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부에 가라앉는 것은 어떤 느낌인가요? 어떻게 하면 단전에 가라앉아 대신의 도움을 구할 수 있습니까?
"복부에 가라앉는 것은 어떤 느낌입니까? 클릭합니다 가장 간단한 말은 "숨을 참지 말고, 숨을 참지 말고, 꾸준하게 하라" 는 것이다. " 이런 상태에 이르기 위해서는 우선 긴장을 푸는 마음가짐으로 느끼고 끊임없이 느끼는 태도가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예명우가 묘사한' 계속 짊어지고, 내려놓기 아쉬워' 는 사실 숨을 죽이고 숨을 쉬고 있는 것이다. 숨을 참는 주된 원인은 긴장이다. 사람들이 긴장할 때' 숨을 참는다' 는 것은 흔한 일이다. 사람이 긴장할 때 쉽게 보이콧되어 숨을 쉴 수 없기 때문이다. 숨을 참는 것은' 숨을 참는 것' 이다. 이것은 인간의 심리적 원인으로 인한 생리 현상이다. 속담에' 나는 긴장해서 외출할 수 없다' 는 말이 있어, 사람의 긴장 상태에 대한 구체적인 묘사이다. 반대로, 사람이 긴장을 풀어야 할 때, 호흡을 통해 조절한다. 예를 들면: 주사 과정에서 의사의 힌트, 숨을 내쉬다 ... 숨을 들이마시다 ... 심호흡하다. 이때 마음가짐과 근육이 모두 이완된다. 따라서' 정신적 긴장' 은' 호흡' 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고,' 호흡' 은 정신적 긴장을 조절하는 마법 무기이며, 몸의 긴장을 푸는 중요한 수단이다. 음, "교수형" 의 개념은 가슴에 매달려있는 가스입니다. 해이해진다는 개념은 기체에' 핵' 도 없고' 땅' 도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핵" 은 가스의 중심이자 주도의식이고, "토" 는 "단전" 이다. 즉, 농축되지 않은 기핵은 그것을 몸의' 복부' 위치에 놓는다. 사실' 숨을 참는다' 와' 숨을 멈추다' 는 것은 형제다. 이 둘은 매우 밀접한 관계이므로 그 현상은 반드시 양자일 것이다. 그리고' 해이해짐' 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방면에서 나타난다. 첫째, 당신이 매우 긴장할 때, 긴장을 풀면' 릴랙스' 를 하게 된다. 이는' 릴랙스하려고 하지만 릴렉스를 하지 않고 소위 릴랙스를 실시한 결과' 이다. 나는 숨을 쉴 줄 모르고 긴장을 풀 줄 모르기 때문에, 나는' 심' 도 없고' 단전' 에도 저장되지 않는다. 둘째, 게으르고, 열심히 투자하지 않고, 전혀 노력하지 않는다면,' 태만' 은 자연스럽다. 이로부터 또 다른 이치를 얻을 수 있는데, 바로' 나태한 기풍' 이 사람의 심정, 태도와 큰 관계가 있으며 일종의 정신적 요인이라는 것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태만함' 은 두 가지 이유가 있다. 하나는 힘을 쓰지 못하는' 태만함' 현상이다. 첫째, 정신 태만으로 인한 신체 "태만". 물론 춤에도 많은' 태만' 이 있다. 많은 사람들은' 호흡' 을' 상하' 의 선형 운동으로 오해한다. 즉' 호흡은 긴장을 풀고, 호흡은 승천과 숨을 참는 것' 이다. 또 일단 심하면' 계속 메고 있고, 내려놓기 아쉬움' 상태를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게다가, 나는 숨결에 너무 신경을 써서 전반적인 공간 의식을 잃었을지도 모른다. 자세를 예로 들다. 턱, 귀, 어깨 사이의 공간, 다리는 모두 몸의 전체 공간 의미에서' 서 있는' 형식이다. 