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엔 태극안천하가 있고, 무에는 팔극안천하가 있다.
● 팔극권
팔극권은 권종 중 하나로, 전체 명칭은' 문 여덟권' 또는' 월산 팔극권' 이다. 문' 이라고 부르는 사람은 6 개법 (6 대 개방) 을 수법의 핵심으로 상대방의 문 (수비선반) 을 깨뜨린다. "팔극" 이라고 부르는 사람은 옛말 "큐슈 외팔식민지, 8 계 외팔계, 8 극 외팔계" 를 답습해 "사방팔방 극운" 을 의미한다. 8 극은 하남 초작월산사에서 유래한 것으로 전해져' 월산' 이라고 불린다.
팔극권은 이이라는 도사가 가르친 것이라고 한다. 허베이 경운현 후장과마을의 오충: 오충이 그의 딸 오영을 가르쳤다. 오가가 창현 맹촌진으로 이주한 후 맹촌은 팔극권의 유원지가 되었다. 이후, 팔극권은 두 가지 주요 문파에 전해졌다: 하나는 오가족과 그 문생이다. 근대에 이르러 오남과 오세과가 전해져 끊임없이 전해지고 있다. 근친마봉도는 영향이 매우 커서 널리 전해지고 있다. 둘째, 맹린, 맹린전, 아들 장경행, 황색을 배운다. 장경행은 후예가 많은데, 그중에서도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이, 마응도, 한화신, 장유항 (장경행의 아들) 이다. 이, 말, 한 이후 팔극권은 이미 맹촌에서 온 나라로 전해졌다.
팔극권은 6 대 수법, 8 대 수단을 기술의 핵심으로 삼고 있으며, 루틴에는 8 극 미니랙, 팔극권 ('팔극도킹' 이라고도 함), 6 큐빗, 막 8 극, 팔극신틀, 팔극쌍연 등이 있다. 장비는 주로 대포와 지단을 결합한 것이다. 힘은 붕괴, 흔들림, 돌연, 타격, 충돌, 스탬프, 압착, 의존, 충돌, 바인딩을 강조한다. 동작이 간단하고, 길고, 길이가 결합되어, 기세가 빠르고, 묶음과의 충돌이 두드러지고, 팔꿈치법이 겹치고, 다음 판이 안정적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8 극 도킹을 "8 극 권투" 라고 합니다. 풀 세트 4 회 42 가능성. 주요 권세는 합리적으로 팔꿈치를 치고,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올리고, 멈추고, 창문을 부축하고, 손바닥을 돌리고, 크게 감고, 작은 얽히고, 무너지고, 무릎을 꿇고, 뺨을 때리고, 부수었다.
● 팔극권 개요
북방에서는 무술을 팔식과 팔식이라고 부른다. 팔극의 의미는 제자가 팔식을 높은 경지로 연습하도록 독려하는 것이다. 또한 8 극 훈련은 머리, 어깨, 팔꿈치, 손, 꼬리, 엉덩이, 무릎, 발의 사용을 강조한다. 그래서 8 극 이름은 우리 제자들에게 이 8 개 부위의 기능을 극대화해 줄 것을 요구했다. 한나라 유안의' 화남자' 에는 "큐슈 밖에는 8 음이 있고, 8 음 밖에는 8 벽이 있고, 8 벽 밖에는 8 극이 있다" 고 기록되어 있다. 여기서 8 극은 극단적인 거리를 나타낸다. 팔극권의 이름도 우리 제자에게 팔극권의 힘을 극한까지 연습할 것을 요구했다.
팔극권은 역사가 유구하다. 그것은 대대로 부지런히 연구되고 있다. 그 독특한 스타일과 연습 방법으로 독보적이고, 독보적이며, 끊임없이 발전하며,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다. 대대로 유명한 무술의 대가들이 쏟아져 나와 무술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청나라 옹정년, 팔극권 명가 오중은 남소림사에 홀로 들어갔다. 쉐이더 오르간은 몸에 달라붙지 않고, 한 방 한 방 온 천하에 퍼져서' 남경에서 북경까지, 신총 수 오중' 으로 불렸다.
