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건강보양 - 곡부 공묘의 주요 관광지 소개

곡부 공묘의 주요 관광지 소개

곡부 관광지는 꼭 가야 합니다.

"여행" 은 여행과 외출의 과정이다. 즉, 어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공간에서 A 지에서 B 땅으로 여행하는 것이다. "여행" 은 관광, 관광, 오락, 즉 이런 목적을 위한 여행이다. 함께 하는 것이 여행이다. 다음은 내가 정리한 곡부 관광은 반드시 관광지로 가야 한다. 나눔을 환영합니다.

곡부 필수 관광지 1

1, 공자 사원

곡부 공묘는 기원전 478 년에 건립되어 중국의 현존하는 고건물군으로 고궁에 버금가고 있다. 그것은 중국의 대형 고대 절 건축의 전범이며, 중국의 3 대 고대 건축물 중의 하나이다. 부자묘 * * * 에는 9 개의 뜰이 있는데, 세로 축은 전체 건물을 관통하고, 좌우 대칭과 배치가 엄격하다.

성적사, 13 릉정, 대성전에는 대량의 비각석각이 진열되어 있다. 특히 여기에 보존된 한비는 전국에서 가장 많고 역대 진품도 적지 않다. 비석의 수는 Xi 안비림에 버금가는 것으로 중국 제 2 비림으로 불린다.

매일 8 시부터 8 시 30 분까지 공묘가 문을 여는 의식이 있다. 놓치지 마세요.

2. 묘언

안사는 산둥 곡부 북문에 위치하여 공자 뒷뜰과 거리를 사이에 두고 바라보고 있다. 공자의 위대한 제자 안회를 모시는 신당이다. 아들은 말했다: "한 번 먹고 마시고, 뒷골목에 살고, 사람은 그 근심을 견디지 못하고, 돌아오면 즐거움을 바꾸지 않고, 덕으로 돌아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이것은 또한 "추악한" 진정한 의미입니다.

견학에서는 안사가 있는 못생긴 골목, 절 안의 못생긴 골목 우물, 못생긴 골목 정정 등 추악과 관련된 깊은 의미를 볼 수 있다. 푸생의 대문에는 터널이 하나 있고, 주위에는 팔각형 노천 정자가 하나 있다. 우물의 북쪽에는 명대에 세워진' 궁골목 우물' 비석이 있는데, 이는 안회가' 궁골목에 살고, 단 한 끼만 먹고 한 잔' 하는 검소한 품성을 기념하기 위해 세워진 것이다. 복잡한 절이 주요 홀입니다. 동 서원에는 안씨네 후손의 성현이 놓여 있다. 예를 들면 안자푸시, 안진경, 안사고 등이 있다.

묘언에는 60 여 개의 비석이 있다. 그 중 두 개는 원나라가 세운' 신묘비' 와' 안자 부모 비석, 대원봉비' 이다. 이 두 비석은 모두 고문문과 한문으로 조각하여 안회와 그의 부모가 당시 봉인된 상황을 기술하여 고문학 연구에 어느 정도 가치가 있다. 200 1 년 6 월 25 일, 원대에서 청대까지의 고대 건축물로서, 묘언은 국무원에 의해 다섯 번째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기관에 등재되도록 비준되었다.

3. 소호 수구 묘지

소호 묘, 옛날에는 운양산이라고 불렸는데, 소호의 묘지로 전해지는 것은 중국의 유명한 고분 중의 하나이다.

수구는 중화민족의 시조 황제의 탄생지이다. 수추원은 현재 경릉궁 앞이고, 소호의 능은 경릉궁 뒤에 있다. 원내에는 두 개의 비석이 있는데, 하나는 동쪽의' 만인의 애애' 비석으로, 위에는 글자가 없어 중국에서 가장 크다.

