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가 가면 집에 가고 싶어 하는 것은 다른 사람이 오는 것을 막는 것이다. 제가 도착했을 때, 누군가가 물었습니다. "당신의 말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왜 안 가져가? " 대답: "내 말이 죽었기 때문에 나는 꼬리를 가지고 왔다.
"다른 사람의 언어:" 만약 당신의 말이 검은색이라면, 왜 꼬리가 하얗습니까? "침묵은 권리가 없다. 사람들은 웃는다. 세상 사람들도 마찬가지다.
자언선, 수행 자비, 술고기는 먹지 않지만 살생, 독극물, 척, 악행이 많다. 바보처럼 사기꾼은 죽었다.
옛날에 한 사람이 다크호스를 타고 적과의 전투에 뛰어들었지만, 그는 무서워서 감히 싸우지 못했다. 그는 얼굴에 피를 바르고 죽은 사람 더미 속에 누워 있었다. 그가 탄 말은 다른 사람에게 빼앗겼다. 부대가 떠난 후 그는 집에 가고 싶어 하얀 포니테일을 자르고 돌아왔다.
그가 집에 돌아왔을 때, 누군가가 그에게 물었다. "지금 타고 있는 말은 어디에 있습니까?" " 왜 안 타요? 그가 대답했다. "내 말이 죽었으니, 나는 꼬리로 그것을 가지고 왔다." 또 다른 사람이 말했다. "당신의 말은 검은색입니다. 왜 꼬리가 하얗습니까? 그는 침묵을 지켰고, 모두에게 비웃음을 당했다.
세상 사람들도 마찬가지다. 자기가 덕을 쌓고 선을 행하며 술고기를 먹지 않는다고 한다. 그러나 그들은 살생하여 가죽채찍봉으로 때리며 선을 행한다고 거짓으로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실, 그들은 말이 죽었다고 거짓말하는 바보처럼 악행을 저질렀습니다.
2.' 꾀병' 문어번역은 죽은 척하며 남을 속인다.
1. 불륜은 기본적으로 불륜을 설명하고, 수단으로 불륜을 설명합니다: 사기 ~, ~ 사기, ~ 취취, ~ 돈, ~ 동축, 사기 ~, ~ 말. 척: ~ 죽다, ~ 넘어진다.
고대의 "갑자기", 갑자기. 2. 병 J 현이는 기본적으로 병, 몸이 불편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 병, 눈 ~, 장애 ~, 금기 ~ 의사 금기.
보통 고통: ~ 씁쓸함. 고통: ~ 처음으로 눈살을 찌푸렸다.
증오: ~ 악은 원수와 같다. 고대의 "질투" 와 질투.
단점: "나 있어 ~". 빨리, 빨리: ~ 단계, ~ 가, ~ 가, ~ 치, ~ 먼저.
3. raw sh shng 의 기본 의미 모든 발전 가능한 물체는 일정한 조건 하에서 초기 부피와 무게를 가지고 있으며, 크리스마스 ~, 아들 ~, 용 ~ 을 발전시킬 수 있다. 제조, 생, 생: ~ 생.
라이브, 동적: ~ 존재, ~ 생명, ~ 사물, ~ 기계, 출사 ~ 입사, 사 ~ 정의. 생물의 약어: 공 ~, 상 ~, 오 ~.
살아서 생명을 유지하다: ~ 계획, ~ 의미. 인생 전체 단계: 나 ~, 핑 ~, 오늘 ~.
발행, 시작: ~ 병, ~ 가스, ~ 효과, ~ 꽃의 펜, 웃음 하하 ~ 연료 연소: ~ 불.
미성숙 식물 과일: ~ 멜론. 생 혹은 덜 익힌 것: 밥, 물.
생소하고 생소하다: ~ 스파 스, ~ 손님, ~ 글자, 생소하다 ~. 미숙하다: ~ 손.
정제되지 않음: ~ 철. 하드: 태도 ~ 하드 ~ 라이브 먹는다.
매우 심오합니다: ~ 무서워 ~ 고통. 공부하고 있는 사람: 공부 ~, 공부 ~.
