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건강보양 - 고등학교에서 꼭 외워야 할 고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고등학교에서 꼭 외워야 할 고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고등학교 어문은 반드시 고시를 외워야 한다.

마오 쩌둥 창사 Qinyuan 봄

독립 추운 가을, 샹강 북쪽, 오렌지 대륙.

나는 산 붉은 사방, 층 숲 염색, 강 zhanbai 투명, 백 번 싸워도 위태롭지 않다 보았다.

독수리는 하늘을 치고, 물고기는 얕고, 각종 서리는 자유를 쟁취한다.

외로움, 망망한 대지에 묻자, 누가 주께서 가라앉으셨는가.

나는 100 쌍의 커플을 데리고 여행을 가서 지난 세월을 회상했다.

다만 동창과 소년, 풍화 정무, 선비 의기, 방규일 뿐이다.

미진하고 고무적인 말을 가리키면, 그 해 만 호후의 더러움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중류에서 물을 치고 파도가 배를 가로막았다는 것을 기억하니?

견자를 권하다

선생이 말했다: 배우지 못한다. 녹색, 파란색에서 가져 가라. 녹색은 파란색이다. 얼음, 물, 하지만 물보다 더 춥다. 나무는 밧줄에 직선이며 바퀴로 간주됩니다. 그것은 폭력적이지만, 그것을 정지시키는 것은 자연스럽다. 그래서 나무는 밧줄로 곧고, 금은 예리하고, 군자는 박학하며, 매일 자구한다. 그래서 분명하고 잘못이 없다는 것을 안다. 그래서 산을 오르지 않고, 하늘의 높이를 모른다. 깊은 개울을 향하지 않고, 땅이 두꺼운지 모른다. 선왕의 유언을 듣고 나서야 학문의 위대함을 알게 되었다. 간 (), 악 (), 이 (), 순의 아들 () 은 동시성을 낳고, 길고, 풍속이 다르고, 자연히 가르침을 받는다. 시는 이렇게 썼습니다. "여러분, 영원한 휴식은 없습니다. 징 * * *, 좋은 것은 절개입니다. 신의 말을 들으면 축복을 받을 것이다. 신은 도보다 크고, 즐거움은 무해보다 크다.

나는 하루 종일 생각하고 있는데, 잠시 후에 배우는 것이 낫다. 먹어봤는데 기대가 되네요. 등산을 가보는 게 낫겠어요. 높은 이동, 긴 팔, 하지만 멀리 사람을 볼 수 없습니다; 바람과 함께 부르고, 소리는 병에 걸리지 않고, 듣는 사람은 눈에 띈다. 말을 속이는 자는 선을 행하기에 충분하지 않고 천리로 이어진다. 배인 척하는 사람은 수영을 할 줄 모르지만, 그는 수영을 할 줄 모른다. 군자의 목숨은 다르지 않고, 일을 잘 한다.

남방에는 한 마리의 새가 있는데, 이름은 맹비둘기, 깃털을 둥지로 하고, 머리를 짜고, 갈대를 계로 하고, 바람이 터지고, 알이 망한다. 둥지는 무궁무진하지만 둥지에 연결된 사람도 무궁무진하다. 서양에는 세간이라는 목재가 있다. 그것의 줄기는 길이가 4 인치이고, 그것은 높은 산에서 태어났다. 그러나 심연에 이르자 나무 막대기는 자라지 못했지만 자연히 곧게 서 있었다. 퐁퐁퐁 리, 똑바로 견딜 수 없다; 백사열반은 그것과 검다. 란회근은 지대이지만 점점 길어지고 군자는 친해지지 않아 불복한다. 그 질은 아름답지는 않지만, 그라데이션이기도 하다. 그래서 군자생은 반드시 고향을 선택하고, 여행은 반드시 수재이다. 그래서 악의 근의도 막아야 한다.

매사에 시작이 있으면 반드시 끝이 있다. 영욕이 올 때는 반드시 덕행과 같다. 고기가 썩어 성충이 되고, 물고기가 시들어 나방이 된다. 자신의 몸을 잊는 것을 소홀히 하는 것은 재앙이다. 강한 함양, 부드러운 함양. 악은 몸에 있고 원망은 구조에 있다. 월급도 같고, 불도 마르고, 땅도 같으면 물이 젖는다. 초목이 나고, 새와 짐승이 번잡하며, 물건은 사람이 아니다. 자연의 한 부분이고, 활과 화살은 매우 중요합니다. 린, 그리고 도끼 무게; 나무는 그늘을 드리우지만 새는 쉰다. 아실 산, 하지만 Polygonum multiflorum 우. 그러므로 말에는 고민이 있고, 행에는 굴욕이 있고, 군자는 말에 신중해야 한다!

적토 성산, 비바람이 번성하다. 물방울이 바다로 합쳐지고 용이 탄생했습니다. 적선은 덕이 되고, 신은 스스로 만족하며, 성심은 준비한다. 따라서, 한 걸음도 쌓지 않고, 만리길도 할 수 없다. 작은 흐름을 쌓지 않으면 강해가 되지 않는다. 도약은 10 단계가 아닙니다. 이것은 마욱의 성공에 큰 공헌이다.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지렁이는 졸개 장점이 없고 근골이 강건하다. 그들이 대지를 먹고 노란 땅을 마시는 것도 마음이다. 게는 여섯 번 무릎을 꿇고 두 번 꼬집었다. 뱀의 굴에 기탁이 없는 것도 아니고, 경솔하기도 하다.

