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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의 자제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자제는 감정을 조절하는 능력을 말한다. 수양은 일정한 이론, 지식, 예술, 사상 등의 수준을 가리킨다. 남을 대하는 올바른 태도인가.

수양이 무엇인지는 사실 설명하기 좋다. 현대 중국어 사전에서 수양은 사람의 심신 수양을 가리킨다. 때로는 감정을 조절하는 능력도 가리킨다. 문제는 어떻게 우리의 자제력을 높일 것인가이다. 나는 어떻게 자신의 수양 수준을 높일 수 있는지에 관한 많은 문장 한 편을 수집했는데, 지금 너에게 한 편을 추천해 줄게.

자기 구속의 길

사람은 교양이 있어야 하고, 교양이 있는 사람은 다른 사람의 존경을 받을 수 있다. 따라서 학력, 학식, 광범위한 지식은 모두 사람을 교양시키기 위한 것이다. 교양 있는 사람은 도리를 따지고, 예의를 말하고, 존중을 말하고, 존중을 말하고, 겸손을 말한다. 누구든지 손을 들어 발을 들여놓으면 그의 수양과 교양을 알 수 있다. 어떻게 함양을 할 것인가에 관해서는, 참고할 수 있는 네 가지 건의가 있다.

첫째, 수심은 항해할 수 있다: 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 내적 함양을 가지고 있는지, 언어로 검사할 수 있다. 물이 얼마나 깊은지 대나무 장대로 측정할 수 있다. 물이 깊어야 배가 항해할 수 있다. 세계 각지의 군항과 상항은 모두 일정한 군함과 상선의 정박 깊이 기준을 가지고 있다. 깊은 산만이 정글을 키울 수 있고, 깊은 물은 큰 물고기를 키울 수 있다. 우리의 수리가 물처럼 깊다면, 각종 친구들을 모아 우리에게 의지할 수 있다. 우리가 교양이 있다면, 말과 행동 속에서 자신의 깊이를 드러낼 수 있고, 다른 사람의 존경을 받을 수 있다.

둘째, 잔잔한 파도는 맑을 수 있다: 수면은 잔잔하고 파도가 없다. 잔잔한 물은 석두 만나면 파란을 일으키고, 잔잔한 물은 바람을 만나면 파란을 일으킨다. 사람처럼, 물처럼, 장애물에 직면했을 때 이성적으로 정신을 차릴 수 없다. 이국 타향에 부딪치면 무지한 상풍이 불면 독선할 수 없다. 바람이 잔잔할 때, 우리는 그림자를 볼 수 있지만, 호수에 파도가 있어 자신의 본모습을 볼 수 없도록 조심해야 한다. 따라서 한 사람의 수양이 어떤 외부의 간섭 (예: 방해, 유혹, 도발) 도 견딜 수 있고, 움직이지 않을 수 있다면, 우리는 맑은 물, 이른바' 평온',' 이성적 자연' 처럼 자연스럽게 표류하지 않을 수 있다.

셋째, 냉막 조용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격동 속에 살지만, 가끔 진정해도 괴로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어떤 사람들은 번화함을 좋아하지만, 냉막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사실, 냉막 사람들이 조용 하 고, 조용 하 고 냉막 수 있습니다. 우리가 담박한 생활을 알게 되었을 때, 우리는 비로소 진정으로 삶을 갖게 되었다. 한 사람이 조용한 순간을 즐길 수 있을 때만 그는 생활의 즐거움을 알 수 있다. 인생이 담담한 인생이라면 아무도 질투하지 않는다. 생활은 평화롭게 지낼 수 있고, 아무도 싫어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담담하고 고요해야 생명의 의미를 이해할 수 있고 질서 있게 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선종은 이른바' 바다 속 물 한 바가지', 오광십색의 세계, 오욕육진의 유혹, 내가 마음이 편하고 이런 함양이 있다면 그것이 가장 아름다운 삶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넷째, 사유는 도구가 될 수 있다. "옥은 다듬지 않고, 한 사람은 학문이 없는 것은 무지하다." 우리의 수양은 하루만에 달성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생활의 고초, 세월의 시련을 견뎌야 한다. 속담에' 백옥은 능숙하게 연마하고, 금은 난로로 정련한다' 는 말이 있다. " 고난의 시련도, 끝없는 죽음의 경험도 없이 어떻게 성공의 희망이 있을 수 있겠는가? 그러므로 진정한 수양은 자신의 마음을 가볍게 여기는 것이 아니라, 놀이와 소일거리에서 성공적으로 단련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감과 끈기를 가지고 죽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므로 우리 인생 수양의 가치 수양은 인간으로서의 유일한 길이다. 네 가지 설명이 있습니다.

첫째, 수심은 항해에 적합합니다.

둘째, 잔잔한 파도가 맑을 수 있습니다.

셋째, 냉막 평화 수 있습니다.

넷째, 사고는 도구가 될 수 있다.

