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명절에 쑥갓에 관한 시 1. 아이엽에 관한 시.
관습원: 단오절은 원래 굴원을 기념하는 명절이었다. 당나라 황건봉기에 이르렀을 때 황둥지 반군이 중원, 즉 단오절을 공격했다. 그러자 현지 관리들은 "황둥지가 칼을 흔들어 산을 건너고, 머리가 땅에 떨어진다!" 라는 소문을 퍼뜨렸다. " 민중을 동원하여 집을 탈출하는 것은 바로' 황소를 차지하기 위한 것' 이다. 사실 반군의 확장 추세를 통제하기 위해 반군은 국민과 접촉할 수 없다.
중원의 한 집, 남자는 모두 나갔고, 집에는 여자 한 명과 아이 두 명밖에 없었다. 한 아이는 그녀 자신의 것이고, 한 아이는 그녀의 형수의 고아이다. 그녀 자신의 아이가 막 걸을 줄 알고, 그녀의 형수의 고아는 자기 아이보다 한 살 많다. 그 여자는 두 아이를 데리고 도망쳐 형수의 고아를 데리고 도망갔지만, 그녀를 비틀거리는 아이를 걷게 했지만, 그녀는 뒤처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멀지 않은 곳에서 한 노란 옷을 입은 남자를 만나 물었다. "형수님은 왜 큰아이를 보내지 않고 작은 아이를 보내요?" " 여자가 진실을 말하자, 노란 옷 남자는 듣고 감동을 받았다. 그녀는 이렇게 말했다. "네가 위태로운 충성심을 두려워하지 않고, 노란 둥지의 칼을 부러뜨리면, 노란 둥지는 너의 머리를 가져갈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실, 당신 집 앞에 쑥을 꽂기만 하면, 당신의 집은 충가입니다. 황둥지는 당신을 도울 수 없습니다. " 말을 끝내고 갑자기 사라졌다. 그 여자는 신선의 권고인 줄 알고 집에 가서 시키는 대로 했다. 유민이 길을 따라 쑥을 꽂고 노란 둥지를 끊는 칼을 꽂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여자들은 보통 착하고 좋은 일을 많이 한다. 많은 사람들은 집에서 쑥을 심고, 집에서 단오절을 보내면' 황둥지' 에 갈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물론 반군이 국경을 넘을 때 집에 쑥이 있는 사람을 보면 아무도 방해하지 않는다. 군대에 주둔한 의사들도 인민을 치료하여 그들의 질고를 물었다. 당시, 여성이 선복을 만나 권고하는 이야기가 전국에 퍼지자, 일반인의 집은 잇달아' 황둥지' 를 멈추고 단오절에 쑥을 꽂고, 여자를 위해 충절을 나타냈다.
사실 황의남자는 황둥지 의군의 공격수 모사로 무공이 강하다. 반군이 가는 곳마다 마을이 없고 반군은 고군분투하고 있다.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고 상담사가 사복으로 변신해 혼자 원인을 찾아 한 여자를 만났다. 갑자기 없어지자 나무에 뛰어들어 숨었다. 모사는 정부를 깨뜨렸을 뿐만 아니라, "황둥지가 칼을 흔들어 산을 넘고, 머리가 땅에 떨어졌다!" 라는 작은 속임수를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헛소문은 의군을 위해 민중의 지지를 얻어 민중의 덕을 쌓고 선을 행하게 했기 때문에, 세계는 이 전통을 계승하여 오늘 단오절에' 쑥을 꽂는' 풍습이 되었다.
육합은 객가로 대부분 중원에서 육합으로 옮겼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황둥지 걷기',' 쑥 심기' 의 풍습을 간직하고 있다.
참고: 황초 (? ~884) 당말 농민전쟁 지도자. 조주는 조현 (오늘 산둥 북서부) 사람이다. 비서의 지식으로 반해, 여러 차례 진사를 들며, 사염에 종사한다. 이 가족은 재산이 많아 펜싱, 승마, 사격에 능하다
쑥에 관한 시:
은, 단오절 (당나라)
소년은 해마다 명절이 더 다정하지만, 나이가 들면 슬픔을 느낀다.
