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건강보양 - 파파야 나무를 찬양하는 시

파파야 나무를 찬양하는 시

1. 파파야 나무에 관한 시

2. 파파야를 찬양하는 시

파파야 나무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파파야를 묘사한 시.

무곡, 미백 노래, 두 곡, 두 번째 곡, 왕건

정자에는 봄날 황혼, 리치파파야는 나무로 가득 차 있다.

성두우 () 가 북을 치고 백무를 연주하다.

밤하늘에는 별이 없고, 궁중불은 서강을 비추고 있다.

미녀가 술에 취한 것은 두 번째가 아니었고, 여자는 심방에 떨어졌다.

이때, 나는 그것이 너에게 적합하기를 바란다. 나는 매일 밤 정신을 차리고, 나는 매년 군군을 위해 봉사할 것이다.

두 곡과 두 번째 구령을 외우다.

저녁에는 비천한 등급에서 길은 하나가 아니다.

양끝을 보면 또 삼술을 볼 수 있다.

파파야에는 상이 있고 옥에는 진실이 없다.

활이 곧은 사람은 목숨을 잃을 것이다.

가서 되풀이하고, 전철을 밟지 말고, 유가로 돌아가라.

지아 가이드 한 표를 던지다.

인물이 더 높고 늙어서 봄이 와서 초양의 꽃이다.

달 아래의 링링이 하나씩 바다에 떨어졌다.

만약 네가 감히 화해할 수 없는 아들이 있다면, 너는 천 번의 한숨을 들을 수 있을 것이다.

동북은 진흙에 누워 있고, 서남에는 혼이 걸려 있다.

손에 밤을 들고 공로를 얕은 수면으로 돌리다.

물은 밝고 태양은 따뜻하다.

나는 한적한 산에 가서 사람을 보내 약을 찾아 집으로 돌아갔다.

Qiong Yao 한 켤레를 사고 싶다면 파파야가 없습니다.

주청의 연극은 피청 세 곡 중 하나인' 단락' 을 공연했다.

장거리 송아지가 막 입문하여 금니가 새것으로 가득하다.

내 애인은 파파야가루를 묻었지만, 그는 붉은 뺨을 가리고 오후의 흔적을 넘었다.

바람은 느릅나무 잎을 불고, 비는 파파야 꽃을 친다. ("로스트 허브 시")

보살만주돈유

부용은 붉고 가을바람은 급하다. 종이 장부 밤 서리가 젖다. 베개에 파파야 향. 리틀 라이 칭 싱 창

카누는 녹색이다. 이 개울은 밝고 파랗다. 감사를 찾아가다. 갈대꽃을 어디에 숨겼는가.

여중양춘의 노래 이덕애버딘

파파야 천살구향, 금귤은 얼음으로 가득 차 있어 화밀 하나가 더 유명하다. 금방 이경인데, 꿈에서 깨어난다.

원과 령사자 손바닥

밖은 파파야이고, 안에는 철완두콩이다. 횡금은 봉황음을 연주하는데, 그들은 시작하기가 매우 어렵다. 당초부터 해산연맹이 지쳐서 별 한 명도 말하지 말라고 했다.

파파야 꽃을 묘사하는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댄스, 미백 노래 두 곡"

시대: 당 작가: 왕건

은하수가 길어서 자정에 궁궐이 울다. 새로 바느질한 하얀 쌀춤옷,

오초청이 늦었다. 얼굴을 돌려 소매를 가리고, 옥비녀가 가을바람을 흩날리다.

여명 앞에는 많은 밤술이 있었고, 달빛과 불빛이 어우러져 뒤뜰의 노랫소리가 더욱 아름다웠다.

정자에는 봄날 황혼, 리치파파야는 나무로 가득 차 있다. 성두우 () 는 북을 쉬고,

진가는 흰색 댄스곡을 연주한다. 밤하늘에는 별이 없고, 궁중불은 서강을 비추고 있다.

미녀가 술에 취한 것은 두 번째가 아니었고, 여자는 심방에 떨어졌다. 이 시점에서, 저는 아무런 문제가 없기를 바랍니다.

나는 하늘로 돌아가 잠을 자지 못하고, 해마다 군군을 버리지 않는다.

