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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여경' 이 뭐예요?

고대 중국에서 가장 중요한 성학 저작. 후세 사람들의 고증에 따르면, 이 책은 전국과 한나라 사이에 기록되었을 수도 있고, 위진 육조 때 민간에서 회람되어 개정될 수도 있다. 책 제목은' 포박자 내편' 이라는 책에 처음 등장한다. 진대 갈홍이 쓴' 원관' 은 저자가 알 수 없다. 이 책은 이미 실전되었지만, 나중에 982 년 일본 단포콘래가 편찬한' 의심방' 이라는 책에 소장되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지금 사람들이 보는' 소여경' 은 청대 예덕휘' 의심방' 이 접수해' 쌍미경 암편' 으로 편성됐다.

소녀는 중국 고대 문헌에 반복적으로 기재된 성여신으로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성관계 작품에서도 자주 인용된다. 전설에 의하면 그녀는 기원전 2 1 세기의 황제 고대 신화 시대에 황제와 성관계에 대해 자주 토론하고, 그에게 성관계의 예술을 전수했다고 한다. 한나라의 《논형》. 고 말했다: "황제의 다섯 여자를 치료하는 법 첸. 클릭합니다 한나라의 장형은' 동시가' 한 곡을 써서 신혼의 밤에 남녀의 성교를 묘사했다. "수녀는 나의 선생님이고, 그의 말투는 매력이 넘친다" 는 문구가 있어 수녀의 영향이 이미 사람의 마음을 파고들었음을 설명한다. 커플들은 그들의 결혼식 성생활을 할 때 수녀의 논술을 참고해야 한다.

소여경' 은 성관계와 인간의 체력이 서로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강조한다. "인간이 몰락한 것은 모두 음양 전환에 처한 도일에게 상처를 입은 것이다." 초보적인 우생학 원리를 제시하여' 필하모닉' 이 성교의 목적이자' 현혜장수' 를 낳기 위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우선' 구재' 를 제시했는데, 즉 9 가지 경우 성교에 적합하지 않고, 어떻게 쉽게 임신할 수 있는지를 제시했다.

"소여경" 은 남녀 성교에 대해 체계적인 논술을 제기했다. 먼저 후대도가 제창한 이른바' 연년 익수' 법, 즉 고정과' 무수한 사정' 을 제시하며 남녀 양측이 쾌감을 누릴 수 있도록 성교를 제안한 뒤' 필하모닉' 이 있어' 상호감 대응' 에 도달한다. 가장 꺼림칙한 것은 "남자가 여자를 데리러 가고 싶어하는 것은 불행하고, 여자는 남자를 데리러 가고 싶지 않고, 마음이 불화하고, 본질은 무감각하다" 는 것이다. 그래서 "남자가 여자를 원하고, 여자가 남자를 원하고, 약속을 사랑하는 것은 모두 기쁨이 있다" 고 제창했다. 남성이 주도하는 사회에서, 이것은 정말 대단한 생각이다. 여성의 성적 권리를 어느 정도 인정했다. 책의 일부 방면에는 성심리학도 포함되어 있어 남성이 성관계 과정에서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적을 석두 취급하면 자신을 보배로 여긴다" 고 강조했다.

"소여경" 은 성교는 자연행위이고, 성욕을 억누르며, 성교를 막는 것은 해롭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성교의 정도를 파악하려면' 남자가 죽지 않고, 여자가 만병통치다' 는 것을 할 수 있지만, 법을 모르면' 점점 쇠약해진다' 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를 위해 책에서 중용의 길은' 숨 참음, 마음, 화합, 삼기가 모두 여기에 있고, 신이 하나가 되는 것' 이라고 주장했다. 성교 기교와 성반응 방면에서 오정, 오욕, 십동, 칠손실 팔익 등을 제시했다. , 또한 구체적인 성교 자세의 9 가지 방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 책은 남성의 사정 감소를 제창하지만, 매번 섹스를 할 때마다 사정하지 않는 것을 제창하지는 않는다. "장시간 사정하지 않으면, 악창을 초래할 수 있다." " 얼마나 오래 체력이 소진될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20 대는 4 일 고갈되고, 30 대는 8 일 고갈되고, 40 대 16 일 고갈되고, 50 대는 2 1 일 고갈되고, 60 세는 고갈된다" 고 지적했다. 만약 그들의 몸이 아직 건장하다면, 1 월에 기진맥진할 것이다. " 따라서' 소여경' 은 사실 성관계 예술을 상세히 논술한 고대 성학 저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