소용없지만 술과 술을 빌었으면 좋겠어요.
구레나룻은 날마다 흰머리를 더하고 석류는 해마다 꽃을 피운다.
천백 년 동안 현우는 순간적이었고, 몇 사람은 이미 명실상부하지 않았다.
흩어진 문장과 대련도 있습니다.
문 높이 1 피트 치 gongzi 명나라, 바다 폭 1 피트 어려운 추 박사 를 찾을 수 있습니다.
창포가 악령을 몰아내고 복을 맞이하고, 아이엽보 핑안 무사하다.
부건이 황제 앞에 뛰어들어 전투를 바라보자, 아이치는 소리를 내며 귀신을 놀라 멍해졌다.
송 박사는 백복을 가져왔고, 주 선생은 천재해를 쓸어 버렸다.
사순무구한 것은 진심이고, 사무덕은 태이고, 자랑스럽다.
오후에는 창포가 칼처럼 천마를 죽인다.
성세에 악이 없고, 천하가 밝다. 덕문은 원래 경축이었고, 단양도 붉은 매력이었다.
리조트 길 중천은 마치 백방을 데리고 혜제를 점령하는 것과 같다. 상봉은 정오를 상징하고, 순래는 대나무를 끌어들여 평안을 보답한다.
2. 청명절시 고시고시 고시 전집.
청명절의 시
1, 나이가 어려서 계속 따라다니며 청명할 때. -왕 페이 \ "피곤 향 찾기, 황혼에 노출 \"
2. 당국은 처음부터 청명화를 주고 상분백돈을 주었다. --웨이 주앙 "장안 칭 명나라 축제"
3. 청명절의 빗소리. 조수가 강을 건너는 모래를 막았다. --장염 \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잘못된 청명절 \"
4. 오늘의 청명절에는 정원이 물건보다 더 중요하다. --지아 섬 "Qingming shanghe 공원 친구 보내기"
5, Qingming Shangsi 서호 좋은, 번화 한 눈 가득. -Ouyang xiu \ "뽕나무 아들 따기, 청명 상시 서호 좋은 생각."
청명절의 고시
애도의 날
(송) 왕옥교
나는 꽃도, 술도 없이 청명절을 보냈다. 이렇게 외롭고 가난한 생활은 사찰의 스님처럼 모든 것이 나에게는 억압적이고 외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어제 이웃집에서 새로운 불씨를 토론하고 청명절의 초까지 창문 앞에서 조명을 비추고 앉아서 공부했다.
수제의' 청명' 이 바로 이 물건이다.
(송) 오위신
배꽃은 밝은 곳에서 피고, 나그네는 봄에 시내를 나간다.
황혼 무렵, 노랫소리가 잘 정리되어 만류들이 꾀꼬리로 돌아갔다.
확장 데이터
전통식품
1, 쑥떡
청명절에 녹색 음식을 먹고 싶어요. 농촌에는 쑥떡을 찌는 풍습이 있다.
쑥떡은 강남의 녹색 공과 비슷하다. 만드는 방법은' 쑥 싹, 찹쌀, 쑥즙, 쌀가루를 하나로 녹이고 고기, 야채, 팥, 대추를 소로 다양한 꽃무늬 나무 몰드에 넣어 신루잎 밑장으로 찌는 것' 이다. 쑥떡의 색깔은 녹색이며 식물 향기가 있다. 청명절에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음식 중 하나이며, 선물을 주거나 친지들을 대접하는 데도 쓰인다.
2.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청명절에 강남은 녹색만두를 먹는 풍습이 있다. 녹색만두는' 짚짚' 이라는 야생식물을 으깨서 즙을 짜낸 다음, 이 즙을 마른 찹쌀가루와 섞은 다음 만두를 빚는다.
만두의 소는 정교한 설탕콩모래로, 소를 넣을 때 설탕돼지기름 한 조각을 넣는다. 만두가 완성되면 우리 안에 넣어 쪄라. 그들이 새장에서 나올 때, 브러시로 끓인 식물성 기름을 만두 표면에 골고루 칠하면 완성된다.