석한석어

고대 학자들은 반드시 선생님이 있을 것이다. 선생님, 이렇게 전도하여 의혹을 풀다.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아는 것이 아닌데, 누가 의심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만약 네가 매우 혼란스럽고 선생님을 따라가지 않는다면, 그것은 매우 혼란스럽고, 너는 영원히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내가 태어나기 전에 나는 태어나기 전에 도를 배웠기 때문에 나는 길에서 배웠다. 나는 태어난 후 먼저 도를 배워서 도를 배운다. 나는 선생님이다. 세월이 나에게 태어났는지 모르겠다. 그러므로 귀함도 없고 비천함도 없고, 길지도 적지도 않고, 도의 존재도 있고, 스승의 존재도 있다.

허허! 사도가 전승한 지 이미 오래되었다! 미혹되기 어렵다! 고대의 현자, 또한 멀리, 여전히 스승이 물었다; 오늘 사람은 성인과는 거리가 멀고, 스승을 부끄럽게 여긴다. 그러므로 성인은 성인에게 유익하고, 어리석은 사람은 어리석은 사람에게 유익하다. 무엇이 성인을 거룩하게 하고 바보를 어리석게 만드는가? 그의 아들을 사랑하고, 선생님을 선택하고, 그를 가르치십시오. 만약 네가 너의 몸에 있다면, 너는 부끄러움과 혼란을 느낄 것이다. 소년의 선생님, 가르치고, 책을 배우는 문장은 내가 말한 그의 이야기가 아니라, 그의 곤혹을 해결하는 사람이다. 나도 몰라, 나도 몰라, 나도 몰라, 나도 몰라, 나도 몰라, 나도 몰라, 나도 몰라. 주술사와 악사들은 모두 기술 노동자여서 서로 배워도 부끄럽지 않다. 사대부 가족들은 그들의 선생님을 제자운이라고 부르며 함께 모여 담소를 나누었다. 묻자 그는 이렇게 말했다. "그는 그 해와 비슷하고, 방식도 비슷하다. 비천하고 수치스럽고 벼슬이 가까워진다. " 오! 분명히 선생님의 길은 떠났다. 주술사는 기예가 뛰어난 악사여서 군자는 거들떠보지도 않는다. 오늘, 그의 지혜는 너무나도 멀고, 이상하고 어색하다!

성인은 스승이 없다. 공자는 항아리, 창홍, 석상, 노기를 연구한 적이 있다. 전갈의 제자는 공자만큼 똑똑하지 않다. ) 아들은 말했다: "세 사람이 있는데, 반드시 한 사단이 있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제자가 선생님보다 못하지 않아도 되고, 선생님도 제자보다 우월할 필요가 없다. 그들은 도교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그들의 기술을 전문적으로 연구한다. 그것뿐이다.

열일곱 살 된 이 () 는 고문에 능하고, 육예 () 는 모두 알고 있다. 그는 시간을 제한하지 않고 물고기 비에서 공부한다. 우가기는 옛길을 걸을 수 있고,' 세설' 을 써서 그것을 시들지 않게 할 수 있다.

붉은 벽의 수시.

가을, 7 월 16 일, 7 월 16 일, 스시와 그의 친구들은 적벽범선에서 놀았다. 미풍이 솔솔 불어서 물이 수면에 도달할 수 없다. 잔을 들어 동료에게 건배하고, 달과 관련된 문장 등을 암송하고, 장을 찬미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달이 동산에서 솟아올라 북두칠성과 소 사이를 배회했다. 유백색의 안개가 강을 가로지르고, 푸른 물이 하늘을 잇는다. 작은 배가 아득하고 아득한 강 위에 떠 있고, 광대한 강을 건너게 하다. 가상 바람에 기대어 광대 한, 나는 무엇을 멈출 지 모른다; 독립 세계처럼 우쭐대며 선화로 페더링하다.

이때 그는 술을 마시게 되어 매우 기뻤고, 손으로 뱃전을 두드리며 노래를 불렀다. 노래는 말했다: "GUI GUI 는 푸른 패들과 같고, 하늘을 치고 빛을 묘사합니다. 나는 임신했다, 나는 아름다움이 한쪽에 있기를 바란다. 클릭합니다 손님은 구교가 있고, 노래에 기대어 화해한다. 그 소리는 엉엉, 원망, 울음과도 같다. 여음이 끊이지 않다. 신룡이 깊은 계곡에서 춤을 추게 할 수 있고, 외로운 배 위의 과부가 눈물을 흘리게 할 수 있다.

들깨는 매우 슬퍼서 위험에 앉아서 손님에게 물었다. "무슨 일이야?" " 손님이 말했다: "달 스타 희석, 검은 올빼미 남쪽 비행. 이것은 조멘드의 시가 아닙니까? 서망하구, 동망무창, 산천 운무가 감돌고, 어두컴컴하다. 멘델지가 주랑에 갇혔기 때문이 아닐까요? Qifang 징, 강릉 아래로, 동쪽으로 흐른다. 그 긴 마일, 플래그 모집 전시, 강 근처 음주, 횡작 시, 세계 영웅. 이제 안전해! 나와 아들은 강에서 낚시를 하고, 물고기와 새우 사슴과 친구가 되고, 일엽편주, 병을 기르고 서로 돌아간다. 하루살이를 하늘로 보내어 땅에 들어서니, 창해 한 방울의 양귀비. 내 인생의 순간을 애도하며 장강의 무한함을 찬탄하다. 비행선과 함께 날고, 밝은 달을 안고, 결국 길다. 갑자기 얻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증오대를 남기다. 클릭합니다

