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향악 개요 교향악을 교향악이라고도 한다.
이것은 대형 오케스트라가 연주한 교향곡이다. 교향음악은 주로 교향악 협주곡 밴드 조곡 서곡 교향시의 다섯 가지 장르를 가리킨다.
하지만 그 범주는 판타지아, 판타지아, 광상곡, 서사곡, 행진곡, 변주곡, 교향악단이 연주하는 무곡 등 자기만의 특색을 지닌 관현악단까지 확장되는 경우가 많다. 또한 심포니 음악에는 제목 오케스트라도 포함됩니다.
1 .. 교향곡은 교향곡이라고도 합니다. 사람들은 종종 그것을 "음악 왕국의 신성한 전당" 에 비유한다.
교향음악 중 가장 대표적인 것으로 대형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교향악 (교향조곡) 이라고 할 수 있다. 교향음악은 특정 장르명이 아니라 기악 장르의 총칭이다.
이런 장르의 공통된 특징은: 1, 대형 오케스트라 연주; 2. 음악은 극적, 서사시적, 비극성, 영웅성을 지닌 깊은 내포를 가지고 있으며, 또는 음악 풍격은 엄숙함, 서술성, 서술성, 서정적, 풍습성을 가지고 있다. 3. 구조가 엄격하고 표현 수단이 풍부하다. 2. 발전의 역사 프랑스 대문호 로만 롤랜드는 "예술은 진보의 개념이 없다. 우리가 아무리 멀리 돌아봐도 선조들이 이미 완벽한 상태에 이르렀다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몇 세기의 노력이 우리를 완벽에 더 가깝게 만든다고 생각하는 것은 터무니없는 일이다. 심포니 음악의 기원은 아주 먼 역사의 긴 강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그 이름은 고대 그리스에서 유래한 것으로 당시' 조화' 라는 총칭이었다. 고대 로마에서는 모든 기악 합주와 합주의 대명사로 변했다.
15 와 16 세기, 즉 유럽 르네상스 시대에 교향악이라는 이름은 모든 조화로운 오르간 음악의 상징으로 여겨졌다. 바로크 음악 초기에는 주로 오페라, 연극, 청창극의 서곡과 간주를 가리킨다.
18 세기 초 유럽에서 음악예술이 급속히 발전했다. 유럽 공업혁명이 진행됨에 따라 음악예술은 점차 대중화와 사회화로 나아가기 시작했다. 이 시기에 교향악은 독립된 예술 형식으로서 규모와 형식에 있어서 점차 명확한 의의를 얻었다.
당시 이탈리아 오페라' 서곡' 은 독특한' 빠름-빠름' 세 단락으로 고전 교향곡의 기본 원형이 되었다. 18 세기 중반까지 독일 맨하임 (독일 남부의 문화센터) 음악학원 작곡가들은 일련의 적극적이고 혁신적인 창작으로 교향곡의 기본 형식을 더욱 보완했다.
1740 년 오스트리아 작곡가 몽 (17 17- 1750) 이 처음으로 유판 악장과 쾌판 악장 사이에 작은 스텝 댄스곡을 추가했다 네 악장은 이렇게 편성되어 있다. 제 1 악장 소나타식 (주: 고전 음악 작품의 기본 곡으로 소나타, 교향곡, 협주곡, 이중주에 모두 쓰인다.
) 는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첫 번째 부분: (렌더링 부분) 에는 두 가지 주제, 즉 주요 주제 (첫 번째 주제) 와 두 번째 주제 (두 번째 주제) 가 있습니다. 이 두 주제는 종종 뚜렷한 대비를 형성합니다. 예를 들어 주요 멜로디는 충돌하고 극적이며, 부주제는 서정적이고 노래할 수 있다.
어떤 소나타에서는 이 두 가지 주제가 서로 보완되어 모두 노래를 부르고 있다. 두 번째 부분: (확장 부분) 은 렌더링 부분의 주제를 지속적으로 분할하고 형성하는 것으로 어댑터, 리듬, 힘, 음조 등 모든 방면에서 비교 및 전개됩니다.
