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석 (955-10 15), 자익명, 일곱 살 때 문장 쓸 수 있고 공부도 잘한다. 아버지는 과거시험에 참가하지 않고, 어머니와 함께 종남산에 은거하여 강의로 생계를 꾸려 나갔고, 사람들은 그가' 서몽',' 우스설',' 맹자 자표',' 태을묘기' 등을 10 권 썼다고 칭찬했다.
순화 3 년 (992), 산시 () 의 중계로 송 () 이 법원에 재배를 추천하고, 재배를 완곡하게 거절하였다. 송신종 함평 4 년 (100 1), 병부 상서 장지현이 다시 황제에게 재배를 추천했지만 완곡하게 거절했다. 함평 4 년 (1002), 장제현이 경조지사로 임명되어 다시 법원에 재배를 추천하는 것은 아마도 편지 법원일 것이다. 다음 몇 년 동안, 종자는 법정과 종남산 사이를 뛰어다녔고, 몇 차례 산으로 돌아온 후, 그들은 다시 벼슬을 하러 나갔다.
대중상부는 4 년 정월 (101/Kloc-0 "송사" 에는 "옷차림이 꽤 장식되어 있다", "장안 광경 양전, 세시 이윤이 매우 풍부하다" 고 기재되어 있다. 간언하는 왕 사종 () 이 방종 () 에 참여하여 사면령과 일치하여, 다음 파업을 하였다. 석방된 후 그는 다시 사직하고 퇴직했다. 송신종 대중상부 8 년 (10 15), 11 월 19 일 도인의 옷을 입고 제자들과 함께 술을 마셨다. 몇 차례의 음주 끝에 그는 무사히 세상을 떠나 60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공업부 장관에게 편지 한 통을 보내다.
2. 익명이라는 단어는 문어문 번역으로 재배한 것이다 (955-10 15). 단어, 허난 낙양 사람들, 그의 아버지는 \ "노래 인사 역사 \", 보충 후 \ "장안 주요 책 \" 을 약속했다.
일곱 살 때 문장 쓸 수 있고 공부도 잘한다. 아버지는 과거시험에 참가하지 않고, 어머니와 함께 종남산에 은거하여 강의로 생계를 꾸려 나갔고, 사람들은 그가' 서몽',' 우스설',' 맹자 자표',' 태을묘기' 등을 10 권 썼다고 칭찬했다.
순화 3 년 (992), 산시 () 의 중계로 송 () 이 법원에 재배를 추천하고, 재배를 완곡하게 거절하였다. 송신종 함평 4 년 (100 1), 병부 상서 장지현이 다시 황제에게 재배를 추천했지만 완곡하게 거절했다.
함평 4 년 (1002), 장제현이 경조지사로 임명되어 다시 법원에 재배를 추천하는 것은 아마도 편지 법원일 것이다. 다음 몇 년 동안, 종자는 법정과 종남산 사이를 뛰어다녔고, 몇 차례 산으로 돌아온 후, 그들은 다시 벼슬을 하러 나갔다.
대중상부는 4 년 정월 (101/Kloc-0 "송사" 에는 "옷차림이 꽤 장식되어 있다", "장안 광경 양전, 세시 이윤이 매우 풍부하다" 고 기재되어 있다.
간언하는 왕 사종 () 이 방종 () 에 참여하여 사면령과 일치하여, 다음 파업을 하였다. 석방된 후 그는 다시 사직하고 퇴직했다.
송신종 대중상부 8 년 (10 15), 11 월 19 일 도인의 옷을 입고 제자들과 함께 술을 마셨다. 몇 차례의 음주 끝에 그는 무사히 세상을 떠나 60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공업부 장관에게 편지 한 통을 보내다.
3. 문어문독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해문석문석 (955-10 15
일곱 살 때 문장 쓸 수 있고 공부도 잘한다. 아버지는 과거시험에 참가하지 않고, 어머니와 함께 종남산에 은거하여 강의로 생계를 꾸려 나갔고, 사람들은 그가' 서몽',' 우스설',' 맹자 자표',' 태을묘기' 등을 10 권 썼다고 칭찬했다.