2. "미백의 두 곡"

시대: 당 작가: 왕건

은하수가 길면 북두 () 를 볼 수 있고, 궁중에서 울면 자정 () 을 알 수 있다. 새로 바느질한 하얀 쌀춤옷,

오초청이 늦었다. 낮은 키 양팔. 옥비녀가 가을바람에 나부끼다.

여명 앞에는 많은 밤의 술이 있고, 달빛은 불빛과 어우러진다. 뒤뜰의 노랫소리는 더욱 감미롭다.

정자에는 봄날 황혼, 리치파파야는 나무로 가득 차 있다. 성두우 () 는 북을 쉬고,

진가는 흰색 댄스곡을 연주한다. 밤하늘에는 별이 없고, 궁중불은 서강을 비추고 있다.

미녀가 술에 취한 것은 두 번째가 아니었고, 여자는 심방에 떨어졌다. 이 시점에서, 저는 아무런 문제가 없기를 바랍니다.

낮으로 돌아가 밤을 지내는 것도 잠을 이루지 못하는 것이다. 매년 군군을 위해 봉사한다.

3. "쓸모없는 칭찬"

시대: 송작가: 석여정

선주는 파파야를 죽이고, 월주는 옹목대를 깨뜨렸다.

핏방울풍검바퀴, 어둠은 끝이 없다.

이봐, 화가는 도둑이야.

삼천리 밖에 누가 더위와 땀을 견딜 수 있겠는가.

4. 봄의 잡사 11 개

시대: 송작가: 조범

한초가 아직 싹트지 않았는데, 봄은 이것의 절반이라고 한다.

나는 작은 정원을 검사하려고 했지만, 갑자기 파파야 꽃을 만났다.

5. "찬송가 102 곡"

시대: 송 작가: 석소담

한 차례의 비가 촉촉하고 뜨거워서 여름의 금빛 더위를 휩쓸었다.

순풍전이 서늘하여 제불들이 태어났다.

진천의 쓸데없는 말을 나는 모두 웃을 수 있어 파파야로 이어졌다.

썩고 씁쓸해지다. 저울을 달아서 누구에게 팔고,

열세 명이 북을 치고 있다고 불평했다.

3. 파파야를 묘사한 시

무곡, 미백가, 두 곡, 두 번째 곡, 왕건관의 보배궁, 봄날 저녁노을, 리치파파야꽃이 나무로 가득하다.

성두우 () 가 북을 치고 백무를 연주하다. 밤하늘에는 별이 없고, 궁중불은 서강을 비추고 있다.

미녀가 술에 취한 것은 두 번째가 아니었고, 여자는 심방에 떨어졌다. 이때, 나는 그것이 너에게 적합하기를 바란다. 나는 매일 밤 정신을 차리고, 나는 매년 군군을 위해 봉사할 것이다.

서품시 두 곡, 두 번째는 장구령 비직으로, 도가 하나가 아니다. 양끝을 보면 또 삼술을 볼 수 있다.

파파야에는 상이 있고 옥에는 진실이 없다. 활이 곧은 사람은 목숨을 잃을 것이다.

가서 되풀이하고, 전철을 밟지 말고, 유가로 돌아가라. 지아 섬은 인품이 더 강하고 나이가 더 많으며 봄날 초양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달 아래의 링링이 하나씩 바다에 떨어졌다. 만약 네가 감히 화해할 수 없는 아들이 있다면, 너는 천 번의 한숨을 들을 수 있을 것이다.

동북은 진흙에 누워 있고, 서남에는 혼이 걸려 있다. 손에 밤을 들고 공로를 얕은 수면으로 돌리다.

물은 밝고 태양은 따뜻하다. 나는 한적한 산에 가서 사람을 보내 약을 찾아 집으로 돌아갔다.

Qiong Yao 한 켤레를 사고 싶다면 파파야가 없습니다. 주청의 연극은 피청 3 곡의 첫 곡으로, 단락의' 장송아지' 는 첫 번째 대회 작품으로, 금이가 신선하고 충만하다.

내 애인은 파파야가루를 묻었지만, 그는 붉은 뺨을 가리고 오후의 흔적을 넘었다. 바람은 느릅나무 잎을 불고, 비는 파파야 꽃을 친다.

(허브 "시") 보살만주돈유 부용홍, 가을바람이 급하다. 종이 장부 밤 서리가 젖다.

