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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덕경" 은 세 번째로 질문에 답했다

질문 1: 팅팅 28 반, 선생님 안녕하세요 가정이 화목하지 않다면 효도와 선함을 강조해야 한다. 나라가 너무 어지러워 오래갈 수 없어 충신이 필요하다. 아비의 관점에서 볼 때, 이 인자함, 효도, 충신은 오히려 비도덕적이다. 사람이 길에서 벗어났기 때문에 인, 충, 효도를 강조해야 한다. 진정한 미덕 상태에서, 이런 것들은 당연하고, 칭찬할 필요도 없고, 강조할 필요도 없다.

여기에 줄곧 의혹이 하나 있는데, 그것이 바로 진정한 미덕이 무엇인가? 어디서 왔지? 이타주의나 다른 미덕, 어떤 것이 태어날까요? 아니면 출생 후 좋은 가정환경 때문에 이런 좋은 미덕을 가지고 있을까?

유가는' 인, 의, 의식, 지혜, 편지, 효' 의 미덕을 제창한다

성경과 유대인 등. 계율을 지키면 미덕이 있다.

신약: 사랑은 가장 높은 미덕이다.

도와 덕은 인류의 생존과 발전의 기초이다.

영화' 강톱링' 제 2 차 세계대전 독실한 기독교인이 맨주먹으로 75 명을 구했다.

미덕은 보편적이다: 살생하지 않고, 살생하지 않고, 창조하지 않고, 식언하지 않는 등.

양심은 하느님과 도가 인류를 창조할 때 가장 의미 있는 것이다.

맹자: 자비는 자비의 목적이다. 치욕의 마음, 의의 끝; 마음의 말, 의식의 끝; 시비의 마음도 지혜의 끝이다.

거울 뉴런, 과학은 양심의 존재를 증명한다

무감각과 위험을 피하고 길흉을 판단하다.

미덕의 근원.

질문 2: 줄리원 (봄온꽃) 줄리원 52 반, 선생님은 사람들이 굴욕과 놀라움을 받아야 한다고 설명하지만, 내 이해는 너무 이기적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제 이해는 이렇습니다.

모욕을 당하고 놀란다. 만약 한 사람이 개인의 이익을 버리고 온 마음을 다해 세상을 위해 살 수 있다면, 모욕을 당하고 놀라는 현상은 없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런 인재는 정말 비싸다. 이런 사람은 세상을 그에게 맡길 만하다.

왜 내가 그렇게 생각하니?

왜냐하면 문장 안에 반문문이 있기 때문이다. 내가 큰 환자가 있는 것은 내가 몸이 있기 때문이다. 나는 몸이 없는데, 나 왜 그래? "?

"나를 잊는다", "선천하의 근심과 근심,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하고 죽고 나서 이미 죽었다", "봄누에가 죽을 때까지 성화가 잿더미로 변해 마르기 시작했다." "

다시 말해, 나는 동체의 가장 큰 이익이 인간의 육체생명의 건강과 행복을 보호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권력자도 사람이기 때문이다.

"저는 큰 환자가 있어요. 그래서 몸이 있어요. 나는 몸이 없는데, 나 왜 그래? 그래서 중요한 것은 이 세상에서 당신이 이 세상을 지지할 수 있다면. 사랑은 세상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세상에 줄 수 있다면. "

열자는 양주의 가장 대표적인 말을 기록하였다. "고대인, 천하를 대가로, 그것과 아무런 관계도 없고, 천하가 하나라는 것을 알고, 그것을 취하지 않는다." 모든 사람은 한 푼도 잃지 않고, 모든 사람은 세상에 좋지 않고, 세상은 통치된다. ""

귀생파의 사상은, "성현이 천하의 근심을 깊이 품고 있지만, 인생을 비싸게 하지 않는다-도의 이치는 자신을 붙잡는 데 있다. 여가 시간에 그는 국가-제왕의 공로, 성인의 나머지, 몸을 튼튼하게 하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우 () 는 물을 다스리고, 세 번의 방문은 집에 들어갈 수 없다.