소호는 중국 고대 전설의 오제 중 하나로, "태호의 법을 고칠 수 있다", "김덕으로 천하를 다스린다" 고 말했다. 소호는 재위 84 년 때 운양산에 묻혔다고 한다. 소호의 능은 수구 북쪽 30 보 지점에 위치해 있다.

공자 육예성

공자 육예성은 한때 영화와 텔레비전의 중심지였다. 도서관 등 여러 전시장은 공자가 평생 주창한' 의식, 음악, 사격, 어어, 책, 수' 를 주제로 공자강의의 미니어처 모형이 들어 있다. 의식 홀, 궤도차가 있어 각 시기의 모형을 가로질러 공자의 일생을 이야기할 수 있다. 사격관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활로 목표물을 쏘는 것이다. 내부의 미니어처 진흙 사람들은 여전히 ​​장관입니다.

유일성의 변두리는 공자의 고향 정원이며, 또한 유일성의 일부이다. 1: 1 의 모형은 공자가 살던 작은 도시를 재현했다.

시내에는 공자 행천하, 례관, 서관, 어당, 악관, 사격관, 수관 등 8 대 명소가 있어 관광객들이 유락에서 전통문화의 정수를 배우고 현대예술의 정교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게 한다.

5. 공부

공부 () 는 일명' 성연 공작부' 로, 공묘의 동쪽에 위치해 있으며 자금성에 이어 중국의 귀족 저택이다. 천하제일이다' 는 호칭으로, 장기적으로는 공자 적계의 거처이자 중국 봉건 사회관택과 내택이 어우러진 전형적인 건물이다.

배치는 동, 서, 중도로 나뉜다. 동로는 자묘, 신문사, 도묘 등의 소재지이다. 서로는 잔치 공작이 시례를 배우고, 배우고, 방문객을 접대하는 곳이다. 중서청, 안회청, 남북화청이 일반 손님인 객실입니다. 중로는 공부의 주체 부분으로, 이전에는 관서, 3 실 6 홀, 그다음은 내전, 마지막은 화원이었다.

공부내에는 각 조대의 역사 유물이 다량 있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상주 10 기' 이자 중국의 유일한 원대 7 량관이다.

곡부 관광지 2

공림

볼거리: 세계문화유산, 중국 3 대 고대 건물 중 하나, 동방삼대전 중 하나, 세계에서 장수가 가장 긴 가장 큰 가족묘지.

입장권: 쿠폰 150 원/인공묘 90 원/인공부 60 원/인공림 40 원/사람.

힌트: 삼공관광지의 문화 내포가 깊어 정규 가이드를 채용하여 해설할 것을 건의합니다.

곡부 문화 국제 완행성

볼거리: 중국 제 3 국제완성풍로 자연풍경이 수려하고 민속풍채가 짙다. 석문산 국립삼림공원, 구선산 관광지, 자가운전캠프장, 조롱박 복숭아, 회천유, 이원 등 민속관광촌이 있습니다.

입장권: 석문산 30 원/사람, 구선산 30 원/사람.

힌트: 국제완성은 곡부 북부 산간 지역의 석문산과 구선산에 위치해 있습니다. 너는 버스나 버스를 타고 거기에 갈 수 있다.

니산공묘와 서원

하이라이트: 공자가 태어난' 공자동', 죽은 유사부의' 관천각', 곡부 4 대 서원 중 하나인 니산서원.

입장권: 50 원/사람

힌트: 관광지는 곡부 동남부의 니산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일동 고속 니산 출구에서 차를 몰고 관광지로 바로 갈 수 있습니다.

공자 유혁

하이라이트: 국가 4A 급 관광지, 유학 기지, 공자 6 예' 의식, 음악, 사격, 어, 책, 수',' 살구단 고운',' 육예악무' 를 깊이 체험해 곡부 무형문화유산과 민속공연을 관람한다.

