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건강보양 - "9 소 8" 의 드라마 개념 번역 노트

"9 소 8" 의 드라마 개념 번역 노트

구우팔관 서지닭 (녹색) 막왕석

구우팔모채 아래의 나무집은 우울함 (2) 을 앓고 있다. 5 월 5 일 (3) 윤월의 날, 연기각이 있는 사람은 즉시 그들에게 "대중도 즐겁지 않니?" 라고 말했다. 웃고 웃다. 논밭이 시냇물 아래에 위치해 있기 때문이다. 구름은 비가 오지 않고, 바람은 소리 없이 흐리고 건조하지 않다. 그래서 이웃은 주집, 주빈친구, 산민 목채, 경작자 송아지, 배탐, 물, 소금, 소금, 소금, 소금, 소금, 소금, 소금, 소금, 소금, 소금, 소금

당초 이것은 무거운 사건이었다. 한 여자가 등을 대고 누워 있는데, 두 발이 그녀의 여덟 살 난 아이를 똑바로 지탱하고 있다. 그녀는 윗몸 일으키기를 반복하거나, 두 손을 합친 채 무릎을 꿇거나, 두 어깨가 서로 연결되어 두 발을 똑바로 세우고 민첩하다. 갑자기 또 다른 발 베어링, 하위 주먹 연꽃 같다. 아래 두 남자와 여자, 한 여자, 한 할머니가 금북을 부르며 민요와 불가를 섞어 한참 동안 불렀다. 또 다른 여자가 나타났다. 예를 들면 앞에 누워 상자 하나를 세로로 메고 네 모퉁이를 돌고, 맞은편을 등에 업고, 뒤를 등에 업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아이가 입건하면 예전처럼 절을 한다. 어렸을 때 나무망치 하나를 받았는데, 길이는 반, 지름은 반이었다. 발을 돌리거나 수직으로 던져서 받아라. 여자가 멈춘 후, 한 남자가 계단을 올라갔는데, 발은 여전히 수직이었다. 한 계단 5 급을 탈 수 있었고, 아들은 맨 위로 올라간 다음 스스로 계단을 내려올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들의 노동을 동정하고, 잠시 휴식을 취하고, 술을 좀 마시다.

그의 백성은 심지어 다른 곳으로 이주하여 풀이 얕은 비탈을 택하여 기와석으로 갔지만, 나무를 목으로 하여 땅에서 약 8 피트 떨어진 곳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 사람이 위를 밟고, 푸가루 거품을 내며 잡가를 휘두르며 담소를 나누고, 성큼성큼 태연하고, 때로는 점프하고, 나중에는 큰 칼을 춤을 추며, 샹중 제전으로 돌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연극은 우리 고향과 강좌에서 흔히 볼 수 있다. 더 높은 사람도 있지만 춤은 못 춰요. 마지막으로 부드러운 로프 세트, 키가 크고 길다; 처녀는 걷고, 대나무 장대를 들고, 석두 두 마리가 균형을 이루고, 밧줄의 끝까지 걸어간다. 그녀는 뒤로 물러나거나, 윗몸 일으키기를 하거나, 한 발로 서거나, 쪼그리고 앉거나, 장대를 짊어지거나, 공중에 떠 다시 뛰어야 한다. 드럼 노래 한 곡을 부르면 총결이 가장 길고, 무슨 말을 해도 이름이 있으니, 10 여 분이면 됩니다. 내가 처녀였을 때, 내 아내 소파몬은 깡충 뛰며 귀머거리인 척하며 동쪽에서 서쪽으로 가는 계단을 탐험하다가 넘어지면 넘어져서 전쟁처럼 떨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아니면 포대, 석두 악화, 균형도 덮었다.