들깨가 말했다. "남편의 물과 달을 아십니까? 죽은 자는 이렇지만, 그는 한번도 가본 적이 없다. 허위로 가득 찬 자는, 죽은 자는 썰물하지 않고 흐르지 않는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덮개는 반드시 그 변화자로부터 바라보게 될 것이며, 천지는 한순간에 있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그것이 변하지 않는 각도에서 본다면, 나는 무궁무진하지만, 왜 부러워할 필요가 있는가? 더욱이 하늘과 땅 사이에는 만물이 주님을 소유하고 있으며, 내 것이 아니니, 나는 헛되이 가져갈 것이다. 그러나 강중청풍, 산중명월, 귀로 듣는 것은 묘하고, 목색은 무궁무진하다. 그것은 창조주의 끝없는 은신처이며, 나와 나의 아들은 올바른 곳에 있다. "

그래서 동반자는 즐겁게 웃으며 컵을 깨끗이 닦고 다시 쏟았다. 음식을 다 먹어서 컵이 난잡하다. 배에서 자고, 서로 껴안고 잠을 자는데, 나는 지평선이 이미 하얗게 변했다는 것을 안다.

실덕 서산연 유종원 여행기

저는 리 사람입니다. 한 주에 살고 있습니다. 항상 급해요 (주리) 밤 (리) 입니다. 그 차이 (X) 도 그렇고, 그것은 주는 것 (Y) 이고, 긴 여정이다. 미래는 산에서 멀지 않고, 숲 깊은 곳에는 강물이 원활하지 않고, 괴석이 우뚝 솟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도착하면 풀밭에 앉아서 술에 취하게 된다. 술에 취하면 베개에 누워 꿈을 꾸게 된다. 이는 많은 것을 의미하고, 꿈도 재미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어나, 일어나, 돌아와; 전주의 풍경이 다 다른 줄 알았는데 서산의 특이점은 모르겠다. 올해 9 월 28 일, 파와서각에 앉아 서산을 보고 시차를 보이기 시작했다. 그런 다음 종복들이 강강, 시냇가에 물들고, 들녘, 풀이 타 오르고, 산이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기어오르고, 쓰레받기 (j: and) 를 마구 뒤집고, 몇 개 주의 흙이 깔려 내려왔다. 경쟁 잠재력, XI, 그러나 참담하다. 만약 디é (Di é) 가 구멍이고, 크기가 천리, Cuncu (욕망) 가 쌓이면, 아무 것도 숨길 수 없다. 그것은 눈부시게 파랗고 바깥의 하늘처럼 보인다. 그런 다음 배 (L ࿋U) 와는 달리 산속에서 유일무이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당신과 하오 치, 하지만 얻을 수 없습니다; 창조주와 함께 여행하면서 가난을 모른다. 만약 네가 머릿속에 온통 행동으로 가득 차 있다면, 너는 취하게 될 것이다, 하늘과 땅이 두터운지 모른다. 창백하지만 황혼, 멀리 떨어져, 아무것도 보이지 않지만, 여전히 돌아오기를 원하지 않는다. 마음이 응집되어 석방되어 만물과 조화를 이루다. 그리고 나는 내가 시작하기 전에 수영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수영을 시작했다. 그래서 기개가 있게 썼다. 나이, 위안, 또 4 년이다.

공 유 두보 무

육왕필, 사해 일가. 촉산은 정기가 있고, 아방은 없다. 초압이 300 마일을 넘어 태양으로부터 고립되다. 여산북은 서접으로 함양에 이르렀다. 이천이 용해되어 궁벽으로 흘러들다. 1 층에 5 단계, 파빌리온에 10 단계; 복도 허리, 처마 높이; 지형을 지키고 계략을 꾸미다. 찾을 수 없습니다 (Q N), 하이브에는 소용돌이가 있습니다. 천만을 모르겠습니다. 긴 다리 거짓말 파도, 구름없는 용은 무엇입니까? 길이 끝난 후, 나는 (j) 호홍을 상관하지 않는다? 높고 낮으며 서쪽과 동쪽을 모른다. 노래 테이블 따뜻한, 봄 이탈리아어 융합; 무도장의 한소매는 비바람이 슬프다. 하루 안에 궁전 사이에 기후가 고르지 않다.

첩 [pín] 치 (y-ng) 치, 왕자 장손, 아래층 홀에서 사임, 치 (ni m 4 n) 진 출신이다. 저녁에 노래 한 곡을 부르는 Xián 은 진궁의 것이다. 별들이 빛나고, 화장경도 열려 있다. 녹색 구름 불안, 빗 작은 링 (Hu 囑 n) 도; 영양류가 기름지고, 기름진 물이 버려진다. 연기가 비스듬하고 피망란도 타다. 천둥소리가 울리고, 궁차가 지나간다. 나는 멀리서 들을 수 있지만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근육, 용량, 매우 아름답고 선견지명이 있어 보이지만 운이 좋아 보인다. 흑막이 있는 사람, 36 년.