입장권: 60 원/사람

묘언

하이라이트: 국가 3A 급 관광지, 국가급 보호단위 안회전용 보수사, 안회년 물을 마시는 못생긴 골목 우물이 있고, 제나라 궁전은 원대에 건설되어 부자묘에 버금가고, 안자 후손은 놓칠 수 없다.

입장권: 50 원/사람

힌트: 이 관광지는 공자 관광지 북동쪽에 위치하여 유람이 매우 편리하다. 묘언 풍경지의 남쪽에는 유명한 루골목길이 있다. 논어' 에 따르면 안회는 "1 층 향에 살면서 한 번 먹고 마시면 사람은 그 걱정을 참을 수 없고, 돌아가서 즐거움을 바꾸지 않는다" 고 한다. 너는 누추한 골목을 거닐며 역사의 변천을 느낄 수 있다.

요하공원

관전: 국가습지공원, 3A 급 관광지, 일호춘수, 푸른 눈, 파빌리온 누각, 그림 같은 풍경!

입장권: 무료.

힌트: 이 관광지는 곡부시 정남구, 요하 연안, 전장 10 여 마일에 위치해 있습니다. 야경은 특히 보기 좋다. 낮에 관광하는 것 외에도 요하의' 가장 아름다운 밤' 을 감상할 것을 건의합니다.

공자연구원

하이라이트: 세계 공자학원 사제체험기지, 대공자전.

입장권: 40 원/사람

힌트: 관광지는 부자묘에서 남쪽으로 300 미터 떨어져 있어 걸어서 도착할 수 있습니다.

주공 신전

볼거리: 국가 3A 급 관광지, 국가급 문화재보호단위, 주공사. 루는 주공의 봉지이기 때문에, 죽은 후에 천자의 은사를 받았다. 서루 () 나라 건묘 () 가 문왕 () 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이 바로 지금의 주공묘이다. 절내에는' 임비명' 비석이 하나 있는데, 그 위에는 주공이 일을 하라고 당부한 비문이 새겨져 있다.

입장권: 50 원/사람

힌트: 관광지는 곡부명 고성 동북부에 위치하여 교통이 편리하다.

공자문화

관전: 공자문화원은' 논어' 를 내용으로 서예를 형식으로, 비각을 전달체로, 고전원림을 환경으로 하는 고급 문화원림이다. 박선 국내외 5 12 명의 중국 유명 서예가의 대표작, 정교하게 조각한 장인들이 그것들을 돌에 올려놓고 온 정원에 널려 있는 명실상부한' 서예원' 이다.

입장권: 무료.

힌트: 관광지는 부자묘에서 남쪽으로 300 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공자학원 길과는 거리가 멀다. 비문이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원림경관도 매우 좋다.

소호 수구 무덤

볼거리: 수구는 헌원황제의 발원지이다. 관광지 안에는 송대 비석 두 개가 있는데, 키가 커서 속칭' 만인 근심국' 이라고 불린다. 소호릉은 오제 중 하나인 소호의 능이다.

입장권: 50 원/사람

힌트: 이 관광지는 서원 거리 노현촌에 위치해 있어 뿌리를 찾아 조상을 찾고 옛것을 탐구하기 좋은 곳이다.

공자 부모 묘지

볼거리: 공자 부모 능원, 일명 기성왕림으로 곡부 성동의 사하 남안에 위치한 공자 부모의 묘지로, 그 동생 맹피도 여기에 묻혔다. 현재 공자 부모 능원 남북길이 200 미터, 동서폭 143 미터, 총면적이 약 42,000 평방미터로 노송, 노송, 노송, 참나무 등 나무 467 그루가 있다.

입장권: 무료.

주스 대학

볼거리: 주서원은 곡부시 북동쪽 4 킬로미터, 남림주수, 북이시하에 위치해 있습니다. 공자가 강의하고 저술한 곳이자 유교 문화의' 생수원' 이다. 현재 죽사서원 남북길이 136 미터, 동서폭 99.4 미터, 총면적은 약 19400 평방미터이다. 앞뒤 삼진 마당에 건물 전체가 송백에 가려져 있다.