순화 3 년 (992), 산시 () 의 중계로 송 () 이 법원에 재배를 추천하고, 재배를 완곡하게 거절하였다. 송신종 함평 4 년 (100 1), 병부 상서 장지현이 다시 황제에게 재배를 추천했지만 완곡하게 거절했다.
함평 4 년 (1002), 장제현이 경조지사로 임명되어 다시 법원에 재배를 추천하는 것은 아마도 편지 법원일 것이다. 다음 몇 년 동안, 종자는 법정과 종남산 사이를 뛰어다녔고, 몇 차례 산으로 돌아온 후, 그들은 다시 벼슬을 하러 나갔다.
대중상부는 4 년 정월 (101/Kloc-0 "송사" 에는 "옷차림이 꽤 장식되어 있다", "장안 광경 양전, 세시 이윤이 매우 풍부하다" 고 기재되어 있다.
간언하는 왕 사종 () 이 방종 () 에 참여하여 사면령과 일치하여, 다음 파업을 하였다. 석방된 후 그는 다시 사직하고 퇴직했다.
송신종 대중상부 8 년 (10 15), 11 월 19 일 도인의 옷을 입고 제자들과 함께 술을 마셨다. 몇 차례의 음주 끝에 그는 무사히 세상을 떠나 60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공업부 장관에게 편지 한 통을 보내다.
4.' 은거송사 임근전' 원문은 다음과 같다.' 은거송사 임근전' 중 고성현이 쉽게, 돈 위에' 비돈, 폐해 없음' 이라고 말했다. 구 위에' 왕후를 위해서가 아니라 비싸다고 한다' 고 말했다.
둘째, 양덕은 고지대에 있지만, 그들은 모두 은거한다. 그러나 은덕은 현재보다 높지만, 그것은 멀리 온다.
둥지와 이치는 비록 경전에서 보이지 않지만, 거짓으로 칭할 수 있다. 5 계절의 혼란을 피해야 한다.
송행, 동굴에서 허리를 굽혀 절하는 수법은 역사상 본 적이 있다. 그러나, 당신이 멀리 가면, 첸 을 이끌 경우, 결국 얻을 수 있습니다. 바로 그 두 점괘 위의 9 가 아닌가? 씨를 뿌리고 석방하는 사람들은 대법원 교체를 요구하여 그들이 근원에서 나오게 했다. 만약' 뿌리' 에 적합한 군자가 있다면, 그는 걷고 멈추고, 사람들은 그를 비웃을 것이다. 은거 전기를 만들다.
제나라 추 추 추, 송나라 에서 태어났다. 천하가 유유이다.
어린 고아, 할머니는 외씨를 데리고 자라서 효성스럽게 그들을 키웠다. 할머니는 돌아가셨고, 밤낮없이 울부짖으며, 며칠 동안 밥을 먹지 않고 온 마을을 감동시켰다.
처음에는 이족 양이 교수가 그의 학생이라고 들었는데, 그는 그의 학교를 지나갔다. 예기를 얻었기 때문에, 그는 즉시 성영이 되어 매일 한 권씩 풍자하며, 그의 차이 때문에 여기에 남아 있다. 연말까지 오경을 외웠는데, 아내가 여형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자연은 부지런히 공부해서, 여러 해 동안 읽을 수 없다. 진 () 말 대란 () 은 벼슬을 하려 하지 않고, 사상이 뒤섞여, "문동 ()"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내가 벼슬을 하려고 할 때, 같은 언어로 말했다. "어른은 벼슬을 하지 않고, 같은 언어는 벼슬을 하지 않는다." 일반 조지의 가법에 따르면, 그는 병이 나지 않아 집안일을 동문에 맡겼다. 즉, 그는 모두 세 번 안장했다.
직등 후례, 건축실 집제자를 위해, 천리 사람들에게 혜택을 주세요. 50 ~ 60 명이 정상에 올랐고, 종도, 서상, 고상현, 곽, 왕력, 텐사는 모두 타이거를 연습했다.
같은 언어는 순수하고 충실하며, 생명을 잃은 사람들은 그들을 돕고, 씨족 중 가난한 사람들은 매주 그들에게 준다. 겨울 달, 더 많은 옷과 모피와 추위.
