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건강보양 - 도고모 삼자경 전문을 보고, 도고모 삼자경 전문을 보다.

도고모 삼자경 전문을 보고, 도고모 삼자경 전문을 보다.

도교 삼자경 전문읽기

도교 삼자경

1: 큰길 1 번과 3 번은 안전합니다.

가상 정신, 미묘함. 강명, 큰길. 도의 본체는 자연스럽다. 징조는 하나, 먼저 황제와 같다. 탁한 것도 없고 미묘한 것도 없다. 형이상학 적 흐름, 빛 및 소리. 온통 흐릿하고 몽롱하다. 너무 변하지 않아, 3 점. 시작은 녹색이고 숫자는 분명합니다. 한룡이 빼앗았어, 전경휘. 어우 백원 천연가스 회사. 진상을 설명하니 환태허하다. 황헌치 () 는 호홍 () 이다. 개황, 만물이 번식하다.

둘째: 삼공경관 고금

원세존은 구멍이 사실이라고 말했다. 대교를 계몽하고, 세 번 때리다. 영보존, 이 구멍은 신비롭다고 합니다. 김크리, 포천. 도덕적 존중, 공신을 말하다. 12. 천인의 정도. 법의 성연은 보물에 있다. 전경, 의의가 무궁하다. 나의 황제는 서운에 모였다. 이것은 자연의 소리입니다. 강도가 시작될 때 3 홀, 4 번, 4 번 번역합니다. 일흔두, 고금을 차지하다.

셋: 신선이 전파하여 곧게 펴다.

여경부터 아신까지. 풍화와 순화. 옥제는 정이 많다. 황위를 포기하고, 내공을 열심히 연습하고, 여러 차례 강도를 겪었으니, 야망을 잃지 마라. 김선아, 번호가 여래다. 소대진 옥정. 저는 천제입니다. 모두 세 가지 천부적인 재능이 있습니다. 이 자오선의 장애를 타파하다. 보살에게 알리다. 존경, 린 웅변. 넓은 의미에서 9 와 대. 늙었으니 진실을 고치는 법을 배워야 한다. 국왕, 신민. 거시적 교수법, 3 천 명. 이것으로 결정하니 백일승이다.

넷째: 고대 xianzong 종 큰 구멍

근원을 캐어 과거를 쫓아가다. 도를 위해 증언하는 사람은 책이 보통일 뿐이다. 진리를 시험하고 조상을 시험하지 않다. 크고 작은 것, 처음부터 세어라. 고헌종은 세상에 남아 있다. 매우 번영하여 황제 시대에 있었다. 국가를 다스리고, 무광성을 다스리다. 방황하여 장수를 논하다. 노정을 보러 오세요. 의식의 진리, 서비스 지혜. 청성봉단 술방. 용을 얻으면 따라야 할 흔적이 있다. 일단 네가 그것을 소유하면 선녀 국왕이 너에게 줄 것이다. 생리에 대해 이야기하고, 병에 가서 때를 제거하다. 진동도 없고 번거로움도 없다. 팔다리, 총명하다. 동화 같은 아이가 되는 평화로운 기운이 있다. 이천, 나쁘지 않아요. 징글 국영 왕자. 출진, 생사. 태화에 들어가 자강불식하다. 지혜의 검을 들어 두 번 떨어진다. 남절벽을 뛰어넘는 것은 이제 진정한 무술이다. 너는 끝났다. 부모님께 보고하세요. 오복차, 자르지 마세요. 도민, 제나라를 구하다. 공문이 가볍지 않다. 스벤, 4 만 강도를 전하다. 이 가족은 큰 구멍에 산다. 진상을 연구하니 창백하고 무겁다.

다섯째: 금액과 현학이 잘 어울린다.

금액종, 시황제. 명자연, 법음양. 헌원을 잡으려면 대량의 연구가 필요하다. 정교 이후 신선을 배우다. 합신의 약, 연선단. 정호룡차 엘리베이터. 학위를 받은 사람은 부장에게 더 가깝다. 경산 밑에는 옛 흔적이 남아 있다. 이 집, 종구정. 수은과 납을 제련하는 것이 빈곤의 근원이다. 현종 () 에 거주하고, 좌진천 () 에 거주하다. 황, 주선에게 수여하다. 청내공, 가장 간단한 방법. 그러나 마음은 분명하고 물욕은 발산한다. 침묵이 없다면 주목할 만한 세 가지가 있다. 그러나 zhanran, 도자기 기간. 이 가족은 매우 조용하다. 견관, 원주영.