조우루 정신

노인은 * * * 의 이익이 권력자를 포함한 국민의 생명을 안전하게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름과 몸은 누구입니까? 몸과 화물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합니까? 어떤 질병이 얻거나 죽는가? 만약 당신이 사랑한다면, 당신은 많은 것을 지불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너무 많이 숨기면, 당신은 죽을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따라서 만족은 체면이 깎이지 않고 위험하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오래갈 수 있다.

귀생학파의 사상적 배경 하에서만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다. "그러므로 당신은 세상에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세상을 부양할 수 있다면.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사랑은 세상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세상에 줄 수 있다면. "이름과 몸은 누구입니까? 화물은 얼마입니까? \ "이 말.

만족과 만족은 일반적인 이야기가 아니라 표준이다.

위험에 처하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나는 몸이 있고 나는 몸이 없기 때문에 큰 환자가 있다. 나 왜 그래? 그래서 당신은 세계를 보낼 수 있다면, 세계 로 비싼; 사랑은 세상을 지탱할 수 있다면 세상이다.

양 주홍 은 말했다: "보 chengzi 키가 크지만,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쟁기질하고 나라를 포기하지 않는다. 대우는 이기심이 아니라 한 사람이다. 고대인들은 세상을 축복하기 위해 한 푼의 돈을 잃어버렸는데, 비로소 세상이 허무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모두들 한 푼의 손해를 보지 않고, 모두가 세상에 좋지 않으면, 세상은 통치된다. "

양쯔강: 인생을 즐기는 것, 생명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몸을 잘 키우고 제왕의 사업을 다시 고려하다. 개인의 생명이 모든 것보다 낫다는 것을 강조하면 동체의 이익을 해칠 수 있지만, 너는 양자의 동체를 발견하지 못했다.

순자 왕패' 는 양주가 우는' 억울한 길' 의 이야기를 들려주면서 이런 심리상태를 반영했다. 이 이야기에 따르면 양주는 사거리로 걸어가면서 감개무량하게 말했다. "이곳에서 한 걸음 잘못 가면 수천 리가 틀리게 될 거야!" " 그래서 그는 눈물을 글썽였다.

양붕 선생님은 개인을 보호하고 같은 몸에서 균형을 찾는다고 생각한다.

질문 3: 홍을심은 홍일 13 을 알고 있다. 선생님께 여쭤보고 싶은데, 어찌하여 노자와 황제를 함께 두었는지,' 황로학' 이라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

하희학교

황로 연구의 핵심은 도법의 결합이다. 도가의 조용하고 법을 준수하는 목표를 추구하고 법가의 법적 수단을 채택하여 도가 목표의 실현을 보장하다.

황로의 도가는 한 마디로 요약할 수 있다.' 법으로 인민자치를 보장한다',' 황로학파의 기본 명제는 법이 길에서 태어난다는 것이다. 법으로 도를 보호하다.

일을 하는 방면에서 황로의 공부가 가장 성공적이다. 첫째, 관리인의 자발엔진에 주목하고, 모든 사람이 사업을 세우는 내재적인 추진력에 주목한다. 내부 추진력을 보호하고 자극하다. 둘째, 민중의 추진력에 위배되는 파괴 행위를 통제한다. 법률 법규로 자유를 보호하다.

질문 4: 양빈도 | 같은 신발 가게 양빈도 7 1 반, 선생님 안녕하세요. 요 며칠 동안 줄곧 무위 통치에 대해 생각하고 있으며, 무위 통치는 관리의 최고 경지이다. 그러나 많은 경우, 인간의 게으름과 탐욕은 근원에서 제거할 수 없어 관리의 강요로 이어진다. 무위로 다스리는 것이 중요한 전제조건입니까? 아무것도 하기 전에,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고, 그러면 우리는 아무것도 하지 않을 수 있을까?

질문 7: 새로운 것을 알고 새로운 29, 선생님, 어떻게 하면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까? 감사합니다!