세 번째 부분: (재현 부분) 은 프레젠테이션 부분의 두 가지 주제를 재현하는데, 이 두 주제는 음조적으로 밀접한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프레젠테이션 부분에서 주체 부분의 주제는 주요 멜로디 (C 장조) 이고, 보조 부분의 주제는 주조 (G 장조) 이며, 재현 부분에서는 보조 부분의 주제도 주요 멜로디 (C 장조) 로 돌아가야 한다. 소나타는 보통 서곡으로 시작하여 끝으로 끝난다.
이런 음악 형식은 왕왕 웅장한 사상을 표현하고, 깊은 철리를 반영하며, 물론 서정적이고 묘사적이다. 제 2 악장-행판 또는 완행판.
서정이 있어 음악을 잘 부른다. 제 3 악장-작은 걸음춤.
그것들은 경쾌하고 유머러스하며 우아하고 재미있다. 제 4 악장-종곡.
일반적으로 쾌속판으로, 종종 회전곡 형식 (A+B+A+C+A) 또는 회전곡 소나타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소위 회전곡 소나타와 소나타식의 차이점은 주제가 렌더링 섹션에 두 번 나타났다는 점이다. 주제-자막-주제, 그리고 전개 부분과 재현 부분. ) 우리가 방금 말한 고정곡은 고전 교향악 시기에만 비교적 고정적이다.
그러나 특례도 있다. 예를 들어, 하이든은 6 개의 악장이 있는 교향곡을 썼다. 느린 동작의 대비에도 변화가 있을 것이다. 그는 고별 교향곡 한 곡을 써서 부드러운 판으로 끝을 맺었다.
악장의 수에 관해서는 작곡가들이 각기 다른 창작의 요구에 따라 많은 변화가 있었다. 세 개의 악장과 두 개의 악장이 있다. 예를 들어, 베토벤의' 전원 교향곡' 에는 다섯 개의 악장이 있고, 쇼스타코비치의' 제 14 교향곡' 에는 11 개의 악장이 있다. 그래서 교향악의 작곡과 느린 악장의 대비는 고정불변이 아니다.
18 세기 중후반 비엔나 클래식 음악파의 부상과 일부 천재 작곡가의 위대한 창작으로 심포니 예술 형식이 전면적으로 성숙한 단계로 발전했다. 여기서 우리는 먼저 오스트리아 작곡가 하이든을 언급한다.
그는 평생 120 여 편의 교향곡을 창작했다. 교향악 예술에 대한 그의 공헌은 그가 완전하고 엄밀하게 교향악의 형식과 음계를 확립했기 때문에 한때' 교향악의 아버지' 로 불렸다는 것이다.
그의 예술적 업적은 그의 두 후손인 모차르트와 베토벤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형식, 규모, 내포 등. 마지막 두 작곡가의 창작에서 진정으로 성숙하고 완벽하다.
모차르트는 평생 4 1 교향곡을 썼다. 하이든의 교향곡에 비해 그의 교향곡은 형식의 완벽성, 내포의 풍부함, 사상의 심각성 면에서 크게 향상되었다. 그는 그의 천재를 데리고 여기에 왔다.
2. 좀 더 충격적인 교향곡 몇 곡을 추천합니다.