베개에 파파야 향. 리틀 라이 칭 싱 창

카누는 녹색이다. 이 개울은 밝고 파랗다.

감사를 찾아가다. 갈대꽃을 어디에 숨겼는가.

중루양춘곡, 이덕은 파파야 향을 가지고 천살구, 금귤은 얼음으로 가득 차 있어 이슬이슬이 더 유명하다. 금방 이경인데, 꿈에서 깨어난다.

원과 영석 자외선에는 파파야 꽃이 있고, 안에는 철 완두콩이 있다. 횡금은 봉황음을 연주하는데, 그들은 시작하기가 매우 어렵다.

당초부터 해산연맹이 지쳐서 별 한 명도 말하지 말라고 했다.

파파야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무곡, 미백가, 두 곡, 두 번째 곡, 왕건관의 보배궁, 봄날 저녁노을, 리치파파야꽃이 나무로 가득하다.

성두우 () 가 북을 치고 백무를 연주하다. 밤하늘에는 별이 없고, 궁중불은 서강을 비추고 있다.

미녀가 술에 취한 것은 두 번째가 아니었고, 여자는 심방에 떨어졌다. 이때, 나는 그것이 너에게 적합하기를 바란다. 나는 매일 밤 정신을 차리고, 나는 매년 군군을 위해 봉사할 것이다.

서품시 두 곡, 두 번째는 장구령 비직으로, 도가 하나가 아니다. 양끝을 보면 또 삼술을 볼 수 있다.

파파야에는 상이 있고 옥에는 진실이 없다. 활이 곧은 사람은 목숨을 잃을 것이다.

가서 되풀이하고, 전철을 밟지 말고, 유가로 돌아가라. 지아 섬은 인품이 더 강하고 나이가 더 많으며 봄날 초양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달 아래의 링링이 하나씩 바다에 떨어졌다. 만약 네가 감히 화해할 수 없는 아들이 있다면, 너는 천 번의 한숨을 들을 수 있을 것이다.

동북은 진흙에 누워 있고, 서남에는 혼이 걸려 있다. 손에 밤을 들고 공로를 얕은 수면으로 돌리다.

물은 밝고 태양은 따뜻하다. 나는 한적한 산에 가서 사람을 보내 약을 찾아 집으로 돌아갔다.

Qiong Yao 한 켤레를 사고 싶다면 파파야가 없습니다. 주청의 연극은 피청 3 곡의 첫 곡으로, 단락의' 장송아지' 는 첫 번째 대회 작품으로, 금이가 신선하고 충만하다.

내 애인은 파파야가루를 묻었지만, 그는 붉은 뺨을 가리고 오후의 흔적을 넘었다. 바람은 느릅나무 잎을 불고, 비는 파파야 꽃을 친다.

(허브 "시") 보살만주돈유 부용홍, 가을바람이 급하다. 종이 장부 밤 서리가 젖다.

베개에 파파야 향. 리틀 라이 칭 싱 창

카누는 녹색이다. 이 개울은 밝고 파랗다.

감사를 찾아가다. 갈대꽃을 어디에 숨겼는가.

중루양춘곡, 이덕은 파파야 향을 가지고 천살구, 금귤은 얼음으로 가득 차 있어 이슬이슬이 더 유명하다. 금방 이경인데, 꿈에서 깨어난다.

원과 영석 자외선에는 파파야 꽃이 있고, 안에는 철 완두콩이 있다. 횡금은 봉황음을 연주하는데, 그들은 시작하기가 매우 어렵다.

당초부터 해산연맹이 지쳐서 별 한 명도 말하지 말라고 했다.

