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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종남산에는 은둔자가 많습니까?

시비 () 는 "수불 () 이 세상에 있고, 종남 () 이 왕관 () 이다." 종남산은 예로부터 은둔 전통이 있었다. 최초의 백이 서기,' 상선사귀' 부터 근대의 허운, 도장, 수많은 승려, 덕행까지 모두 이곳에서 수양성, 홍법입니다. 오늘까지 종남산은 은둔자의 천국이라고도 불린다. 많은 사람들이 멀지 않은 곳에 종남산에 와서 은거하고 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종남산에는 약 300 명에서 400 명의 은둔자가 있다. 이 사람들은 전국 각지에서 왔고, 많은 대만성, 일본, 한국의 수행자들도 이곳에 은거했다. 그들 중 일부는 부처를 배우러 왔고, 어떤 것은 헬스를 하러 왔고, 어떤 것은 조용한 곳을 찾아 공부만 했다. 다른 곳의 은둔자와 달리 종남산의 은둔자는 진정한 은둔자이다. 그들이 은거한 것은 관직을 구하고 부자가 되기 위해서가 아니다. 그들의 은둔은 자기 재배, 불법홍보, 세속적인 얽힘과 오염에서 벗어나 마음의 순결과 평온을 얻고 생명과 자연의 참뜻을 깨닫고 영혼을 정화하고 승화시키기 위한 것이다. 그렇다면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종남산에서 은거하기로 결정했을까요? 다른 곳과 비교했을 때, 종남산은 어떤 신비로운 점이 있습니까? 고 고승, 중국 불교협회 고문위원회 위원, 원 중국 불교협회 상무이사, 산시 () 성 불교협회 부회장, 안불교협회 회장, 장안흥교사 방장 () 은 "불교가 중국에 들어온 이래 수행중인 사람이 있다" 고 말했다. 중국 남부의 스님과 비구니조차도 이곳에 와서 수행을 했다. 그들은 3 ~ 5 년을 머물다가 남쪽으로 돌아와 자신의 실천 센터를 설립했다. 불법출가를 위해 출가한 승니가 온 곳이다. 연습은 하루 이틀 만에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너는 몇 년이 걸려야 진정으로 수확을 얻을 수 있다. 쉽지 않다. 그러나 여기에 와서 연습하는 사람은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이것이 바로 그들이 여기에 있는 이유이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이 산에서 깨달은 것이고, 또 많은 사람들이 계속 수행해 앞으로 대가가 될 것이다. 현대, 쑤 윤, 실버 머리 는 jiawu 대만 에 거주 했다; 윤광과 온 나라가 남오대에 살고 있다. 이곳은 그들이 깨달은 곳이다. 모두들 이 산들이 수행을 하기에 좋은 곳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것이 내가 그들을 선택한 이유입니다. 클릭합니다 원래 Xi 시 불교협회 부회장, 계비상사 방장욱동 스님은 후현 대원사, 초당사, Xi 와룡사, 종남산 대마막, 관음동, 선인차사, 성수사에 연이어 가 종남산에 대해 잘 알고 있다. 스님이 말했다. "첫 승려들이 중국에 왔을 때, 그들은 종남산에 정착했다. 또한 대부분의 중국 거장들은 종남산에서 집업한 적이 있다. 그러나 그것은 과거의 일이다. 이렇게 많은 가족들이 여전히 종남산에 온 이유는 이곳이 한적한 곳을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이 방면에는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집에 있고, 그들의 방법을 지지하기를 원한다. " 남대모붕 전 원장인 덕삼은 "스님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정신수련이다. 그래서 그는 조용한 곳이 필요하다" 고 말했다. 이 산은 매우 조용하다. 중국에는 산이 몇 개 있는데, 대부분의 승려들은 그곳에 가서 수행을 한다. 이것이 그 중 하나입니다. 여기서 승려들은 스스로 수행한다. 당대 이래 이 지역은 이미 종교 실천에 투신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집합센터가 되었다. " 중국 불교협회 이사, 산시 () 성 불교협회 부회장, 관음사 방장 곽훙 대사는 "종남산은 유석도의 발상지이다. 은둔자 문화는 특히 수와 당나라 시대에 매우 발달했다. 종남산 역사상 은둔자는 주로 세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새 정권과 협력하기를 원하지 않는 사대부이다. 하나는 전쟁을 피하는 것이다. 또 다른 사람은 개방적이고 내려놓는다. " 국학 대사인 남선생의 제자는 본래대로 "종남산 북쪽에서 황하까지, 남쪽에서 창장까지, 서쪽에서 쿤룬, 동쪽에서 바다까지" 라고 말했다. 그는 여기에 모인 위대한 선생님이다. 종남산 위에 서서, 나는 장안을 바라보았고, 붉은 먼지가 뒹굴며, 번화함은 꿈처럼 번창했다. 친링, 고사 종소리를 보다. 뒤에는 산이 있고 앞에는 부처가 있는데, 이것은 이렇다, 수불. 지금 종남산은 Xi (또는 산시) 의 뒷정원이라고 합니다. 나는 이런 이해가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중국인의 눈에는 종남산이 산이며 중국 문화의 발원지이다. 종남산은 중국 전통문화의 중추이고, 중국 문화의 정신은 종남산에 있다. 종남산은 깨끗한 집이다. 나는 이곳에 사는 산이 매우 유용하고 몸과 마음이 모두 실속 있는 느낌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종남산에 와서 은거하기를 원합니까? 그 이유는 네 가지가 있다. 첫째, 청성산이 그윽하고, 아미산미, 황산치, 화산보험, 태산이 웅장하고, 종남산의 왕이다. 