지식이나 전문 지식을 가진 사람: 유교, 의학. 전통 연극에서 남성 역을 맡다: 쇼 ~, 늙은 ~, 오 ~.
결말: 좋아 ~ 쉬어. 성씨.
4. 법의 기본 해석은 통치 단계의 의지를 반영하며, 국가가 제정하고 반포한 시민이 반드시 준수해야 하는 행동 규칙이다: ~ 정부, ~ 전, ~ 관관, ~ 규정, ~ 대칭인 사람 ('자연인'). 법에 따라 설립되어 자신의 이름으로 독립적으로 민사활동에 참여하고 민사권리를 누리며 법적 의무를 감당할 수 있는 사회조직을 일컫는 말).
~ 제도, 헌법 ~ (국가근본법), 정치 ~, 헌신 ~, 자유 ~. 일을 처리하는 수단: 해 ~, 세트 ~, 손 ~, 쓰기 ~.
모방: 유효 ~. 표준, 규범, 전범: ~ 유형, ~ 직위.
불교 진리: 불 ~, ~ 수, ~ 바퀴, ~ 코끼리, ~ 문. 도가 () 와 불가가 () 는 마법으로 괴괴를 잡는 술이라고 부른다: ~ 선생님, ~ 기, ~ 물건.
"법": ~ 문, ~ 식 음식. 성씨.
옛날에 한 사람이 다크호스를 타고 적과의 전투에 뛰어들었지만, 그는 무서워서 감히 싸우지 못했다. 그는 얼굴에 피를 바르고 죽은 사람 더미 속에 누워 있었다. 그가 탄 말은 다른 사람에게 빼앗겼다. 부대가 떠난 후 그는 집에 가고 싶어 하얀 포니테일을 자르고 돌아왔다.
그가 집에 돌아왔을 때, 누군가가 그에게 물었다: 네가 지금 타고 있는 말은? 왜 안 타요? 그가 대답했다, 나의 말은 죽었다, 나는 꼬리로 그것을 가지고 왔다. 또 다른 사람이 말했다: 너의 말은 원래 검은색인데, 왜 꼬리가 하얗니? 그는 침묵을 지켰고, 모두에게 비웃음을 당했다.
세상 사람들도 마찬가지다. 자기가 덕을 쌓고 선을 행하며 술고기를 먹지 않는다고 한다. 그러나 그들은 살생하여 가죽채찍봉으로 때리며 선을 행한다고 거짓으로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실, 그들은 말이 죽었다고 거짓말하는 바보처럼 악행을 저질렀습니다.
3. 다음의 중국 고전병을 번역했고, 루즈는 그의 스승을 대신으로 삼았고, 공자는 중병에 걸렸고, 루즈는 공자의 학생들에게 장례식장을 조직하라고 명령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공자의 병은 점점 좋아졌다. 그가 말했다. "중유에서 바람을 피운 지 너무 오래 됐어요! 나는 장례식 조직이 있어서는 안 되지만, 나는 장례식장을 조직해야 한다. 내가 누구를 속이고 있어? 하늘을 속이는가? 차라리 상주의 손으로 죽을지언정 귀교에서 죽지 않는다. 오늘날의 장례 조직과 비슷한 점이 있기 때문에 번역명을 비유하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차이가 있습니다. 비슷한 점은 사망자가 그를 위해 장례식장을 마련하기 전에 이미 일정한 사회적 지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고대에는 제후들의 죽음만이' 신하' 를 가질 수 있었다. 당시 공자는 많은 대의들도 이 의식을' 주제넘음' 했을 것이다. 달리 장례식장은 사람이 죽은 후에야 조직된 후에야 일을 시작한다.
저는 생전에 일했고, 죽은 사람의 옷, 옷, 손발, 그리고 해야 할 모든 일은 제가 맡았습니다. 그래서 공자는 여기서도 그가 대신의 손에 죽었다고 말했다.
⑵ 평화가 없다-'없음' 은 무의미한 어구이다. 좌전' 은공 11 년: "무자응고 서공이 그 나라로 돌아간다."