5. 파파야 꽃을 찬양하는 아름다운 시편

무곡, 미백의 노래, 미백의 두 곡, 두 번째 노래, 왕건관의 와궁, 봄 황혼 리치파파야 나무가 가득하다. 오기성 머리는 북을 쉬고, 녹색 나방은 춤을 춘다. 밤 결원 별, 서강이 궁궐을 비추다. 미인은 술에 취하지 않고, 추락녀는 마음을 가득 채웠다. 이때, 나는 어느 날 밤이었으면 좋겠다. 옥론은 진실이 없다. 허리를 곧게 펴고 있는 사람들은 생활에서 힘을 잃는다. 과거를 주목하지 않고 유교로 돌아간다. 장태주 지아 섬이 더 높고 늙고 봄에 초양에게 공물을 바치기를 기원합니다. 그는 연이어 바다에 떨어질 것이다. 만약 그에게 아들이 있다면, 그는 감히 화해하지 못할 것이다. 그는 천 번 탄식할 것이다. 그는 동북의 진흙 속에 누워 영혼이 서남에 걸려 있을 것이다. 부끄러움에는 파파야가 없다. 부드럽고 맑은 이야기는 피청의 세 곡을 보여준다. 첫 번째는 긴 어깨 송아지, 금니 신부였다. 애인은 파파야가루를 묻혔지만, 붉은 뺨에는 오후의 흔적이 가득했다. 바람이 느릅나무 꼬투리 잎을 불고, 비가 파파야 꽃을 때린다. 보살만주돈유 부용은 붉은 가을바람이 급하다. 밤시원한 종이 서리가 젖다. 베개에는 파파야 냄새가 난다. 날이 맑고 배가 푸르다. 금귤냉채 얼음, 안오화밀이 더 유명하다. 겨우 이경, 꿈에서 깨어난다. 원과 석장화 파파야 밖, 철 완두콩 안. 횡금은 봉황음을 연주하는데, 그들은 시작하기가 매우 어렵다. 처음에는 스타가 말을 해서는 안 된다고 했다.

6. 파파야를 찬양하는 문장

(1) 파파야는 파파야 해당화, 잎 타원형, 꽃 분홍색, 열매는 진한 노란색, 광택이 있고, 맛은 미산, 향이 있다. 약으로 쓸 수 있고, 먹을 수 있다. 고향의 땅에 이렇게 좋은 목재를 심는 것은 정말 자랑스러운 일이다.

(2) 비교적 평평한 곳에서 채소밭 한 조각이 열리며, 각종 녹색 채소와 열매가 가득한 파파야 나무 몇 그루가 채소밭 한 구석에 흩어져 있어 눈에 띈다. 나는 채소밭 옆에 서서 아름다운 과일과 채소를 즐기고 있다.

(3) 농장에는 여러 파파야 나무가 있습니다. 파파야가 성숙할 때마다 선생님은 따서 여러분과 나누신다. 그때 우리는 행복했다. 우리는 파파야를 받자마자 한 입 깨물었다. 오, 정말 달콤하구나! 다 먹은 후에도 입에는 달콤한 냄새가 난다.

파파야를 찬양하는 시 1. 파파야 향을 찬양하는 시

무곡, 미백가, 두 곡, 두 번째 곡, 왕건관의 보배궁, 봄날 저녁노을, 리치파파야꽃이 나무로 가득하다.

성두우 () 가 북을 치고 백무를 연주하다. 밤하늘에는 별이 없고, 궁중불은 서강을 비추고 있다.

미녀가 술에 취한 것은 두 번째가 아니었고, 여자는 심방에 떨어졌다. 이때, 나는 그것이 너에게 적합하기를 바란다. 나는 매일 밤 정신을 차리고, 나는 매년 군군을 위해 봉사할 것이다.

서품시 두 곡, 두 번째는 장구령 비직으로, 도가 하나가 아니다. 양끝을 보면 또 삼술을 볼 수 있다.

파파야에는 상이 있고 옥에는 진실이 없다. 활이 곧은 사람은 목숨을 잃을 것이다.

가서 되풀이하고, 전철을 밟지 말고, 유가로 돌아가라. 지아 섬은 인품이 더 강하고 나이가 더 많으며 봄날 초양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달 아래의 링링이 하나씩 바다에 떨어졌다. 만약 네가 감히 화해할 수 없는 아들이 있다면, 너는 천 번의 한숨을 들을 수 있을 것이다.

동북은 진흙에 누워 있고, 서남에는 혼이 걸려 있다. 손에 밤을 들고 공로를 얕은 수면으로 돌리다.

물은 밝고 태양은 따뜻하다. 나는 한적한 산에 가서 사람을 보내 약을 찾아 집으로 돌아갔다.

Qiong Yao 한 켤레를 사고 싶다면 파파야가 없습니다. 주청의 연극은 피청 3 곡의 첫 곡으로, 단락의' 장송아지' 는 첫 번째 대회 작품으로, 금이가 신선하고 충만하다.