재물을 쌓지 않고 침실을 열지 않고 격려하지 않고, "의를 행하는 것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데, 왜 기뻐하지 않는가!" 라고 말했다. 따라서, 그것은 마을에 깊은 확신을 가지고 있다. 효도를 따르지 않는 자는 반드시 같은 글로 인자하게 말할 것이다.
다른 사람을 알고 배우는 사람이 적지 않은데, 모두 한동안 명성이 있는 사람들이다. 나는 사람의 좋은 말을 듣는 것을 좋아하지만, 나는 사람이 짧다고 말한 적이 없다.
와, 과 (와) 친구를 사귀다. 나는 수도에 가본 적이 없다.
장남 웨이 는 주 도지사, 환영 및 양육 을 따릅니다. 그는 한동 때 73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좋은 시문, \ "Zhu mengji \" 20 권 이있다.
양혜지의 맛은 현성으로 가져갔고, 보자마자 예전과 다름없이 가창력에 더욱 신경을 썼다. 회휘장의 맛은 운도 은둔자 백견씨이다. 백견선생은 순수하고 솔직하며 도덕감이 풍부하기 때문에 그와 그의 제자들은 모두 수건씨의 이름을 따랐다.
두 아들 위화륜. 웨이 2 년, 미타 사람 원외랑을 조관저로 삼다. 그는 훌륭한 의사로 관리가 되어 8 1 세에 세상을 떠났다.
나일론은 자신의 전기를 가지고 있다. 대중상부 2 년, 관민 조성은 문동거가 옆에 백여구를 짓고, 장서 수천 권을 소장하고, 학생들이 강의한다.
이 돈은 부야 서원에 수여되어 렌자가 랑순빈에게 선물을 주고, 랑순빈이 부야 교보를 맡고, 부야 막관에게 해제를 의뢰했다. 양의야, 우성인.
역학을 열심히 연습하는 것은 문달이 아니다. 종이는 채주 상채에서 태어났다.
아버지는 우성의 주부이시니, 그 가문 때문이다. 부모를 공경하고, 너의 어머니를 잘 보살펴라.
나는 갈증을 알고, 무턱대고 외우면 한 번 보면 클래식을 외울 수 있다. 구양수, 여, 모두 나름대로의 방법이 있다.
문자에 속할 수 있습니다. 은근히 관직을 하지 않고, 집에서 싸우지 않은 좁쌀은 나만큼 행복하며, 가난과 관계된 일도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도시 사람들의 일은 평가하지 않고, 도시 사람들은 알지만 업신여기지 않는다. 밤을 새운 사람은 여명 저녁과 황혼을 구별할 수 있다는 말이 있어 여명 앞에서 집을 떠나지 않는다.
이웃집 아이를 보고, 그들을 어른으로 대하고, 결코 괴롭히지 않는다. 문동은 이렇게 말했다. "자오겸은 옛사람의 바람이 있어, 정말 나의 친구이다."
여든 살이 넘었다. 진사를 승진시키고 역사에 가서 경기와 서역을 여행하며' 돌창록' 을 집필했다.
장영은 풍부한 사료를 가지고 있는데, 그는 역법을 통해 제국 관원과 각 성 관원의 역사를 이해하는데, 그는 절에서 관원을 거의 감독하지 않는다. 형자 들은 자신의 전기를 가지고 있다.
텐백산은 시를 써서 형부 원외랑과 허베이를 대사로 삼았다. 아이가 참여하는 것은 물건을 주기 위해서이다.
고 () 의 아버지 유닝 () 은 형부의 의사로, 강인한 간부로 여겨진다. 순화 제 3 사단 부사는 먼저 광록 소청에서 병으로 죽었다.
곽은 가장 문화가 있어 창고부의 외교대신이자 안정사의 비서이다. 병을 가지고 사직하고, 외교관 한 명을 관직으로 임명하여, 마전졸이 되다.
왕리는 그의 어머니를 매우 사랑한다. 태평 흥국에서 5 년 동안 수재를 하고 미타 () 에 가서 의사가 되었다. 환자, 모독, 다이빙, 달리기, 수영.
환자적 첸, 모독, 진사 겸. 환자는 꿈의 부장이다. 그는 태어날 때부터 학자였다.