두예주는 말했다: "평온할 수 없고, 더 좋다." 。
4. 문어문을 읽고, 아래의 문어문을 읽고, 아래의 문제를 완성한다 (1). C "복", "여남왕" 은 관명으로 중간에 깨져 B 에서 제외된다. "하기 위해서 ..." 는 수동적이고, 중도에서 멈추지 않고, A 를 제외한다는 뜻입니다. "캠프" 의 위치는 "도시 밖" 이며, 그 전에 일시 중지 제외 d; 그 당시, 푸 와 runan 왕 시마 리앙 은 교사 에 의해 의심 되었다, 조문 에 갈 감히 하지 않았다, 도시 외곽 에 주둔했다. 이 때, 시마 리앙 양 을 공격하기 위해 군대를 보낼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양 6 월 은 매우 두려워, 그래서 왕 황후 는 황제 가 sijian 과 장 Shao 가 Sima Liang 을 공격하기 위해 가드 를 이끌 수 있도록 자신의 법령 을 쓰도록 명령했다. 그래서 C.(2)B 를 상급자가 반포한 서류가 아니라 황제가 제후에게 반포한 법령으로 선택했다. 거짓 과실: 사기와 부패; 질병: 증오; 전 장군 티안 순 (Tian Shun) 은 포로 수를 거짓으로 보고하고 부패 규정을 속여 자살했으며 고대부터 미움을 받았다. 행: 실행 자주: 제도와 관행; 위말년부터 폐지를 더 이상 집행하지 않는다. 석견 시대가 되자 성지는 연회석을 회복하여 하나의 제도로 채택되었다. 답: (1) C (2) B (3) A (4) 1 무한 전 장군 전순은 포로수를 많이 보고해 자살한 것으로 예로부터 미움을 받았다. ② 웨이 말부터 폐지가 더 이상 시행되지 않는다. 임보라는 단어는 낙릉에서 시대를 싫어하는 사람이다. 그는 빈한한 출신으로 흥미가 고아하고 처사가 공정하다. 그는 위에서 벼슬을 할 때 상인, 역사, 상좌승, 등직을 한 적이 있다. 그는 시정 인사에 대해 많은 수정을 해서 황제는 그를 무서워했다. 무장도사, 휴가, 흉노 보호를 위해 병주로 전근되었다. 한무제는 위퇴위를 받아들이고, 봉석은 당양자로 삼았다. 그는 전공을 허위로 보고하여 면직되었다. 후임진남 장군 예주도사 () 는 오전사자 수를 허보하여 죄를 받았다. 상회칙은 이렇게 말한다. "옛날 장군 전순이 포로의 수를 많이 보고해서 자살한 것은 예로부터 미움을 받았다. 대신으로서 사감은 그를 매우 신임한다. 과거에는 서방에서 전쟁을 하다가 노골적으로 조정의 사기를 쳤는데, 결국 추궁하지 않았다. 동시에, 그는 직무에서 해임되어 다시 개정되었다. 관련 부서는 맞았지만, 나는 나중에 차마 생각할 수가 없었다. 지금은 평생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지만, 나의 작위와 봉지를 박탈하지 마라. " 시간이 길어서 나는 임광 노신이 되었고, 그 후에 나는 인사부 상서가 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나는 유광로 박사로 승진되어 정부를 열고 사제를 이끌었다. 이전 세대 책봉 삼공, 모두 연회를 열어 삼공의 무게를 표시하였다. 위말 이후 폐지를 실시한 적이 없다. 한무제가 사망한 후 사경과 장소, 한 중국위대, 능을 감독하다. 그 당시, 푸 와 runan 왕 시마 리앙 은 교사 에 의해 의심 되었다, 관객 을 갈 감히 하지 않았다, 도시 외곽 에 주둔했다. 이 때, 메시지, 시마 리앙 양 6 월 십자군 군대를 보낼 것이라고 말했다, 양 6 월 은 매우 두려워, 그래서 왕 황후 는 황제 가 Shijian 과 장 Shao 가 Sima Liang 십자군 을 이끌 수 있도록 자신의 법령 을 쓸 수 있도록 명령했다. 장소는 양군의 것이다. 비밀리에 시마 리앙 을 감시 하는 사람을 보내, 시마 리앙 은 다른 길 에서 쑤 창 으로 돌아 왔고, 양 6 월 은 행동을 중단했다. 이 일에 대해 이야기한 사람들은 모두 사건을 칭찬했다. 수릉 후, 풍창현 안현에서 교위를 맡다. 원강 초창기에는 팔순이 넘었고, 의기양양하여 자신을 소년으로 여기고, 사람들은 짱 () 를 보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죽었다. 그의 아들, 시호, 겸손한 사람, 기사의 칭호를 계승하고 병거 대장을 맡았다.