측이 무대에 나타났을 때, 관람자는 위태로운 것을 보고 소금은 그를 밤과 모골이 송연하게 느끼게 하고, 두 눈은 어지러워 자신이 떨어질까 봐 두려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야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한가한 (4) 차분하고 조용하며, 여덟 살짜리도 조상 (5) 처럼 선승과 같다. 이것은 모두 성심성의이지만, 학문에 헌신하고, 쓸쓸하고 씁쓸하며, 한 발짝도 걷지 못하며, 시세를 심사해야 비로소 그 헌신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Xi 지는 이미 오래되었고, 설령 이 길에 능숙해도, 결코 광채를 잃지 않았다. 세계의 장애를 해소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푸곡의 (6) 도 마찬가지다! 따라서 가장 좋은 사람은 가장 좋은 것으로, 그 뜻을 굳히고, 그 날을 공압하며, 할로겐이 아닌 담금질의 에너지 효율 비율 (7) 이다. 학생들이 알고 있는 바와 같이, 그 몸은 세상에 쓰이지 않는다 (8); 악기, 진 도 알고, 그리고 절친한, 민과 사직극, 사재도들의 몸 (9) 으로 유명하다. 장지요농환 (10), 계우 (1 1), 칠미지식 (12), 닭똥덩굴을 가리킨다 오랫동안 관람자를 바라보는 사람은 그것이 일종의 위험이라는 것을 잊어버린다. 마치 앞길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하물며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그의 선조가 하남에서 영릉 (16) 에 와서 3 대, 100 여 명을 전해졌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집에 박전이 있어 공물이 상당히 고되다. 그의 아내와 며느리, 형제의 아들, 그리고 안고 있는 아기를 데리고 사방팔방에 입을 붙였다. 그녀가 이기면 토지세를 준다. 가는 곳마다 장쑤 저장 () 저장 () 시 윈난 () 구이저우 () 외곽) 17_, 모두 어깨에 메고, 설비는 빌려주지 않는다. 식물의 성격을 이해하고, 나는 계속 밥을 먹고, 아이에게 먹이를 주었다.

사람마다 다르고, 옷은 몸을 가리지 않고, 떠돌아다니며, 도연은 스스로 즐거움을 누리는 색채를 가지고 있다. 화목하게 지내다. 남녀는 대여섯 살 때 기술을 가르치고 늙으면 자급자족한다. 도를 집으로 하고, 연극을 장으로 하고, 가르침을 업으로 삼다. 그 몸은 한더위와 비바람 때문에 고집이 세서 먼 길을 떠나기 어렵고, 인정이 단련되고, 남녀노소가 고집이 세다는 것을 의미한다. 너는 머리가 민첩하고 반응이 민첩하며 유인원보다 더 강하지만, 너의 마음은 사슴처럼 넓다.

나는 이것에 대해 깊은 감명을 받았다. 우리 남편은 얼마 전 왕의 가르침을 받지는 않았지만 웃는 마법사 (18) 와 여름비 (19) 사이에 큰 피해를 입었다. 그러나 천지의 크기를 알고, 만물이 생성되고, 밥이 고질적으로 빗나가지 않는다. 그는 자신이 연극인줄 알고 수천만 리 길을 걸었다. 그는 총명하고 아름다운 집이어서, 줄곧 그것을 연극으로 여겼는데, 그는 유용하다고 느꼈다. 나이가 들어서 아무것도 할 수 없고 (20), 약을 좀 구해 볼 수 있으니, 빈말로 말하면 기억할 수 있다. 고야, 왕은 닭이 개를 훔치라고 했는데, 사람이 오지 않는 이유는 (2 1)! 병에 걸리면 닭이 도둑 같은 소리를 낼 수 없다. 여혜경의 아첨 (22) 은 일찍이 닭이 도둑 같은 소리를 내도록 했다. Jiming 개 해적, 충분히 이상한 세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멩 맛 은 그것을 알 수 없습니다. 신릉군과 조암은 이 일 (23) 을 알고 펄프, 블로그, 정육점 (24) 을 수확하는 데 사용했고, 시내로 들어가는 죽은 말 뼈였기 때문에 억울함을 갚았다 (25). 송대에는 장원 오호 (26) 도 있다. 한화범은 사용할 수 없지만 (27), 서하를 웃음거리로 삼는 것이 낫다. 슬픈 남편!

