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겸피아노 소리 16 법
하나는 가볍고 가볍지 않다. 중화의 소리도. 시작음은 중주를 위주로 해야 한다. 가중치는 손익원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의 즐거움은 자발적이다. 가장 감추기 어려운 것은 경음이다. 부대가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 그것은 떠다니고, 진실하지 않다. 어둠이 알려지지 않았다. 가볍지만 결코 좋지 않다. 빛밖에 없다. 희색이 분명하지 않다. 한 가지 더 있습니다. 폭음을 가리키다. 무한한 즐거움. 한 단락은 가볍다. 높낮이에 차이가 있다. 여러 가지 취미. 모든 것이 네가 밝은 곳에서 얻은 것보다 더 비싸다. 둘째, 느슨하다. 이것이 바로 노래의 묘미이다. 혼란으로 변하다. 정체되지 않았습니다. 촉진하거나 늦추지 않는다. 심지어 딱 좋아요. 넉넉하다고 합니다. 어조의 순서. 매사에 약점이 있다. 그래서 피아노의 아름다움은 발음에 있다. 소리를 들고 그것을 돌려라. 느슨한 일은 순조롭다. 그 재미는 물결 같다. 그것의 몸은 구슬 같다. 그 소리는 운율 같다. 너는 그것을 느슨하다고 부를 수 있다. 셋째, 파삭 파삭 한 사람들은 건강합니다. 우충하고 우아하다. 두 손을 건강하게 유지하다. 그리고 소리는 뒤처지지 않습니다. 양손으로 맑은 소리를 내다. 나는 땅장을 볼 수 없다. 나오기 어렵다. 오른손이 현에 기대다. 목소리가 메마르고 무뚝뚝하다. 그래서. 손가락은 반드시 뾰족해야 한다. 밧줄이 늘어질 것이다. 나는 불편 함을 느낀다. 그리고 소리는 끈적하고 격식이다. 그래서. 석두 같은 데. 바람처럼 움직이다. 약점을 알다. 손가락의 정신입니다. 손가락 정신. 건강상으로 말하면. 건강을 의미합니다. 손목을 다시 내밀다. 손목의 힘은 여기에 있다. 그것은 딱딱하고 바삭하다. 그런 다음 화가 현에 가라앉았다는 것을 알아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너의 지기를 듣는 것에 지치지 마라. 나흘 동안 스케이터가 미끄러져 넘어졌다. 시부미의 반의어이기도 합니다. 목소리가 떫을 때. 그러나 당신이 미끄러지고 싶을 때. 목소리가 느리다. 천천히 걸어 나오다. 흐르는 샘의 소리가 삼키면. 시간이 흘러가고 있다. 그래서 그것은 떫다. 현을 가져가는 것을 의미하고, 지연은 무효이다. 교류의 격려입니다. 바람처럼. 그래서 매우 미끄럽습니다. 그러나 응용 프로그램을 의미합니다. 속이 든든하고 비싸고 미끄럽다. 그리고 때로는 사는 것이 비싸다. 게이지가 남다. 활주로 안의 침하도 마찬가지다. 그래서 시부미는 순조롭지 못하다. 만약 실수가 있다면, 반드시 휴가를 낼 수 없다. 귀에 뜻을 두다. 다섯째, 고대처럼 높다. 그러나 현실과 높이는 다르다. 고대에는 압운이었다. 높이 커팅을 조정합니다. 아래를 가리키는 것은 조용하고 선명하다. 그것은 고조되어야 하고, 그러면 소리와 의미가 미묘해지기 시작한다. 그러므로 그것은 평화롭다. 심연이 깊으면 헤아릴 수 없다. 만약 조월지가 예상대로 되지 않는다면. 지나가는 길이기도 합니다. 강물의 욕망이 끝이 없다면. 만약 세 번 소리 없이 하고 싶다면. 여섯째, 깨끗하고 아름다운 목소리를 키우고 싶습니다. 너는 먼저 손가락을 다듬어야 한다. 손가락을 손질하는 방법. 무에서 유까지. 너무 적은 사람에게는 너무 많다. 오점이 없다. 엉망진창이다. 가장 순수한 곳에 주차하다. 