호흡에 주의를 기울일 때, 몸에는 이런 인식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뱃속에 가라앉는 것은 어떤 느낌일까?" 나는 가스를 위한 장소, 집, 잠글 문이 되는 줄 알았다. 소위 "토지" 는 "tiandan" 입니다. 소위 "집" 은 성과입니다. 소위 "문" 은 공기와 공압의 출입이다. 소위' 자물쇠' 란 공압출과 회백, 복부는 모두 수거, 압착, 현실이다. 즉, 가스 운행의 모든 과정에서 몸의' 다단' 의 의식과 힘은 시종 존재하고, 그 기능을 잃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러면 어떻게' 가라앉으면서 사람을 끌어올릴' 수 있습니까? 올바른 호흡 상태는 3 차원 운동,' 음양' 의 신체의식과 운동의식이다. 간단히 말해서,' 투나' 와 몸의 관계는 음양의 길이다. 숨을 들이마실 때, 공기를 몸 안으로 들여보내서 몸을 따라 전신을 향해 방사하게 하는 것은 마치 몸의 교통 허브가 곳곳에 퍼져 있는 것과 같지만, 이때 몸의 진실한 느낌은 매우 멀다. 이 "원거리" 는 신체의 운동량이 확대되어 열리는 것이다. 숨을 내쉬면 공기가 체외의 3 차원 상태로 멀리 이동하지만, 몸의 각 부분은 의식적으로 도망가는 것이 아니라 살금살금 끌려가 한 쪽 끝을 한 쪽 가까이 끌어당긴다. 물론,' 단전' 의 특수한 지위, 의미, 역할은 반드시 그' 도' 안에 있어야 한다. 호흡' 이든' 빨기' 든, 강력한' 기원 핵심' 이 있다. 단전이 버티고 있어 숨쉬기와 빨기를 왔다갔다 하며 계속 순환한다. 그것은 기체의 에너지 창고이자 본부이며, 모든 기류는 여기에서 수송되고 전환된다. 이렇게' 호흡 상태' 는 몸과 가스의' 음양' 관계를 야기할 뿐만 아니라 3 차원 운동, 즉 음양' 기-체-이동' 의 전반적인 조화와 에너지를 초래한다. 그것이 몸에 주는 느낌은 깊고 투명하며 푹신하고 왕성하다. 가볍고 강력합니다. 물론,' 가스' 는 운동에서 독립적으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시간, 공간, 힘' 과 결합되어 있다. 그들의 관계는' 너 중에 내가 있고, 나 속에 네가 있다' 는 밀접한 존재이며,' 몸-동작-운동' 의 전체적인 의식이다. 예를 들어, 스포츠에서의 물리적 "힘" 의 존재. 또는' 서' 형태를 취하는 것은 정지된 것처럼 보이지만, 내부 힘은 일정하고 일관적이다. 즉, 머리는 위로 늘어지고, 눈썹은 펴지고, 눈빛은 부드럽고, 귀는 곤두세우고, 척추는 위아래로 당긴다. 갈비뼈로 복부를 조이고, 어깨를 양쪽으로 펴고, 어깨 보금자리를 풀고, 양손을 늘어뜨리고, 가벼운 무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고관절과 엉덩이 뿌리를 잡아당기고, 발을 누르고, 아치하고, 발바닥이 평평하고, 발끝이 팽팽하다. 이 일련의 느낌은 존재해야 한다. 몸의 내력은 항상 의식의 지도하에 운행하며, 부드러운 숨결에서 사람은 자연히 높아진다. 이를' 신' 과' 힘' 이라고 부르며 몸의 움직임을 유도하여 선천적인 호흡 기능의 최대 개발 활용을 달성하여' 가스' 의 에너지를 구성한다. 이렇게 예명우의 "나는 가라앉지 않을 것이고, 동시에 사람을 끌어올릴 것이다." 상태와 곤혹은 신체-동작-운동의 원리와 방법을 얻지 못했다는 데 있다. "음양" 의 의식과 개념을 다시 한 번 설명해 주세요. 간단히 말해서, 한 동작이 가라앉을 때, 반드시 반대 물건이 균형잡히고 상호 작용하는 것이 있을 것이다. 이것이 바로' 음양' 이다. 