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장혼, 폐장신, 심장신, 신장장정이란 무엇인가
본문: 영혼과 정신은' 황제내경' 에서 설명한다: 황제내경: 양생의 본: 고보 대사가 지보에게 물었다: 당신은 나에게 양생의 길을 알려줄 수 있습니까? 지보는 하늘과 땅 사이에 사는 사람은 상하 초점 사이의 경맥을 모르기 때문에 그들과 함께 살 수 없다고 말했다. 콜라를 타면 불멸의 생명을 주고, 콜라를 내리면 불멸의 뿌리를 준다. 위아래가 타서 사람에게 생명의 뿌리를 주는 것은 부모님이 주신 것이다. 부모의 정자를 결합하여 한 사람을 낳는다면,' 정' 은 바로 사람의 생명의 근원이다. 영혼은 정액 속에 숨어 있고, 영혼은 정액의 몸이고, 영혼은 액체이다. 몸은 성장하고 액체는 죽어 가고 있다. 몸과 액체는 모두 신이다. 모든 사람은 신이 하나 있는데, 안에서 살다가 밖으로 헤엄쳐 나가면 죽는다. 몸과 함께 수영하는 것이 가장 좋다. 마음이 불안하기 때문이다. 널리 말했듯이,' 신의 조용함을 유지하라' 는 사람들은 마음을 조용하게 하는 사람들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가오 보 (Gao bo) 는 말했다: 정액은 물이 아닌가? 정액 발사, 마음이 불안하고 음경 페이싱과 관련이 있나요? Zibo 는 말했다: 정액에는 신체 부분과 액체 부분이 있습니다. 신체 부위는 위로, 액체 부위는 아래로, 정액은 아래위로. 정액이 유혹을 받자마자 움직인다. 정액을 어떻게 그대로 유지합니까? 문제는 조용해야 한다는 것이다! 고보가 말했다: 내 마음은 평온한데, 내 욕망이 흔들리면 어떡하지? Zibo 는 말했다: 천진 액체 상호 작용. 몸과 액체가 없으면 평화, 액체가 없으면 평화가 없다. 마음이 평온하고 꿈틀거리는 자는 모두 정액 때문에 마르고, 즉 무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나는 정액을 녹여 마음 속으로 옮겨 안심해야 했다. 이렇게 정액이 움직이지 않으면 나의 정욕과 안심은 정욕이 되지 않을 것이다! 즉, 영혼과 정신은 정액의 다른 형태이다. 육체는 영혼이고, 액체는 정신이며, 영혼과 정신은 모두 신이라고 불린다. 그런 다음 간 티베트 영혼, 폐 티베트 정신, 이해할 수 있습니다! 좋은 정액은 신의 몸이라는 몸이 된다. 신령이 심장의 관상동에 들어가 심실과 심방으로 들어가 심장의 박동을 촉진한다! 이른바' 마음의 숨은 신' 이다. 신장은 정액을 저장한다: 신장이 정상일 때 수뇨관은 방광암에서 신장으로 정액을 흡수하여 신장의 일을 유지한다. 신장 정자' 라고 불립니다. 정액은 뇌에 들어가 뇌를 유지하는 일을 6 번 하는데, 정액이 부족하면 뇌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 사람의 정신 활동은 모두 정액에 달려 있다! 사람의 기억력은 정액에 의해 결정되지 않는다! 위의 토론으로, 아래의 이 문장 은 해결하기 어렵지 않다! "사람의 정신 활동에는 오신 (신, 영혼, 영, 뜻, 지) 과 오지 (기쁨, 분노, 생각, 걱정, 두려움) 가 포함된다. 신, 영혼, 신, 지, 기쁨, 분노, 생각, 걱정, 놀라움 등 정신 활동은 모두 오장 기능에 의해 조절되지만, 마음이 주도한다. 심장신, 폐장신, 간장혼, 비장의 의미, 신장장지. 마음을 숨기고 즐거워하면 즐겁다. "행복" 은 외부 정보에 대한 양성반응으로, "심주혈맥" 에 좋지만, 너무 행복하면 마음이 상하고, 행복한 사람은 두려워하고 숨기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폐장신은 외부 자극으로 인한 정신활동이다. 사람은 태어나자마자 눈과 귀와 마음이 있고 손발은 영과 함께 움직인다. 노년에는 폐기가 쇠약하고 언어가 잘못되기 쉬우며, 병리 상에서 폐와 신의 관계를 설명했다. 간장혼은 노여움을 뜻한다. 