푸르른 탕원, 청록색은 옥처럼, 끈적하고 부드럽고, 맑은 향기가 코를 찌르며, 달콤하고 느끼하지 않고, 뚱뚱하고 배부르지 않다. 녹만두도 강남 지역 사람들이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데 꼭 필요한 음식이다. 이 때문에 녹색만두는 강남 지역의 민간 음식 풍습에서 특히 중요하다.
3. 아이엽을 묘사한 문장
송몽원 (1) 이 쓴' 도쿄 용주절 축제' 에는 "5 월 1 일부터 단오절 전날까지 복숭아, 류, 해바라기, 민들레, 불도아이엽, 다음날 집집이 문 앞에 놓여 있다
그는 또한 아인을 문에 박았고, 수재들은 그에게 술상을 건네주었다. ""
장명은' 야항 천문 여름': "석류, 해바라기, 창포, 아이엽 팬 qingrong 뷰트 의 \ "키르기스스탄 \". 오월. "경제세 때 단양": "오우신월, 집집마다 주부를 달고, 민들레롱호를 꽂는다."
우리 고향에서는 단오절에 붉은 끈으로 문과 코에 쑥을 묶는 풍습도 있다. 두 번째 문장은 고향의 쑥으로, 내 기억 속에 가장 경사와 경사로가 있는 들판에서 자란다.
천북구릉이 많고, 땅이 촉촉하고, 수초가 풍부하며, 쑥이 잘 자란다. 그 노란 땅에서, 그것은 항상 자신을 위해 한자리를 쟁취하고, 새로운 것을 표출하며, 뚜렷한 특색을 형성했다. 복숭아꽃 피는 소리를 따라가며 봄바람을 걷다가 은서리가 맺혀 있는 한 무더기의 부스럼, 싱싱한 쑥이 서 있는 것만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쑥잎 한 줌에 따라 독특한 향기가 갑자기 퍼지면서 뇌에서 아직 잠든 많은 세포가 활성화되었다 ... 문장 4 는 내 고향의 땅에 쑥잎이라는 식물이 자라고 있다. 한 무더기, 한 무더기, 한 무더기,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생활 환경에 대한 요구가 낮아 햇빛에 배수가 잘 되는 곳에서만 자랄 수 있다. 먹을 수도 있고, 약으로도 쓸 수 있다. 5 월은 쑥이 번성하는 계절이다. 단오절이 되자 아이엽이 향기를 풍기며 집집마다 문 앞에 꽂혔다. 아이엽은 계란을 삶고, 목욕을 할 수 있고, 사람들이 몸을 튼튼하게 하고, 질병을 제거하도록 도울 수 있다.
쑥은 한약으로 다년생 초본식물로, 잎은 국화 같고, 표면은 짙은 녹색이며, 뒷면에는 회색 솜털이 있다. 나의 고향에서는 논밭이든 앞집이든 그 연한 녹색의 그림자가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쑥의 생명력은 매우 강하다. 만약 한 작물이 잘린다면, 새로운 작물은 곧 다시 자랄 것이다. 가을 후 줄기와 잎이 시들어도 이듬해 봄이 되면 완강히 신록이 튀어나와 번창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여섯 번째 문장은 다년생 초본식물로, 잎은 국화 같고, 표면은 짙은 녹색이며, 뒷면에는 회색 솜털이 있고, 향기는 진하다. 보면서 냄새를 맡으면 감각은 그 존재를 알고, 그 모양과 냄새를 기억 깊은 곳에 남겨두고, 오늘까지 잊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쑥과 마을 사람들은 생활 속의 친구처럼 늘 그림자가 떠나지 않는다. 아주 좋은 한약으로, 추위를 풀어 지혈을 할 수 있고, 피부 가려움증 문제도 해결할 수 있다. 불로 쑥을 말리면 연기가 나고, 뜸 인체 근맥혈은 계란을 삶거나 모기를 쫓는 데 널리 쓰인다.
7. 아이잎 하나를 꼬집고 코 옆에 놓습니다. 갑자기 쑥 특유의 향기가 단번에 마음속에 파고들었고, 짙은 향기가 뇌의 많은 잠든 세포를 활성화시켜 꿈틀거리며 자신의 생각을 먼 곳으로 끌어당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실 쑥은 기혈을 조절하고, 경락을 소통시키고, 추위를 몰아내고, 습기를 없애고, 추위에 시달리는 경향이 있는 약초이다. 중국에서는 쑥이 이미 수천 년 동안 역병을 예방했다.