사람들은 해결 방법을 모른다. 수리와 청소를 일컫는 말. 목소리가 더 듣기 좋다. 윤월서. 더 재미있습니다. 나의 옛말. 아름다운 목소리를 키우고 싶은 사람. 너는 먼저 손가락을 다듬어야 한다. 아름다운 손가락을 키우고 싶은 사람들. 너는 먼저 수양을 하고, 몸을 깨끗이 하는 것이 좋다. 칠은 청나라다. 목소리의 주인. 그윽한 땅이 맑다. 냉정한 머리는 또렷하다. 기체가 정체되면 맑다. 거문고 소리가 사실 매우 선명하다. 깨끗한 문자열은 분명합니다. 단을 짜게 할 것이다. 그럼 너는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할 수 있다. 부부처럼 손을 잡고 노래를 부르다. 조금도 오염되지 않은 탁함. 손가락질하는 것은 마치 금석에 부딪히는 것과 같다. 우선 게스트 목소리가 없습니다. 한번 해 보세요. 그리고 청추못이 있습니다. 응석받이로 달이 깨끗하다. 단도. 당신은 돌보는 사람입니다. 정말 한심해요. 나는 영원히 살고 싶다. 팔설피아노의 가상 촉감은 진실이다. 무슨 어려움이 있습니까? 혼자서는 어렵다. 그러나 손가락질과 구음. 오공. 나는 말했다. 정치는 목소리에서 귀를 찾는다. 네가 예민할 때 참을성이 없다는 것을 안다. 목소리가 굵으면 탁도를 알 수 있다. 네가 조용할 때, 너는 공허함을 안다. 이런 청음 방식도 마찬가지다. 게이지는 쿵푸를 가리킨다. 하나는 공기를 조절하는 것이다. 하나는 초점이동입니다. 이기적으로 정신을 차리다. 씻는 소리는 헛수고이다. 그래서 급하지만 어지럽지 않다. 더 많지만 더 많지는 않습니다. 심연이 가장하다. 맑고 맑은 머리. 높은 산이 흐르는 물. 신은 여기에 있을 수 있다. 아홉째, 목소리가 조용하다. 처음에는 거문고품이라고 불렀다. 응변은 사람마다 다르다. 그 속에 살다. 그래서 우아한 사람. 운동은 미묘한 운율이 있다. 은둔의 의미를 알게 되었다. 아무리 급한 일이라도. 네가 안심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성난 행동거지. 가는 먼지는 물들지 않는다. 두 발이 소탈하다. 자연을 가리키며, 풍격을 좀 쓰다. 이른바 이득의 마음. 그리고 손을 대답 했다. 너는 한 사람의 목소리를 듣고 그를 이해할 수 있다. 이런 은거가 미묘한 것도 마찬가지다. 이상한 소리가 좀 이상하다. 그것은 장난실에 있다. 그것을 지적하고 받아들이다. 마치 천 번의 록 경기와 같다. 천곡쟁류. 사람들이 돌아오는 것을 잊게 하다. 어찌할 바를 모르다. 장과 문장에 관해서는 모두 매우 우울하다. 특히 우여곡절이 있을 때는 쉽게 놓아서는 안 된다. 분명히 관계가 있을 것이다. 그리고 산처럼 사람들과 함께 돈다. 모든 글자는 신을 모방하고 있다. 당신은 이것이 위대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구금을 배우는 데는 두 가지 방법밖에 없다. 고대의 것이 아니다. 그리고 시간상으로 말하자면. 고락이 범람한 지 이미 오래되었지만. 하지만 진지한 것 같아요. 그런 다음 조화에서 비롯됩니다. 따라서 아래쪽 방향은 이미 시대에 뒤떨어졌다. 황희의 날씨입니다. 대범하고 간단하다. 사랑에 빠지다. 작지 않다. 깊은 산 깊은 계곡 노목냉천과 같다. 바람이 부스럭거리다. 이번 식사는 사람을 흥분시킨다. 세상 사람들이 보는 그런 것이 아니다. 그 고음으로 붙여진 이름. 12 시, 선생님은 귀로 귀담아들어야 한다. 분명 사람들에게 귀여움을 받을 것이다. 아파요. 나는 피아노 소리를 모른다. 그리고 저는 동시 발음입니다. 그래서 모두들 의아해했다. 