조암의 편제, 한위의 경영, 제추의 엘리트, 여러 세대가 피요에 약탈당했다. 일단 얻지 못하면 잃는다. 정당 (chēng) 옥, 금덩이, 자갈, 포기 (L ࿮) 와 (Y 鼼) 는 진인이 보물로 여기는 것은 그리 귀중하지 않다. 허허! 한 사람의 마음, 만인의 마음. 진 () 은 사치를 좋아하고, 사람은 집이 그립다. 어떻게 하면 모든 바트를 흙모래로 사용할 수 있을까? 남목농보다 음의 건물의 기둥을 더 많이 만들다. 대들보의 서까래는 대부분 chuán 공과 비행기의 여공이다. 양파 인은 기장 (Si) 보다 큽니다 (y 아바타); 울퉁불퉁한 타일 솔기 (C N, C, C, C, C, C, C, C, C, C, C, C, C Ji 囐 n (기둥 횡문턱), 9 개 이상의 토더미; 관현악 현악이 벙어리가 도시 사람들의 말보다 더 많다. 전 세계 사람들이 말을 하지 못하게 하고, 화를 내지 못하게 하다. 독신 남편의 마음이 점점 날뛰다. 수오 (sh 욕망) 졸호, 하코구 관우, 추 연소, 불쌍한 초토! 오! 6 개국을 소멸하는 자도 6 개국, 비진 () 이다. 진 역시 진 씨네 집이지 천하가 아니다. 허허! 6 개국 은 진 을 거부 하기에 충분, 서로 사랑 합니다; 진 () 나라가 육국을 다시 사랑하게 하는 것은, 3 대에게 영원히 왕이 될 수 있도록, 누가 이기고 누가 멸망할 것인가? (공자, 논어, 명예명언) 진 은 애도 후, 자기 슬픔 을 이길 수 없다; 후세 사람들이 애통해하며 그로부터 교훈을 얻지 못하고 후세 사람들에게 애통해하게 하였다.

염노교 적벽향수초밥

도도한 강물이 동쪽으로 흐르자, 그 옛 영웅들은 이미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았다. 올드 캠프 서쪽, 사람들은 삼국 전쟁, 적벽 전쟁이라고 말한다. 가파른 암벽, 천둥 같은 파도가 강둑을 치고, 물보라가 천만 마리의 눈을 휘감고 있다. 산이 맑고 수려하여, 한때 호걸도 많았다. 공근, 샤오조가 처음 결혼했을 때 그가 얼마나 아름다웠는지 생각해 보세요. 깃털 부채를 든 하얀 사람의 그림자가 정면으로 다가와 담소를 나누자 적의 전선이 잿더미로 타올랐다. 나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며, 나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다. 인생은 꿈과 같고, 한 병은 달로 돌아간다.

옹화악 경구구 북관 회고신 기제.

국가의 역사 이후 손권 같은 영웅을 찾기는 어렵다. 정자에서 춤을 추고, 플랫폼에서 노래를 부르고, 비바람은 늘 낭만적인 감정을 날려버린다. 석양이 풀나무가 가득한 초원에 비춰졌는데, 사람들은 이곳이 유우가 살던 곳이라고 말한다. 그때를 돌이켜 보면, 그가 북벌을 이끌고, 잃어버린 땅을 되찾는 것이 얼마나 힘이 있는가! 그러나, 유왕일룡의 아들 유리일룡은 대성공을 거두고 화속히 북벌했지만, 오히려 북위 황제 무척도 남비 () 가 창장 북쪽 해안으로 돌아가 상대에게 큰 타격을 입게 했다. 나는 남방으로 돌아온 지 43 년이 되었는데, 양주 전쟁이 흩날리는 전쟁 장면을 기억하고 있다. 뒤를 돌아보니 비버 사원 밑에 까마귀 동아리 드럼이 있었다. 누가 물어볼 수 있습니까: 염분이 늙어서 밥을 먹을 수 없습니까?

문천상' 남순안내서' 이후

덕우는 2 년 2 월 19 일 우승상, 추밀사를 제외한 모든 군대를 통솔했다. 당시 북방 병사들은 어쩔 수 없이 성문을 수리하여 때리고 지키고 움직일 수 없었다. 젠트, 박사, 학자들은 모두 좌승상부에서 꺼냈는데, 어떤 계획인지 모르겠다. 도로 십자를 만들고, 국북을 초청하여 만나는데, 사람들은 시일법이 재난을 도울 수 있다고 말한다. 국사가 이 지경에 이르렀으니, 몸을 사랑하지 않으면 안 된다. 이베는 말을 할 수 있다. 당초 사신을 파견하여 북방에 머물지 않고 왕래한 것은 북으로 돌아가 원조를 요청하는 정책이었다. 그래서 글씨 인쇄는 경배하지 않고, 다음날 학사 사정당에 갔다.

처음 북영에 도착했을 때, 나의 반항의 말은 매우 관대하여 위아래가 적지 않은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고, 북방은 감히 우리나라를 경시할 수 없었다. 불행하게도, 전 루 시 멩 악 다단, 아첨 에 후자, 그래서 감옥에 갇힌, 반환 할 수 없습니다, ​​국가 행사 는 통제 할 수 없습니다. 수양 을 벗고 싶지 않아, 바로 루 슈 아이 가 식언을 비판할 때, 육사 멩 shuzhi 는 역전으로 간주되지만, 자신은 죽고 싶어, 더 이상 이익을 따지지 않는다. 북방은 공손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매우 분노한다. 두 번째 귀토스트는' 정자 동반자' 라고 불리는데, 밤에는 병사에게 둘러싸여 돌아올 수 없다.

며칠 후, 나머지 사람들과 함께 기도했다. 북쪽으로 운전해서 가는 것은 사자의 눈에 있지 않다. 의견을 좀 주고, 결정을 인도하지만, 참아야 한다. 옛말에는 구름이 있고, "꼭 출세할 것" 이다.