첸 연, 단어 투난, 보주 진원 사람. 네다섯 살 때 소용돌이 기슭에서 놀았는데, 청의에는 젖이 있어서 점점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용, 경사백가의 말을 읽으면,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고, 꽤 시명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만당 장흥 () 은 선비 () 가 먼저 그 돌격을 당하기 때문에 육씨 () 를 구하지 않고 산수를 낙으로 삼는다.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손씨를 본 사람은 모두 귀인이며, "무당산 구석암은 은거할 수 있다" 고 서식지로 간다고 한다.
20 여 년 동안 믿어 왔지만 하루에도 몇 잔 마신다. 화산운대관으로 옮겨 화소석실에 주차하다.
잠자는 곳마다 백여 일을 견디지 못한다. 주세종은 노란 백술로 유명하다. 시드 3 년, 생활 huazhou 는 가야 를 보냈다.
금지된 달이 되자 그는 차분하게 그의 기예를 묻고는 그에게 말했다. "폐하는 사해의 주인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하나의 사상으로 생각할 때, 당신은 왜 황백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까? " 세종은 무책임하고, 의사를 권고하도록 명령하고, 받지 않는다. 다른 방법이 없다는 것을 알면 그냥 내버려 두세요. 총독이 서른 살이 되면 다시 물어보세요.
5 년, chengzhou 도지사 Zhu 시안 (西安) 사임, 세종 생활 실크 50 마리, 차 30 근 을 주었다. 태평흥국이 북한에 왔을 때 당태종은 매우 후하다.
9 년 만에 한국으로 돌아와 이익이 늘고 중례하다. 재상 송치 등은 "속물하지 마라, 이른바 외부인이라고 한다" 고 말했다. 그는 화산에서 40 여 년을 살았는데, 곧 백 살이 된다.
나는 5 세대 후에 혼돈을 떠났다고 말했다. 다행히 천하가 태평해서 나는 순례하러 왔다. 그것과 이야기하는 것은 매우 들을 수 있다. ""
중국 사자가 중서에 파견되었을 때, 제나라 등은 조용히 물었다. "선생님, 어떻게 사람들의 재배를 가르칠 수 있습니까?" " 네, 그가 말했습니다. "당시 산야를 때리는 사람은 쓸모가 없었고, 신선의 황백색도 몰랐습니다. 양생 이론은 전파할 수 없다. 날으는 것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오늘날, 성주들은 얼굴이 길고 용모가 아름답다. 그는 고대와 현대에 능통하니, 정말 어진 사람이 어진 사람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을 보는 주인이다.
이 때문에 군신이 한마음 한뜻으로 흥화는 가을을 다스리고, 부지런히 실천한다. \ "제나라 는 흰 말로 약속했다.
이익 의 무게, xiazhao 씨, 여전히 보라색 옷을 주고, que 에 남아, 그래서 회사는 ptz 개념 수리를 늘릴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시를 반복해서 부부에 부쳤는데, 몇 달 만에 귀산했다.
방앗간이 끝나자 그는 갑자기 제자 자덕승에게 말했다. "장민곡에서 방을 위해 석두 한 조각을 새길 수 있으니, 나는 휴식을 취할 것이다." 이듬해 가을 7 월, 석실이 건설되어 수서가 수백 자이다. 간단히 이렇게 말했다. "나는 많은 대신들의 결말이 있어서 신성한 왕조를 사랑하기가 어렵다. 이미 지난 22 일 연화봉 아래 장초 계곡에서 형성되었다. "
그는 예정대로 세상을 떠났고, 7 일 후에도 그의 지지는 여전히 따뜻했다. 오색 구름이 구멍을 막고 달이 떠나지 않는다.
꾸준히 읽기는 쉬우나, 영원히 놓지 않는다. 늘 스스로 회오리 바람을 자랑하다.
5. 이명 이명 y (1) (알아요.
언덕 토끼에서. 토끼는 달리기를 잘한다.
본의: 도망가다) (2) 본의로 도망가다. 토끼에게 토끼는 도망가는 데 능하다.
-Shuowen 이순신 후. -\ "좌전 환공 8 년. \".
참고: "도망가, 도망가." 엄마 이모는 멈출 수 없다.
-국어 김오. 참고: "도망가, 달려가도."