남쪽에서 북쪽으로 가면 대부분 쑥을 재배하는 습관이 있는 것 같아요. 일부 지역에서는 아이엽으로 음식을 만들기도 한다.
그러나 단오절에 쑥을 매달는 것은 문화 현상이다. 5 일째 되는 날은 불길하다고 한다. 문에 쑥을 걸면 악령을 내릴 수 있다.
1 년에 한 번 경칩이 전후로 수백 마리의 곤충으로 굴에서 나왔을 때, 쑥싹도 꿈틀거리며 머리 위의 두툼한 흙을 밀어내며 봄바람 세례, 봄비의 소나기, 햇빛에 웅크리고 있는 나뭇잎을 펴며 짙은 향기를 풍겼다. 가장 흥미로운 것은 쑥이 각종 벌레가 나올 때 태어났다는 것이다. 그것은 왕왕 사람들의 생활공간 근처에서 자란다. 즉, 번화가에 가지 않고, 심산노림에 가지 않고, 수호자처럼 한쪽 핑안 을 지키며 독충이 함부로 인간을 해치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문장 10 쑥은 모기, 파리, 독충을 쫓는 효능 외에 여러 가지 용도가 있다. 쑥 음간, 아이 바, 아이 바, 치료 가능, 모기 퇴치; 쑥이 끓인 계란도 바삭바삭하고 맛있으며, 청화소염 효능이 있다.
쑥은 또한 기혈 조절, 한습, 온경 지혈 작용을 한다. 어릴 때 동생이 감기에 걸렸든 엄마는 마른 아이엽으로 차를 끓여 며칠 동안 계속 마시면 감기가 심해진다는 것을 기억한다.
나는 이미 몇 년 동안 고향의 쑥을 본 적이 없다. 그들은 고향에서 아직도 잘 생겼습니까?
이 도시의 작은 가게를 보세요. 단오절 며칠 전, 도처에서 팔고 있었다. 그것들을 보면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다. 고향에서처럼, 나는 창포자를 사용한다. 차이점은 1 ~ 2 위안입니다.
돈을 쓰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쑥갓을 볼 수만 있다면, 손에 들고 임대집으로 걸어간다. 보고, 듣고, 향수병 것입니다. 값어치가 있다. 문 앞에 매달려, 쑥이 드나들고, 집 느낌이 든다.
5 월 단오에 타향에서 쫑쯔 먹고 고향의 쑥 냄새를 맡았다. 문장 12 아이엽은 일명 아이엽, 빙산, 약초, 쑥은 국화과에 속하며 다년생 초본식물이다.
우리 고향에는 들판과 농가 정원 곳곳에 쑥이 가득하다. "본초강목" 에는 쑥이 "뜸은 달일 수 있다" 고 기록되어 있다. "
사실, 쑥은 질병을 치료하는 데 사용된 지 이미 2000 여 년이 되었다. 13 문장의 쑥 전설은 많은 왕조에 기재되어 있다.
한진 시대에는 집집마다 단오에 쑥을 놓아 희경을 표시해야 했다. 당나라 이후 창포가 더 추가되어 민간에서' 푸론 아이호' 라고 불렀다. 북경에는 아이슈를 인간형으로 하는 사람이 있다.
남조량종곡은' 형추기연대주' 에서 "5 월 5 일, 란목욕절이라고 불린다. 네 사람이 병렬적으로 백초를 밟다.
오늘날 사람들은 이 연극을 위해 백초를 쳐야 한다. 애채는 그가 남자라고 생각하여 문에 독가스를 달았다.
창포, 한 가닥, 발재로 술을 퍼붓다. 참고: "요즘 사람들은 아이를 호랑이로 여기거나, 리본을 호랑이로 자르고, 아이잎을 붙여서 입는다."
어렸을 때 쑥을 심은 적이 있다. 쑥의 성장은 아무도 관리하지 않는 것 같고, 평소에도 아무도 관리하지 않는 것 같다.