6: 태식황아가 아기에게 돌아온다.

장회파, 신을 계몽하다. 위에서 오는 것은 사실이다. 결국 인생은 폐쇄적이다. 한 글자의 비결은 참고로 정한다. 운기를 보니 현이 없다. 사람과 하늘을 포함한 빈기. 이 가족은 유산했다. 직렬 간 통신은 무궁무진하다. 포종화, 늙은 영성. 오아, 먹구름 그림자를 취하다. 엄격히 견지하고, 신원이 그것을 메운다. 몸을 긁지 않고 자연을 잡았다. 이 가족은 믿어 의심치 않는다. 현석을 잡을 수 있어서 다행이다.

7: 방실 건강과 영적 조화

하느님, 소녀를 선포하다. 자신을 살아있게 하는 방법은 매우 교묘하다. 많은 질병을 치료하는 것은 교묘한 것이다. 상처를 보충하고, 얼굴은 늙지 않는다. 에센스를 흡수하여 피를 보충하고 뇌를 건강하게 하다. 악과 위조를 조심하고 열심히 복습하다. 이 가족은 안방에 산다. 맑은 공기가 양을 기르다.

여덟: 남궁 창제인이 이릉

남궁파, 사단. 비술, 귀신을 섬기다. 영검을 휘두르면 악령이 도망칠 것이다. 보이지 않는 풍경은 실물 증거가 필요하다. 이 집, 종복. 행운의 신은 구름과 하나가 된다. 창고는 바로 펑통이다. 다윗과 신농. 단사를 정련하고 강강을 하다. 영약 () 을 모아 구가방 () 을 하다. 스루산, 미끼 존지. 골수에 쉽게 가서 선자태로 돌아오다. 이 가족은 항상 먹을 것을 가지고 다닌다. 서비스 수명을 연장하여 원래의 품질을 유지하다. 키, 성농. 홍송 이후 숫자가 더 좋다. 허를 치료하고 악을 없애면 장수를 연장할 수 있다. 영액을 씻어도 재난은 마르지 않는다. 매끄러운 관절, 진흙 알약을 준설하다. 체격이 건장하고 근골이 강건하다. 잠복한 벌레뱀은 고난을 제외하고는. 백리 밖의 악병을 몰아내다. 이 가족은 교파에 의해 인도되었다. 미세한 곳까지, 선경에 들어가다.

9: 처음부터 제단을 세워 악을 죽이다

코리종, 고신을 내려놓으세요. 양치기의 플랫폼, 보물은 거짓이다. 두 번째 악기, 악령을 마시다. 나라를 보호하고 재난을 피하다. 그것을 없애 버려, 정현궁. 티베트 김제인 중산 도장. 우하 왕,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하다. 시간을 제외하고 9 개의 강을 준설하다. 협문을 절단하는 데는 많은 위험과 장애물이 있다. 신을 구하고, 음양이 서로 보완하다. 옥새를 드러내고 기호를 통과하다. 천하를 자르고, 어린아이를 보내는 법. 큰 산 입버릇이 악마를 핍박하다. 무악모독, 회와류. 사실 이 몸은 물과 토양이 평평하다. 공덕, 성양명. 무혜년, 장. 강가를 호미하여 원초를 얻다. 정신궁을 건설하고 그것을 부지런히 지지하다. 복이 있다고 느끼고 큰 구멍을 주세요. 고전, 심인. 한마디, 원백경. 역병과 역병을 소멸하다. 이것은 하나님의 의지입니다. 덩바오 시장 왕 하루. 숲 속의 오두막을 힐끗 보고, 남은 책 한 권을 끌어냈다. 한 권, 홍옥자. 7, 14% 입니다. 너무 진짜야, 파비킨 표준 상황에서는 7 등급입니다. 규율, 계율, 법과의 조화. 120, 4, 6 입니다. 천냥, 법화. 장의 크기는 악기와 결합되어 있다. 이 집, 종영보. 신을 찬양하고 공령에게 바치다. 마지막 10 가지 사례가 진짜 이야기이다. 종파, 순서에 따르지 않다.