사람의 의식은 종종 긍정적인 면을 주목하는 것에 습관이 되어 부정적인 면을 잊는다. 양성은 사물에서 뚜렷하고 확실한 위치이기 때문에 사람들의 주의를 끌기 쉬우며, 음성은 숨겨져 있고, 내인, 후원자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사물에 깊이 들어가 체득하고 감상할 필요가 있다. 다른 말로 하자면, 부정적인 것을 감지해야만 우리는 사물에 대해 깊은 이해를 할 수 있고,' 음' 을 얻어야' 양' 을 더욱 두드러지고 강하게 만들 수 있다. 우리는' 서 있다' 를 예로 들었다. 우리가 서 있는 몸의 느낌을 강조할 때, 이때' 호흡' 과 서 있는' 공간의식' 은 모두 부정적이다. 우리가' 호흡' 을 긍정적인 차원에서 인식하고 사용하면 신체의 공간의식이 소극적이 된다. 하지만 무용수들이 오랫동안' 음양' 관념이 부족해' 모양 대 모양' 의 사고를 모방하고, 신체관성을 습관으로 삼아 자연스럽게' 곰단봉' 현상이 나타났다. 숨결에 치중하고, 신체지각에 치중하면, 숨결도 없어진다. 사실 초심자에게는 이런 현상이 정상이다. 그런 다음, 선생님의 일깨움에 따라 의식적으로 배양을 조정할 수 있는 한. 그러나' 의식' 을 체내에 넣는 것은 일종의 능력이며, 얻는 데 시간이 걸린다. 또한 "뒤집기", "다리 제어" 와 같은 신체 기술처럼 얻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그래서 예명우는 "그때 느낌이 들었지만 잡을 수가 없었다" 고 말했다. 그녀 같은 초보자에게는 정상적인 과정이다. 당신이 앞으로의 실천에서 끊임없이 인식하고, 느끼고, 기억하고, 어떤 올바른 느낌을 공고히 한다면, 그것은 일정 기간 후에 당신에게 "성장" 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관념을 바꿔 의식을 키우고,' 동작 중심 형태' 에서' 내면의 호흡과 신체 운동의 느낌' 으로, 신체 운동의 주도권을' 호흡' 에 맡기고,' 호흡' 이 전신운동을 주도할 수 있도록 해 보십시오. 즉 호흡이 먼저, 몸이 뒤에 있습니다. 이런 의식에서만' 호흡-몸-동작' 이 하나로 합쳐질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두 장의 가죽이다. 또 다른 예로, 사람들이 "서 있다" 고 하면, 많은 사람들이 "가슴을 펴다" 고 말하지만, 자신이 가슴에 숨을 죽이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전형적인' 가슴 펴기' 가 되면 인체는 반드시 굳어질 것이다. "잘 서 있다" 와 "바르게 서 있다" 는 것은 의식에 의해 사람의 각 부위를 조정하고, 서로 조화를 이루어 "똑바로 서 있고, 똑바로 서 있고, 편안하게 서 있다" 는 것이다. 다만 똑바로 서 있는 것은' 잘 서 있다' 는 것이 아니라 호흡이 원활한 기초 위에서 척추를 위아래로 당기는 것, 즉 운동을 하면 자연스럽게' 가슴 펴기' 의 물리적 모양과 시각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 이것으로 볼 수 있듯이 이런 객관적인 존재와 방법은 사실' 음양' 질의 결과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전자는' 양반양' 이고, 후자는' 건음현양' 이다. 마찬가지로, 이런' 안팎' 의 학습 이념과 방법은 인체의 법칙과 과학적 사물에 대한 견해에 더욱 부합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