단오절이 되면 쑥을 받아야 하는데, 이미 꽃이 만발한 것을 발견했는데, 마치 오늘 무심코 발견한 것 같다. 우리 할머니는 쑥으로 밧줄을 엮어 말린 후 모기를 쫓는 것을 좋아하셨던 기억이 난다.
긴 여름밤, 그 짙은 쑥향은 줄곧 나와 함께 있었고, 할머니가 향에서 굴원에 대해 말씀하시는 것을 듣고, 그녀가 왜 쫑쯔 먹었는지 이야기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15 매년 단오절에 나는 약국에 가서 쑥 몇 자루를 사러 간다. 모기를 쫓기 위해서가 아니라 그런 씁쓸한 향기를 좋아한다.
4. 쑥을 묘사한 시
새벌레기' 제 12 장 (백거이) 얼굴은 까치 피세에 어긋난다. 당신은 왜 이것을 알고 있습니까? 봉황왕이 발행한 새 달력이 있다고 의심하며 매일 변한다.
[왜 그런지 모르겠다. 연의 진흙은 늘 자신의 날을 피하고, 까치 둥지 입은 늘 태세 () 를 피하고, 여러 가지 시련을 겪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물 속에서 가족은 개구리로 자라려고 다투고, 숲 속의 누에는 영원히 나방이다. 개구리가 나방을 추며 덩실덩실 춤을 추며, 웃음꽃이 활짝 피었다. 왜 붕붕다비늘과 깃털을 써야 합니까? [또한 우 치.
] 강 물고기 학교 첩, 거위와 형제 연결 했다. 하지만 이 세상은 정말 인맥이 넓고 친밀함도 강한 이름이다.
[옛 이름, 강과 도간에 물고기가 있는데, 수영할 때마다 세 가지 일을 해야 한다. 예를 들면 아내와 함께, 전전 후, 토인들은 궁녀빈궁이라고 부른다. 이운: 연희회 형제여, 오세요.
] 누에 코퍼스 callosum 자신을 커버 할 수 없습니다, 꿀벌은 배고픈 꿀 요리 다른 사람 에 속한다. 알다시피, 나이가 들어서 가족들을 걱정하는 사람들은 벌레 두 마리를 두려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자경 도. ] 육안 오, 연치 두 현격하다.
어떻게 깊은 우리에 접근할 수 있을까, 일종의 파괴가 사방을 건드리는가? 나는 무언가를 느꼈다. 백수 중 많은 칼과 총이 울부짖고, 새는 나의를 위해 슬퍼한다.
어린 양의 입은 왜 그래, 어둠 속에는 소리가 없어? [슬픔도. ] 나방은 둥지 위의 적모기를 불로 죽이고, 매우 감동적이며 달팽이의 각도를 위해 싸운다.
천계의 하계, 먼지 속의 영웅이어야 한다. [셀카도.
] 너는 인터넷을 날 수 있고, 죽을 때까지 멈추지 않을 것이다. 부생과 노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계율도 보고하다. ] 개미 왕 huami 첩, jiandao 곤충 자손.
상대방의 가명도 자기 것이 아닌데, 왜 답장할 필요가 있는가. 콩나물사슴은 독을 씹고 쑥새는 둥지를 짓는다. 새와 짐승은 본초를 읽지 않았다. 누가 그들에게 약성을 가르쳤습니까? 시식사냥꾼은 사슴이 화살에 맞으면 콩잎을 씹어 먹어서 소화가 많이 된다고 말했다.
아코 나이트는 종종 화살 독, 그래서 구름 독 에 사용됩니다. 제비는 아이를 미워하고, 새는 그 둥지를 빼앗으려 한다. 첫째, Ai 를 둥지로 가져와서 피해야 하기 때문에 가지고 있습니다.
] 한 마리의 쥐가 선녀 날개를 달고, 많은 쥐들이 부러워하며 눈을 마주쳤다. 나는 공중에서 날지 않았지만 연의 입에서 먹었다.
거위젖이 새끼를 물에 남겨두면 물고기가 비늘로 변한다. 어떤 미묘한 비밀이 있습니까? 그들을 아는 사람은 성인이어야 한다.
