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태극권은 중화민족의 우수한 재산이다. 명리를 추구하는 어떤 사람들이 그것을 부패시킬 수는 없다. 강호 사기꾼은 말할 것도 없고, 말리크 국보가 그것을 파괴하게 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태극권은 긴장을 풀고, 냉정하고, 조화롭고, 기혈이 원활하며, 마음을 다해 길을 인도한다. 태극권의 최고봉에 오른 사람은 가슴에 천둥이 치는 침착한 얼굴을 얻을 수 있다. 나는 매우 자만하지만, 내 마음속에는 정도가 있다. 태극전 여성스러움과 여성스러움의 결합, 4,200 근의 격투, 기세를 부리며 적의 급소를 끌어들이는 것은 몸을 튼튼하게 하고 무형적으로 적을 죽일 수 있는 좋은 권법이다. 힘을 손바닥에 숨기는 일종의 내가권이다. 태극권의 시조 첸은 음양학설을 채택하고, 음양, 허실, 강유상제의 권법 이론이 있다. 그래서 첸은 이 주먹을 태극권이라고 명명했다!
태극권은 이미 수백 년 동안 탄생했다. 고대에, 그것은 자신을 방어하고 적을 공격하는 무술이었다. 널리 전해지고 명성이 널리 퍼지다. 현대는 이미 본질을 잃었고, 태극쿵푸를 진정으로 아는 사람은 매우 적다. 태극권은 한 번 내연습을 하고, 한 번 외근가죽을 연습하는데, 오늘은 할 수 있는 사람이 거의 없다. 지금의 태극은 모두 판을 올리는 체조인데, 손을 밀는 기교는 원래 쿵푸에 걸맞은 털일 뿐이다. 그것으로 몸을 튼튼하게 하고 숨을 내쉬며 폐활량을 늘리는 것이 유용하다.
태극권, 중국 전통 무술 권종, 순식간에 내부 힘이 터져 매우 강력합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태극권을 배우고 있는데, 주로 헬스 위주로, 특히 노인들을 배우고 있다. 그들에게는 근육과 뼈만 단련할 뿐이다. 진짜 쿵푸에 관해서, 그들은 기본적으로 내기를 연습하는 방법을 모른다. 이것은 단지 헬스 프로그램일 뿐이다.
전문가가 모집하자마자 우리는 있는지 없는지 보자. 전문가들은 기본적으로 기초가 튼튼하고 실전에서는 약간의 기교가 있다.
죄송합니다. 태극은 가짜 스승이 이름을 구하거나 부정행위를 하는 도구가 되었습니다! 일찌감치 강건한 몸을 벗어나, 자기 방어의 참뜻을 격투했다! 송곳니, 갈가, 마보국 같은 사람이 무술을 더럽히고 태극을 모욕했다!
시대가 다르기 때문에 무협은 현재의 법제 사회에 적응할 수 없고 무협 전승은 문파와 직계 전설에 지나치게 치중하여 좋은 물건이 쉽게 빠져나갈 수 있기 때문이다.
태극권을 대리하는 사람은 60% 가 헬스에 있다. 35% 는 성적을 추구하는 경기이다. 5% 의 사람들이 쿵푸와 추수를 추구한다.
태극권을 도무지 모른다. 가전권법을 방송체조로 바꾸는 효과는 어떻습니까? 태극권은 때리면서 내기를 연습해야 하는데, 효과가 좋아서 몇 분 만에 온몸에 땀이 난다. 하지만 지금 방송체조의 태극전은 한 시간 동안 연습해도 효과가 없다.
공연은 여러 가지로 나뉜다. 하나는 무대에 있다. 이를테면 채찍을 들고 들판을 도는 것은 천군만마이고, 하나는 땅 위에 있다. 예를 들어 배우가 목축업 생활을 하고, 진마를 타고 진짜 몽골 가방에 살고 있지만, 그는 진짜 목축민이 아니다.
지금의 태극권은 정말 순수한 공연이다. 연기처럼 두 가지가 있다. 한 종류는 순전히 다른 사람에게 상상력을 보여 주는 것이다. 유역비 화목란, 한 종류는 쿵푸가 있지만 과장된, 재키 찬 이연걸 영화처럼.
진짜인지 거짓인지 판단하기 정말 어렵다. 자주 가짜를 섞어야 하고, 빨간색을 보면 배상해야 한다.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양지의 칼을 믿지 않고, 살인은 피를 흘리지 않지만, 정말 양지처럼 근심 걱정이 없다.
태극권이라는 이름으로 양권을 연습하는 것보다 공연이 가짜라고 말하는 것이 낫다.
고급스러운 표현은 분수가 있어야 하고, 상대방을 해치지 않고, 그를 도울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태극권의 가장 큰 장점은 헬스다. 양루선은 당시 진가구에서 진권을 배웠는데, 아직 태극이라는 이름이 전해지지 않았다. 당시 진가구에는 네 세트의 권법이 있었는데, 첫 번째는 장권이라고 하고, 두 번째는 포망치라고 하고, 세 번째는 뇌호라고 하고, 네 번째는 홍권이라고 하며, 또 춘추대도 한 벌 있었다. 양루선은 당시 진권을 배웠는데, 속도가 빠르고 폭발력이 매우 강하다. 진식 권법을 배우기 전에 양루선은 적권 등 장권을 연습한 적이 있다. 진식 권법이 몸에 달라붙는 약탈을 강조하기 때문이다. 양루선은 진식 권법과 그의 적권을 결합하여 양식 권법을 만들었는데, 당시에는 태극권이라고 불리지 않았다. 오우상 (18 12- 1880) 이 민간에서 왕종악이 쓴' 태론 장강과 바다와 비슷하기 때문에' 장권' 이라고도 불린다. 양율선 () 오옥상 () 은 왕종악 () 이 남긴 권법 이론을 기준으로,' 이 ()' 태극을 출발점으로 각 권법의 길이를 흡수하고, 권법에서 권법 이론에 이르기까지 실천하고,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깊이 연구하며, 글의' 13 세' 를' 태극전 13 세' 로 기록하였다. 나중에 태극권이 경진에서의 명성으로 함풍이가 북경에 왔을 때 아버지와 주먹을 휘둘렀다. 광서년 동안 양록선의 아들 양반후는 왕예부에서 선생님을 위해 권술을 가르쳤고, 청나라 황실 귀족들도 잇달아 태극권에서 공부했다. 당시 만주족 귀족이 부패하여 권투를 연습하기를 꺼렸기 때문에, 바로 이런 느리기 때문에, 이 황실 귀족들에게 태극권을 먼저 전수하여, 노소 모두에게 적합한 헬스 방식이 되어 태극권이 전국을 풍미하게 하였다. 그래서 지금 광장에서 유행하는 태극권은 주로 헬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