 시작과 끝이 없는 연재와 같다. 끊지 않으면 풀 수 없다. 즉, 항상 생명을 동반해 온 감정이다. 여기서' 누구한테 물어봐' 라는 말은 슬프다. 그 문외한 말투는 작가가 가국의 깊은 슬픔과 삶의 슬픔에 얽매여 벗어나고자 하는 고통을 묘사한다. 남송 통치자에 대한 복복하지 않고 영웅을 버린 원한을 은밀히 표현했다. 마지막 운발, 바로 늦봄까지, 작가는 꽃꽃을 보는 심정을 두려워하고, 늦봄 기러기가 자유롭게 북으로 돌아가 저자를 해치는 사람을 보면 기러기보다 못하다. 석춘석시의 정, 향수의 정, 남송 통치자에 대한 오랜 광복 계획을 하지 않는 원한이 있다. 이로써 지난 편의 터무니없는 씁쓸함과 고민이 설명되었을 뿐만 아니라, 시 전체의 주제도 브룸의 꽃낙기러기가 먼저 돌아오는 이미지에서 벗어났다.
입춘이라는 봄기운이 확립되어 황하 중하류의 토양이 점차 해동되고 있다. 네 살 때의 현지 풍속: "입춘의 날, 사대부의 집을 위해, 채색을 작은 깃발로 자르고, 춘기라고 부른다. 또는 집 안에 매달리거나 꽃 밑에 매달아 라. 클릭합니다 남조진의 "잡곡": "입춘일은 새것이고 정월은 결국 죽는다." 전고는 적절하고 자연스럽고 흔적이 드러나지 않는다. 바로 "제조하지 않는 것처럼 물건을 만든다" 는 것입니다. 그리고' 컬링' 으로 흔들리는 것을 묘사하고, 조용히 움직이는 것을 묘사한다. 미풍이 불어오니 더욱 봄기운이 완연하다. 그러나, 내가 슬픔을 만났을 때, 나는 말했다: "비바람은 이유가 없지만, 나는 모든 추위를 수집하고 싶지 않다." 수법은 이청조' 영옥악' 과 비슷하다.' 정월대보름날, 날씨가 따스하고, 다음번에는 바람도 비도 없다' 는 것은 자연 날씨의 변화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1 년 중 제비는 오늘 밤 서원을 꿈꿀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입춘이라는 뜻이다. 지난해 가을 남쪽에서 날아온 제비가 북풍을 향해 날아가고 있다는 뜻이다. 어쩌면 그들은 오늘 밤 웨스트 가든에 있는 꿈을 꿀 것이다. "서원" 은 원래 황제가 사냥하는 곳을 가리킨다. 북경의 서교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서원이라고 합니다. 후한서' 권 8' 효와 제희':' 5 년 8 월 서원 제 8 도독초설'. 북송 () 의 도성 () 인 변경 () 서문 밖에 조안 () 림 () 이 있는데, 일명 서원 () 은 후자를 가리켜야 한다. "연삼" 이라는 말로 볼 때, 이 단어는 신기아남이 돌아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지은 것이다. 얼굴에 정을 보내니, 흥미를 자아낸다. 오렌지 추천주', 오렌지로 만든 밀랍주. 부추를 접시에 쌓다', 부추를 오향 접시에 담다. 본초강목-요리부'' 오향채는 설날, 입춘시 파, 마늘, 부추, 쑥, 겨자 등 연한 채소를 버무려 새해를 맞이한다는 뜻이다. " 。 그래서 수시' 입춘소집극 이단서' 시운:' 반신득청부추, 가슴주황오렌지'. "나는 아직 하지 않았다" (나는 아직 하지 않았다, 나는 전혀 하지 않았다), 상황은 매우 다르다. 이렇게 아름다운 시간에, 나의 감정적 실망이 종이에 떠올랐다.