영혼은 신의 변화, 영혼이 말하는 것, 황홀한 꿈처럼 퍼레이드를 바꾼다. 영혼의 정신활동에는 기획이 포함되기 때문에 간을 기획의 주로서 하는 말도 있다. 분노는 흥분할 때의 심리적 변화이며, 나쁜 자극이다. 노여움이 간을 다치게 하고, 늘 기혈이 오르내리니, 기계가 반드시 오르게 된다. 비장의 의미, 마음은 생각하고 있다. 의미는 의식입니다. 사고는 사고다. 정상적인 사고는 비장의 건강 운동에 달려 있다. 과도한 사고나 사고의 부족은 우울함, 음식 불량 등을 초래할 수 있는데, 이것이 바로' 사고상 비장' 이라고 불린다. 신장장지, 뜻은 두려움이다. 공포는 놀라움과 비슷하다. 즉, 어떻게 놀라는지, 자신을 아는 것을 두려워한다는 뜻이다. (존 F. 케네디, 용기명언) 만약 네가 놀라면, 너는 곤혹스러울 것이고, 네가 두려워한다면, 너는 곤혹스러울 것이다. 공황은 너의 신장을 다치게 할 수 있고, 너의 기계는 문란하게 될 것이다. 오장오신: 심장신: 경장상, 생각처럼 모두 신이다. 명명, 지혜, 보는 것은 모두 덕이다. " 만신은 마음이 올바르고, 만신은 마음이 악하다. " 폐장령: 경과 더러운 코끼리: "영은 사용할 수 있지만 운동에너지로 사용할 수 있고, 통증은 그 속에서 느낄 수 있다." 스와 문학 이론은 6 절 "폐는 그 자체로, 신도 있다" 와 같이 더럽다. 정신 지렛대 본신은 "정과 잘 어울리는 사람, 그 영이라고 한다", "폐, 무한한 희상영, 영상광", "폐장, 사령" 이다. 간 티베트 영혼: 영혼, "영혼 자체", "하나님의 영혼을 따라"; 간장혈, 혈사혼. 고전과 더러운 코끼리' 영혼이 꿈처럼 말하는 것은 퍼레이드의 경계를 바꾸었다. 경과 더러운 코끼리' 는' 영혼, 영혼, 영혼, 음' 이다. 비장의 의미: "영추본경" 의 "마음에는 기억의 뜻이 있다". "비장캠프, 캠프는 의의가 있다." "더러운 코끼리" 는 태어날 때부터 하나의 사상이 있고, 사상이 미정인 사람들이 자신의 뜻을 말하는 것을 가리킨다. 신장지: 혼추본신,' 뜻의 의지',' 신장장정, 정자'. 고전과 더러움을 비유하는 것을' 결심해서 걸출한 성과를 낸 사람을 야심이라고 한다' 고 한다. 오장오지: 경더러운 코끼리 비유: "한 마디로 가리고, 양신은 영혼을, 음신은 영을, 의지와 사유는 모두 신이다. 한마디로, 신은 마음 속에 숨어 있고, 모든 감정은 마음에 속하며, 내 몸의 모든 마음을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간, 심장, 비장, 폐, 걱정, 신장은 모두 분노이다. 심악: "음악가와 야망, 캠프는 유익하다. "즐겁고 슬프다. 간노여움: "노여움이 간을 다치게 한다." 비장은 "생각이 비장을 다치게 한다" 는 뜻을 세웠다. 폐욕걱정: "슬픔이 사라지다. 신장지는 공포:' 신장 부상 공포',' 우울증 두려움' 이다. 여러분의 제시가격과 설명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가장 논란이 많은 부분 외에도, 내가 이해하지 못하거나 확인하고 싶은 몇 가지가 있다: 1) 간장혼. 해석상 사람의 정상적인 말과 행동능력인 것 같다. " 영혼을 잃다' 는 것은 언어와 행동을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을 상실하는 것을 의미한다. 간양에서 항진하는 사람은 성질이 급하고 자제력이 떨어진다. 간과 혼이 통하는 표현인가요? 2) 비장의 의미. 성질이 허술한 사람은 말하는 것보다 게으르고, 적게 움직이며, 심지어 생각이 느리다. 이것은 비장이 통하는 표현입니까? 3) 신장장지, 신장허황은 당황하기 쉽다. 이 점은 내가 현실에서 확실히 본 적이 있다. 하지만 그 외에 다른' 지' 나' 정' 의 외적 정신 표현이 있습니까? 4) 메모리, 어느 저장소여야 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