그것을 가지고 찬양을 피하다. --만다린 정우.
참고: "도망가는 것은 죽음을 의미합니다. 클릭합니다 교육도, 도피도, 국가도 없다.
-\ "책 가오 타오 흄 \" 붉은 토끼 를 참조하십시오, 일거에 도망칠 것이다. -'북방사' (3) 또 다른 예: 도망가는 범죄자 (탈주범); 탈출 (탈출); 탈출 (탈출); 도망친 도둑 (도망가는 토비); 탈새 (탈새); 고삐 풀린 말 (고삐 풀린 말); 탈적 (탈주범 참조); 페이 이순신 (그물 새는 새를 가리킴); 탈출 (탈출) (4) 달리기 [질주] 말은 멈출 수 없다.
-\ "주오 zhuan Chenggong 2 년 \" 쉬운, 벤도. --옥 영화 탈출 부비동, 하지만 말 후퇴.
-\ "모든 것은 한비자가 만든 것이고, 외국예금은 권리가 낮다고 한다. \". --돈 리 웨이 차오 \ "리우 일전 \" (5) 또 다른 예: 이순신 용 (여전히 실행 중); 일진 (말이 달릴 때 일어나는 먼지); 탈기 (경마); 준준 (달리는 말); 탈출 (you beng); 탈상 (코끼리); 토끼 탈출 (토끼 달리기); 탈출 (실행) (6) [엑셀] 을 능가하고, 군중을 탈출하는 인재가 적다.
--삼국과 제갈량 전 (7) 또 다른 예: 채읍 (슈퍼맨 지혜); 발에서 벗어나다 (비유는 훌륭한 사람을 능가할 수 있다); 예륜 (동행을 초월함); 일덕 (말은 우월한 기질을 가지고 있다); 이순신 (기예가 뛰어나다); 사귀기 쉬운 친구 (또래보다 많음); 회피 운동 (고귀한 감정); 예품 (예술수양 혹은 세속을 초월한 예술작품); 주이 (희귀하고 구하기 어려운 진주) 는 사람에게 초연한 미덕이 있음을 비유한다. 노래 한 곡 (세속을 초월하는 고귀한 스타일) (8) 개봉 속박, 감금, 노예에서 벗어나는 것은 도주범이다.
좌전 (9) 또 이수 (주드 홍수) (10) 은거, 은퇴사회, 은거 -논어 (1 1) 또 다른 예: 스혁 (산림에 은둔 서생); 이순신 아내 (은둔자의 아내); 도망가다.
은거 참조); 이언 (은둔자); 익수 (은둔 노인); 도망가다 (12) 졌다. [느슨해졌다] 하지만 주공의 코드명과 도망쳤다. --류종원' 사계절론' (13) 또 다른 예: 스무디; 제인의 (실전 약서); 변하기 쉽다 (실전 장); "기억하기 쉽다" (손실 기록); 한 가지 품목 (분실물 참조); 탈자 (글자를 잃다); 탈출 문장 (누락 문장); 회피 (손실); 졌다) 이라크 (1) 레저; 행복 [레저] 사람들은 항상 행복하다.
-"10 월의 교시 소야" 참고: "쉽고, 또한. 클릭합니다 자만하지 않다.
-표준어 무옥. 참고: "쉽고 행복합니다. 클릭합니다
그들을 위해 일하고 그들을 위해 살아라. -장 헹 "도쿄 푸" 국가 통치.
육춘추차선. 참고: "간단하고 힘들지 않습니다. 클릭합니다
도주하기에 충분하다. -"루씨 춘추: 자기 중시" 편안하고 즐겁다.
-'사기 화식 열전' 은 긴장을 풀고 일을 잘 할 수 있다. -su songshi \ "전쟁을 가르치고 지키라 \" 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명여' 한가한 정 우송 식계' 는 한가한 정을 즐기고 노동을 싫어한다. --황청종희' 원준' ② 또 다른 예: 유 일 (행복); 도피 (편안하고 여유로운 상황) (3) 빨리 [빨리] 편안해야 한다.
문선부의오복. 참고: "도망가는 것은 병이다."
초승달은 도망가기 쉽고, 뽕나무를 부축하는 천진은 사람을 놀라게 한다. --화목하이프 작품 선정.