입장권: 무료.

원각산

관전: 각원관광지는 곡부시 방산진에 위치해 있으며, 이곳에서는 넓고 심오한 불교 문화를 엿볼 수 있고, 불사를 참관할 수 있다.

입장권: 무료.

윤복성태원

볼거리: 윤복생태문화원은 곡부시릉도시에 위치해 있습니다. 코프교육과 관광여가를 일체화한 종합 식물원으로, 원림경관이 아름답고 과학기술문화의 내포가 풍부하다. 원내에는 현대참여식 녹색건강오락문화 프로젝트, 농장 재배, 민속문화 등의 특색이 캠퍼스에 통합된다. 현재, 천 무 () 의 해당화는 이미 화기 후기에 들어섰다.

입장권: 무료.

곡부 식물원

볼거리: 곡부 식물원은 두 개의 기능 구역으로 나뉘어 서쪽은 습지 전시구, 동쪽은 문화오락 레저 구역입니다. 여행 레저 문화 교육 코프 전시 등의 기능을 하나로 모은 생태 경관원림입니다. 현재 원내 모란 등 꽃들이 잇달아 만개기에 들어서고 있다.

입장권: 무료.

곡부 공묘 관광지 곡부 공묘 소개

1. 공묘 (곡부), 일명' 궐리-성묘' 는 곡부 도심 북루 서쪽 300 미터에 위치해 있으며 중국 고대의 유명한 사상가, 교육자 공자를 모시는 사당이다. 루애공 17 년 (기원전 478 년) 에 건립되어 역대 모두 확장과 수리가 있었다.

2. 곡부 공묘는 공자의 옛집을 사찰로, 18 세에 모시고 있습니다. 서한 이후 역대 황제는 공자를 위해 끊임없이 시호를 봉해 왔으며, 공묘의 규모는 갈수록 커지고 있으며, 중국 최대의 공묘가 되었다. 현존하는 건축물은 대부분 명청시대에 완성되어 327 무 () 를 차지하며 앞뒤에 9 개의 뜰이 있다. 사내에는 464 개의 대전과 제단, 대문이 있다. 붉은 벽은 둘러싸여 있고, 사방에는 각루가 있는데, 북경의 자금성을 본떠서 만든 것이다. 인접한 공부와 성북의 공림과 함께' 삼공' 이라고 부른다.

공묘와 곡부 공묘에 대한 소개

곡부 공묘 소개

곡부 공묘는' 궐리-성묘' 라고도 불리며 곡부 도심 북루 서쪽 300 미터에 위치해 있다. 이것은 공자를 모시는 절인데, 공자는 중국 고대의 유명한 사상가이자 교육자이다. 루애공 17 년 (기원전 478 년) 에 건립되어 역대 모두 확장과 수리가 있었다.

현존하는 건축물은 대부분 명청시대에 완성되어 327 무 () 를 차지하며 앞뒤에 9 개의 뜰이 있다. 사내에는 464 개의 대전과 제단, 대문이 있다. 붉은 벽은 둘러싸여 있고, 사방에는 각루가 있는데, 북경의 자금성을 본떠서 만든 것이다. 인접한 공부와 성북의 공림과 함께' 삼공' 이라고 부른다.

확장 데이터:

곡부 공묘의 역사는 공자가 사망한 이듬해, 즉 주 42 년 (17 년, 기원전 478 년) 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사당의 규격은 주대례제 규정에 따라 "제묘 7 개, 왕공묘 5 개, 의사묘 3 개, 사묘 1 개, 서민 무묘" 이다. 학자와 의사의 절은 그들의 거주지 동쪽에 설치되어 거주지와 같은 대문 안에 있다.

공자는 노정에서 가장 높은' 대사적' 이었지만, 나라들을 주유한 후 다시는 정계로 돌아가지 않았기 때문에 그의 신분은 여전히' 옷감' 이었다.