10: 신비한 열전사는 삼풍이다

존사열, 호유룡. 당송, 삼풍까지. 관영은아, 제 1 전. 9 편의 문장 작가는 기원을 묘사한다. Xi 이군, 윤태화. 지, 시인. 육조장, 호은선. 남북, 신비편을 만나다. 나는 내가 세상으로부터 배울 수 있기를 바란다, 도교가 흥성할 것이다. 세 번째 패스, 야오 푸성. 사물을 관찰하고 세상을 연구하다. 큰 원의 원리는 허무함을 결합한다. 여섯 번째 패스, 잉 크릭 아래. 태극도, 종로이. 유, 니켈. 법의 현자, 의지의 기간. 적당한 주, 왕의 방으로 가다. 줄리에게 물어보고 노기를 배우다. 허리를 굽혀 절을 한 후, 순경이다. 철학자를 평론하는 것은 매우 분명하다. 인심이 위태롭고 마음이 약하다. 16 자, 도가 문자. 제 5 전은 한비다. 낡은 것을 풀어주고, 명목으로 돌아가다. 지아 이순신, 전 현자 에 이어. 도가 () 를 알고 낡은 문장 () 를 고치다.

11: 치도, 모산, 광천 많은 사람들.

도가, 이 시아버지. 평화로운 시기에는 교육이 분분하다. 황 삼촌, 훌륭한 통치. 가이공 업로드, 결국 한 부장까지. 안전 기간 동안 Aśvaghoṣa 에게 돈을 지불하다. 내부에서 공부, 윤진준. 너무 분명해서 적성에 들어갔다. 정제는 가난한 사람들에게 유익할 것이다. 세 번째 관문, 위보양. 같은 계약에 참여한 왕. 선전 () 과 직언하다. 가짜라고 부르고 댄에 대해 이야기하다. 당 쇼붕, 원술에 따르면. 진의를 해석하고, 그림을 미러링하다. 모산파, 스승의 귀곡. 첫 번째 부여 성공, yinhua 는 말했다. 심준 아저씨, 서성전. 두 장면을 가지고 금단으로 돌아가다. 다섯 번째 관문은 분명하고 진실하다. 여덟 권의 장서, 고. 6 주, 숫자 * * * 입니다. , 금 등. 깨끗이 청소하세요, 위 부인. 조용한 방에서 나와 황정에 익숙하다. 아홉 번째, 양희균. 올바른 방법, 굴곡. * * *, 쑤 잉 밀어. 옥액을 채취하고, 얼굴 머리를 긁다. 둘째, 허. 복부 질환이 많을수록 복용하는 처방이 많아진다. 간희궁 여섯 번째. 숨기고, 편찬하다. 8 세 도자기, 본명. 진상을 해석하면 진실이 숨겨진다. 열한 번째, 사마라고 합니다. 앉아서 그 이유를 잊는 것은 매우 공평하다. 우리 몸, 당신의 삶 속에 있습니다. 태어날 때부터 말이 많아 너무 순진하다.

12: 방현이는 갈선옹으로 계산해야 한다.

방현파, 서왕모. 지루한 궁을 내리고 한무를 수여하다. 경락을 맑게 하고 열두 가지 일을 하다. 안팎으로 전해지고, 목적에 상세히 전달하다. 13 전은 모두 기술이다. 다섯 가지 이점, 신선한 진실. 한남, 중단기. 홍보서, 소중히 간직한 지 오래다. 갈선옹, 좌전. 구슬 흐르는 노래, 죽기 전에 기억해. 진상을 바로잡고 중대한 결정에 들어가다. 법을 배우고 나면 구원이 남아 있다. 김포박자 정숙. 단도에 대한 묘사는 천여 가지가 있다. 신선 공식을 논하면 본의를 알 수 있다. 열두 개, 절세라고 합니다.