이, 현대의 유명한 팔극권 대가는 곡예에 빠져 한서가 쉬지 않고 사격법의 신비를 깊이 얻었다. 무술계에서 그는' 신기한 이곤' 이라고 불린다. 창현지' 는 "이실내행 손바닥이 텅 비었고, 창문에서 5 피트 떨어져 창종이가 진동하고 소리가 났다" 고 전했다. 리는 총으로 나무 위의 대추를 찔러 한 방에 한 방 쏘았다. 벽을 관통하는 파리 한 마리가 벽에 떨어져 흔적을 남기지 않는다. 철콘이 벽에 들어가면 뽑기 어렵다. 그가 총으로 그것을 휘젓자 원뿔형 컵이 나왔다. 클릭합니다
팔극권의 기원 시간과 장소에 대해서는 지금까지 의견이 분분하다. 말하자면, 그것은 명나라에서 기원했다. 왜냐하면 치계광의' 희효신서-권경 로저편' 에서' 팔자권' 즉' 팔극권' 을 언급했기 때문이다. 둘째, 무당, 도사가 창설한 것이다. 셋째, 청대 하남 월산사 승려 장월산이 창설한 것이다. 넷째, 청대 1 호' 문파' 의 유랑도사가 창건했다. 그러나 정확한 역사적 근거는 없고, 그 기원은 더 연구해야 한다. 팔극권은 하남 송산 소림사에서 유래한 것으로 소림사 관산권의 네 번째 문이다.
팔극권은 힘차고, 소박하고, 순발력이 넘치며,' 팔타발을 흔들고, 구주를 뒤흔드는' 기세가 크다. 그래서' 문에는 태극안천하, 무에는 팔극안천하' 라는 말이 있다.
팔극권은 짧은 주먹의 일종으로 동작이 매우 뻣뻣하고 사납다. 공방 기술에서 중요한 것은 1 인치를 잘라서 억지로 여는 것이다. 정말 맞고, 부축되고, 밀려나고, 의지하고, 무너지고, 흔들리는 특징이 있습니다. 발꿈치에 힘쓰고 허리를 돌며 손끝을 관통하기 때문에 순발력이 뛰어나 무술의 특징으로 가득 차 있다.
팔극권은 머리와 발을 건곤, 어깨, 무릎, 팔꿈치, 엉덩이를 정사각형으로 하고, 두 팔은 서로 마주보고, 단전 정중앙은 원을 잡고, 문을 만드는 것을 의미한다. 마음으로 신을 인도하고, 영멸력으로 안팎을 합친 6 점, 기세가 웅장하고, 사방팔방이 눈을 통해 힘을 내고, 두 손을 덮고, 움직이면 변하고, 변하면 영으로 변하고, 쉬지 않고 살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팔극권은 공방 기술의 연습을 매우 중시한다. 용법에서는 "만지고, 때리고, 짜고, 의지하다" 는 것을 중시한다. 우리가 틈새를 볼 때, 틈이 있으면, 우리는 뚫을 것이다. 모집하지 않으면 때리지 않는다.
팔극권의 발놀림은 주로 활과 말걸음이고, 발놀림은 발놀림과 걸음걸이의 결합이다.
팔극권의 다리법 요구는 너무 높아서는 안 된다. 주로 폭탄, 문지르기, 청소, 걸기, 붕괴, 차기, 물기, 팬, 컷, 페달이 있다.
팔극권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금강팔세 (문을 여는 기본 연습법): 버팀목 (돌궁 돌화살), 강룡 (오악천천), 후프 (육수충지), 산장 (산도끼 가강), 탐마장 (정확한 등반마), 호권
2, 6 대 개방: 6 대 개방은 팔극권의 묘기로서, 먼저 문을 연 후 모집하는 것을 의미하며, 적과 싸우는 모든 것은 이 기술을 빼놓을 수 없다. 6 개의 주요 개구부는 각각 상단, 포옹, 싱글, 리프트, 리프트, 랩입니다. 육개연습을 하고, 삼합에 무게를 두고, 가랑이를 떠날 수 없다.
셋째, 팔극권 작은 선반 (동시에 진흙 공 소비 소프트 프레임).