경구를 위해서, 나는 어쩔 수 없이 주진에 도착해야 했다. 즉, 나는 북방의 실제 상황을 동서 두 지역에 알렸고, 나는 중대와 함께 큰 수단을 썼다. 중흥의 기회가 왔다. 이틀 동안 있다가 위화는 손님에게 떠나라고 명령했다. 부득이하게, 나는 이름을 바꿔 신비한 오솔길을 따라 풀숲에서 노숙하고, 장회와 북방에서 함께 탔다. 가난하고 배고프고 지루하고, 구매하기를 갈망하고, 하늘이 넓고, 수량이 너무 많아 쉴 틈이 없다. 이미 배에 올라, 주 () 를 피하고 북해 () 에서 나와 장강을 건너 쑤저우 양 () 으로 들어가, 사명 (), 옥상 (), 영가 () 를 전시하였다.

오! 죽은 사람을 위해, 나는 얼마나 많이 모른다! 족장이 죽으면 그를 경멸한다. 도둑이 죽었다고 욕하다. 20 일 6 월 남편과 공과를 다투며 여러 차례 죽었다. 경구에 가서 비수를 들고 일이 생기지 않도록 하마터면 목숨을 잃을 뻔했다. 북함은 10 여 리 후 순찰선에 의해 발견되어 어복으로 죽었다. Zhenzhou 도시 아래, 여러 죄수 가 죽었다; 예를 들어 양주 () 는 과주 장강대교 () 를 지나 초소 () 를 일으켰다. 양주시 아래, 진퇴할 수 없어, 하마터면 목숨을 잃을 뻔했다. 법정 토양 에 앉아, 천 문 을 타고, 몇 도둑 이 죽었다; 좡어 는 순찰 에 의해 강제로 사망했다; 밤 Gaoyou 로 이동, 길을 잃고, 죽었다; 품질 청, 대나무 숲, 수십 벌목 승마, 몇 가지 탈출; Gaoyou 에, 정부의 통제 하에, 몇몇 체포와 사망; 쳉 zihe 에서 걷고, 시체 횡단 bianye 에서, 보트 휘파람 첫 번째, 몇 경우 사망; Hailing 에, 높은 모래 로, 종종 무고한 죽음을 두려워한다; 도로 하이 앤, Rugao 삼백 리, 북쪽과 코우 교류, 어느 날 죽을 수 없다; Tongzhou 에, 나는 죽음에 만족하지 않는다; 작은 배를 타고 고래 파도에 발을 들여놓는 것은 어쩔 수 없지만, 너무 많이 지불한다! 오! 삶과 죽음, 낮과 밤, 죽음과 죽음, 경지 위독과 악, 층과 잘못, 세상은 비길 데 없다. 아픔을 가라앉히고 아픔을 생각하다니, 무슨 고통이냐!

어려울 때, 나는 시로 내가 겪은 고통을 기록했는데, 지금은 차마 낭비할 수가 없어, 스스로 중도에 베꼈다. 그래서 북쪽 캠프, 볼륨 외부 북한 관우 를 떠나; 북관 밖, 우문, 비릉, 과주 통과, 회경구는 권이다. 베이징 입 오프, 저우 젠, 양주, Gaoyou, 타이 저우, Tongzhou 볼륨 에 갔다; 해도에서 영가까지, 삼산에 오면 바로 하나의 권이다. 그것을 집에 숨기고, 신인에게 보여 주고, 슬퍼한다.

오! 태어나는 것은 행운이지만, 태어나는 행운은 무엇입니까? 첸, 주요 불명예 를 추구, 나는 죽을 여유가 있다; 나는 아이가 되고 싶다. 부모님의 몸과 위험하다. 나는 나의 죽음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너에게 죄를 시인할 것이고, 너는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어머니를 탓하세요, 어머니는 허락하지 않으십니다. 조상의 무덤에 사죄해 주십시오. 생난 구국, 죽음은 여전히 악귀 싸움 도둑, 이순신 도; 하늘의 영, 사당의 축복, 나의 창을 수리하고, 왕 유 () 의 스승을 배우며, 앞차의 감, 설구전의 치욕, 고조의 사업을 복복조하는 줄 알았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이른바' 맹세는 도둑과 함께 태어나지 않는다', 이른바'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하고, 죽어서 이미' 라는 것도 의롭다. 이봐, 여보! 지불했으니 잘 가라, 죽지 않을 거야. 또한, 그래서 위원회 잔디 뼈, 비록 감기, 하지만 왕 에 약간 에서 텍스트, 6 월 은 말했다? 만약 네가 내 옷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면, 너는 태양과 달을 다시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러면 너는 어느 날 정확한 산꼭대기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너무 아깝다! 너무 아깝다!

장포오인묘기념비

주연 선생이 체포되었을 때, 다섯 명이 비명으로 죽었다. 오늘 에 관해서는, 현상 현명사 의사 를 현재 에 묻혀주세요, 즉 위연 폐묘 옛터를 제외하고; 그리고 그의 무덤 앞에 석두 한 조각을 세워 그가 한 일을 표시하였다. 아, 얼마나 위대한 일인가!

이 다섯 사람의 죽음은 지금 묘를 짓고 장례를 치르기까지 10 개월밖에 걸리지 않았다. 10 월 초 1 일, 부귀한 아들, 후한 성공자, 병사, 죽음, 무도자, 이미 무수히 많다. 야외에서 이름 모를 사람? 그런데 이 다섯 사람 모두 영광스럽네요. 왜요?