내 애인은 파파야가루를 묻었지만, 그는 붉은 뺨을 가리고 오후의 흔적을 넘었다. 바람은 느릅나무 잎을 불고, 비는 파파야 꽃을 친다.

(허브 "시") 보살만주돈유 부용홍, 가을바람이 급하다. 종이 장부 밤 서리가 젖다.

베개에 파파야 향. 리틀 라이 칭 싱 창

카누는 녹색이다. 이 개울은 밝고 파랗다.

감사를 찾아가다. 갈대꽃을 어디에 숨겼는가.

중간 여양춘곡, 이덕재 파파야 향에 천살구, 금귤냉빙빙이 있어 단이슬이 더 유명하다. 금방 이경인데, 꿈에서 깨어난다.

원과 영석 자외선에는 파파야 꽃이 있고, 안에는 철 완두콩이 있다. 횡금은 봉황음을 연주하는데, 그들은 시작하기가 매우 어렵다.

당초부터 해산연맹이 지쳐서 별 한 명도 말하지 말라고 했다.

2. 파파야 꽃을 찬양하는 아름다운 시편

무곡, 미백의 노래, 미백의 두 곡, 두 번째 노래, 왕건관의 와궁, 봄 황혼 리치파파야 나무가 가득하다. 오기성 머리는 북을 쉬고, 녹색 나방은 춤을 춘다. 밤 결원 별, 서강이 궁궐을 비추다. 미인은 술에 취하지 않고, 추락녀는 마음을 가득 채웠다. 이때, 나는 어느 날 밤이었으면 좋겠다. 옥론은 진실이 없다. 허리를 곧게 펴고 있는 사람들은 생활에서 힘을 잃는다. 과거를 주목하지 않고 유교로 돌아간다. 장태주 지아 섬이 더 높고 늙고 봄에 초양에게 공물을 바치기를 기원합니다. 그는 연이어 바다에 떨어질 것이다. 만약 그에게 아들이 있다면, 그는 감히 화해하지 못할 것이다. 그는 천 번 탄식할 것이다. 그는 동북의 진흙 속에 누워 영혼이 서남에 걸려 있을 것이다. 부끄러움에는 파파야가 없다. 부드럽고 맑은 이야기는 피청의 세 곡을 보여준다. 첫 번째는 긴 어깨 송아지, 금니 신부였다. 애인은 파파야가루를 묻혔지만, 붉은 뺨에는 오후의 흔적이 가득했다. 바람이 느릅나무 꼬투리 잎을 불고, 비가 파파야 꽃을 때린다. 보살만주돈유 부용은 붉은 가을바람이 급하다. 밤시원한 종이 서리가 젖다. 베개에는 파파야 냄새가 난다. 날이 맑고 배가 푸르다. 금귤냉채 얼음, 안오화밀이 더 유명하다. 겨우 이경, 꿈에서 깨어난다. 원과 석장화 파파야 밖, 철 완두콩 안. 횡금은 봉황음을 연주하는데, 그들은 시작하기가 매우 어렵다. 처음에는 스타가 말을 해서는 안 된다고 했다.

파파야를 찬양하는 문장은 무엇입니까?

1 .. 파파야로 던져버리고 조안요로 들고 있어요. 토비에게 보답하는 것은 언제나 좋다.

2. 연애 초기에는 파파야 맛, 은은한 향과 시부미 냄새가 났다. 강할 때 떫지 않아요. 결국, 그것은 여전히 ​​원래의 향기로 돌아갈 것입니다.

이것은 사실입니다. 비즈니스 생활도 마찬가지입니다. 조안요든 파파야든, 기꺼이 하고, 기꺼이 받아들이고, 희생을 구호로 삼지 말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4. 지방을 없애고 여름에 꼭 먹어야 하는 세 가지 다이어트 건강식품: 파파야, 감자, 오이. 이 음식들은 건강을 유지하는 데 가장 좋다. 따뜻한 계절에 몸매가 화끈하시길 바랍니다!

5. 파파야를 주시고 조안에게 돌려주세요.

6. 파파인, 트립신, 유산균은 양고기의 연화에 일정한 작용을 한다.

7. 청파파야를 자르고 흰 멜론 씨앗 한 바가지를 썰어 진주 같은 광채를 반짝인다. 행복은 그녀의 운명이다.