넷째, 팔극권 연습을 할 때는 먼저 준비를 해야 한다. 연습할 때는 먼저 가볍고 무겁고, 먼저 느리고, 빠르며, 동시에 혀는 윗턱에 닿아야 하고, 발력은 흥얼거리는 소리와 함께 안팎의 일체에 도달해야 하며, 힘은 완전히 요구해야 한다. 다른 부위의 동작도 질서 정연한 원칙을 따라야 전신이 조화를 이룰 수 있다.
다섯째, 손바닥을 쪼개는 크기: 팔극권을 연습하려면 반드시 손바닥을 쪼개고, 강유하고, 경제적이며, 사방에 도달해야 한다. 그래서' 팔극이 갈라지고 귀신이 무섭다' 는 말이 있다.
6. 보조훈련은 말뚝을 안고, 말뚝에 기대고, 활손바닥판, 주머니를 뽑고, 벽돌을 달리는 등이다.
7, 스파링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8 극 맞대기 권투, 8 극 분할 교수형, 8 극 발톱 주먹.
여덟, 악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육합 대포, 쌍판포점 (슬라이더), 대총대 소비.
2. 대육합칼, 작은 육합칼, 눈송이칼, 만성쌍칼, 마사이, 춘추칼.
3. 월하검과 청평 결합.
4. 진산지팡이 (워커지팡이).
다른 것은 쌍갈고리, 원앙삽, 기러기 날개 보링 등이 있다.
9. 쌍수리기기로는 월열 여름검, 반열 육합총, 한 손으로 총을 돌리고, 칼을 쳐서 총을 쏘고, 춘추칼을 쌍검에 대고, 삼절봉을 지팡이에 대고, 뾰족한 막대기와 총을 맞춘다.
10, 나머지는 이근경, 태극권, 나한권입니다.
팔극권은 역사가 유구하다. 그것은 대대로 부지런히 연구되고 있다. 그 독특한 스타일과 연습 방법으로 독보적이고, 독보적이며, 끊임없이 발전하며,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다. 대대로 유명한 무술의 대가들이 쏟아져 나와 무술계에 큰 영향을 미쳤다.
1, 이름의 유래
팔극권은 그 강건하고 부드럽고 동작이 빠른 독특한 풍격으로 지금까지 전해져 왔다. 초창기에는 지역이 다르기 때문에' 팔자권',' 팔기권',' 팔극권',' 팔극권',' 개팔극권',' 개권' 으로 불렸다. 그러나 현대에는 사통팔달의 특징에 따라' 팔극' 이라는 글자로 이름을 지었다.
2. 기원
기원의 시기와 장소에 대해서는 지금까지 의견이 분분하다. 명나라에서 유래한 것은' 기효신서-권경 로저편' 에서' 팔자권' 즉' 팔극권' 을 언급했기 때문이다. 둘째, 무당, 도사가 창설한 것이다. 셋째, 청대 하남 월산사 승려 장월산이 창설한 것이다. 넷째, 청대 1 호' 문파' 의 유랑도사가 창건했다. 그러나 정확한 역사적 근거는 없고, 그 기원은 더 연구해야 한다. 팔극권은 하남 송산 소림사에서 유래한 것으로 소림사 관산권의 네 번째 문이다. 팔극권은 다른 나라의 8 종 주먹의 에센스로 이루어져 있어 팔극권이라고 불린다.
팔극권의 스타일, 특징, 내용
팔극권은 힘차고, 소박하고, 순발력이 넘치며,' 팔타발을 흔들고, 구주를 뒤흔드는' 기세가 크다. 그래서' 문유태극안천하, 무유팔극사곤' 이라는 말이 있다.
팔극권은 짧은 주먹의 일종으로 동작이 매우 뻣뻣하고 사납다. 공방 기술에서 중요한 것은 1 인치를 잘라서 억지로 여는 것이다.
정말 맞고, 부축되고, 밀려나고, 의지하고, 무너지고, 흔들리는 특징이 있습니다. 발꿈치에 힘쓰고 허리를 돌며 손끝을 관통하기 때문에 순발력이 뛰어나 무술의 특징으로 가득 차 있다.