13: 태평정의 장우학교

태평종, 길중의 사단. 녹색 칼라 책, 170. 이 법을 개정하면 상속인의 이익이 증가할 것이다. 흥국을 논하면 태국 바트보다 낫다. 의미를 강조하지만 정직해야 한다. 피곤하고 묽어, 너는 정통을 몰라, 한. 맹위, 장의를 경배하다. 숨이 끊어지면 세 가지 업종이 사라진다. 대단을 얻어 선악을 분별하다. 봉두경, 양옥국. 63 세, 세습을 따라. 현학파, 세거왕. 공성론을 숭상하고, 노장을 묘사하다. 칠현에 이르면 배우지 않고 배운다. 홀을 엿보고 곽에서 밀다. 조란 시대의 장우학교. 효를 스승으로 삼다. 뽀뽀하고 무덤 세 개를 파다. 내가 시체를 보았을 때, 내 몸이 갑자기 닫혔다. 가볍게, 당신의 마법을 시전. 청동권은 신기하다. 전모가 독수리를 남기다. 학위를 알려준 사람은 경양이 주문할 것이다. 삼조서, 호선도. 한석기, 법정로.

14: 전진사 남파와 북파

남종흥, 조백단. 마을로 돌아가, 석해두꺼비. 떠날 때는 직접 지도해야 한다. 너의 법률을 벗으면 너는 학위를 수여받을 것이다. 마사를 만날 때마다 사정이는 다 좋다. 경호, 미끼 단생까지. 제 3 조 설은 스님이다. 살구림에 출연하여 스승의 고리 아래 있다. 동종이 말했다, 생명. 외부의 보호를 받으면 도가 완성된다. 사조진, 호토환. 값싼 일을 배우고 시장을 피하다. 대뢰서, 이목이 준 것이다. 악을 징벌하고 선을 널리 알리며, 재난을 없애고 악을 멀리하다. 솥 안의 한약은 천으로 싸여 있다. 트레이시 문장, 하지만 산관. 오조는 하얗고, 무의에 거주하다. 해경희, 비밀을 밝히다. 베이 마스터, 호중양. 종중록과 조소양. 다섯 편의 문장, 간진을 차지하다. 산 사람, 무덤에 들어가라. 초암을 태우고 진짜와 거짓을 보다. 동호주로 가서 사나운 말 한 마리를 타다. 그가 죽기 전에 그는 직접 해부되었다. 구전 단, 몇 사람이 깨닫다. 제 15 론, 깨달음집. 격경 () 은 형이상학 () 의 뜻을 담고 있다. 추류담, 왕손. 원대 대사님, 용문을 공경합니다. 단양 아래 조상은 구름을 입는다. 흑토끼 경전, 추상 현학. 네 번째 조상인 조는 남악에 살고 있다. 동원성, 참회, 학습. 서옹에게 직전이다. 요점을 표현하고 성격을 설명하다. 장춘 아래, 조치평. 유훈을 전승하여 연경에 있다. 보광 수집과 어록. 거시적으로 도장을 하나 세우다. 사조 이씨, 이름이 호연하다. 서유기는 유산이라고 합니다. 오조의 왕, 자신감이 충만하다. 빛을 주어 가르치라, 백운대가. 또 팔관인데 서충에 도착했다. 직설적으로 말하고 그 속의 오묘함을 이해하다. 이에 이어 승화양. 신선을 논하면 도교가 흥성한다.

15: 원초의 공연법은 여전히 계율이다.

법의 법칙은 가장 오래된 것이다. 허황존엄, 푸른 흙을 남겨 두다. 한신선, 늘 곧다. 봉신다이, 180. 김응우 엔 국적, 바, 큰 반지를 들고 보물을 바치다. 당반공, 너의 눈을 조심해라. 주 6 보다 8 월 1 일을 더 중시하다. 삼진계, 한 사단. 부지런히 편찬하고, 법이 죽기 시작하다. 말, 그리고 그것을 배웁니다. 상위 10 위, 제 300 위. 지혜의 계명은 아름다운 미덕이다. 여진계, 이번 여행이 너무 좋아. 과도한 비난, 법적 균형. 다음 시즌까지, 시 쿤양. 네가 마음에 대해 이야기할 때 법은 유익하다. 13 가지 상황이 있다고 합니다. 고백을 빌려 서로 따르다.