참고 사항:

(1) 역극: 오늘의 씨름과 비슷한 오래된 기능 공연으로 곡예를 가리킨다. 장 헹 "서경 푸": "사방을 바라보면 기이한 연극이 귀뚜라미가 된다." " 목록에는 삼각대를 메고, 기둥을 오르고, 창으로 쿠션을 뚫고, 알약을 점프하고, 밧줄을 걷고, 칼을 삼키고 불을 뱉는 등이 있다. (2) 나무 장소: 저자는 펭이 나무 장소라고 주장한다. 우울병:' 장자 진왕': "저는 우울병이 있어요." 깊은 비애와 노동을 일컫는 말. (3) 무오 윤월: 강희 17 년 (1678) 3 월. 제일: 한 달의 마지막 날을 가리킨다. (4) 한가함:' 한가함' 의 성어는' 좌전 성공 16 년' 이라는 뜻으로 긴장할 때도 냉정을 유지할 수 있다는 뜻이다. (5) 채리: 경외심, 공포의 모습. 언어는 "상서 대우모" 이다. 존중: 성실과 존중은 송유학의 기초이다. 송 "주역 쳉 전기": "군자는 그 안을 존중하고 그 외의를 지킨다." 그 언어도 의곤문언에 기반을 두고 있다. "군자는 내면을 존중하고 의외를 취한다." " (6) 곡예: 팁. 예기 왕문세자: "곡예결의입니다." 정현주: "곡예는 작은 기술이다." 여기는 곡예를 가리킨다. (7) 할로겐 만연:' 장자 제양': "자옥에게' 치국은 함부로 해서는 안 되고, 치민은 날뛰면 안 된다. 예전에는 농사를 짓는 것이 무모했지만, 밭은 사실 무모했다. 만약 네가 균열을 파괴하는 데 성공하지 못한다면, 너는 실제로 균열을 파괴하고, 보상하고 있는 것이다. 드문드문 말했다: "무모하고 무심코. 갈라지고, 가볍고 얇다. " (8) 추앙: 장자, 전국 시대의 유명한 주 사상가. 천하를 위한 것이 아니다: 노장은 조용하고 무위하며 청백하다고 주장하는데, 이것은' 장자' 에서 반복적으로 나타난다. 예를 들어, "사방을 떠돌아다니다" 에서, 요는 세상을 허락했다. 그는 "산골에 둥지를 틀고 있지만, 한 마리밖에 없다" 고 말했다. 쥐가 강물의 물을 마셨지만 강물은 이미 꽉 찼다. 네가 숲으로 돌아갈 것인지의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이 세상에 아무런 쓸모가 없다! " 또 다른' 인간': "산나무는 스스로 깨지고 (자각), 기름은 스스로 구워진다. 광시 식용, 그래서 잘라; 페인트를 사용할 수 있으니 잘라주세요. 모두가 유용한 용도를 알고 있지만 쓸모없는 용도는 모른다. " 모두 그렇습니다. (9) 의와 진: 전국 시대의 군사가 장의와 수진은 모두 귀신곡 선생의 동창이다. 스와 () 는 6 개국 연합반진 () 을 로비하여 6 국이 서로 봉후하도록 하는 것이다. 나중에 장의에게 깨졌는데, 제인 카메오로, 제의사에게 찔려 죽었다. 진 () 에 장건 들어가 서로 경복하고, 횡정책을 이어받아 6 국과 진 () 이 분리되고, 종약 와해되었다. 진 후이 왕 의 죽음, 아들, 장 이순신 을 좋아하지 않아, 웨이 로 가서 죽었다. 사마천은 "이 두 사람은 정말 위험한 인물이다" 고 말했다. (10) 요의 농환: 춘추시대 초국용사 곰일요는 알약 제작에 능하다. "장자 서무귀": "남이요농환, 두 집은 이해하기 어렵다." 