주공이 체포되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하는 것은 정묘삼월의 희망이다. 우리 사회의 도덕적 품행은 독자의 모범으로 그를 위해 정의를 신장하고, 돈을 모아 그를 보내고, 천지의 외침을 보낼 수 있다. 티키는 칼로 말을 채찍질하며 물었다. "장례자는 누구입니까?" 대중은 비교할 수 없고 맹렬하게 달려들 수 없다. 당시 대중승이 오씨를 어루만지는 사람은 웨이의 개인으로, 주공을 체포하는 것도 그가 한 일이다. 오지민은 상심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의 귀에 거슬리는 목소리를 이용해 소음을 내고 서로 쫓았다. 중성은 샌프란시스코에 숨어 피했다. 그런 다음 그가 초대한 반란은 북한에 가서 연, 양염로, 마걸, 심양, 그리고 현재 무덤에 있는 다섯 명을 처벌했다.

그러나 이 다섯 사람은 벌을 받았을 때 기뻐하며 종성의 이름으로 외쳤다. 웃다가 죽다. 머리를 성벽 위에 베어서 얼굴이 하나도 변하지 않았다. 영리한 학자, 오십 금을 주고, 다섯 사람의 돈을 사서 쓰고, 졸과 시체를 합쳤다. 그래서 지금 무덤에는 다섯 명의 완전한 사람이 있다.

이봐, 여보! 위충현이 반란을 일으켰을 때 관민은 자신의 지절을 바꿀 수 없었다. 중국에는 몇 명이 있을 수 있을까? 그러나 이 다섯 가지 생명은 민간에서, 지금까지 책상의 교육을 받은 적이 없지만, 대의에 호소하고, 의리를 뒤돌아보지 않고, 무슨 도리를 따를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리고 칙령은 이미 내려졌고, 갈고리당의 체포는 이미 전 세계에 퍼졌다. 죽음은 더 이상 처벌 감히, 내 군 의 분노 에 의해 영향을 받았다; 대궁형도 의리를 두려워하여 갑자기 심상치 않은 계획을 세우기가 어렵다. 성인들이 나와서 투표하는 것은 다섯 사람의 힘이 아니다.

위에서 보면, 오늘 벼슬이 매우 두드러진다. 일단 사죄하거나 도피하면 거리를 용인할 수 없지만,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는 척하고, 다른 사람을 모욕하고, 존엄하게 다섯 사람의 죽음을 대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그래서 법원 에 대한 lizhou zhougong 충성도, 그를 위해 아름다운 쇼를 제공하고, 그 뒤에 영광을 얻었다. 이 다섯 사람은 제방에 그들의 흙도장을 찍어서 그들의 이름을 쓸 수도 있다. 네 방향의 모든 사람은 아무런 핑계도 없이 울고, 오래가는 만남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렇지 않으면, 다섯 사람이 지도자보다 가족보다 나이가 더 많은 사람들을 보호하게 하는 사람들은 반드시 최선을 다할 것이며, 모든 사람이 영웅 대열에 굴복하고, 무덤을 애도하고, 애도를 표출할 수 있도록 전출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동창회 군자에게 증여하고, 무덤을 애도하는 사람은 자신의 돌을 가지고 그것을 기억하고 있다. 그들은 또한 명나라 멸망이 위대하고 일반인의 존재가 국가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현명한 사의사는 오공, 태사 문기문공, 맹창요엽공이다.

촛불무공에서 진 () 씨의 좌전 () 을 물러나다.

진 허우 진 보 와이 청, 진 에 대한 무례 때문에, 추 두 번째. 진군은 하코곡관에 주둔하고, 판의 남쪽에 주둔했다.

길을 잃은 여우가 정백에게 말했다. "정은 위험하다!" ! Zhu Zhiwu 가 Qinbo 를 보게하면 군대는 확실히 퇴각 할 것입니다. \ "그것을 따라 가라. 사표는 "나는 남자만큼 강하지 않다. 이제 나는 늙어서 아무것도 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공이 말했다. "나는 아들을 일찍 사용할 수 없다. 지금 아들을 급히 구하는 것은 내 잘못이다. "하지만 정무, 아들도 결점이 있어요! 클릭합니다 서지.

저녁에 나오다. 진 보 (Qin bo) 는 말했다: "진 진 와이 청 (Zheng Jin wai), 청 (Zheng) 은 그의 죽음을 알고있다. 만약 정씨의 죽음이 너에게 유리하다면, 감히 집사를 방해하러 가라. 악이 먼 곳에 있으니, 너는 그 어려움을 알고 있다. 죽은 정으로 이웃과 어떻게 동행합니까? 이웃이 두껍고 군자가 얇다. 만약 그녀가 주인, 짐 왕래, * 그리고 당신의 입맛은 김준이 준 것입니다. 허준이는 조급해서 결함이 있습니다. 밤에도 판을 세웠는데,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복진, 무슨 고생이냐? 동봉정서봉으로, 진 () 이 부족하지 않으면 어떻게 가져갈까? 김에게 유리하니, 너 자신만이 알아낼 수 있다. 클릭합니다 진백은 정 () 과 동맹을 맺고, 제나라 () 를 지키고, 그것을 지켰지만, 그것도 마찬가지라고 말했다.