5. 아래의 문어문 5 를 읽어 보세요. B6 D7. c8. C5 입니다. B ("불량" 은 "치유" 로 해석해야 함) 6. D ("그", 즉 대명사/그, 인칭 대명사; 항목 a 의 "if" 는 다음과 같습니다. 항목 b 의 "끝", 사용 및 가져오기; 항목 C 의 "이유" 때문에 그렇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7.C8.C) 화투는 재물을 돌려주지 않고 일부러 수석환자를 버리고 달려가 그를 화나게 했다. 9.(9 점) (1)(3 점) 공주 분노/추격/군주는 그가 누구인지 알고 있다/그를 쫓지 못하게 한다/분노를 유지하라/몇 리터의 흑혈을 토했지만 그는 회복되었다.
(2)(6 분) ① (화투) 바늘에 들어갈 때 (환자에게) "바늘감은 어디까지 뻗어야 한다" 고 말했다. 만약 그것이 도착하면 나에게 알려줘. " ② 우신은 조조조에게 이렇게 사정했다. "화타의 의술은 확실히 고명하여 인명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니, 우리는 그를 포용해야 한다."
인물 이미지 속 화투는 곽배조 현인이다. 그는 서주에 나가 책을 읽으며 유교 고전 몇 편을 잘 알고 있다. 심지어 그를 추천했다, 치우 황완이 그를 불렀고, 그는 부임하려 하지 않았다.
Huatuo 는 건강 관리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당시 사람들은 그가 이미 백 살 가까이 되었다고 생각했지만, 그의 외모는 여전히 장년인 것 같았다. 그는 또한 처방약에 정통하다. 그는 사람됨이 병을 치료한다. 그는 몇 가지 약초로만 탕약을 끓인다. 그는 약이 그의 마음속에 있는 분량을 알고 있다. 그는 더 이상 무게를 잴 필요가 없다. 약을 끓인 후 환자에게 복용하게 하다. 환자에게 약을 복용하는 주의사항을 알려주다. 환자가 떠난 후에 병이 나았다. 뜸이 필요하다면, 혈을 한두 개만 취하면 통증이 사라진다.
돌발 질병에는 침술이 필요하니, 반드시 침을 맞을 필요는 없다. 바늘을 받으면 환자에게 이렇게 말해야 합니다. "바늘의 느낌은 어디까지 뻗어야 합니다. 만약 그것이 도착하면 나에게 알려줘. " 환자가 "이미 도착했다" 고 말했을 때 바늘이 대답하기 시작했고 통증이 빨리 회복되었다. 환자의 몸에 오디 축제가 있다면 절개해서 잘라야 하고, 그의' 마비가 흩어진다' 를 마셔야 한다. 잠시 후, 몇 명의 환자가 취해서 죽을 지경이었는데, 수술 후에 쌓인 물건을 꺼냈다.
환자가 장 안에 있다면, 장을 잘라서 깨끗이 씻은 다음 복부 절개를 꿰매고 고약을 붙여라. 5 일간의 야옹 울음 끝에 환자는 회복되었고 통증도 멎었다. 한 달도 안 되어 그는 회복되었다. 한 현령이 병이 났는데, 화탈은 이 사람이 화를 내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는 팅크를 여러 번 받았지만 약물 치료를 하지 않았다. 그는 그를 두고 오랫동안 걸었고, 또 편지 한 통을 남기고 그를 모욕했다. 군장은 정말 화가 나서 사람을 보내 화탈을 쫓게 했다. 군장의 아들은 속사정을 알고 쫓지 말라고 했다.
