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유우 (363-422) 는 인칭 덕유, 별명은 노예이다. 펑성 (오늘 장쑤 서주) 에서 태어나 증조할아버지가 경구 (오늘 장쑤 진강) 로 이주했다. 어렸을 때 집이 가난해서 농사를 짓고, 땔나무를 치고, 물고기를 치고, 장사꾼이 되어 생계를 꾸려 나갔습니다. 나중에, 나는 진동 북부 병사에서 하급 장교로 재직했다. 진융안 3 년 (399 년), 유유는 북부병명 유옥의 손은봉기를 진압하며 진강마늘산 1 차 세계대전 때 손은을 바다로 몰아넣었다. 그런 다음 huanxuan 반란, jiankang 을 득점, 리우 옥을 강요했다. 유유선공 경구, 환현이 경구에 주둔한 환수를 죽였고, 각 반란군에 의해 맹주로 추대되어 환현을 물리쳤다. 관지시랑, 자전거 타기 장군, 중외군 총사령관, 서 청주 도지사, 읍경구에 앉아 북부군 총사령관이 되었다. 예사이 5 년 (409) 과 12 년, 유유는 두 차례의 북벌을 조직하고, 연이어 남연과 후진을 소멸하고 낙양과 장안을 수복하여 송양공을 봉했다. 원희 2 년 (420), 폐제, 국호 송, 사칭. 유유는 사람을 고용하여' 졸리고 침체' 하고, 중요한 장군, 유도는 모두 가난한 사람 출신이다. 호문에 대하여,' 경구의 고통' 과 같은 호문에 대해 엄중한 타격을 가하는 정책을 채택하다. 그는 농업을 중시하고 호적을 정비하고, 합병하여 많은 교포현을 폐지하고, 의존의 은폐성을 줄이고, 군대를 모집하여 말을 사서 농촌 노동력을 보장했다. 그는 한 번 이상 세금 감면, 징병 중지, 물자를 인민으로부터 구매하라고 명령했다. 그는 황제 를 호출 한 후, ningzhou 예배 앰버 베개 를 깨고, 군인 합금, 제조 약을 주었다. 내가 과거에 사용했던 농기구는 잘 소장하여 후대에 남겨 두라는 명령을 받았다.
3. 유의경 (403-444) 본적인 펑성 () 은 경구에 산다. 남조, 송무제는 유우의 조카, 장사 유금표도 6 의 둘째 아들로, 그 숙림천 유금표도 귀한 아들, 즉 유의경을 후계자로 삼았다. 유의경이 어렸을 때 유옥은 늘 그를 칭찬하며 "우리 집의 부성이다" 고 말했다. 。 유우가 황제를 칭한 후, 유의경은 임천왕을 공격했다. 송문제 원가 9 년 (432), 유의경은 칠주 군무를 담당하고, 평서 장군, 경주도사를 겸하고 있다. 그가 경주에서 부임하고 이임할 때, 그는 그에게 증여된 그를 환영하는 어떤 것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미국에서 8 년을 보낸 후, 나는 서부에 정착했다. 클릭합니다 。 Yuanjia 17 년, 관우-남여주 도지사, 개복예통. 역사는 그를 "본성이 단순하고 정욕이 부족하다", "제후를 위해 간음이 없는 일" 이라고 불렀다. 유의경은 문학의 의미를 사랑했고, 그는 문학학자들을 모았고, 그는 사방팔방에서 올 것이다. 서주 성현열전',' 인간이야기',' 은명록',' 현언록' 등이 있습니다. 세설신어' 는 중국 최초의' 지인사' 필기소설이다.
4. 광서 (352-425) 는 동관 (현재 산둥 이수) 에서 태어나 경구에 살고 있으며, 대대로 배우기를 갈망한다. 광서는 수백 가지 이론, 심지어 수학에 익숙하다. 젊었을 때 동진주 도지사 사현 밑에서 일했다. 나중에 비서랑, 학교 비서, 상기수, 작가로 일한 적이 있다. 광서 충군 진사, 환현시, 안제 출궁, 눈물을 머금고 시중들다. 송무제는 선 () 에 있었고, 공제는 퇴위하고 또 울고 있었다. 사휘는 그에게 이렇게 하지 말라고 권했다. 그는 네가 송나라의 보좌이고, 나는 진사 세가의 대신이라고 말했다. 결국 나는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다. 작품에는' 차복과 계기 노트',' 금닭' 등이 있다. , 및 15 볼륨 컬렉션. 그의 동생 쑤 Miao (344-397), 단어 요정, 동부 진 유교 학생. 언어적으로 서 씨 형제는 국제적으로' 크기 서' 라고 불린다. 44 세 때 중국 서예가로 선출되어야 하고, 이사를 가서 상종을 타고, 늘 황제를 위해 시를 썰었다. 그는 또한' 태자경' 을 수여받고' 오경',' 춘추곡량전주' 와 9 권 문집을 집필했다.
