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이야기의 대비를 통해 눈길을 끈다: 진지하고 책임감 있는 아저씨와 분홍색 만화 티셔츠를 입고 진지하고 책임감 있는 아저씨 중 어느 것이 더 눈길을 끌까? 분명히, 후자는 이날 동료의 사회적 화제가 되기가 더 쉽다. 역차가 가져온 놀라움, 귀여움, 눈물, 신선함은 이야기의 문안을 흥미롭게 만들 수 있다. 마케팅 정보가 범람하는 오늘날, 평범한 정보는 소비자의 뇌에 의해 걸러진 운명일 뿐, 대비설정이 있는 이야기만이 그들의 감동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3. 주변의 작은 일로 고객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많은 경우, 모든 사람은 많은 작은 일에 부딪치게 된다. 당신은 당시 감동을 받았을 수도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잊어버릴 수도 있지만, 일단 누군가가 언급하면 더 깊은 * * * 소리를 낼 수 있기 때문에, 이것도 모두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좋은 방법이다.
4. 감정 지향: 썩은 문안은 일리가 있고, 좋은 문안은 이야기를 한다. 이야기가 좋은 이유는 사용자의 감정에 더 쉽게 감염되고, 사용자가 감정 투사를 하고, 대체감을 일으키기 때문이다. 제품과 브랜드가 감정적 호소로 사용자를 설득하기로 결정한다면 이야기는 좋은 선택이다. 어떤 이야기가 사용자를 가장 자극할 수 있는 * * * 마케팅 관점에서 볼 때, 사용자의 이야기를 감동시킬 수 있는 것은 기복이 아니라 감정적 미끼가 필요하다. 진실이 가장 효과적인 미끼다.
5. 디테일로 성패를 결정하고, 독자로 하여금 눈으로만 볼 뿐만 아니라, 마음, 몸, 감각을 더하거나, 문안을 대입하게 하는 것이 문안 쓰기의 최고 경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