질문 10: 저는 58 교시를 했습니다. 무위하기 전에, 나는 자신을 위한 것인지, 무위가 각종 해석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제 48 장 무위무위, 어떻게 이해하고, 어떻게 현실에 적용합니까?

이것들은 모두 무위, 내파, 무위의 문제이다.

만약 내가 나무통을 비유한다면, 나는 무위의 전제를 실현했다. 그래서 이 통은 다섯 개의 널빤지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는 국방입니다.

두 번째는 KGB 입니다.

세 번째는 사법부입니다.

네 번째 부분은 사회적 구제입니다.

다섯 번째는 신체 건강입니다.

황로학은 법법령을 통해 도적 사상을 실현하는 것이다.

주로 우리 학생들입니다. 점점 더 많은 전문적인 질문을 하고 있습니다 ~ ~

만족은 창피하지 않고, 만족은 위험하지 않다.

황로학은 법법령을 통해 도적 사상을 실현하는 것이다.

무위를 지탱하고, 결국 무위를 이루는 보드는 어떤 요소입니까?

아이들이 어릴 때부터 좋은 독서 습관과 위생 습관을 기르게 하는 것은 번거롭고 힘든 일이다. 만약 그들이 앞으로 개의치 않는다면, 앞으로 훌륭한 아이가 되기 쉽다.

창조적인 일, 표준화된 일, 악마가 디테일에 있다. 사람은 불완전하고 불완전하다.

뭐가 나쁜데?

무위는 지혜, 지식, 도구가 필요하다.

MIT 를 졸업 한 후, 심천은 주식 및 시스템에 관계없이 사업을 시작했지만 공장 노동자들은 그를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았고 나중에 군사화 관리했습니다.

창조적인 일은 무위와 규범이 필요하다.

인간은 제한적이고 불완전하기 때문에 국방, 국가 안보, 정의가 필요하다.

활동하지 않고 치료하는 것은 정말 쉽지 않다. 지탱할 도구가 필요하다.

노인은 도가 모든 사람에게 자신의 길을 자유롭게 선택하고 자신의 행복을 추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노인은 또한 사람이 제한적이고 불완전하며 불완전하며, 국방, 국가 안보, 정의가 비정상적인 일에 대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질문 5: 얼음이 유유하다, 1. "도덕경" 과정을 공부하면 어떻게 하면 확장된 사고를 더 잘 할 수 있을까? 실제 문제와 결합하면 이해하기 어렵고 의외지만, 다른 사람의 생각을 보면 깨달을 수 있고 공감할 수 있다. 어떻게 자신을 풀어서 발산과 확장 사고를 배울 수 있을까? 생활 속에서 《도덕경》을 더 잘 활용하기 위해서.

질문 9: 혜미혜미교실 1, 도덕경을 실생활에 어떻게 적용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질문 1 1: 원령 언니는 매일 공부하고 있지만 효과가 별로 좋지 않습니다. 1 생활에 어떻게 적용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어떻게 출력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도재인, 노자도 사람이 불완전하고, 불완전하며, 무위는' 무위' 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아이들은 움츠러드는 것부터 아이들에게 충분한 놀이와 공간을 준다. 퇴각의 시작부터 생활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물러나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관찰하다.

질문 8: 황황황반 55, 무위 치료. 우리나라에서는 알리의 알리페이, 디지털 화폐와 같은 자본이 규제되어야 한다. 이것은 행동과 모순되는 것입니까? 어떻게 이해할 수 있을까요?

노자는 국가 통치를 다섯 가지 범주, 즉 덕치국, 인치국, 지혜치국, 예치국으로 나누었다.

질문 6: 라라. -Class Lala 1, 미용건강린스, 어떻게 도자기처럼 모든 것을 포괄하는 법을 배울 수 있을까? 자유자재한 생활?

장자를 배우면 개인과 도덕이 하나가 된다. 종남산에는 20 만 명의 소요은둔자가 있어 혼자 살아야 하고 어떤 선택도 대가를 치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