주의; "역시 병이다." 주인이 먼지를 피하다.
-\ "Zhuangzi Tianzi 팡 \" 우아하고 소탈하다. -\ "오래된 잔류 여행 \" 무서운 (빠르게 상승); 탈출 (날으는 새를 가리킴) (4) 방종; [방탕한] 남편은 여가를 즐긴다.
-돈 리 웨이 차오 \ "리우 일전 \" ⑤ 다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방탕 한 사람들의 그룹); 회피 (방종); 회피 (방종); 야망을 피하십시오 (방탕 한 야망); 일음 (음탕함) (6)[ 아름다움]. 예: 이녀 (미녀); 일리 (여전히 아름답다); 이언 (여전히 아름답다); 이순신 단어 (미국 단어) 이순신 이순신, 이순신 이순신 때, 이순신 때 [방탕] 방탕, 그리고 노래와 음악 남자 [요새 및 음악] 이순신 이순신 및 음악 [방종 욕망; 은둔자] 고대에는 금욕과 은둔이라고 불렸다.
그것은 또한 유익한 그룹 [zhuoer 그룹 을 의미한다; 출중하다] 일반인을 능가하고 뛰어난 일Y N [기화] 을 잃은 것은 폐쇄나 폐쇄가 엄격하지 않아 먼지의 흩어지는 것을 막았기 때문이다. 도주사 Y SH [역사를 초월한 사기] 는 정사 이외의 역사 기록이다. 사희 (1) [은사 (고대)]: 고대 은둔한 사람 (2) [은사]: 은둔하거나 혼자 있는 사람의 이야기 [일화] 는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사적이다. 더 많은 것은 사서에 기재되지 않은 자질구레한 일화를 일컫는 것으로, 선인의 역사가 남긴 것으로, 후세 사람들이 기억하고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다른 의견을 찾는 것이 더 유익하다.
-유지 몇 가지' 석두기 잡기' 일화 y w é n [일화] 소문 일화 y y[ 쉽게 살 수 있다.
6. 노직문어문어문독어 답원우 ① 당초 곡우 ② 묵포, 전무프와 함께 사정의 보범사에 여행을 갔다. 식사 후 계곡은 초서, 종이 수, 동포가 매우 칭찬했다. 목동은 옆에서 "노직의 말은 비열한 것에 가깝다" 고 말했다. 계곡은 말했다: "왜? 클릭합니다 목부는 "다른 사람은 없지만, 나는 회소 진적을 본 적이 없다" 고 말했다. 곡심은 상당히 의심스러워서 이때부터 잔디를 걷는 것을 거절했다. 꼬불꼬불한 성인' (3) 에서 나는 풀릉 (4) 에 살고 있는데, 처음으로 와이소의' 자서' 를 본 것은 석양이다. 이 때문에, 나는 반드시 집에 돌아가야 한다, 나는 싫증이 난다. 그때부터 나는 깨달았다. 글쓰기를 시작했다. 이것은 내가 원우 전에 쓴 것과는 완전히 다르다. 처음에 나는 목부의 말이 거짓이 아니라 목부가 죽은 지 이미 오래되었다고 믿었다. 그러므로 곡식은 풀릉초서를 맛보고, 무일부가 보지 못한 것을 미워한다. (증민행' 외로운 영지' 에서 선택)
주 1 원: 라이 철종 조서년. ② 계곡: 황정견, 이름 노직, 계곡도사,' 송대 4 대 서가' 중 하나. 아래' 전무프'' 석창수' 는 모두 이름이다. ③ 소생: 송희종 조욱 연호. ④ 풀링: 장소 이름. ⑤ huaisu: "잡초" 로 유명한 당나라 서예가. 현존하는 《읽어보기》라는 책은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와 동일. ⑦ 거짓 아님: 참.
1. 텍스트에 밑줄이 그어진 문장의 경우'/'를 사용하여 읽기 리듬을 나눕니다. (한 곳만 그리기)
이는 원우의 이전 책과는 사뭇 다르다.
본문의 고딕체를 해석하다.