진 의사는 진군을 공격하기 위해 출병할 것을 요청했고, 대중은 "안 된다. 웨이 부인은 이렇게 할 수 없다. 인간의 힘 때문에, 그래서 무정하다; 잃어버린, 나는 모른다; 혼란은 쉽게 정돈되는 것이지 무력이 아니다. 나 아직 있어. " 진군은 정국을 떠났다.

태종 라오위 () 를 권고하고 열 가지를 뽑다.

나무를 구하는 어른들을 듣고, 나는 그들의 뿌리를 공고히 할 것이다. 멀리 흐르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그 샘을 파야 한다. 국가 안보를 고려하는 사람은 그의 도의를 쌓을 것이다. 근원은 깊지 않고 멀리 흐르고, 뿌리는 굳지 않고 나무의 길이를 구하며, 덕은 두껍지 않고 치국을 추구한다. 나는 바보이고 불가능하다는 것도 알지만, 이게 무슨 상황일까? 한 사람이 신기일 때, 그는 하늘의 엄밀함을 숭상하고, 멈추지 않는 국경없는 경계를 숭상하며, 안사위태로움을 결코 생각하지 않고, 사치를 끊고, 덕행에 잠기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도 나무를 위해 자신의 뿌리를 자르고, 자신의 근원을 막고, 긴 흐름을 원한다.

백명의 원수가 천지의 명을 받들고, 모든 근심과 행보를 하고, 성공과 쇠퇴를 이루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선시자는 복잡하여 끝까지 저항할 수 있는 사람은 적다.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까? 과거에는, 이것은 충분하지만, 오늘은 충분하지 않다. 왜요 남편은 윤이 걱정될 때 마음을 다해 그를 대한다. 만약 그가 성공한다면, 그는 교만에 탐닉할 것이다. 전심전력의 오악은 유기적인 전체이고, 자랑스러운 것은 골육으로 연결되어 있다. 동지는 비록 형벌이 엄하고 진노했지만, 결국 가차 없이 피하여 공손한 얼굴로 승복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원한은 위대하지 않지만, 사람은 경외받을 것이다. 배를 실어 배를 뒤집는 것은 신중해야 한다.

어떻게 차가 거의 안 될 수가 있어? 만약 당신이 군자라면, 당신이 원하는 것을 볼 수 있다면, 당신은 기꺼이 물러날 것입니다. 일자리가 있을 것이고, 지사가 와서 사람을 안정시킬 생각을 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만약 당신이 고위험이라면, 당신은 겸손하고, 스스로 목축할 것입니다. 범람을 두려워하면 강과 바다가 생각난다. 음악 시디를 타고 여행하면 드라이브 세 개가 생각납니다. 태만함을 걱정하면 신중히 시작하고, 존중으로 끝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네가 신경쓰면 겸허하게 생각하고 받아들일 것이다. 악을 비방하려고 하면, 바로 악으로 여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은혜를 더하면 행복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할 것이다. 만약 네가 벌을 받는다면, 너는 분노 때문에 처벌을 남용하지 않았다고 생각할 것이다. 전반적으로, 이 10 가지 사상은 9 가지 미덕을 기초로 한 것이며, 이 9 가지 미덕은 간단하고 능력이 있다. 선을 택하고 그것에서, 지혜로운 사람은 최선을 다하고, 용감한 사람은 최선을 다하고, 어진 사람은 광익하고, 믿는 사람은 충성한다. 문무 다툼, 군신 무사, 하남 여행, 조의 생명을 키울 수 있다. 거문고가 아치에 걸려 있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왜 고심하고, 직무를 이어받고, 지혜의 귀를 섬기고, 무위의 길을 잃는가?

\ "리안 푸 린 시마 키안 전기 \"

염파는 말했다: "저는 조 장군입니다. 성을 공략하고, 땀마의 공로를 세우고, 린 () 은 제 위에 있습니다. 그 말이 지칠 줄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나는 창녀처럼 부끄러움을 당하여 차마 손을 댈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 선언은 "만약 내가 상대방을 본다면, 나는 굴욕을 느낄 것이다." 라고 말했다. 상대방을 듣고 회의 참석을 거절하다. 모든 왕조와 마찬가지로, 그는 늘 병이 있다고 자처하며 염분과 경쟁하고 싶지 않다. 항상 나오기를 좋아하고, 염분을 보고, 차를 유인하여 피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셰인 선생은 간언관에게 말했다. "나는 친척집에 가서 너를 섬기고, 나는 너의 고상한 인의에 탄복한다." 오늘, 너와 염도가 한 열에 있다. 심지어 junxuan 악담, 당신은 은폐 두려워, 두려움이 크다. 평범한가, 수치스러운가, 이것은 무슨 상황인가?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으니 사직해 주세요. 린 (Lin) 은 그를 멈추고 말했다: "당신은 염 장군이나 진 왕이라고 생각합니까?" -응? "그렇지 않다면. 상루가 말했다. "남편은 진왕의 권력으로 그를 욕하고 신하들을 모욕했다. 너희들은 많이 닮았지만, 당신들은 심지어 장군을 두려워합니까? 구 우 우리가 모두 여기 있기 때문에, 장 진 자오 철 에 군대를 추가 감히 하지 않았다, 보았다. 지금 두 호랑이가 서로 다투고 있으니, 기세가 같은 말을 할 수 없다. 내가 이렇게 하는 것은 국가의 급선과 개인의 한을 위한 것이다. 염분이 듣고 벌거벗었다. 손님이 와서 문처럼 사과하기 때문에, 그는 "장군이 이렇게 넓을 줄은 정말 몰랐어!" 라고 말했다. \ "한 졸은 모두 기뻐하고, 한 졸은 모두 친구를 사귀기 어렵다.