공자의 후손들은 모두 공자의 집에 살고 있습니까?

아니, 각 세대의 잔치 공작만이 공자의 세계에서 살 수 있다.

공부는 공자의 후손인 장남 장손이 사는 곳이며 역대 잔치 공작의 관저와 사주택이기도 하다. 초기 공자의 오래된 집은 세 칸밖에 없었고, 후대 사람들은 허름한 낡은 집에서 공자에게 제사를 지내고 절에 따라 집을 지었다. 오늘의 공부는 앞으로의 긴 세월 동안 공자의 지위가 끊임없이 높아지면서 점차 발전하여 성장했다.

공자의 직계 분기는 공자에게 바쳐진 것으로, 공자는 원래 궐리에 살던 고향에' 공봉가' 라고 불렸다. 공자의 지위와 그 후손의 관직이 상승함에 따라 공자의 거처는 날로 확대되고 있다.

조위 시절, 그는 여전히 전 주변 강의실에서 "널리 주택학자로 쓰였다" 고 말했다. 북송 말년이 되자 공자 후예의 저택은 이미 수십 채가 되었다. 진나라에 이르러 공자후예의 숙소는 묘당 동부에 게스트 하우스, 객당, 재당, 주택당, 은경당, 쌍계당과 같은 건물이 있다.

확장 데이터

공자 댁에 사는 마지막 잔치 공작:

공덕성 (1920 년 2 월 23 일-65438+2008 년 10 월 28 일), 본명은 유교, 공자 77 세대 손손, 공격 3/kloc-0

1937 년 7 월 곡부가 함락될 예정이어서 장개석 일본인의 손에 떨어지는 것을 두려워하며 문화괴뢰로 부축돼 군장 손영병들에게 고향을 떠나 충칭으로 이주하라고 명령했다.

1948 미국에 가서 정신문명 건설을 고찰하다. 65438-0949 년 대만성으로 이주하여 시험원장장, 대통령부 사정, 대학 교수를 역임했다. 공덕성은 대만으로 이주한 후에도 세습 특관 대우를 계속 받았고, 월급은 신태화 654.38 위안+0 만 8000 원 (약 4 만 위안) 이었다. 그의 유일한 직업은 매년 공자 탄신일에 타이페이 공묘에 참가하는 의식이다.

1998 년 공덕성의 관직' 대성 성인 숭정' 이 폐지됐다. 2008 년 10 월 28 일 대만성에서 88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바이두 백과-공자

중국의 3 대 공묘는 어디에 있습니까?

1, 산둥 곡부 공묘: 곡부는 공자의 고향이고, 곡부 공묘는 공자의 가묘이며, 가장 크고 가장 오래된 공묘이자 공묘의 발원지이다. 곡부 공묘는 산둥 성 곡부시 남문에 위치해 있다. 역대 황제가 끊임없이 개축해 확장함에 따라, 현재 규모는 약 95,000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으며, 본전 대성전은 청나라 옹정제가 저술한 것이다. 곡부 공묘는 이미 고궁에 버금가는 고건축군이 되어 중국 고대 대형 절 건축의 전범이다.

2. 베이징 공묘 안정문 국자감가 13 번지는 원명청에서 공자를 제사하는 곳이다. 공자는 한때' 대성' 으로 여겨졌기 때문에 선사묘라고도 불린다. 지금은 수도박물관의 소재지이다. 명청 () 과 청 () 두 세대 동안 여러 차례 확장 수리를 하여 베이징 부자묘는 현재의 규모와 배치를 형성했지만, 그 구조는 여전히 원대의 건축 풍격을 보존하고 있다. 공묘는 원대 대덕 6 년 (1302) 에 설립되어 약 22,000 평방미터를 차지하며 지금으로부터 708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3. 쓰촨 덕양부자묘는 중국 서부에 잘 보존되어 있고 풍부한 지방 특색을 지닌 대형 문묘이다. 덕양문묘의 서천' 으로 불리며 200 1 년 6 월 국무원에 발표됐다.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현존하는 건축 면적은 20800 평방미터로 청대의 기본 구도이다. 남방의 건축 풍격을 가지고 있으며 내륙 현성 공묘의 일반 목작업장에 비해 독특한 지방적 특색을 가지고 있다. 문묘의 뒷정원은 잘 보존되어 있어 문묘에서 극히 드물다.