(1) 말씀하세요: ()
(2) 출처: ()
3. "고곡이 풀릉초서를 맛보고, 부친이 보지 못한 것을 미워한다" 는 뜻을 이야기하다.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4. 본문에서 어느 두 단어가 산골짜기의 목부에 대한 견해를 분명하게 표현하는가?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5.' 근속' 에서' 빨리 쓰기' 에 이르는 세 가지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문장 속 정보에 따라 요약해 주세요.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질문 유형: 독해력과 감상의 어려움: 중급 출처: 동기화 문제
대답 (숙제 답변 찾기 -->>;; 큐브에서)
1. 이는 원우 이전 책과는 다르다.
2. (1) 끝 (완료, 중지); (2) 준수
3. 그래서 한때 풀릉에서 초서의 진의를 얻었다고 생각했다. 불행히도 목부는 자신의 서예를 보지 못했다.
4. 의심 편지; 외국 땅 외로움의 상징 (같은 의미)
5.( 1) 키안 무프의 비판과지도; (2) 나는 huaisu 의 "자기 이야기" 게시물을 얻었다. (3) 자신의 노력
얀 지 (Yan zi) 는 공 징 (gong Jing) 이 고전 중국어로 원문을 번역 할 것을 제안했다.
공 징 (Gong Jing) 에서는 비와 눈이 3 일 동안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대중은 여우의 하얀 모피를 입고 홀 한쪽에 앉았다. 얀 닫아 (Yan zi) 은 회의장에 들어가 방을 세웠다. 공 (gong) 은 "정말 이상하다! 비와 눈은 3 일 동안 춥지 않다. " 얀 닫아 (Yan zi) 은 그에게 말했다: "춥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웃어라. 얀 닫아 (Yan Zi) 은 말했다: "아기는 고대 거룩한 선현을 알고, 배부르면 배고픔을 알고, 따뜻하면 추위를 알고, 한가하면 사람을 안다. 나는이 신사를 모른다. 클릭합니다 공 (gong) 은 "좋아! 나는 생활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다. " 가을발 좁쌀과 굶주림을 핍박하는 것이다. 길에서 본 사람들이 고향에 묻지 않도록 말이죠. 방에서 만난 사람은 그 집을 묻지 않는다. 국가를 세어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수재는 정규직과 정규직으로, 병든 사람은 모두 늙었다. 공자가 들었다. "안자는 그가 무엇을 원하는지 알 수 있고, 경경은 그가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다."
연 닫아 "봄과 가을" 에서 인용: 내부 장 훈계.
주다주석을 달다
(1) 경경: 절구, 장공의 이복형제. (제경공, 춘추시대 제나라의 군주)
(2) 비와 눈: 눈. 비, 우, 동사, 비. 지: 비와 눈이 내린 후 날씨가 맑아졌어요.
(3) be: 덮여 있습니다. 추: 가죽옷. 여우가죽의 가장 좋은 부분, 즉 여우다리 아래의 하얀 털로 바느질한 가죽옷은 매우 소중하다.
(4) 디딤단: 디딤단. (5) 안자: 종평은 춘추시대 제나라의 의사였고, 당시 제경공은 제나라의 재상이었다.
(6) 방이 있다: 잠시. (7) 편안함: 편안하고 한가하다. (8) 명령대로: 가르침을 받다. (제경공 자겸의 말) (9) 샤오미: 구제식량을 가리킨다. (10) 배고픔: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는 사람을 말한다. (1 1 방법: 가는 중입니다. (12) 리: 짜리 골목. (13) 순환: 순찰, 순찰. (14) 무슨 일이야: 게시물을 말하는 거야. 아르바이트: 두 달. (15) 같은 기간 연령: 2 년.
(16) 분명히: 분명히. 욕망: 욕망, 욕망. (17) 줄: 실행됨. 선: 선행과 선정. (18) 예: 그래서. 직업이 있는 사람. (20) 파트 타임 월: 2 개월. 더블 2 인분.
(22) 위치: 궁전의 계단. (23) 기: 비와 눈이 내린 후 추청 (24) 간언: 간언.
(25) 예: 답, 답 (26) 가을: 가죽옷 (27) 실: 뒤 (27) 냄새: 냄새 (28) 와 선물 (29) 참조: 상조참조.