알약을 만들어 공중에 던지고 손으로 만져야 땅에 떨어지지 않는다. (1 1) 기술자들은 쇠고기를 자르고 해체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장자 양생의 대가들을 만나다. (12) 전승자 (tiáo):' 장자 성다' 에 따르면 공자는 초나라에 갔을 때 등이 굽은 사람을 만나 매미를 막대기로 붙였다. 그는 줄곧 꾸준히 운동을 했기 때문에, 그의 기술은 매우 뛰어나다. (13) 기계 닭:' 장자' 에 따르면 기왕은 왕양두계이다. 40 일간의 훈련을 거쳐 닭은 나무닭처럼 길러졌고, 다른 닭들은 떠날 엄두가 나지 않았다. 어리석은 사람 (모피): 한 사람이 일할 때 어리석다. 초나라의 은둔자는 일찍이 산을 오르고 물을 건너면서 심연에 직면하여 두려워할 것이 없었다. 《장자 논자방》을 참조하십시오. (15) 여량장인:' 장자 성다' 에 따르면 공자는 여량 (현재 산시 성 서부) 에서 한 사람 (남편) 이 폭포에서 수영하는 것을 보고 "물보다 길고 물에 안주한다" 고 말했다 (16) 영릉: 호남성 영주시. (17) 오프사이트: 외지, 만리장성의 통행, 외지, 즉 만리장성 북쪽 지역, 오프사이트, 먼 경계. (18) 우우: 농담을 할 줄 아는 연예인. 마법사 (Xi): 여자는 마법사라고 하고 남자는 마법사라고 합니다. (19) 하중옥: 하통, 글자 중옥, 진대인. 그 숙경녕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무당을 맞이하고, 가무 곡예를 한다. 하통은 보고 놀라서 떠났다. 자세한 내용은 《진서 열전》을 참조하십시오. (20) 청소 (평평한 상태): 솜을 헹구다. 장자 소요투어' 의 나라에 따르면 송대 사람들은 겨울철 피부 균열을 치료하는 약 (거북수 없는 약) 을 조제해 샤브샤브를 대신한다고 한다. 나중에, 그들은 한 사람에게 처방전을 팔았는데, 이 처방전은 겨울에 오왕을 위해 베트남인들을 상대로 군대를 이끌고 승리를 거두고 봉쇄를 받았다. (2 1) 왕: 왕안석. 그는 \ "mengchang 전기 읽기 \" 를 쓰고 mengchang 과 도둑 사이의 우정에 대해 이야기했다. \ "이 사람 의 미래 도. \". (22) 여혜경: 자희부, 초창기와 신법약속, 왕안석을 위해 믿는다. 이후 역사에 자리를 잡았고 안사를 극력 따돌렸다. (23) 신릉군: 전국시대, 위공자신링준. 조암: 연소왕. (24) 펄프, 블로거, 정육점: 신릉군은 펄프를 파는 공설, 도박꾼 모공, 푸줏간 주해와 친구를 사귀고 신릉군을 위해 일했다. (25) \ "천금이오고있다 \" 두 번째 문장: 연소왕은 현재를 널리 받아들이고 싶어, 곽경으로부터 죽은 천리마의 뼈를 사서 수천 명의 딸을 데리고 있다. 천하의 영재들이 잇달아 연국에 뛰어들어, 마침내 제나라의 원수를 갚았다. (26) 장원, 오호: 산시 지식인. 그들은 오랫동안 땅에 갇혔다. 그들은 한 치 (Han Qi) 라고 불렀고 팬 중얀 (Fan Zhongyan) 이라고 불렀지 만 쓸모가 없었다. 그들이 서하 왕 조원호가 송나라를 공격할 계획이라고 들었을 때, 그들은 장원 오호가 이미 서하로 도피했다고 주장했다. (27) 한, 범: 한치, 범중엄은 모두 북송 시대의 대정치가이다. 그들은 모두 산시 변법의 부사로, 역사는 한 () 범 () 이라고 부른다.