★수양이라는 단어의 본의는 자기수양, 자기반성, 도덕수양, 도덕수양을 포함한다. 마르크스주의는' 수련' 이라는 새로운 의미, 즉 자기교육과 자기개조를 부여했다. 이런 교육과 개조는 군중의 사회 실천과 개인의 실천 중의 주관적인 노력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넓은 의미의' 수양' 이라는 단어는 정치, 도덕, 학술, 기술상의 노력과 장기적인 노력을 통해 달성된 능력이나 사상적 자질을 가리킨다. 좁은 "재배" 는 일반적으로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재배를 의미합니다. 사상도덕수양은 사람의 정치적 태도, 사상의식, 도덕적 자질을 기초로 한다. 수양의 본질은 사람의 성격과 마찬가지로 결국 도덕정서의 문제로 귀결된다.

모든 교양 있는 사람들은 성질을 잃지 않는 계명을 가지고 있다.

경건함은 목적이 아니라 수단이며, 마음의 가장 순수한 평온을 통해 최고 수련을 달성하는 수단이다.

사람의 사상은 가소성이 있다. 만약 한 사람이 매일 같은 좋은 그림을 보고, 명작 한 페이지를 읽고, 아름다운 노래를 들으면, 그는 교양 있는 사람이 될 것이다. 새로운 사람이 될 것이다.

마음의 배양, 수련, 운동은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체험할 준비를 하는 것이다.

기질의 배양은 남을 위한 것이 아니라 자신의 생활능력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수양은 내면의 대화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이런 대화에서 사람은 자신의 고발자이자 자신의 변호인이자 심판관이다.

수양은 심장에 음식처럼 몸에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가장 간단한 수양 방법은 독서다.

교양 있는 사람이나 이상적으로 교양 있는 사람은 반드시 학문이 있는 사람이 아니라 자신이 애증하는 사람을 안다.

소스 정적, 맑은 흐름, 고체 부자; 안팎을 수리하여 모양을 바로잡다.

수양은 개인의 매력의 기초이며, 다른 모든 매력적인 우세는 모두 여기에서 나온다. 슬림, 제나라.

수양은 개인의 매력의 기초이며, 다른 모든 매력적인 우세는 모두 여기에서 나온다.

1, 교양 있는 사람은 어떤 신분의 사람에게도 항상 점잖고 예의 바르다.

2. 화를 잘 내는 사람은 좋은 수양이 없을 것이다.

3. 남의 칭찬을 잘 받아들이는 것은 인간으로서의 예술이다.

4. 남의 불행을 기뻐하는 것은 네가 수양이 부족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5. 미소는 언제나 자신이나 다른 사람이 행복으로 가는 최고의 입장권이다.

남을 배려하는 것이 한 사람의 성숙하고 매력적인 첫 번째 조건인가?

7. 자신에 대해 자주 이야기하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환영을 거의 받지 못한다.

8. 좋은 행동거지와 예의는 사람이 반드시 있어야 하는 자연반응이다.

9. 다른 사람의 의견을 존중해야 다른 사람이 너를 존중하게 할 수 있다.

가장 작은 입자로 사용할 수 있는 물체, 그것이 견딜 수 있는 제약이 얼마나 큰가, 바로 광속 C, 여기서 이른바 상수는 입자 단위 질량 (즉 우리 우주에서 가장 작은 질량) 이 감당할 수 있는 최대 작용력의 개념이다. 속도는 단위 질량상의 힘이며 최대 속도는 c 입니다.

& gt 물론, 이 물체가 원자, 분자와 같은 구체적인 것에 속한다면, 분자의 화학적 강도와 원자의 핵 강도가 최소 질량보다 작기 때문에 견딜 수 있는 최대 힘은 C 에 미치지 못한다. 질량이 작을수록 밀도가 높을수록 견딜 수 있는 능력이 커진다.

한 사람의 체력에 대해서도 함양의 개념이 있다. 한 사람이 감당할 수 있는 가장 큰 육체노동은 바로 이 사람의 신체함양이다. 분명히, 사람의 신체 수양은 운동을 통해 향상될 수 있다.

어떻게 사람의 신체 함양을 향상시킬 것인가는 평형에서 벗어나는 또 다른 문제이다. 사람이 가벼운 운동만 한다면 신체함양을 높일 수 없다. 평형에 가까운 상태이기 때문이다. 체육 단련의 강도는 사람이 감당할 수 있는 최대 강도, 즉 신체 자제에 가까운 값, 즉 평형에서 벗어나야 신체의 잠재력을 자극할 수 있어 사람의 체력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다.

물론 여기서도 주의해야 한다. 즉, 사람이 신체함양값 근처에서 최대한 일할 때, 일종의 진화가 아닐 수도 있고, 체력과 신체함양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것이 아니라, 한 사람의 몸은 참을 수 없고, 지치고, 즉 질적인 퇴화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사람의 심리적 소질에는 수양의 문제가 있다. 한 사람이 심리적으로 감당할 수 있는 가장 큰 반대는 바로 그 수양 가치다.

마찬가지로 사람도 수양성의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그들이 심리적 수양의 가치 근처에서 강한 좌절을 받았거나 이런 타격이 수양의 가치 근처에 축적된다면 질적 변화도 일어날 수 있다. 질적 변화는 질적 변화와 질적 변화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 전자는 사람의 심리적 잠재력, 심리적 자질, 그에 상응하는 심리적 수양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후자는 타격을 견딜 수 없고, 심리적 소질이 무너지고, 엄청난 정서적 에너지를 보여준다.

위의 분석을 보면 교양을 하려면 타격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물론 너무 지나치면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