[거위는 젖에 넣어도 갈 수 없고, 병아리는 배불리 먹고 갔다. 또 다른 예를 들어 물고기 한 마리가 한 아이를 떠올렸을 때, 아이는 물고기가 되었는데, 불경에서는 모두 이렇게 말했다.
] huanxi 모래 (두보) 부드러운 잔디 평사 비 후, 가벼운 모래 는 먼지 없이 길을 걸었다. 언제 청소할 수 있습니까? 햇빛이 따뜻하고, 오디, 바람이 연기처럼 튀어나와, 너 혼자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태양명언) 고풍 (육유) 목생은 아치형이지만 거의 갇히지 않는다.
부패도 완전할 수 있고 어색한 연소가 될 수 있다. 금빛 수확은 결국 에이로 자라서 풀만 볼 수는 없다.
이 이론은 성숙하니 너는 그것을 존중해야 한다. 산방 (육지투어) 은 사계절 집으로 이사갔고, 풀은 산집이었다.
한기가 밤을 침범하고, 아이지서리가 무거워, 천하를 두루 돌아다니며 꿈이 길다. 여종을 포기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그녀를 도우며, 노예에게 연못을 보충하도록 가르치다.
옷이 없으면 탄식할 필요가 없고, 몇 개의 호일이 누에가 늙었다. 정원에 가면 맑은 날 (육지투어), 여름에는 장마가 이어지고, 원로는 황폐한 지 오래다.
오늘 도착했습니다. 쑥 한 사람이 그렇게 길어요. 개구리가 너무 사치스러워서 벌나비가 화가 난 것 같아요.
향수병 노산, 사동 백상. 이번 적우 후에 가지와 잎이 빛을 덮었다.
아버지와 노인이 만났을 때 그들은 풀밭에서 손가락을 흔들었다. 네가 술에 취하면 웃음소리가 너를 도울 것이다.
시를 써서 아들에게 보여 준 즐거움을 잊기가 쉽지 않다. 오송산에서는 남령장 짱 남편 (이백) 에게 풀 () 을 풀 () 로, 나무 () 를 송송 () 으로 주었다.
란추향풍은 멀고, 추위는 변하지 않는다. 송란은 서로 의지하고, 작은 아이투는 부귀했다.
닭과 닭이 함께 먹고, 루안과 루안 같은 가지. 구슬을 골라 자갈을 제거하지만, 구슬이 따라다닌다.
네가 멀리서 유명인을 방문했을 때, 너의 팔은 정말 쓸 만한 가치가 있다. 만약 네가 자신의 마음을 소중히 여긴다면, 누가 차여 버릴 수 있겠는가?
옥청은 버리고 웨이와 함께 걸었다. 같은 날, 500 명의 해상 희생자들이 하늘에서 항상했다.
당시 덕행이 좋지 않아 천고의 미명을 얻었다. 당신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덕을 보고 나에게 그렇게 인자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침묵인지 침묵인지 팬들이 외출하기에 적합하다. 긴 패스 반환, 가을 바람 사고 손님.
펭, 쿠이 는 그의 조카 리우 통 을 믿을 사람을 보내, 뒤 빈, 쑤 (권덕유 장식) 메시지를 강호로 보내 야오 뷰트 도장을 열었다. 시가 용을 조각하는 것은 황이 주는 것이기 때문이다.
명작을 깊이 배우고 신뢰를 쌓고 인의를 쌓다. 조류는 논리적으로 생각하고, 아성은 듣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청대 좌봉의에는 이천석이 있다. 그저께 별을 썼는데 지금은 중국에 개방하고 있습니다.
시에 공 은 별장 을 구걸 맛, 닝 집 은 결국 집에 남아 있다. 지난날, 풀이 지겹고, 지난날, 흰색을 기르는 것을 잊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술이 더 씁쓸하고 밤에 연극을 이야기하다. 대추골목은 비바람과 가을, 석두 연우.
어른을 만나 신하들을 경멸하다. 감옥처럼 보이고, 공자는 정자이다.
늙은 말은 천리를 읽고, 배고픈 독수리는 송칠도리를 읽는다. 나는 교외를 포기하고 법원에 올 수 있다.