팔극권은 머리와 발을 건곤, 어깨, 무릎, 팔꿈치, 엉덩이를 정사각형으로 하고, 두 팔은 서로 마주보고, 단전 정중앙은 원을 잡고, 문을 만드는 것을 의미한다. 마음으로 신을 인도하고, 영멸력으로 안팎을 합친 6 점, 기세가 웅장하고, 사방팔방이 눈을 통해 힘을 내고, 두 손을 덮고, 움직이면 변하고, 변하면 영으로 변하고, 쉬지 않고 살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팔극권은 공방 기술의 연습을 매우 중시한다. 용법에서는 "만지고, 때리고, 짜고, 의지하다" 는 것을 중시한다. 우리가 틈새를 볼 때, 틈이 있으면, 우리는 뚫을 것이다. 모집하지 않으면 때리지 않는다.
팔극권의 발놀림은 주로 활과 말걸음이고, 발놀림은 발놀림과 걸음걸이의 결합이다.
팔극권의 다리법 요구는 너무 높아서는 안 된다. 주로 폭탄, 문지르기, 청소, 걸기, 붕괴, 차기, 물기, 팬, 컷, 페달이 있다.
팔극권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첫째, 금강팔세 (문을 여는 기본 연습법): 버팀목 (돌궁 돌화살), 강룡 (오악천천), 후프 (육수충지), 산장 (산도끼 가강), 탐마장 (정확한 등반마), 호권
2, 6 대 개방: 6 대 개방은 팔극권의 묘기로서, 먼저 문을 연 후 모집하는 것을 의미하며, 적과 싸우는 모든 것은 이 기술을 빼놓을 수 없다. 6 개의 주요 개구부는 각각 상단, 포옹, 싱글, 리프트, 리프트, 랩입니다. 육개연습을 하고, 삼합에 무게를 두고, 가랑이를 떠날 수 없다.
셋째, 팔극권 작은 선반 (동시에 진흙 공 소비 소프트 프레임).
넷째, 팔극권 연습을 할 때는 먼저 준비를 해야 한다. 연습할 때는 먼저 가볍고 무겁고, 먼저 느리고, 빠르며, 동시에 혀는 윗턱에 닿아야 하고, 발력은 흥얼거리는 소리와 함께 안팎의 일체에 도달해야 하며, 힘은 완전히 요구해야 한다. 다른 부위의 동작도 질서 정연한 원칙을 따라야 전신이 조화를 이룰 수 있다.
다섯째, 손바닥을 쪼개는 크기: 팔극권을 연습하려면 반드시 손바닥을 쪼개고, 강유하고, 경제적이며, 사방에 도달해야 한다. 그래서' 팔극이 갈라지고 귀신이 무섭다' 는 말이 있다.
6. 보조훈련은 말뚝을 안고, 말뚝에 기대고, 활손바닥판, 주머니를 뽑고, 벽돌을 달리는 등이다.
7, 스파링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8 극 맞대기 권투, 8 극 분할 교수형, 8 극 발톱 주먹.
여덟, 악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육합 대포, 쌍판포점 (슬라이더), 대총대 소비.
2. 대육합칼, 작은 육합칼, 눈송이칼, 만성쌍칼, 마사이, 춘추칼.
3. 월하검과 청평 결합.
4. 진산지팡이 (워커지팡이). 다른 것은 쌍갈고리, 원앙삽, 기러기 날개 보링 등이 있다.
9. 쌍수리기기로는 월열 여름검, 반열 육합총, 한 손으로 총을 돌리고, 칼을 쳐서 총을 쏘고, 춘추칼을 쌍검에 대고, 삼절봉을 지팡이에 대고, 뾰족한 막대기와 총을 맞춘다.
10, 나머지는 이근경, 태극권, 나한권입니다.
3. 팔극권 스타일
팔극권 풍격이 독특하여 무림 중에서 독보적이다. 문파는 통상적으로 볼 수 있는' 주먹 발차기' 뿐만 아니라' 충격' 과' 밀착' 도 중시한다. 이것은 근신육박이라고 합니다.
팔극권은 짧고 민첩하며 빠르고 유창하며 헬스, 기격 (호신), 경기 (공연 예술) 를 겸비한 무술 (쿵푸) 이다. 연습 과정에서 인체의 생리법칙의 변화에 따라 기본기 (팔극) 부터 시작하여 점진적으로 훈련하여 강근골의 목적을 달성했다.
