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유회는 끊기 기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부처와 같은 역할을 할 수 있다. 게임에서는 경기 임무가 많지 않고 전체적으로 여가와 건강을 위주로 한다. 집안 시스템은 매우 풍부해서 채소를 심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양이와 개를 키울 수 있어 게이머를 진정시킬 수 있다.
2. 칼과 모험
검과 함께 원정하는 갈고리 기능에는 * * * 크리스털 게임도 있어 장비 금화를 쉽게 수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훈련이 필요한 영웅의 수와 플레이어의 난이도를 크게 줄일 수 있다. 또한 무작위 미로, 모험 선경 등 게임이 게이머를 현혹시켰다.
3. "영원한 생명의 약속"
신선 끊기 기능은 비교적 강력해서 관리를 많이 하지 않아도 되고 전력성장 속도는 온라인과 같다. 물론, 그것의 레저 시스템도 매우 좋아서 많은 기초 건설 애호가들을 낳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저, 레저, 레저, 레저, 레저, 레저) 게임의 리듬도 비교적 치밀해서 중간에 대부분의 놀이를 체험할 수 있다.
두로 대륙: 오 영혼의 각성
게임에는 자동 전투와 끊기 시스템이 있어 플레이어는 한 번에 자신의 팀과 기술을 미리 설정할 수 있다. 그리고 캐릭터도 많고, 캐릭터마다 다양한 전투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많은 영혼 선생님들이 다재다능하고 자원 낭비가 적다.
5. 강호를 폭파하다
음식을 즐겨 먹는 게이머는 강호를 볶아도 무방하다. 매일 온라인 시간이 짧아서 채소를 심으면 자동으로 길어진다. 그리고 잠금 해제하고 오프라인 제작을 지원하는 요리법도 많이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간단하고 명료하다. 하지만 놀이는 비교적 간단해서 수집가에게 적합하다.
6. 여기가 강호입니다.
이 게임의 PVP 내용은 비교적 적고, 주로 PVE 이며, 필요한 재료와 장비는 끊고 구할 수 있다. 수백 개의 문파가 선택할 수 있고, 18 가지 무예는 마음대로 연습할 수 있다. PVP 내용도 부족합니다. 여기에는 약육강식이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한 시간에 다른 강호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다.
7. 고대 전쟁
고대 전쟁에서, 너는 시간투사가 될 수 있고,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등록을 하고 퇴출할 수 있고, 인물은 자동으로 하선하고, 대량의 자원이 배낭을 채울 수 있다. 또한 확률 투명성 메커니즘은 비추장이 최고급 영웅을 가질 수 있도록 허용하고, 게임을 하면 얼굴을 보지 않는다.
8. 반짝이는 빛
반짝이는 빛' 은 플레이어가 누워도 이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끊기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많은 자원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매우 낮은 보장 메커니즘은 극과 관문에 걸리지 않고 다양한 최고급 역할을 얻을 수 있다. 더 흥미롭게도, 플레이어는 자신의 영웅을 창조하고 더 많은 전투 패턴을 가질 수 있다.
9. 거울의 이야기
거울 이야기는 어두운 동화를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추천된다. 이곳의 동화는 더 이상 우리에게 알려지지 않을 것이며, 줄거리는 계속해서 고에너지 반전을 계속할 것이다. 아니 루틴이 가장 큰 루틴입니다. 유니크한 멀티 라인 끊기 기능으로 줄거리 카드를 쉽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10. 종주국 영지
Patron domain 은 초보 게이머에게 매우 우호적이어서 초급 단계에 끼지 않는다. 끊기 시스템의 도움으로 중간 단계로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가 많을 뿐만 아니라 기술이 상호 보완적이어서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조합해 기이한 불꽃을 일으켰다. 화면은 일반 손놀림보다 훨씬 섬세하고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