확장 데이터

초보적인 통계에 따르면 청나라 말년까지 전국 각지의 주 현 군은 공묘 1500 여 석을 공유했다. 광시에서 보존된 공묘는 9 개, 옥림은 3 개, 흥업공묘는 그 중 하나이다.

"천년의례악은 동루로 돌아가고, 예나 지금이나 옷을 입고 왕을 경배한다." 공자학설이 중국 사상계에 미치는 영향은' 덕과 하늘',' 도와 고' 로 형용할 수 있다. 부자묘는 중화민족문화의 상징이며, 우리 중화자녀들의 정신세계이다. 그것이 보여주는 스승의 중도, 가국중교 등 전통적인 감정과 관념은 이미 중국인의 피에 녹아 중국인의 영혼에 스며들었다. 문풍이 일어나는 곳에는 공자를 모시는 사당이 있을 것이다.

참고 자료 인민망-공묘의 역사적 궤적

곡부의 공묘는 언제 문을 여나요?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1, 부자묘는 8 시에 문을 열었고, 사장은 우리에게 문을 열기 전에 성대한 개업식이 있다는 것을 특별히 일깨워 주었고, 호텔에서 지난 몇 분 동안 매우 편리했다. 공자 사원: 개장 시간: 8: 00-11:30; 13: 00- 16: 00, 공부: 개장 시간: 7: 30- 16: 30, 공림: ).

2. 주목해야 할 것은: 통속적으로 말하면, 단지 나가서 노는 것은 즐거움을 위한 것이다. 간사한 상인의 작은 사진 한 장이 분위기를 휘젓지 못하게 해라. 사람들은 다른 곳에서 학살당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이 문장 다 보고 나면 너는 틀림없이 기뻐할 것이다.

3. 고속철도역과 버스 정류장에서 출발한 후 안신사의 택시를 탈 수 있습니다. 버스 정류장에서 관광지까지 30 위안을 넘지 않고, 버스 정류장에서 관광지까지 10 원을 넘지 않습니다. 만약 너무 높으면, 너는 붙잡힐 것이다. 휴대전화로 드롭 급행열차를 이용하거나 현지 버스를 타고 관광지 근처로 갈 수 있습니다. 전 과정 1 위안 버스. 무면허 전동 삼륜차나 소형 4 륜 전지차를 타고 상술한 가격 협상을 참고할 수도 있습니다. 단점은 안전하지 않다는 것이다.

남경 부자묘는 왜 공묘라고 합니까?

남경부자묘는 중국 고대의 유명한 사상가이자 교육자 공자를 모시는 절이다. 그것의 전체 이름은 "문선왕묘, 대성성인", "문묘" 라고 불린다.

공자는 예로부터' 공자' 로 존칭되었기 때문에 그의 사찰은' 공묘' 라고 불린다. 남경부자묘는 송경유 원년 (서기 1034) 에 설립되어 동진서원에서 확장되었다. 오늘날, 부자묘는 새롭게 바뀌어 진회승경이라고 불리며, 이미 고대 도시 남경의 특색 있는 경관구가 되었으며, 국내외의 유명한 관광지이기도 하다.