팔극권은 그 독특한 기술 함량과 기술적 특징으로 대대로 전해진다. 팔극권이 추구하는 것은 붕괴, 후회, 돌연, 타격, 타격, 스탬프, 압착, 같은 힘으로 추구하는 것이다.
4. 팔극권 훈련은 인체의 힘, 속도, 감도를 증강시키면서 동시에 용감하고 완강한 작풍을 키워준다.
팔극권은 강건하고 힘이 있으며, 발력 방식은 톱, 포옹, 싱글, 들기, 엉덩이, 얽힘 6 가지가 있다. 팔극권이 16 보를 말하다. 말, 활, 가상, 디스크 5 가지 기본 단계 단계 외에도 충격, 드래그, 트레이, 리프트 및 기타 단계가 있습니다. 다리법에는 비벼, 탄, 사이드 페달, 세 걸음씩, 발로 차는 것이 포함된다. 그 손손은 구름, 로, 들기, 누르기, 조각, 단추, 감싸기, 8 가지 손모양을 붙이는 운용을 보여준다. 팔극권법의 전승은 순양구궁검의 검칙을 문칙으로 삼았다. 문규는 8 대 요의이다: 첫째, 단정심성, 둘째, 웅혼정신, 셋째, 귀귀, 넷째, 손발이 편하고, 다섯 번째, 몸을 편리하게 하고, 여섯 번째, 웅건정신, 여덟 번째, 유아이다.
팔극권의 권법과 기계 루틴은 주로 팔극권, 팔극권, 육개권, 8 수, 사랑광권, 6 큐빗, 태종권, 태조권, 화권, 후비권, 춘추칼, 육합총, 육합불꽃놀이, 워커봉, 팔괘권 등이다 권투 루틴은 단독으로 연습하거나 쌍으로 연습할 수 있다.
팔극권은 실용적인 가치가 강하다. 군대와 무경의 잡기, 던지기, 타격은 모두 팔극권의 일부 특징을 흡수했다.
팔극권 대사의 경호원 세 명은' 무림외전' 에 이렇게 기재되어 있다.' 팔극권' 은 위력이 큰 권법으로 중국 근대사에 큰 영향을 미쳤다. 이, 팔극권수, 세계적으로 유명한 신총 (대총) 손. 일찍이 허란주 장군, 이부윤에게 경호원, 무사로 소환되었다. 군벌 분리주의 시대에 그는 중국의 풍운이 변하는 정치 무대에서 활약했다. 이 씨의 세 제자도 중국 근대사에서 이상한 역할을 했다.
이씨의 대제자 호전각은 마지막 황제 부의의 무술 선생님과 경호관으로 위만주국까지 이어졌다.
이 씨의 마지막 제자는 국민당 정부 경비대에서 근무하며 경비대 강사이자 장개석 경비원으로 일한 적이 있다.
이건우 () 와 동시사 () 가 이에서 팔극권 () 을 배우는 것은 주석의 위사이다.
이렇듯 전설의 이 3 대 제자가 중국의 변화무쌍한 역사세력 지지점에 나타나 팔극권의 강함을 알 수 있다.
6. 예술적으로 팔극권이 펴지고, 조화가 아름답고, 형신이 겸비되어 있다.
옥타브 혈통: "혈통" 참조
팔극권의 전체 이름은' 문을 여는 팔극권' 이다. 먼저 "쉬운" 을 공경하고, 후에 오중을 공경하다. 자식이 없는 오충은 중년의 딸이 하나 있는데, 이름은 용입니다. 그녀는 거의 30 대 때 오랫동안 해풍에서 권투를 한 데이비드와 결혼한 무술가이다. 그녀는' 개문홍' 의 정신에 따라 태종권, 태조권, 비호권, 도화팬 등 장권기법을 정련하고 수정하여 맹촌으로 돌려보냈다. 이후 팔극권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건륭 40 년 후, 오와 그의 동생 오중옥이 문을 열어 예예를 수여하고, 수십 명이 기예를 구하며, 본 마을은 오, 정 외에 나현 등지의 사람도 있다.