8. 전통 태국 뷰티 제형에서 동남아 파파야를 광범위하게 사용한다. 지금, 파파야가 가져온 화려한 피부의 궁극적인 비결이 바로 당신 손에 있습니다.

9. 그 결과 파파인은 게살을 가수 분해하는 데 적합하지만, 가수 분해물은 여전히 쓴맛과 비린내가 있어 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

10. 하하, 정말 도움이 되네요! 이것은 파파야로 부수는 것이고, 파파야로 조안요에게 상을 주는 것이다.

1 1. 효능 분석

12. 파파야에는 단백질 분해 효소가 포함되어 있어 단백질 발효 떡과 전분을 분해하는 데 도움이 되며 소화 시스템에 큰 도움이 된다.

13. 파파야를 먹는 것은 정말 여성의 건강에 좋다. 미용도 풍족하다.

14.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여학생은 파파야를 많이 먹고 얼굴을 키워야 한다.

15. 파파야는 특별한 맛이 있는데 맛이 신선하고 영양가가 풍부하다.

4. 파파야를 찬양하는 문장

(1) 파파야는 파파야 해당화, 잎 타원형, 꽃 분홍색, 열매는 진한 노란색, 광택이 있고 맛이 미산, 향이 있다.

약으로 쓸 수 있고, 먹을 수 있다. 고향의 땅에 이렇게 좋은 목재를 심는 것은 정말 자랑스러운 일이다.

(2) 비교적 평평한 곳에서 채소밭 한 조각이 열리며, 각종 녹색 채소와 열매가 가득한 파파야 나무 몇 그루가 채소밭 한 구석에 흩어져 있어 눈에 띈다. 나는 채소밭 옆에 서서 아름다운 과일과 채소를 즐기고 있다.

(3) 농장에는 여러 파파야 나무가 있습니다. 파파야가 성숙할 때마다 선생님은 따서 여러분과 나누신다. 그때 우리는 행복했다. 우리는 파파야를 받자마자 한 입 깨물었다. 오, 정말 달콤하구나! 다 먹은 후에도 입에는 달콤한 냄새가 난다.

파파야를 찬양하는 문장은 무엇입니까?

1 .. 파파야로 던져버리고 조안요로 들고 있어요.

토비에게 보답하는 것은 언제나 좋다. 2. 연애 초기에는 파파야 맛, 은은한 향과 시부미 냄새가 났다. 강할 때 떫지 않아요. 결국, 그것은 여전히 ​​원래의 향기로 돌아갈 것입니다.

이것은 사실입니다. 비즈니스 생활도 마찬가지입니다. 조안요든 파파야든, 기꺼이 하고, 기꺼이 받아들이고, 희생을 구호로 삼지 말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4. 지방을 없애고 여름에 꼭 먹어야 하는 세 가지 다이어트 건강식품: 파파야, 감자, 오이. 이 음식들은 건강을 유지하는 데 가장 좋다. 따뜻한 계절에 몸매가 화끈하시길 바랍니다! 5. 파파야를 주시고 조안에게 돌려주세요.

6. 파파인, 트립신, 유산균은 양고기의 연화에 일정한 작용을 한다. 7. 파파야를 따면 흰 멜론 씨앗 한 바가지가 진주처럼 반짝반짝 빛난다. 행복은 그녀의 운명이다.

8. 전통 태국 뷰티 제형에서 동남아 파파야를 광범위하게 사용한다. 지금, 파파야가 가져온 화려한 피부의 궁극적인 비결이 바로 당신 손에 있습니다.

9. 그 결과 파파인은 게살을 가수 분해하는 데 적합하지만, 가수 분해물은 여전히 쓴맛과 비린내가 있어 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 10. 하하, 정말 도움이 되네요! 이것은 파파야로 부수는 것이고, 파파야로 조안요에게 상을 주는 것이다.

1 1. 효능 분석 12. 파파야에는 단백질 분해 효소가 포함되어 있어 단백질 발효 떡과 전분을 분해하는 데 도움이 되며 소화 시스템에 큰 도움이 된다.

13. 파파야를 먹는 것은 정말 여성의 건강에 좋다. 미용도 풍족하다. 14.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여학생은 파파야를 많이 먹고 얼굴을 키워야 한다.