그냥 네가 사는 곳이야? 나는 이런 느낌이 좋다. 경쟁이 없다. 나는 이 냄새를 좋아한다. 눈처럼 얼음. 나는 이 반지를 좋아한다. 송풍. 대나무의 비도 있습니다. 시냇물의 물방울. 파도도 마찬가지다. 그래서, 좋은 친구. 문자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13 중국 음악에는 중음이 있다고 합니다. 물론 피아노밖에 없습니다. 오래된 소리에 파묻히다. 어깨끈. 그리고 피아노에 귀를 붙이는 사람들도 있다. 비비. 즉, 빈 계곡의 소리가 있습니다. 조금 외로워요. 내가 내 일을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손가락이 세게 넘어지자 빗나갔다. 만약 네가 섹스에 능숙하다면, 너는 편견을 가질 것이다. 목소리가 비좁아 편파적이다. 거칠고 날카로운 소리에 편차가 있다. 현을 타서 편파적이다. 마음이 들떠 조급하면 편파적이어서 고쳐야 한다. 소유로 돌아가다. 그것에서 벗어나다. 시 정청. 중학교의 전설. 14 자 화성은 오음의 기초이다. 별로 나쁘지 않아요. 곡조가 현 위에 있을 때. 심판은 손가락에 있다. 소리에서 구분하다. String 은 성생활을 한다. 순은 감사입니다. 반전은 정확하다. 휘저다. 접착제 물감과 같은 것들이죠. 그런 다음 화음과 손가락의 합. 소리에 리듬이 있다. 또는 회휘장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아닙니다. 모든 사람은 그의 목소리에 어울리는 음악이 있다. 완완을 한 곡의 노래로 쓰다. 실크 잎운. 그 음악을 느낄 수 있습니다. 화음의 합을 뜻한다. 이런 목소리는 의도적인 구두 목소리가 따라온다. 그리고 모든 멋진 귀환. 그래서 무겁지만 비어 있지 않다. 가볍고 뜨지 않다. 질병은 촉진되지 않는다. 느리지만 긴장을 풀지 않는다. 네가 노래를 부르면 너는 매우 기쁠 것이다. 둥글고 속되지 않다. 참고. 맞지만 나쁘지 않다. 우여곡절. 연결이 원활하다. 기복이 심하다. 연결을 끊고 다시 연결합니다. 그리고 음의가 조화롭다. 그러므로 신은 근심 걱정이 없다. 손가락과 밧줄. 자만하고 무지하다. 나는 그것과 조화를 이룬다. 15. 서서가 있고, 반드시 질병이 있다. 그러나 서씨는 병에 급소를 맞았다. 질병은 서지영입니다. 잘못된 곳을 맛보다. 그래서 문장에서 차용 속도가 늦는다. 아니면 아주 늦게 말을 끝내고 금방 늙었다.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작은 속도, 작은 속도. 꽉 잡아요. 병 중의 지법은 아량을 해치지 않는다. 흐르는 물의 흥취를 띠다. 속도가 비싸다. 긴급하고 혼란스럽지 않게 하다. 그래도 안심이다. 절벽과 폭포가 떨어지는 소리를 내다. 병을 의미 있게 쓰는 것이다. 더욱 뜻이 있다. 16 일, 서고대인들은 진도야 기질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희망' 이라고 합니다. 천천히 맛보다. 소리는 손가락에서 나온다. 유유현. 그 기후를 구하다. 예율엽작의 다음 차례를 기다리다. 아직도 장. 우선 순위에 따라 정렬할 수도 있습니다. 간헐적입니다. 또는 계속하고 다시 깨십시오. 형세에 적응하다. 자연스럽게 옛 음망을 조절하다. 점차 심연에 들어가다. 엄도철의 시. 몇 번, 봄의 곡조가 나왔다. 보름달 4 층이 늦었어요. 그것은 허의에 있다. 많은 수확이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