16: 삼칠재 임천통

나머지, 사람. 이 세 가지 재계는 모두 재운이 있는 것이다. 수금, Xi 황종인. 비가 올 때 허리를 굽혀 기도하다. 칼, 칼. 천하를 제압하고 초연 분위기를 쓸어 버리다. 분명히 진실이고, 성은 자연이다. 삼원을 말하고, 여덟 단락을 말하다. 동굴 신이라고 부르고, 가르침을 부르다. 숯화라고 하는데 7 품입니다. 성법에 들어가 허상에 오르다. 제사를 지내는 것은 장수에 좋다. 씁쓸한 고백을 구하고 녹색의 신비를 계발하다. 보 짱 이동, 예묘하고 엄하다. 우아함은 가볍고 병 속의 버드나무이다. 살코기 뼈가 다 썩었다. 모든 영혼이 참회하고, 누가 모이는가. 유진군, 제자 한 명. 재난을 없애라, 파경. 그 속의 오묘함을 이해하고, 근원을 캐내다. 남방 대중은 가정을 따른다. 독립을 위해 애도하고, 정교함을 위해 희생하고, 찬양을 위해 희생하다. 나는 조에 관심이 없다. 나는 길을 모른다. 정신을 보존하고 그윽한 수도에서 벗어나다.

17: 지법이 묘하다.

명종, 법을 알아야 한다. 움직임과 정적은 모두 달성해야 한다. 물과 불, 민간용 금. 이 다섯 가지 원소는 서로 인과적이다. 악정신, 영혼. 이 다섯 신, 그리고 왕실. 생활을 일, 시간, 사물이라고 부른다. 이 다섯 명의 도둑은 닫을 수 없다. 안에는 오신이 있고, 밖에는 오적이 있다. 갑자기 공감을 느끼며 10 대 산업을 탄생시켰다. 지식업에는 육욕이 있다. 열일곱 번,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눈, 코, 귀, 혀, 몸, 머리. 선과 악은 서로 연결되어 있다. 미혹은 평범하고 깨달음은 거룩함이다. 말을 잘 듣지 않고 선행을 기르다. 그것은 신선이라고 하고, 그것은 신선이라고 한다. 선녀를 말하고 선녀를 말하다. 선녀도 있고, 다섯 개도 있습니다. 구육오 계획을 쓰다. 신선이 진짜이기 때문에, 그것은 최고이다. 세 가지 트릭, 아홉 가지 제품이 있어야합니다. 동서남북. 궁궐에 집합하다. 용호단도. 이 세 가지 성질은 한 곳에 속한다. 일요일에 행운을 빕니다. 부지런히 요리를 합니다. 화염이 흩날리고, 실물이 현장에 있다. 오기가 모여 온몸으로 쓰다. 삼위일체는 대단하다. 도가의 몸, 진정한 몸. 네가 자신을 신고할 때, 너는 세 개의 몸을 가지고 있다. 너는 일어서서 다시 태어나야 한다. 멋진 화면을 보여 세상에 갇히다. 우리는 * * * 없이 함께 모입니다. 구름은 분신이고 만물은 만상으로 변한다. 전자는 기초이고 후자는 흔적이다. 무작위는 종종 다르다. 영국 백원. 강타오와 스밍이 있습니다. 그리고 태일, 바로 오령이다. 혼수상태는 둥글다. 신은 스스로 결정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천사통, 범음통. 신은 연결되어 있고 신은 연결되어 있다. 숙연한 신통은 징조가 연결되어 있다. 주대 법계에는 그 사람이 적지 않다.

18: 지덕 6 도 아침 운동.

천지의 길, 물의 길. 세상에 악을 쌓고 죄를 마땅히 받아야 한다. 색채에 싫증이 나고, 사랑에 싫증이 난다. 그것은 탐욕스럽고 지치고 경이롭다. 몸이 피곤하다고 하니, 이 다섯 가지 고생이다. 세 가지 방법 모두 사람이 되기 어렵다. 문휴스, 귀각길. 만약 네가 좋은 일을 한다면, 너는 이해할 것이다. 긍정적인 신뢰도, 양호도. 김화학력, 푸덕도. 원생, 전진. 점점 6 도라고 불러요. 선함과 사랑, 선함과 은둔. 4 피트, 댄 슈윈입니다. 이것은 사실이다, 그것은 빈번하고, 게다가 깨끗하다. 이 사덕은 청도의 증거이다. 성범로, 깨끗하고 더러운 문. 다섯 가지 방법은 말할 필요도 없다.

19: 하늘과 땅의 음양은 반드시 자명하다.