확장 데이터

부자묘는 주로 부자묘, 공설, 궁원으로 구성된 대형 고건축군으로, 점유 면적이 크다. 벽장, 연못가, 방앗간, 집성각, 퀴성각, 렉싱문, 대성전, 명덕당, 존경각 등 건물이 있습니다. 천자묘는 진회승경이라고 불리며 이미 고도 남경의 특색 있는 명소가 되었다. 중국 최대 전통 고시장으로 상해성황묘, 쑤저우 현묘사, 베이징 육교와 함께 중국 4 대 번화가로 꼽힌다.

공묘는 동진 사마연 3 년 (337) 에 지어졌고 송경원년 (1034) 은 공묘로 개조되었다. 육조부터 명청시대까지 부근에 많은 세가대족이 모여' 육조 금가루' 라고 불렸다. 범려, 주유, 왕도, 셰안, 이백, 두목, 오 등 수백 명의 유명한 군사가, 정치가, 문학가가 이곳에서 불후의 업적을 만들어 유명백세의 장을 썼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난징 공자 사원

북경 고궁, 산둥 대묘, 곡부 공묘,' 다' 는 무슨 뜻이고,' 공' 은 무슨 뜻이고, 이 말의 이해는 무엇입니까?

산둥 다이묘 () 는 태산 () 을 가리킨다. 공자는 곡부 공묘의 공자를 가리킨다. 이 말의 이해는 전 중국의 명승고적이다!

공묘는 언제 지었습니까?

공묘는 루애공 17 년 (기원전 478 년) 에 세워졌다. 공자가 죽은 지 이듬해, 노애공은 그의 오래된 집을 사찰로 바꾸었다.

곡부 공묘 ('궐리-성묘' 라고도 함) 는 곡부 시구 북루 서쪽 300 미터에 위치해 있다. 이것은 공자를 모시는 절인데, 공자는 중국 고대의 유명한 사상가이자 교육자이다. 루애공 17 년 (기원전 478 년) 에 건립되어 역대 모두 확장과 수리가 있었다.

곡부 공묘는 공자의 옛집을 사찰로, 18 세에 모시고 있다. 서한 이후 역대 황제는 공자를 위해 끊임없이 시호를 봉해 왔으며, 공묘의 규모는 갈수록 커지고 있으며, 중국 최대의 공묘가 되었다.

부자묘 남북장: 동 637m, 서 651.7m; 동서폭: 남부 14 1m, 중부153m; 면적은 약 9 만 6 천 평방미터이다. * * * 9 야드, 처음 3 야드는 안내 코드입니다. 4 야드부터 건물 수가 증가합니다. 여섯 번째 야드 뒤에는 왼쪽, 가운데, 오른쪽 세 길로 나뉜다.

개조된 건물은 밀집하고 질서 정연하며, 배치가 엄격하고, 중앙축선, 좌우 대칭이다. 전, 당, 각, 문, 방 104 개, 방 466 개, 건축 면적 16000 평방미터.

확장 데이터

부자묘의 건축 구도;

공묘 평면은 직사각형으로 남북중축선을 따라 배열되어 있다. 좌우 대칭, 배치가 엄격하다. 총 9 개의 뜰이 있는데, 뜰 앞에는 싱성문, 성석문, 홍지문, 대중문, 통문문, 규문각, 십삼릉비정이 있다. 대생문부터 건물은 대성문, 살구단, 대성전, 중간은 잠당으로 나뉜다.

그들은 공자, 유교, 성현을 모시는 곳이다. 동로는 성문, 시강당, 노정, 루비, 성언, 가묘 등이다. , 거의 5 대 공자의 조상을 제사하는 장소; 서로 위에는 성카이문, 김사당, 성카이왕전, 침전 등 건물이 있어 공자의 부모님을 제사하는 곳이다.

전사 총 5 전 1 정 1 정 1 단 2 청 17 정 53 전, 총 사찰 466 개, 각각 금 원 명 청 민국 시대에 세워졌다. 부자묘에서 가장 유명한 건물은 렉싱문, 2 번 문, 규문정, 살구단, 대성전, 침전, 기념비전, 시사강당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