번역:

슈루 노인은 구우댐의 초가집에서 요양하고 있다. 강희가 17 년 3 월의 마지막 날, 한 곡예사가 우리 집 앞에 와서 말했다. "우리 자리를 열어 스승에게 답답함을 풀어주는 거 아니야?" " 우리집 노인은 웃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곡예반이 강변의 큰 나무 밑에 줄을 서다. 그날은 흐리고 비가 오지 않고, 날씨는 시원하고, 구름이 많지만 건조하지 않았다. 이런 식으로 이웃, 온 주, 그의 손님, 친구, 친척, 목동, 나무꾼, 농부, 길에서 우산을 들고 짐을 나르는 사람, 강에서 노를 젓는 사람들은 모두 일손을 멈추고, 손에 든 물건을 내려놓고 함께 모여 공연을 본다.

공연이 시작되었다. 책상 몇 장이 접혔다. 한 여자가 등을 대고 누워, 발을 받치고 여덟 살 정도 된 아이를 안고 이리저리 밀쳤다. 그녀는 때때로 누웠고, 때로는 일어섰고, 때로는 목을 곧게 펴고, 때로는 두 손을 합친 채 허리를 구부렸다. 그를 물구나무서기 시키고, 어깨를 여자의 발에 올려놓게 하다. 아이의 발도 똑바로 서 있어 손발을 자유롭게 구부려 다양한 자세를 취할 수 있다. 그리고 여자는 한 발을 아이에게 얹었고, 아이는 물에서 나온 연꽃처럼 움츠러들었다. 책상 아래: 남자 두 명, 여자 한 명, 여자 한 명, 할머니 한 명이 징과 북을 치며 산가와 불가를 부르고 있다.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여자와 아이가 내려왔다. 또 한 번, 광부인이 무대에 올라 아까 그 여자처럼 누워 발을 들어 올리고, 책상을 밟고, 돌리고, 책상을 뒤집어 그 가장자리와 등을 받치고 있었다. 아이는 올라가서 그 여자의 발이 받치고 있는 책상 위에 서서 예전처럼 허리를 굽혀 일어섰다. 아이가 내려오자 여자는 망치를 사용했다. 나무망치는 1 피트 반 길이이고 지름은 길이의 절반이다. 여자는 그것을 밟고 빙글빙글 돌며 높이 던졌다가 떨어졌을 때 발로 받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남녀명언) 여자의 공연이 끝난 후 한 남자가 식탁에 올라 누웠고, 발도 들어 올리고 발로 다섯 걸음 사다리를 받쳤다. 이 아이는 사다리 꼭대기까지 올라간 다음 똑바로 서서 첫 번째 사다리에서 내려왔다. 우리 집 영감은 그들을 불쌍히 여겨, 그들에게 좀 쉬라고 하고, 사람들에게 술을 가져다 달라고 했다.

휴식 후 곡예반은 공연장을 다른 곳으로 옮기고, 나지막한 풀이 달린 평지를 골라 석두 기와를 모두 주운 다음 막대기를 들고 높이 시소를 밟으며 약 8 피트 떨어진 곳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독서명언) 한 남자가 얼굴을 그리고, 손에 부채를 휘두르며, 시소를 밟고 노래를 부르며 농담을 하며 성큼성큼 왔다갔다했다. 그는 계속해서 높은 시소를 밟고 춤을 추며 큰 칼을 들고 위에서 뛰고, 회전하고, 춤을 추며 리듬감이 있다. 이런 공연은 내 고향과 강동 일대에서 때때로 있고, 심지어 죽마까지 10 여 피트 높이이지만, 연기자는 그 위에서만 걸을 수 있고, 춤을 추지 못한다.

결국 부드러운 밧줄이 한 자 높이, 두 자 길이로 당겨졌다. 한 소녀가 밧줄 위를 걷고 있다. 그녀는 손에 대나무 장대를 들고 양쪽 끝에 석두 하나를 묶어 균형을 유지했다. 그녀가 밧줄의 끝에 도착했을 때, 그녀는 뒤로 걸어갔고, 때로는 등을 대고 누워 있었고, 때로는 스스로 서 있었다. 때때로 허리를 구부리고 걷거나 무거운 짐처럼 대나무 장대를 짚고 걷는다. 때때로 사람들은 떨어져 밧줄에 매달려 공중에서 밧줄에 뛰어올랐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아래 사람들은 북을 치고, 노래를 부르고, 연기를 하고 있는데, 모두 이름이 있다. 밧줄을 걷는 공연 시간이 가장 길고 30 분 정도입니다. 소녀가 내려오자 한 여자가 손수건을 요구하며 눈을 가리고 시력을 잃은 척하고 밧줄에 뛰어올랐다. 맹인처럼, 그녀는 발로 더듬어 밧줄을 걸으려고 시도했다. 때때로 그녀는 넘어질 듯 미끄러져 넘어졌고, 때때로 그녀는 또 무서워서 몸을 흔들고 있었다. 공연을 완성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 그녀는 대나무 장대를 들고 있는데, 석두 두 개가 비교적 무거워서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서이다.