공자의 논어를 공격하다.

Zhu 와 싸울 계획입니다. 공자를 보고 말했다. "공자는 반드시 제자의 일이 있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아들은 말했다: "제발! 무고하다는 게 너무 지나치지 않나요? 나의 남편, 전 국왕, 스스로 동양의 주인이라고 생각하고, 국가 분야에서도 국가의 대신이다. 왜 잘라야 하나요? "

장 () 은 "계손 () 이 이렇게 할 것이고, 우리 둘 다 관료가 되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다" 고 말했다. 。 공자가 말했다. "제발! Zhou renyou 는' Chen Li 는 시장에 나와야 하고 멈출 수 없는 사람' 이라고 말했다 만약 네가 위험을 잡지 않고 도와주지 않는다면, 너는 어떻게 상대방을 이용할 것인가? 더구나 호랑이 (Si √) 는 √ 에서 태어났고, 거북, 옥은 두에서 파괴되었다. 누구를 탓해야 하나? ""

특히 "오늘 남편은 번창하고 있지만, 그는 견고하고 비용에 가깝다" 고 말했다. 지금은 그것을 취하지 않고, 후세 사람들은 자손을 걱정한다. " 아들은 말했다: "제발! 병든 군자는 자기가 원하는 것을 포기하고 할 것이다. 치우는 또한 국유집이 있는 사람은 과부로 인해 불평등을 당하거나 가난으로 인해 초조해하지 않는다고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가난도, 가난도, 평화도 없다. 만약 남편이 이렇다면, 그렇게 먼 사람이 받아들이려 하지 않는다면, 자습덕행이다. 자연에 순응하다. 오늘, 추구와 탐구를 통해, 나는 대가이다. 나는 올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이다. 국가는 붕괴되고 있지만 방어할 수 없다. 본주에서 전쟁을 일으키다. 내부의 고민은 구석에 있지 않고 작은 벽에 있는 것 같다. "

우리나라도 맹자입니다.

Liang huiwang 은 말했다: "나는 나라이고, 나는 나라에 헌신한다. 하노이 치열한 경우, 사람들은 하노이 기장 을 이동, 동쪽 을 이동; 하동도 사납다. 이웃나라 정치를 관찰하는 사람들은 나처럼 아무런 의도도 없다. 이웃 사람들은 많지 않고, 우리 나라 사람도 많지 않다. 왜요? "

맹자는 그에게 "왕은 호전적이다. 전쟁을 비유로 사용하세요. 드럼, 병기 중대를 부어 갑옷을 버리고 병사를 끌고 가다. 백보 후에 멈추거나 50 보 후에 멈춥니다. 냄비가 남색을 싫어하면 어떡하죠? "

고 말했다: "아니! 100 보 직진하지 않아도 된다. "

그는 이렇게 말했다. "만약 왕이 이것을 안다면, 이웃 나라보다 더 많은 희망이 없을 것이다. 농사를 거스르지 않으면 계곡이 이길 수 없다. 수 (c 욕망) 가 풀 (w) 에 들어가지 않으면 거북이가 먹을 수 없다. 도끼금은 제때에 산에 들어왔고, 나무나무는 사용할 수 없었다. 계곡과 거북이는 먹을 수 없고, 나무와 나무는 사용할 수 없고, 인생을 잃고 (sāng) 죽어도 여한이 없다. 양생상 (sāng) 은 왕도의 시작이다. 5 무 () 의 집, 나무는 뽕나무이고, 50 명은 옷을 입을 수 있다. 닭, 돌고래, 개 (ZHI) 가축 (ch 욕망),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70 명이 고기를 먹을 수 있다. 100 무 () 의 땅이 서두르지 않으면, 한 식구가 모두 배가 고프다. 나는 진심으로 xiáng 의 가르침을 존중하고 효도의 의미로 적용하며, 상을 주는 사람은 길에 두지 않는다. 칠십 명이 실크 고기를 먹고, 여민은 배고프지 않다. 그러나 wàng 가 아닌 사람들은 아무것도 없다. 개가 사람을 먹으면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지만, 언제 배가 고픈지 (pi m: o), 사람이 죽으면' 내가 아니라 나이야' 라고 말한다 왜 사람을 찔러 죽이는 것과 다른가? 그것은' 내가 아니라 군인이다. 왕은 무죄이고, 천하의 백성은 무겁다. ""

촉도난학자 이백

헤헤헤 (y x x), 위험! 촉도의 어려움은 푸른 하늘에 오르기 어렵다!

이 지역의 두 통치자 (F) 가 안개 시대에 강행할 때까지!

4 만 8 천 년이 지나도 진 경기와 연결되지 않았다.

대백산, 서쪽, 여전히 한 마리의 새길이 있어 아미를 통과할 수 있다.

일단 지진에 의해 깨진, 용감한 사람들이 잃어버린 다음 사다리 돌 스택 (zhàn) 연결.

높은 깃발에는 여섯 마리의 용이 태양을 몰고 있고, 아래 먼 곳에서는 강이 휘젓는 수로를 휘젓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높이는 오르기 어렵다. 황학이 원숭이가 산꼭대기까지 올라가고 싶다고 해도.

녹색 점토산은 수백 개의 계단과 9 개의 우여곡절이 있는 많은 원으로 이루어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