다음 편은 "봄이 돌아왔다" 라고 계속 썼다. 한번 해 보세요: 동풍이 의도적으로, 그녀는 매화 향기가 넘친다. 리우 투킨 와이어, 부드럽고 우아한; 짬이 조금도 없는 것 같다. 하지만' 하지만 미소' 라는 단어는 이미 봄날의 그림에서 벗어났고, 현실에는 허황된 것이 있고, 공허에는 허황된 것이 있음을 알 수 있다. 이' 입춘일' 은 단지 아름다운 상상일 뿐이다. 이어 동풍이 바쁜 가운데 한가롭게' 거울 한 번 더, 주연으로 바꿔' 라고 말했다. 나는 좌절과 좌절을 느꼈다. 이 시점에서, 나는 나의 진실한 감정을 표현하기 시작했다: "나는 끊임없이 걱정하고 있다. 나는 누구에게 물어볼 것이고, 해련은 누구에게 물어볼 것인가? " "제책 전국책" 6: "진시황 (모 왕조) 이 사자의 왕후옥사슬을 맛보며' 제나라, 이 사슬은 풀 수 없어?' 라고 말했다. 국왕이 신하들에게 보여 주자 신하들은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몰랐다. 왕이 추단을 인용한 후, 셰친은' 신하는 기꺼이 풀어 주겠다' 고 말했다. ♫ "이런 지청한 슬픔은 마치 연쇄와 같다. 아무도 풀 수 없다. 매우 슬프고 깊다. 마지막 말이 고장났다: 꽃이 피는 것을 볼까 봐, 작년에 사이북에서 온 기러기가 나보다 먼저 북쪽으로 돌아가는 것이 가장 두렵다! 그렇다면 이런 걱정도' 우남 무종, 책임 무공' (두보' 경에서 풍현까지 500 자를 읊는다') 이 될 것이다.
한궁춘 입춘일' 창작 배경은 송효종 융흥 원년 (1 163) 에 적혀 있다. 작자의 집은 경구 (오늘 진강) 에 살면서 막 결혼했다. 덩광명 선생은' 작사연표 주석' 에서 "신작헌 사오싱은 32 년 만에 가정을 이루고, 급마도강의 시작이다" 고 말했다. 즉 범방연의 딸, 범산매와 결혼하여 이미 경구에 거주하고 있다. 신 기아 (1 140- 1207) 남송사. 원래 단어 탐사 남편, youan, 별명 jiaxuan, 한, Licheng (현재 산둥 제남) 에서 태어났다. 태어날 때 중원은 유목 민족에 의해 점령되었다. 2 1 나이는 항금대군에 가입하여 곧 남송으로 돌아왔다. 그는 호북 강서 호남 푸젠 절강 동부를 출사한 적이 있다. 일생 동안 금을 싸우다. 에 \ "에게 십론 \", \ "구론 \", \ "변론 전략 \" 이 있습니다. 그의 가사는 국가 통일을 회복하는 애국적인 열정을 표현하고 자신의 비분을 토로하며 당시 통치자의 굴욕과 평화를 비난했다. 조국의 강산을 찬양하는 작품도 많다. 제재가 광범위하여 선인의 전고를 잘 활용하고, 풍격이 호매하고 호쾌하지만, 섬세하고 온순하다. 신 대통령의 반금 주장이 집권 평화파의 정치적 주장에 맞지 않아 탄핵을 당해 사직하고 강서호반에 은거했다. 신 기아
눈물이 소리 없이 꽃을 물었고, 붉은 빛이 그네를 날아갔다. 죽가지야 죽가지야, 눈물로 아카시아를 기탁하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생각지도 못했는데, 연관에 이르러서도 이인도 먹구름처럼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다. 그리움은 소용없어, 당초 너를 만난 것을 후회한다. 물과 물 사이에는 맥맥맥이 말이 없다. 그리움은 설명하기 어렵고, 꿈혼은 근거가 없고, 오직 돌아오는 것만이 그렇다. 깊은 그리움은 지금 향기로운 라일락 가지, 아름다운 콩콩 새싹에만 있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사람은 달을 매달고 그네를 뛰고, 말은 버드나무 흔들림을 멈추고 있다. 차도 없고, 음식도 없고, 말도 없고, 단지 그를 위해 초췌할 뿐이다. 나도 사랑을 느끼고 미련하기 시작했고, 광대역은 봄이었다. 봄은 가을이 오고, 그리움은 있고, 가을은 봄이 오면 정보가 적다. 동군에게 작별인사를 하는 것은 지루하다. 내 눈물을 가리고 너의 노래를 들어라. 석호촌에서는 남편과 아내가 작별 인사를 하고, 영생궁보다 눈물이 더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