너구리 모래 (수시) 부드러운 풀, 비가 온 후 모래가 맑고 가벼운 모래는 먼지가 없다. 커플링을 언제 치울까요?
따스한 오디, 바람이 쑥 같다. 돌은 중개인이다.
동포 여덟 곡 (여서) (수시) 황주 2 년여, 해가 졸리다. 그래서, ma zhengqing 식량 부족 에 대한 애통, 그래서 군 에 캠프 의 수십 에이커 를 초대, 그래서 그는 밭을 갈았다. 이 땅은 오랫동안 버려져 자제의 폐허가 되었지만, 2008 년에는 가뭄이 발생하여 개간하려는 노력이 이미 바닥났다.
뇌탄을 풀어주는 것은 시이다. 내가 신경 쓰는 것은 자신의 근면이다. 몇 살 때부터 자신의 노력을 잊어버린다. 버려진 기지는 아무도 묻지 않고, 폐허가 쑥으로 가득 찼다.
누가 근육력을 기부할 수 있는지는 연말에 노력할 가치가 없다. 외로운 여행자는 도망갈 곳이 없는 유일한 사람이다.
가지고 갈 때 자갈을 주워라. 울퉁불퉁한 풀가시 속에서 나는 한 치의 머리를 깎고 한숨을 내쉬며 언제 키가 커질 수 있을지 모르겠다.
척박한 밭은 거칠지만 높낮이는 다르다. 씨를 뿌리고 동원에 대추와 밤을 심다.
강남에는 촉사가 있고, 뽕나무는 이미 구걸했다. 좋은 대나무는 심기가 어렵지 않지만 채찍질을 두려워한다.
여전히 내 방을 확보하기 위해 준비를 잘 해야 한다. 아이들이 건초를 태우고, 그들은 어두운 우물에서 보고했다.
만약 네가 배부르게 기다릴 수 없다면, 너는 마실 수 있다. 과거부터 미천이 있었고, 미천이 뒷산에 왔다.
도시를 가로질러 정착지를 가로질러 사악함이 강하다. 나는 코비를 위한 새우 파티에 참석할 것이다.
스무 살 고천이 다 말라서 죽은 부평초가 한 조각으로 달라붙었다. 어젯밤, 쟁기 밖에 비가 계속 내렸다.
원인을 찾으면 모독하고, 내가 무지하다는 것을 안다. 진흙은 숙근이 있고, 1 인치는 1 인치이다.
눈 싹이 움직이면 봄의 비둘기가 자랄 수 있다. 촉인은 진아, 잡비둘기 고기에서 비싸다. ) 을 참조하십시오
청명이 벼를 심기 전에 그 즐거움을 헤아릴 수 있다. 텅 빈 봄은 어둡고 침수는 향기롭다.
촉인은 보슬비를 빗발치로 본다. 벼가 태어났을 때 농민들은 벼 바늘이 나왔다고 말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초여름, 분묘, 점점 잎이 자란다. 달의 이슬을 봐라, 구슬이 하나씩 늘어져 있다.
가을이 오는 서리이삭이 무거워 양극이 뒤바뀌었다. 하지만 내가 듣자마자 메뚜기는 비바람과 같다고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메뚜기, 메뚜기, 메뚜기, 메뚜기, 메뚜기, 메뚜기, 메뚜기)
가와의 벼가 익었을 때 메뚜기는 메뚜기처럼 논을 날아다녔지만 벼를 해치지 않았다. ) 냄비에 새 냄비, 바구니에 옥 알갱이가 빛난다.
나는 관창, 홍부 등 흙을 먹은 지 오래다. 상가는 이 냄새를 알고 나도 승낙했다.
좋은 농민들은 지력을 소중히 여기지만, 다행히도 이 10 년은 짧다. 뽕잎 앞에 밀 한 알이 기대된다.
종자를 심은 지 한 달이 넘었는데, 표지는 이미 회색이다. 농민들은 나에게 묘업창을 하지 말라고 했다.
떡미끼를 많이 생산하려면 소와 양을 키워야 한다. 다시 한번 당신의 고구파심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너무 배불리 먹어서 잊을 수 없다.