바흐: G 현상의 아리아, 브란덴부르크 협주곡 헨델: 로열 불꽃놀이 음악, 메시아, D 장조 5 협주곡, G 단조 6 협주곡' 알렉산더의 잔치', 수상음악 하이튼: 창세기 (아리아와 합창), 많은 교향곡, 소나타 (얼마나 많은지 기억이 나지 않음) 비발디 , 바이올린 소나타' 봄',' 루돌프 크루첼' 과 바이올린 협주곡 2 1 의 2 악장은 아름답다 ... 미학주의), 40 번 교향곡, 4 1 교향곡, 현악 세레나데 (총 4 개) 브람스: 1 번 (베토벤 교향곡 10 번), 4 악장의 멜로디는 환락송을 흉내낸다.), 2 번, 3 번, 4 번 교향곡 쇼팽: 19 야곡 슈만: 어린 시절 장면 (일곱 번째' 꿈' 이 가장 클래식하고' 죽마게임' 과' 난로변'), 카니발 리스터: 헝가리 광상곡 (두 번째와 여섯 번째 곡이 더 유명하다), 벨, 사랑의 꿈, 헌신, E 메이저 제 1 피아노 협주곡 개그곡 추가), B 단조 피아노 소나타, 여행시간 (오브방콕, 에스터팔농분수) 차이코프스키: 제 1 피아노 협주곡, 백조호 (추천: 원무곡, 백조 4 마리), 호두까기 인형 (추천: 꽃의 원무곡, 당메이선녀의 춤) 다른 세 악장도 익숙하다), 슬라브 댄스곡 드뷔시: 야행성, 바다, 동물군 오후 (상징주의 작가 말라메이에서 개편됨) 라윌: 모거위 모음곡, 볼레로, 즈곤스메타나: 제 조국 (제 2 악장' 볼타바 강' 그리거, 이불 슬픈 왈츠, 바이올린 협주곡 라흐마니노프: 파가니니 광상곡 (변주곡 18 이 더 유명하다), 제 2 피아노 협주곡 (제 2 악장이 아름답다) 림스키 코사코프 비엔나 앙레폴카, 탄환 폴카 (조셉 슈트라우스와 함께 창작함), 집시 남작, 아침 신희 원무곡, 비엔나 사탕 원무곡, 비엔나 기질 원무곡, 신의 가호 조셉 1 세 황제 만세행진곡 (독일 애국가 단편 포함), 기차 폴카 방문, 생활 원무곡, 폭발 폴카, 너와 너의 원무곡 Flo· 조셉 슈트라우스: 오스트리아 시골 제비 왈츠, 수채화 원무곡, 유유히 빠른 폴카, 작은 방앗간 폴카 올드 존 슈트라우스: 라드스키 행진곡, 중국 갈로페바그너: 방랑하는 네덜란드인 (전주곡), 로헨그린 (제 1 막 전주곡), 뉘른베르크 유명 가수 * * rStrauss 작사: 찰라투스트라는 Op.30 (원래 영화 음악으로 선택), Op.20 돈 후안, Op.28 파야: 사랑 마술사 브루크너: 4 번 교향곡 (E 장조' 로맨스') 프로코피예프 익숙한 선율이 3 분 15 초에 나타났다.
3. 유명한 교향악을 추천합니다.
바이두에 가서 드워샤크의' 신세계에서', 베토벤의' 운명 교향곡',' 전원 교향곡' 을 검색한다. 영웅 교향곡, 모차르트 교향곡 40 번, 교향곡 4 번/KLOC-0 번, 차이코프스키의 슬픔이 많다
4. 국내외의 유명한 듣기 좋은 교향곡 (30 곡 정도) 을 소개합니다.
나의 대답은 넓은 의미의 교향악이다.
외국 작품: 베토벤의' 영웅',' 운명',' 합창'; 드워샤크의 "신세계에서" 입니다. * * * 지구의 노래; 스미타나의 "나의 조국-월터와 강" 입니다. 그리그의' A 단조 피아노 협주곡' 과' 페겐트 조곡'; 차이코프스키의 "슬픈" 과 "백조의 호수"; 쇼스타코비치의 레닌그라드; 모솔스키의 사진 전시회; 림스키 코사코프의 "천일야" 입니다. 바르톡의 밴드 협주곡 게슈윈의 "블루 랩소디"; 그로피의 "그랜드 캐년"; 홀스터의 행성 모음곡; 프로코피예프의' 피터와 늑대' 입니다. 중국 작품: 관하 제 1 교향곡 서곡; 신호광의 가다머; 왕 Xilin 의 "교향곡 1 번" 과 운남시: 여치명의 "홍기송"; 바오 yuankai 의 "yanhuang 스타일"; 도로 징발, 말 단풍 \ "베이징 좋은 소식 전변마을 \"; 첸 갱, 무엇 \ "리앙 소원 \", 자오 지평 \ "조 집 화합물 \"; "빨간 낭자군-음악회 조곡" 은 네가 듣기에 충분해, 장려는 없어! 흥.