추장은 매우 분노와 원한을 품고 검은 피를 몇 모금 토하며 건강을 회복했다. 조조는 듣자마자 화투재라고 불렀다. 조조가 머리가 아프다. 그가 발작할 때마다 그는 마음이 심란하고 눈이 어지럽다. 화투는 이 부위 (서가혈) 만 찌르면 완쾌될 수 있다.
화타의 의술은 대부분 이렇다. 그러나 화투는 독서인으로, 그는 늘 의학을 하는 것을 후회한다 (봉건 사회의사는' 값싼 일' 으로 여겨진다).
나중에 조조가 직접 국사를 처리했는데, 병세가 비교적 중하니, 화탈륨을 청해서 그를 진찰해 달라고 했다. 화투는 "이 병은 단기간에 치료하기가 어렵다. 정규 치료를 통해서만 우리는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 "
Huatuo 는 오랫동안 고향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고 돌아가고 싶었습니다. 카오 카오 (Cao Cao) 에게 말했습니다. "나는 방금 가족 책을 받았고 잠시 동안 집에 갈 예정이었습니다." 집에 돌아오자 그는 아내가 아프다는 핑계로 여러 차례 휴가를 내고 돌아오지 않았다.
조조는 매우 화가 나서 사람을 보내 확인하게 했다. Huatuo 의 아들이 정말로 아프면, 그에게 40 개의 환영 콩을 주어 휴가 시간을 늦추십시오. 만약 그가 부정행위를 한다면, 그를 체포하고 그를 광산으로 호송해라.
그래서 왕전차가 화타를 허창교도소로 추방해 증거를 확인하자 나는 죄를 시인했다. 순정 (조조) 은 "화타의술이 정말 명나라 (미묘) 에서 나왔으니 인명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니 용서해야 한다" 고 간청했다.
카오 카오 (Cao Cao) 는 "세상에 그런 무능한 쥐들이 없다는 것을 안심하십시오." 라고 말했다. 결국 토비는 감옥에서 고문을 당해 죽었다. 화투는 죽기 전에 비석이 있는 책 한 권을 꺼내서 간수에게 건네주며 "이 책은 병을 치료하여 사람을 구할 수 있다" 고 말했다.
간수가 법을 어기는 것을 두려워하여 감히 받지 못하다. 화투는 불을 구걸하는 것을 아끼지 않고 책을 태웠다. 화타가 죽은 후 조조의 두통은 치유되지 않았다. 카오 카오 (Cao Cao) 는 "화투 (Huatuo) 는 이 병을 치료할 수 있다.
이것은 일부러 나를 속이는 병보다 작다. 아니, 김본은 이런 방법으로 자신을 중요하게 만들려고 했다. 하지만 만약 내가 이 녀석을 죽이지 않는다면, 그는 결국 나를 위해 병의 뿌리를 끊지 않을 것이다. ""
그가 사랑하는 아들 창수 (조충의 글자) 가 위독할 때까지 조조는 한숨을 쉬었다. "나는 화타를 죽이고 이 아들을 산 채로 피곤하게 한 것을 후회한다."
6. 병을 속이는 뜻.
옛날에 한 사람이 다크호스를 타고 적과의 전투에 뛰어들었지만, 그는 무서워서 감히 싸우지 못했다.
그는 얼굴에 피를 바르고 죽은 사람 더미 속에 누워 있었다.
그가 탄 말은 다른 사람에게 빼앗겼다. 부대가 떠난 후 그는 집에 가고 싶어 하얀 포니테일을 자르고 돌아왔다.
그가 집에 돌아왔을 때, 누군가가 그에게 물었다: 네가 지금 타고 있는 말은? 왜 안 타요?
그가 대답했다, 나의 말은 죽었다, 나는 꼬리로 그것을 가지고 왔다.
또 다른 사람이 말했다: 너의 말은 원래 검은색인데, 왜 꼬리가 하얗니?
그는 침묵을 지켰고, 모두에게 비웃음을 당했다.
세상 사람들도 마찬가지다. 자기가 덕을 쌓고 선을 행하며 술고기를 먹지 않는다고 한다. 그러나 그들은 살생하여 가죽채찍봉으로 때리며 선을 행한다고 거짓으로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실, 그들은 말이 죽었다고 거짓말하는 바보처럼 악행을 저질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