15. 파파야는 특별한 맛이 있는데 맛이 신선하고 영양가가 풍부하다.

파파야 꽃을 묘사하는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댄스, 미백 노래 두 곡"

시대: 당 작가: 왕건

은하수가 길어서 자정에 궁궐이 울다. 새로 바느질한 하얀 쌀춤옷,

오초청이 늦었다. 얼굴을 돌려 소매를 가리고, 옥비녀가 가을바람을 흩날리다.

여명 앞에는 많은 밤술이 있었고, 달빛과 불빛이 어우러져 뒤뜰의 노랫소리가 더욱 아름다웠다.

정자에는 봄날 황혼, 리치파파야는 나무로 가득 차 있다. 성두우 () 는 북을 쉬고,

진가는 흰색 댄스곡을 연주한다. 밤하늘에는 별이 없고, 궁중불은 서강을 비추고 있다.

미녀가 술에 취한 것은 두 번째가 아니었고, 여자는 심방에 떨어졌다. 이 시점에서, 저는 아무런 문제가 없기를 바랍니다.

나는 하늘로 돌아가 잠을 자지 못하고, 해마다 군군을 버리지 않는다.

2. "미백의 두 곡"

시대: 당 작가: 왕건

은하수가 길면 북두 () 를 볼 수 있고, 궁중에서 울면 자정 () 을 알 수 있다. 새로 바느질한 하얀 쌀춤옷,

오초청이 늦었다. 낮은 키 양팔. 옥비녀가 가을바람에 나부끼다.

여명 앞에는 많은 밤의 술이 있고, 달빛은 불빛과 어우러진다. 뒤뜰의 노랫소리는 더욱 감미롭다.

정자에는 봄날 황혼, 리치파파야는 나무로 가득 차 있다. 성두우 () 는 북을 쉬고,

진가는 흰색 댄스곡을 연주한다. 밤하늘에는 별이 없고, 궁중불은 서강을 비추고 있다.

미녀가 술에 취한 것은 두 번째가 아니었고, 여자는 심방에 떨어졌다. 이 시점에서, 저는 아무런 문제가 없기를 바랍니다.

낮으로 돌아가 밤을 지내는 것도 잠을 이루지 못하는 것이다. 매년 군군을 위해 봉사한다.

3. "쓸모없는 칭찬"

시대: 송작가: 석여정

선주는 파파야를 죽이고, 월주는 옹목대를 깨뜨렸다.

핏방울풍검바퀴, 어둠은 끝이 없다.

이봐, 화가는 도둑이야.

삼천리 밖에 누가 더위와 땀을 견딜 수 있겠는가.

4. 봄의 잡사 11 개

시대: 송작가: 조범

한초가 아직 싹트지 않았는데, 봄은 이것의 절반이라고 한다.

나는 작은 정원을 검사하려고 했지만, 갑자기 파파야 꽃을 만났다.

5. "찬송가 102 곡"

시대: 송 작가: 석소담

한 차례의 비가 촉촉하고 뜨거워서 여름의 금빛 더위를 휩쓸었다.

순풍전이 서늘하여 제불들이 태어났다.

진천의 쓸데없는 말을 나는 모두 웃을 수 있어 파파야로 이어졌다.

썩고 씁쓸해지다. 저울을 달아서 누구에게 팔고,

열세 명이 북을 치고 있다고 불평했다.

7. 파파야와 미옥의 시

이것은 \ "노래 책 \" 에서 나온 것입니다:

파파야

왕조: 진나라

작가: 이름없는

원문:

너는 나에게 파파야를 주었다. 나는 조안을 위해 돈을 지불할 것이다.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너는 나에게 복숭아 하나를 보내려고 하는데, 나는 조안요를 돌려주고 싶다.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너는 나에게 나무를 주고, 나는 조안 9 를 보답으로 삼는다.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너는 나에게 파파야를 주었고, 나는 조안을 보답으로 받았다. 고마워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감정을 소중히 여기고 영원히 친구가 될 것이다. 네가 나에게 무도를 주면, 나는 조안요에게 보답으로 줄 것이다. 고마워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감정을 소중히 여기고 영원히 친구가 될 것이다. 네가 나에게 목리를 주면, 나는 조안 9 를 보답으로 삼겠다. 고마워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감정을 소중히 여기고 영원히 친구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