일찍이 6 일이다. 모든 미덕이 향상되었다. 형월, 18 일. 여섯 가닥은 깨끗하고, 거친 먼지는 기부한다. 다음 6 일 동안 날씬하고 가볍습니다. 여섯째, 가벼운 염색이 많다. "소두" 라고 하면 4 일이다. 너의 생각을 잊고 너의 생각을 바꿔라. 점점 흥미진진해져서 현기에 들어서다. 나쁘지 않아, 사범천. 영, 악옥룡. 뒤, 자이가 마침내. 이 네 명, 그리고 세 개의 경계가 있다. 히치하이크를 타고 장애물이 없다. 내일부터 우리는 반드시 토지에 대해 토론해야 한다. 대지는 하늘에 따라, 공기는 들어 올린다. 10 계, 그리고 동굴. 여섯 명이 모이지 않고 경산을 안고 있다. 혼란은 아무 것도 아니다. 혼란이 크다. (서양속담, 혼란속담) 구름 나, 나는 경쟁할 수 없다. 소리 없이, 태그가 망망하다. 나천이 세 곳의 호화로움을 보충하다. 부슬부슬, 그리고 홍일화. 홍준운 () 은 장벽이 없다. 지름은 4 차원이며 8 개의 원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허공에 떠 있고 바람이 기다리고 있다. 바람이 허무맹랑하고 떫다. 공잉왕, 하늘을 날다. 일월별, 이중순환. 환환환처럼 심하게 개입하다. 윤화는 놓칠 수 없다. 루 오 지, 재앙이 오고 있다. 악구양, 악 160. 지축을 돌리다. 환생, 삼천육을 계산하다. 음침한 것은 부식되지 않고, 양은 흥분된다. 하늘은 가난하고 땅은 가난하다. 큰 바퀴 두 개, * * *. 위아래로 보면 사람이 중간에 있다. 광장을 떠나 금고로 들어가다. 이곳을 세는 것은 재앙이다. 도력이 아니면 아무도 죽을 수 없다. 촉촉한 땅, 금빛 곡식밭. 단단한 땅, 수택지. 대풍택은 다섯 군데라고 부른다. 공윤하고 정밀하다. 오월 속에는 흙이 있고, 악에는 흙이 있다. 부리는 삼토라고 한다.

20: 역대 신선이 길을 인도하다.

사람들의 경험을 측정하고 설명하십시오. 61, 두 번째 점수. 너무 길에서, 진짜 길에서. 도리는 진실이고,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뭔가를 이해하고 그들이 무엇을 알고 있는지 보세요. 텅 비어 묘하다. 모든 학자는 스스로 해야 한다. 야심이 강해서 모든 좋은 일이 다 이루어졌다. 믿음은 할 수 있고, 비길 데 없는 것이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오물을 제거하고 부지런히 갈아서 부지런히 씻다. 각종 기술에 참가하다. 계단을 따라 계속 깊이 연구하다. 랑야방을 엿보고 신비를 탐구하다. 아무런 징조도 없는 침묵. 무왕은 예전에 국정을 싫어했다. 가볍고 부자, 장쿤룬. 이팔백, 구서군. 은거해라, 선 거북 정신. 왕자님, 좋은 선녀. 부동 높이가 높은 경우 주행 크레인이 돌아옵니다. 사물을 잘 대하라, 마사부. 옥룡병, 감초탕. 중개 원리는 도학이 있다. 흑어를 붙잡아 왕에게 바치다. 동충군, 날 믿어 감옥에 들어가자마자 보이지 않는다. 젊은이는 도를 배우고, 돈은 묘하다. 재미를 모아 선경을 읊다. 일곱 살 난 정. 신선의 길을 배우고 천년에 돌아오다. 그리고 혼수상태에 빠져 매미 허물을 벗는다. 천목산, 관판이 하늘을 날고 있다. 스승을 봉하여 금욕주의를 실시하다. 시체를 해부하고 선화영도 있다. 여자의 프로브, 남편을 잃지 마라. 마법을 치유하고 부엌에 앉다. 장진녀, 청루를 후회하다. 루시안이 느껴져요. 정말 고쳐야 할 것 같아요. 옛것이 참인데, 많은 도리가 있다. 같은 사람과 함께 있으면 시간을 낭비하기 쉽다. 세 글자를 써서 초보자를 격려하다. 상등식초는 큰 즐거움이다. 진흙 코끼리, 모문지. 이 도리를 깨달아야 진실이다.

문어문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