왕의 기가 바로 도기다. 수행은 천하에 있고, 종남은 왕관이다. 둘째, 종남산은 기후가 온화하고 사계절이 분명하여 수행에 매우 중요하다. 셋째, 종남산은' 정신' 으로 가득 차 있다. 넷째, 종남산은 예로부터 은둔자 전통이 있었다. 많은 사람들이' 모도' 종남산 관음사 방장 오현대사로부터 종남산 변씨 곡매화동에서 3 년간 수행해 왔다. 그는 종남산 당대 은둔자의 대표로 은거 실천에서 자신의 절실한 체험을 가지고 있다. 그는 "산속에 사는 스님은 주로 환경, 외부 간섭이 없는 환경을 찾는다" 고 말했다. 남방의 산은 매우 정교하지만 사람은 숨길 수 없다. 오토바이는 직접 운전할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남방 산간 지역이 습하고 따뜻하고 모기가 많아 은거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이다. 동북산은 너무 높고, 족제비는 정숙하며, 성인 교육이 부족하다. 종남산은 다르다. 종남산은 사람을 숨길 수 있다. 종남산의 매력은 그 길에 있다. 길은 어디에나 있지만 종남산의 길은 쉽게 이해하고 느끼고 흡수된다. 종남산에는 사람의 마음을 직통할 수 있는' 가스장' 이 있다. 또한 종남산은 영기가 있어 중국 문화의 영성을 대표할 수 있다. " 산시 () 성 불교협회 전 회장은 "종남산 () 에는 은둔자가 있는데, 적어도 3000 년은 되었다" 고 약속했다. 하지만 은둔자는 도가 은둔자, 불가은자, 지성은자 등 여러 가지로 나뉜다. 지성의 은둔자는 공부나 글쓰기를 위해 조용하고 외로움을 좋아한다. 많은 사람들이 종남산에서 은둔 생활을 하고 있는데, 어떤 것은 사회적 이유, 어떤 것은 종교적인 이유, 어떤 것은 학술적인 이유 때문이다. 장안종남산 불교협회 부사무총장인 신의구는 "뿌리를 깨지 않고, 산에 살 수 없고, 관문을 닫고 자수해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이렇게 많은 뜻이 있는 사람들이 종남산에 모이는 주된 세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 종남산의 지리적 위치와 산지 환경이 독특하다. " 하늘에서는 모두 남이니, 따라서 이름은 종남, 일명 종남이다. " 장강과 황하 유역은 중국 지리와 기후의 남북 분계선이다. 산이 높고 계곡이 깊고, 수자원이 풍부하며, 나무가 우거져 있고, 들열매가 산에 가득하고, 사계절이 뚜렷하며, 기후가 건조하여 산지 생활에 이상적인 객관적 환경을 제공한다. 둘째, 종남산에 사는 전통은 오랫동안 중단되지 않았다. 수나라 말 아이경이 제자를 이끌고 남계곡에 은거하고 초가지붕 텐트 72 개를 짓는 것부터 지금까지 산림에 은거한 바람이 끊이지 않았거나 교만과 조울함을 경계하려는 뜻을 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또는 법을 숨기기가 어렵습니다. 또는 증거를 얻기 위해 문을 닫으십시오. 또는 숨겨진 흔적을 읽고, 많은 숲이 있습니다. 모붕 동굴은 끊임없는 전승으로 배열되어 있어 승려의 자신감과 상호 학습에 유리하다. 셋째, 종남산의 산민은 산에 사는 사람들을 보호하는 좋은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종남산에 차양막을 짓는 것은 현지 마을 사람들의 지지를 받는 경우가 많다. 종남산에서 생활하는 분위기가 번화하고 현지인들이 익숙해져 임업 부문도 지나치게 간섭하지 않기 때문이다. 전국 각지 도장을 다녀온 한 법사에 따르면 종남산처럼 방해받지 않고 마붕을 마음대로 지을 수 있는 현상은 아마 하나밖에 없을 것이라고 한다. 종남산의 인문 환경은 산민에게 기본적인 보장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중남 문화를 지켜본 오랜 당나귀 친구 곽봉은 "우선 종남산은 예로부터 은둔자 전통이 있었다" 고 말했다. 종남산의 은둔자 규격은 매우 높아서 보통 국사이다. 둘째, 종남산에는 이른바' 비밀 분야' 가 있다. 이곳은 재배하기 쉽다. 종남산은' 가유지력' 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셋째, 종남산의 기후, 지리, 물산은 모두 은거에 적합하다. " 。 위의 발언에서 볼 수 있듯이, 종남산의 은둔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종남산은 예로부터 은둔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종남산 은둔자가 지금까지 이어온 근본 원인입니다. 2. 종남산은 천일의 남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친링 산맥의 핵심 부분이자 중국 남북의 지리적 경계선이다. 그 기후, 물산, 외부 환경은 모두 수행자의 은거에 적합하다. 이것이 종남산 수행자가 모이는 객관적인 원인이다. 셋째, 종남산은 기본적으로 원시적인 자연 상태를 유지하고, 과도하게 개발되지 않고, 여전히 정토로 남아 있어, 사람을 숨길 수 있고, 차양막을 마음대로 지을 수 있다. 4. 다른 곳에 비해 종남산은 일종의' 왕정신',' 선천적인 가스전',' 도',' 가력' 을 만들어내는' 비경' 을 가지고 있다. 다섯째, 종남산은 산간 인민을 보호하는 민족정신과 전통이 있다. 이곳은 민풍이 순박하여 많은 사람들이 산에 사는 수행자를 지지하기를 원한다. 결론적으로, 종남산은 세계 문화의 의미를 지닌 역사적 명산이기 때문에 여전히 전국과 세계 각지의 식견 있는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은둔하고 있다. 종남산은 은둔자들의 진정한 천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