곡예반이 막 무대에 올랐을 때 관객들은 아슬아슬한 곳을 보고 허벅지가 떨리고 머리카락이 곤두섰고, 어지럽고 긴장되어 연기자가 넘어질까 봐 두려웠다. 우리 집 영감은 현장 관찰대 안에 있는 사람들이 모두 냉정하고 침착함을 유지할 수 있다. 여덟 살 된 아이도 열심히 행동하고, 한마음 한뜻으로 선비 같고, 사상이 방해받지 않고, 명상하는 스님과 같다. 그는 오랫동안 한마음 한뜻으로 연기 기교의 반복적인 연습에 집중하고, 열심히 공관하고, 여러 차례 패배하고, 흔들리지 않고, 동작의 관건을 파악해 힘을 발휘할 곳을 찾았기 때문이다. 그는 불이 푸르러질 때까지 오랫동안 연습을 해서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일을 간단한 직업으로 만들었다. 서커스 공연은 이렇게 성공했다. 여기서 우리는 가장 뛰어난 기예가 가장 평범한 훈련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정신을 집중하여 정신으로 그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은 결코 무례하고 경솔한 것이 아니다. 이것, 장자는 알고 있다. 그는 자신을 사랑하고 사회에서 자신의 재능을 쓰지 않는다. 장의와 수진도 마찬가지다. 그들은 재차 자신의 재능을 다듬고 이용하고, 타국의 운명을 가지고 놀고, 부를 사랑하며, 자신의 몸과 명예를 손상시켰다. 장자는 오이가 구슬놀이를 하고, 요리사가 소를 죽이고, 등이 굽고 매미를 잡으며, 계절에 사자가 닭을 기른다 고 말했다. 그 멍청한 사람은 매우 높은 벼랑길에서 거꾸로 걸을 수 있고, 발뒤꿈치가 벼랑 밖으로 드러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량의 남자는 물속으로 잠입해 30 피트 높이 40 마일 길이의 폭포에서 수백 걸음을 걷다가 나올 수 있다. 아무도 이렇게 훈련하지 않았다. -한마디, 집중해. 우리 아버님은 또 무대 아래를 보셨다. 그들은 오랫동안 보았고, 연기의 아슬함을 잊어버렸다. 마치 평탄한 길에서 공연하는 것처럼, 감정과 연기자가 하나가 된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명언) 습관이 사람의 기질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은 얼마나 강력한 힘인가!

반장은 나에게 그의 조상이 하남에서 영릉으로 이주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 업계는 3 대를 전수하여 100 여 명의 제자를 가르쳤다. 집에 토지가 많지 않아 세금을 낼 수 없고, 일을 낼 수 없다. 그래서 저는 아내, 아내의 처제, 조카, 그리고 제 품에 안긴 아기를 데리고 공연을 하며 생계를 꾸려 나갔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만약 내가 돈이 있다면, 나는 그것으로 세금을 낼 것이다. 그들은 장쑤, 절강, 광시, 운남, 구이저우, 그리고 만리장성 밖의 외진 지역에 가본 적이 있다. 줄곧 나는 어깨와 두 발로 걸었다. 나는 모든 것을 가지고 다른 사람에게 빌려주지 않았다. 그들은 야생 채소와 야생 과일의 특성에 익숙하다. 음식을 살 돈이 없을 때는 따서 배를 채우고 아이를 먹여라.