5. 삼보씨가 무슨 교향곡을 썼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삼보 최근 주요 작품: 1989: 노래: 아시안게임 빛 노래: 리우환 나영 최고봉 사진 1990: 노래: 바람이 나를 막을 수 없다: 줄리의' 나는 너를 너무 피곤하게 사랑하고 싶지 않다' 노래: 나 때문에' 노래: 줄리 199 1 년: 노래: 나 노래 사랑해: 줄리 1993: 방 안에서 너만 노래해: 정강산 앨범: 난 싫어 나에게 오지 마라. "1996: 노래: 너의 이야기를 가지고 나와 함께 가라." 노래: 린이륜 음악 모음곡: 컴백 1997: 노래: 너는 바로 이런 사람이야. "가사: 송효명 노래 뮤지컬: 뉴 화이트 스네이크 레전드 1999: 노래: 노래를 다 부를 수 없다: 2000: 노래: 나는 선가를 부를 것이다: 유환가: 아카시아 노래: 모아민가: 사랑을 위해 슬픈 노래: 손남 드라마: 블루 요희 노래: 왕페이 작사: 임곡:' 최후' 노래: 신철 작사: 노래:' 사람이 오래가기를 바란다' 노래: 만문군 작사: 조 노래:' 달콤한 뒷모습' 노래: 소병작사: 양망곡:' 웃음이 아직 있다 손중산, 장백영웅전설, 방랑천애, 사랑이 다시 오게 하라, 생사애, 파미 고차향 다큐멘터리: 연안어린이 (일) 2002: 노래: 암향 노래: 사보량 작사: 노래: 떠도는 노래: 사보량 작사: 노모가 작사: 양망가: 무지개 위를 뛰어다니며 노래: 진효동 작사: 양망가: 착륙시켜 노래: 하로작사: 노래: 암류 노래: 하로작사: 양망가: 도시, 굿나잇 노래: 진명작사: 양해조 노래: 열혈 열렬 노래: 왕정작사: 양해조 노래: 나는 너에게 의지하고 싶다: 사보량 통리야 작사: 조소원 노래: 사랑을 위한 매력적인 노래: 통리야 작사: 조소원 드라마: 금가루 가족, 비범한 시민, 아빠 채동의 소년 소녀: 노래: 노래에 담가: 통리야 작사: 양해조 작사: 여전히 내 마음속에서 노래: 레이한 작사: 노래: 소녀의 얼굴 노래: 김해심 작사: 조 노래: 꽃연화 노래: 양영작사: 양망곡: 만강홍 노래: 만강홍 노래 노래: 드라마:' 우량한 군가',' 생사 17 일',' 기억의 증거',' 뽀뽀 베이비',' 파우더' 는 당신의 음악 모음곡' 재난할 때': 출처 무용극:' 운남인상 2004': 노래: 모나리자 노래 푸른 하늘 어디로 (일) 어린이 뮤지컬: 미로 2005: 노래: 사랑 노래: 이채화 작사: 시더포인트: 심장 노래: 나가량 이채화 작사: 시더포인트: 강철의 마음 노래: 레이한 작사: 송효명 앨범: 총 노래: 호 Xi
소개:>;; 교향악과
멘델스존의 세 번째 교향곡 (스코틀랜드), A 단조, 작품.
56, 1830- 1842 사이에 쓴 그의 창작 영감은 1829 년 5 월, 당시 런던 필하모닉 협회의 초청에 처음으로 영국으로 갔다. 지난 7 월 멘델슨은 스코틀랜드로 갔고, 이 노래를 쓴 영감은 에든버러의 홀리로드 성 폐허에서 탄생했다.
그는 편지에서 이렇게 썼습니다. "황혼에 우리가 호러루드부르크에 왔을 때, 메리 여왕은 이곳에 살면서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곳은 우회하는 계단을 오르면 오두막을 볼 수 있다.
추적자가 계단을 올라갔을 때, 그는 이조가 여기에 있는 것을 발견하고 그를 집 밖으로 끌어내어 세 방 밖의 모퉁이에서 그를 죽였다. 주변의 모든 것이 썩어서 푸른 하늘을 볼 수 있다.
오늘 나는 이 오래된 집에서 스코틀랜드 교향악의 영감을 찾았다. 멘델슨의 성에 대한 전고는 1566 년 3 월 9 일 밤 여왕의 총애를 받고' 외교 고문' 이라는 이름을 가진 이탈리아 음악가인 비토 리지오가 귀족들에 의해 살해되었다는 것이다.