대추는 재배일에 껍질을 벗기거나 푸석한 날짜에 껍질을 벗길 수 있다. 10 년 후, 나의 계획은 이미 매우 어색했다.
10 년 동안 호조도에서 천년은 바람과 우박과 같다. 옛 소식 이항노, 이 정책은 의심을 품고, 거울로 삼을 수 있다.
나는 룸메이트가 하나 있는데, 관저는 세월에 있다. (이공 선택도 마찬가지다. ) 을 참조하십시오
저는 3 인치도 안 되는 혀입니다. 제 자리가 반짝입니다. 만약 백 그루가 일으킬 수 있다면, 그것은 봄얼음이다.
보고 싶어요.
5. 쑥을 찬양하는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송부부' 연도: 송작가: 원양 조머가 하늘을 감동시켜 집 동쪽으로 가는 것을 좋아한다.
몇 년 동안 쑥을 기르고, 도산은 오늘 매화를 모은다. 조선이 세상을 구제하고, 미상 () 을 보고, 사슬이 하늘을 보태다.
사이 시안 (西安) 푸 타오, 명성 은 미래 세대를 세우지 않는다. 2.' 동지당촌 성묘송' 시대: 송작가: 위종무이는 과거에 이 산에 들어갔고, 먼저 여름부터 봄이 이어졌다.
계곡에 새말 꽃향기가 유난히 매혹적이다. 청청은 삼나무를 상대하고, 삼우는 서로 의존한다.
누가 잔디를 깎는 것처럼 Ai 를 자르겠습니까? 그래서 시장의 무덤 사이에서 나는 늘 부끄러움을 느낀다.
소나무만 남아 용을 도살할 기세가 있다. 애교로운 자태는 이미 천년이 지났지만 하늘은 여전히 춤을 추고 있다.
나는 소나무를 구하러 왔다, 나는 계곡에 대해 아무것도 모를 것이다. 돌 이빨은 삼키고, 가수는 부리를 쉰다.
목석이 깃털 비늘을 줄이고, 풍상이 베다. 상해는 모두가 볼 수 있는 것이다, 예를 들면 출국하는 것이다.
걷기의 의미는 울퉁불퉁하고 백운생은 걸었다. 광림 얼룩이 흐르려고 하니, 천천히 젖은 옷을 천천히 적시다.
나는 예전에 자주 그림을 그렸지만, 나는 결코 걷고 싶지 않았다. 먼지는 올 수 없고, 마음은 깨끗하다.
좋은 것을 추구하면 노래도 잘 어울릴 수 있다. 안 되면 서로 돈을 내세요.
나는 순풍에 돛을 달고 풍랑에 떳떳해야 한다. 점차 신양 () 을 핍박하고, 천지 () 가 오래되고, 구석구석이 밝고, 얼음꽃이 봄을 보내왔다.
3.' 단오제보전 2' 시대: 송작가: 증봉극이 주채잠금, 홍풍운을 다투었다. 풀밭에 밟아도 걸려 있고, 자루는 더 갈대다.
모두 어리석은 아이들이고, 반은 모두 노예이다. 노병은 별로 좋은 것이 없고 옥을 먹는 것만 진보한다.
민간에는' 청명 버드나무 꽂기, 단오 쑥 꽂기' 라는 말이 있어 단오절 때 쑥, 창포를 명절의 중요한 내용 중 하나로 삼는 경우가 많다. 집집마다 정원을 청소하고 문눈썹에 창포와 아이엽을 붙여 대청에 걸어두면 모기, 악령, 병을 예방할 수 있다.
창포, 아이엽, 자작나무, 마늘, 용선화도 인형 또는 호랑이 모양으로 만들어 아이인, 아이호라고 합니다. 그것은 화환과 장식품으로 만들어졌고, 아름답고 향기로웠고, 여자들은 다투어 악령을 쫓기 위해 착용했다. 줄기가 시든 식물을 물에 담가 훈증을 하면 소독 가려움을 막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산모도 쑥물로 목욕이나 훈증을 자주 한다.
아이엽은 식품과 의약 방면에서 좋은 점이 무궁무진하다. 자원:/chaxun/shiju/%E8% 89% be% E8% 8d% 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