담도길 (? (A 436) 고평금향 (현재 산둥 성 금향현) 에서 태어나 경구에 살고 있다. 유우가 환현 군무에 참여하기 시작하면서, 어떤 태위가 군에 입대하여 당헌공으로 봉쇄되었다. 이라크 12 년 (4 16), 동진 무제 출병 후 진. 그는 공격수를 위해 낙양으로 쳐들어가 4000 여 명을 포로로 잡았다. 살인을 주장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는 "오늘은 악을 징벌하고 선을 찬양하며 인민을 목매어 죽인다" 고 말했다. 그래서 북방 사람들은 복복복하여 잇달아 투항하여 장안을 점령하였다. 담도제는 악의 내사를 맡고 있다. 유우가 남송을 건립한 후 영수군공으로 개칭하여 단양윤 겸 군 장군이 되었다. 송문제의 유의륭에서 사휘는 강릉에서 반란을 일으켰고, 도제는 승리를 거두라는 명령을 받았다. 문제는 그를 정남 장군, 개복의통 삼사, 강주 도사로 임명했다. 위안 지아 8 년 (43 1), 다시 군대를 이끌고 북벌, 위군과 30 여 차례 격전하여 여성에 도착했고, 이후 식량 부족으로 철수했다. 그는 병사들에게 밤에 모래 한 무더기를 재어 노래를 부르면서 소량의 쌀을 땅에 덮고 곡식 더미로 담으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웨이 는 추격 감히 하지 않았다, 송 시 전군 반환, 캐리 사령관, Xunyang (이 장시 구강) 마을. Yuanjia 13 년 (436), pengcheng 왕 liuyikang, Liu yilong 의 동생, daoji 아버지와 아들 여덟 명을 죽였다. 살해 당했을 때, 칼 지 (kai Ji) 는 소리 쳤다: "만리장성! ' 을 (를) 클릭합니다. 27 년, 위군이 과주를 때렸을 때, 유의륭은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도제가 만약 존재한다면, 왜 기꺼이 하지 않겠는가! ""
6. 데이크 (377-441) 자중로 울현 (오늘 안후이숙현) 사람, 동진다이규의 아들, 피아노 쓰기, 조각품에 능통하다. 당초 나와 형 데보는 동려에 은거했다. 형이 죽은 후 나는 강소성과 절강 일대를 두루 돌아다녔다. 그는 그림을 잘 그릴 뿐만 아니라 불교도 숭상한다. 그는 불교 조각과 조류 그림의 선례를 개척하여 한대의 소박한 형식을' 김범재, 모형 이동' 의 불상 조각 예술로 바꾸었다. 남송 용인 초기, 위안 지아 년, 법원은 여러 차례 그를 공식 으로 징발했지만 모두 거절당했다. 형양왕 유의기는 경구를 지키며' 대숲' 을 건설하여 그가 경구 황고모산에 거주하는 것을 환영한다. 젊었을 때 아버지를 따라 피아노를 배우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그는 차마 그 옛 노래들을 다시 연주할 수 없었다. 또한 그는 15 곡의 신곡과 1 수장곡을 제작했다. 매년 봄, 그는 늘 혼자 숲 속에 앉아' 두 귤을 마시고, 지저귀는 소리를 듣는다' 며' 유선',' 광릉',' 멈춤' 등 전세곡을 창작하며 전통적인 피아노 곡' 투어',' 쿠퍼' 를 한 곡으로 바꾸었다 4 권 《데보》는 우리나라에서 현존하는 최초의 음악집이다. 소요론',' 월령',' 사잡의',' 중용전' 이 있다.