이 작품은 홀리 루터 부르크의 주인인 스코틀랜드 메리 여왕의 아홉 번째 손녀 빅토리아 여왕에게 바쳐졌다. 1842 년 3 월 3 일 멘델슨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초연을 지휘했다. 핵심 리뷰: 4 개의 코어가 있습니다: 1. 소나타식, 서곡은 좀 더 빠른 행판, A 단조, 테마는 오보에와 비올라로 슬프게 표현되는데, 마치 성을 위해 한숨을 쉬는 것과 같다.
주요 부분은 약간 흥분되는 쾌속판, A 단조, 첫 번째 주제는 여전히 우울함, 스코틀랜드 댄스곡 스타일이다. 이 주제는 강화된 후 멋진 합주 공연의 부주제에 들어갔다. 분위기가 바뀐 후 클라리넷은 E 단조 제 2 주제를 연주했다.
두 번째 주제가 첫 번째 주제를 통과하면 프레젠테이션을 쉽게 진행하고 종료할 수 있습니다. 개발부의 두 가지 주제 변화 발전, 복제부의 두 가지 주제 원형 재현.
끝 부분은 먼저 열정적으로 * * * 에 들어가고, 정적 시퀀스 후에 재생되는 행판 멜로디를 추억으로 재현한다. 2. 쾌판, 너무 빠르지도 활발하지도 않고, F 장조, 소나타식, 해학적인 특징이 있습니다.
스코틀랜드 민간 무용스타일에 집중하는 첫 번째 주제는 단순한 두 번째 주제와 대조된다. 발표 후 전개 부분과 재현 부분은 규칙적인 형식으로 진행되며 댄스 스타일 테마는 유쾌한 리듬을 보여줍니다.
3. 부드러운 판, 간단한 소나타식, D 단조의 짧은 서곡 이후 A 장조의 주요 부분에 들어간다. 첫 번째 주제는 바이올린으로 표현되며 우울함으로 가득 차 있고 클라리넷은 음울한 형식으로 두 번째 주제를 표현한다.
개발부의 간단한 소개 이후 첫 번째와 두 가지 주제가 회고적인 방식으로 다시 등장한 것은 성 주변의 경치와 분위기에 대한 회고인 것 같다. 4. 단조에서 가장 활발한 쾌판, 소나타 스타일.
첫 번째 주제는 처음부터 * * * * 로 가득 찼고, 두 번째 주제도 활력이 넘쳤다. 성장후기의 후반부는 A 장조의 장엄한 속판으로 스코틀랜드 민요의 멜로디와 비슷한 색채가 현란하다.
이 악장은 에든버러 백파이프에서 군악을 연주하는 인상이라고 한다. A 장조 4 번 교향곡' 이탈리아' 는 지난 해 런던 필하모닉 협회가 183 1- 1833 과 1833 에서 첫 공연을 했고 멘델슨이 직접 지휘했다
이 작품은 그가 이탈리아에서 창작한 것으로, 그중 이탈리아 민간 소재를 사용했기 때문에 멘델스존 자신이' 이탈리아 교향곡' 이라고 불렀다. 악장 평론: 작품에는 4 개의 악장, 즉 제 1 악장, 활발한 쾌속판이 포함되어 있다.
평론가들은 처음의 목관 표현이 이탈리아의 밝은 햇빛과 같고 바이올린은 사람들을 소환하여 탐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명언) 악장이 전개됨에 따라 사람들은 이탈리아의 이 아름다운 땅에 있는 것 같다.
멘델스슨은 이 운동에 대해 자신감이 충만하다. 그는 "자신이 젊은 왕자처럼 느껴진다" 고 말했다. 제 2 악장, 행판.
이 운동은' 순례행진곡' 이라고도 불리는데, 멘델슨이 나폴리가에서 종교 대열을 보고 생겨난 음악사상이라고 한다. 제 3 악장, 우아한 중앙판.
이 우아한 악장은 18 세기의 작은 스텝 댄스곡에 더 가깝다. 네 번째 악장, Sa Tagliero, 쾌속판.
Tagliero 는 고대 이탈리아 무용 형식으로 로마 카니발의 시끄러운 광경을 표현했다. 운동이 끝날 때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낸 사람은 흩어진 것 같지만, 떠나려 할 때 또 한 번 * * * 일어나 효과가 매우 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