번역
제경공이 재임할 때, 며칠 동안 눈이 내렸지만, 날이 개지 않았다. 경경은 흰 모피로 여우다리 아래에 꿰매어 놓은 가죽옷을 입고 홀 한쪽의 계단에 앉았다. 안자는 법정으로 들어가 잠시 서 있었다. 공 징 (gong Jing) 은 "이상하다! 며칠 동안 눈이 내렸지만 춥지는 않았다. 클릭합니다 얀 닫아 대답했다: "춥지 않아? 클릭합니다 공 징은 웃었다. 안자는 "고대의 현군이 배불리 먹으면 다른 사람의 배고픔을 알 수 있고, 따뜻해지면 다른 사람의 추위를 알 수 있고, 편안해지면 다른 사람의 어려움을 알 수 있다고 들었다" 고 말했다. 이제 왕은 모른다. 클릭합니다 공 징 (gong Jing) 은 "좋아! 나는 너의 교육을 이해한다. " 그래서 그는 사람들에게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는 사람들에게 가죽옷과 음식을 나누어 주라고 명령했다. 지휘: 길에서 그들을 만나니,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묻지 않아도 된다. 골목에서 보자, 그들이 어떤 사람인지 묻지 마라. 국가 통계를 순시하고 그들의 이름을 기억하지 못한다. 초빙된 수재는 두 달간의 급식을 주고, 병들고 졸린 사람은 2 년의 급식을 준다. 공자는 듣고 말했다. "안자는 그의 소망을 천명할 수 있고, 경경은 그가 실현한 도덕정책을 실시할 수 있다."
8. 당림은 만천성의 고역이다. 당림은 만천성의 원문이다.
현에는 십여 명의 범인이 있는데, 분배가 없기 때문에 모두 묶여 있다. 봄말에 비가 오는 것은 바로 농번기에 좋은 시기이다.
당 치안 판사: "범인도 처자가 있어요. 농작물이 없으면 그들은 어떻게 살까? 나오세요. "두려움을 피하라, 하지 마라.
당림은 이렇게 말했다. "만약 공명이 어떤 의심이 있다면, 나는 책임을 질 것이다." 휴가로 집에 돌아가라는 명령.
나는 범인이 강제로 집에 돌아가 농사를 짓도록 강요당했다는 것을 알고 그들과 약속했다. 농사가 끝나면 모두 사무실로 돌아간다. 죄수들은 군 교도소에 갇히게 되어 매우 감격했다.
임우는 잘 알려져 있다. [주] 1, 예: 2, 만전: 고현명 3, 정: 원래 보조, 여기 보조 현령의 부하 관리 4, 푸: 세금 5, 사: 구금 6, 회의: 우연; 비 (y): 비 8. 나이: 9 예요. 선물: 선기 10. 흰색: 남아 1 1. 재배 (Se): 경작과 수확 12. 생방송: 제작 .. 살다. 나 14, 나가주세요: 벌 ... 15, 도망가: 16, 약속: 17,. 필: 끝 26, 부서: 구속 27, 장소: ... 28 등. : 인칭 대명사나 명사 뒤에 다수를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한 부류의 사람 29, 느낌: 감사합니다. 30, En: Ende 3 1, 그 이유: 이때부터 당림은 만전현령의 부하 관료가 되었습니다.
현에는 십여 명의 범인이 있는데, 모두 세금을 내지 않아 구속되었다. 봄말 장마철은 농사를 짓기에 좋은 날이다.
당림은 현령에게 이렇게 보고했다. "범인도 처자가 있다. 만약 그들이 경작하고 수확할 수 없다면, 그들은 어떻게 그들을 부양할 것인가? 그들을 나오게 해주세요. " 치안 판사는 그들이 도망칠까 봐 허락하지 않았다.
당림은 이렇게 말했다. "어른들이 거침없는 일이 있다면, 나는 혼자 책임을 져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치안 판사는 휴가를 내고 집으로 돌아갔다.
당림은 모든 범인을 모아 집으로 돌아가 농사를 짓게 하고, 농번기가 끝나면 모두 감옥으로 돌아가겠다고 약속했다. 죄수들은 당림의 호의에 감사하며, 그들은 모두 현 교도소에 집중할 것이다.
당림은 이때부터 유명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