7. 장서종 (415-488) 자칭 브라운 씨. 본적은 동관 신현 (현재 산둥 신현) 으로, 이후 경구에 거주하고 있다. 그는 젊었을 때 아버지를 잃고 집안이 매우 가난했다. 그는 학생들에게 그의 어머니를 입양하도록 가르쳤다. 그는 고상한 사람이라 오경을 사랑하고, 학문이 엄격하고, 글쓰기에 힘쓰고 있다. 당시 또 다른 은둔자 관강과의 교제는' 이은자' 라고 불렸다. 장서룽은 왕은 호법생 등의' 진사' 를 종합해' 진서' (1 1O) 를 집필했다. 그는 또한' 잠론' 과' 경오경' 을 쓴 적이 있는데, 모두 실전되었다. 장지는 강주 도사로 임명되어 한때 그를 막료로 모집했지만, 그는 병으로 완곡하게 거절했다. 샤오 다우 쳉 (즉, 제나라 황제 가오 디) 양주 도지사, 주요 책 으로 그를 모집, 그는 그것을 무시했다. 황제를 칭송한 후 사제는 일찍이' 진서' 를 추천했다. 당태종 정관 18 년 (644) 측 등은 이를 바탕으로' 진서' 를 수정했다. 초당에서 전해 내려오는 18 편의 진서 중' 진서' 는 비교적 완전하다.
8. 호손 (? 한 마디로 약 5 18) 은 동해 (현재 산둥, 천성 서남) 인단도를 말한다. 남송 () 이 관직을 맡고 있는 증조부 하승전 () 은 일찍이' 원가리력 ()' 에 합격했다. 하슨은 여덟 살 때 시를 쓸 수 있어 그의 선배 범지와 심약의 칭찬을 받았다. 남조량 () 때 그는 왕의 무장 겸 수부 상서 () 였기 때문에' 수부 ()' 라고 불렸다. 그는 일찍이 양무제 소염의 인정을 받았지만, 곧 버려졌다. 나중에, 이것은 여릉 왕효의 기록실이다. 강주 () 에서 죽었다. 하슨의 시는 당시의 유효탁과 함께 세인들이' 하류' 라고 불렀다. 그의 시는 신선하고 완곡하며, 문장을 교묘하게 만들고, 리듬이 조화를 이루며, 육조시와 당대시의 과도체이다. 명대인들이 편찬한' 합수부집' 은 지금까지 보존되어 왔다.
9. 소통 (501-531) 은 독일이라고 불리며, 작은 글자는 두려움이 없다. 란릉 (오늘 장쑤 무진) 은 남조에서 태어나 양무제의 장남이다. 전건 원년 (502) 은 그를 황태자로 임명하여 국정에 참여한 적이 있다. 그가 죽은 후, 사후 번호가 나타나서 그는 소명태자라고 불린다. 그는 많은 책을 박람하고, 시문에 능하며, 공손하고 현혜적이며, 장서가 광범위하며, 산을 유람하는 것을 좋아한다. 송대' 태평옥고리기', 송대' 가정지', 남송진영 (경이)' 방천북조' 등 음악사서에 따르면 소통은 진강 서남의 은산을 모아 구학을 한 적이 있다. 증화각을 설립하여 저명한 학자들을 초청하여' 문선' 30 권을 편찬하고, 진한 이래 시, 문, 시, 산문 700 여 편을 수집했다. 이것은 우리나라 최초의 시집으로 후세 문학에 큰 영향을 미쳤다. 문선' 편찬 후, 샤오 통 () 은 두 눈을 실명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건강 () 에서 병으로 죽었다. 후세 사람들은 《소명 태자집》을 편찬했다.
10. 리우웬 (약 465- 약 532) 산둥 신현인 경구 (오늘 장쑤 진강) 에 살고 있다. 리우웬은 외롭고 배우기를 좋아한다. 집이 가난하기 때문에 시집가지 않는다. 그들은 불교 승려로 생계를 꾸려 불경에 정통하다. 남조량이 감옥에 들어가기 시작했을 때, 그도 동궁의 모사이다. 태자 소통의 신뢰를 얻었다. 남제 때 리우웬은' 문심 조각 용' 50 편을 쓰기 시작하여 고금의 문체에 대해 의논하기 시작했다. 당시 문호 심약은 이 책을 읽고' 문리쌍전' 을 칭찬했다. 만년에 리우웬은 수염을 깎고 출가하여 현자가 되기로 결심했다. 문심 조각 용' 은 중국 최초의 완전한 문학 이론 명작이다. 이 책의 범위는 문체 구분, 창작 방법, 문학 평론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