너덜 너덜 한 면 가운을 입은 이 분대장은 주변 생활이 어렵긴 하지만 르타오 마루에서 매우 즐거웠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반 사람들은 화목하게 지낸다. 남자아이와 여자아이는 대여섯 살 때 기술을 배우라는 가르침을 받았고, 늙으면 고향으로 돌아가 노후를 한다. 그들은 그것으로 돈을 벌고 평생을 살았다. 어디를 가든 그들은 모두 집이다. 곡예를 연기하는 것은 그들의 기술을 배양하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것을 의미한다. 그들의 몸은 오랜 한서, 비바람, 빙설의 단련과 강화를 거쳤다. 그들의 의지는 장거리 트레킹, 고난, 세상 물정을 거쳐 정성껏 단련되고 확고하다. 남녀노소는 모든 것을 알고 있지만 유인원보다 더 민첩하고 총명하며 성품이 온화하고 명랑하다.

이에 대해 나는 깊은 감명을 받았다. 오랫동안 고대 성왕의 교훈은 제창되고 집행되지 않았다. 이 연극자들은 가수, 어릿광대, 귀신으로 가장한 사람들 중에서 여름비가 매우 싫어하는 부류이다. 하지만 지금부터 우리는 광활한 세상에서 모든 것이 적응하고 성장할 수 있고, 가라지와 벼도 열매를 맺을 수 있으며, 하늘은 만물에 편향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들은 자신이 연기를 하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그들은 수천 마일의 수천 곳을 가 보았는데, 달관 귀인의 대청집, 심지어 한적한 삼채까지 구경꾼들은 그들을 연기로 여기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기명언) 하지만 저는 그들의 기술이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나이가 들어서 솜을 씻을 수가 없는데 손발이 갈라진 약을 어떻게 시험해 볼까? 비열한! Mengchang 에 관해서는, 왕 안시 는 이 닭 명나라 도둑 이 그의 지휘 아래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똑똑한 사람들은 그를 찾지 않는다; 나는, 한 사람, 단지 닭을 찾지 못해 도둑이라고 했다! 여혜경 같은 아첨하는 사람은 도둑으로 불리는 것보다 낫다. Mengchang 는 도둑이 그의 손에 와서, 세계 의 우수한 인재 를 유치 할 수 있다는 것을 몰랐다. 신릉군과 연소왕은 이 이치를 알고 있으므로 신릉군은 공설, 도박꾼 모공, 고기를 파는 도살꾼 주해를 거둬들일 수 있다. 천리마골에 천리마골을 사는 정신으로 현사를 널리 받아 마침내 연부강을 일으켜 복수를 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 제나라 와 팬 Zhongyan 이 그들을 재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송나라 는 장원 과 우 하오, 서하 는 해적들이 송나라를 침략하는 것을 돕기 위해 갔다. 이런 사실들을 보고, 너는 아직도 내가 말한 것이 불합리하다고 생각하니? 얼마나 애석한가!

펑 (16 10- 1683) 은 남창 (오늘 강서 남창) 에서 태어났다. 명나라가 죽은 후, 그는 위 () 와 그의 동생과 은거하여 벼슬을 거부했다. 그의 산문 성취는 위시 () 에 미치지 못하지만, 좋은 구조도 많다. 그의' 구우팔관극' 은 곡예사' 집에는 박전이 있고 부지런하다' 는 방랑 생활에 대한 깊은 동정을 나타냈을 뿐만 아니라, 여러 해 동안 한서 단련을 거쳐 비바람을 무릅쓰고 얼음과 눈을 밟는 의지와 체격과' 사슴처럼 넓은' 을 표현했다. 글에서는 곡예사의 윗몸 일으키기, 양발 직립 운반물, 나무다리 걷기, 부드러운 밧줄 밟기 등 뛰어난 기예를 묘하게 묘사해 몰입감을 느끼게 한다. 특히, 작가는 곡예사가 이렇게 훌륭한 기예를 가지고 있고, 연기를 할 때 이렇게 침착하다는 계발적인 토론을 불러일으켰다. "이것은 모두 성실함을 말하는 것이지만, 이것은 성실한 학문이고, 공견난은 참담하고, 움직이기 어렵고, 상황에 따라 판단해야 비로소 그 직업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이 길에 능숙한 지 이미 오래되었지만, 이것은 간단한 여정이다. 세상의 위험을 언급하는 것은 쉽다. 푸곡의도 자연인이다! 그래서 알고 보니, 지개, 공압은 할로겐의 에너지 효율이 아니다. " 이 논점은 매우 철리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