민국 20 년, 장전규는 창현 신현진에서 태어났다. 그는 자신의 무술 학교를 설립하여 100 여 명의 학생을 가르쳤다. 신현진 북거리 맹촌진 9km, 동거리 나현촌 2km. 사람들은 이곳을 "8 극 둥지" 라고 부른다.
권투 노래
머리는 꼭대기로 하고, 목은 서 있어야 하고, 몸은 곧게 하고, 엉덩이는 앉아야 한다.
동작이 맑고 힘이 세다.
얻고, 돕고, 착취하고, 의지하는 것은 어디에나 있다.
권투 전술
주먹은 유성처럼, 눈은 전기처럼, 허리는 뱀처럼, 발은 다이아 같다.
꼬리는 신이 넘치고 강건하고 부드럽다.
몸이 느슨하고 내성적이며, 몸이 가볍고 날카롭다.
음양의 허실은 변화가 빠르고 생명의 근원은 허리에 있다.
연습 요점
하나는 미치광이처럼 서투른 힘을 연습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부드러운 봉인, 합, 다이얼을 연습하는 것이다.
세 가지 연습은 1 인치씩 들어오고, 네 가지 연습식 게으름뱅이 용이 눕는다.
5 개의 심장 간 담도 비장 신장, 6 개의 근골 살코기를 연마하다.
스텝 공식
똑바로 서려면 열 개의 발가락으로 지하 감옥을 잡고,
무릎을 살짝 웅크리고, 엉덩이가 헐렁해서 허리를 돌리기 쉽다.
두 팔꿈치와 두 무릎, 사방이 모두 소요되다.
무력요구
꼬리에서 시작하여 목등이 끝납니다.
근원은 허리에 있고 힘은 허리에 있다.
신체법 요구
머리는 꼿꼿하고, 어깨는 이완하고, 외원은 둥글고, 가슴은 쭉 펴고 있다.
엉덩이를 흔들어 허리를 흔들고, 손발을 결합하고, 힘을 합치고, 세 벌까지 연거푸 한다.
전술과 노래
구름을 치면 운반되고, 구름을 치면 찌그러지고, 구름을 치면 뿌리를 먹어 묻었다.
현관문을 떠나지 마라, 발은 비워둘 수 없고, 눈은 한 눈도 안 되고, 주먹은 고정되지 않는다.
몸에 바짝 달라붙어 세 세트의 연격을 가하다.
실전 절차 요구 사항
활은 활을 하지 않고, 말은 말을 하지 않고, 딩딩은 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이다.
팔극권의 10 가지 기술 요구 사항
1) 자세 늘이기 (교차 힘)
2) 손과 발이 서로 따라간다
3) 하판이 안정되다 (다리는 가랑이가 아니고, 발은 땅에 떨어지지 않고, 점프는 없다)
4) 힘이 짧고 빠르다
5) 갑작스러운 변화
6) 스핀다운보다는 문지르기 (감는 힘과' 문지르는' 걸음걸이)
7) 공기로 불어오는 힘 (숨을 내쉬는 소리, 소리로 힘을 북돋우는 소리, 공기로 재촉하는 힘)
8) 강성과 부드러움 (주로' 사육' 을 위주로' 안기' 로 보법)
9) 음양이 실의에 빠지다
10) 모양과 신을 겸비하다.
팔극대 (팔극권의 전통 루틴)
팔극권 연습자들은 대부분 팔극권으로 시작하는데, 어떤 사람들은' 쿵푸 주먹',' 작은 팔극권' 또는' 작은 선반' 이라고 부르는데, 팔극권의 기본기와 중요한 부분이다. 간단하고 연습하기 쉽고, 체력이 높고, 실용적 가치가 높다.
약 25 단계가 있습니다. 각 단계는 독립적인 단계입니다. 다른 동작, 다른 방법. 각 세력은 그 용법에 따라 직접 사용되며, 세력과 세력이 직결되어 변화가 교묘하다. 더하여, 8 극 문의 고 명 한 간 계-"8 개의 간 계", 일명 "8 개의 간 계" 는, 또한 8 극 방법에 숨겨져 있다. 한 가지 수단인데, 한 번에 한 번 분석해 보면 바로 장악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과학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