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국화는 가을 모란과 모란이다. 품종이 같고, 색깔이 다 갖추어져 있고, 화기가 오래 지속되며, 국화가 모란과 모란을 능가한다. 고대부터 재배에 관한 책은 다른 꽃들에게는 간략했지만 모란, 모란, 국화에 대해서는 매우 상세했다. 사람들은 이 세 가지 꽃이 평평하게 앉을 수 있다고 말하지만, 나는 그것들이 완전히 다르다고 생각한다. 차이점은 처음 두 개는 자연적으로 만들어졌고, 마지막은 인공적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이다. 왜 그렇게 말하죠? 모란과 모란의 아름다움은 자연에 의한 것이지 인위적인 창조에 의한 것이 아니다. 이 두 가지 꽃을 심었지만 겨울에는 비료를 주고 여름에는 물을 좀 주면 더 이상 고생할 필요가 없다. 그것이 피어날 때, 색채가 찬란하고, 그 아름다움과 색채는 사람들이 그것에 투자하는 정력이 적어서 결코 약해지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국화의 아름다움은 인공에 많이 의지하고 자연에 덜 의존한다. 국화를 재배하는 사람은 토양에 재배하기 전에 반드시 선종과 자갈 처리 작업을 맡아야 한다. 국화가 흙 속에 심어졌을 때, 또 해야 할 일이 몇 가지 있는데, 바로 표시를 하고 기록을 하는 것이다. 꽃이 싹이 트기 전에 이미 상당히 많은 인력을 소모했다. 하지만 진짜 고된 일은 묘목이 갈라진 후에야 시작되었다. 가뭄 방지, 침수 방지, 머리 따기, 잎 따기, 핵 제거, 접목, 벌레 잡기, 지렁이 파내기, 병충해 방지. 이것들은 모두 꽃이 아직 피지 않았을 때, 사람들은 이미 지쳐서, 신이 꽃이 잘 피기를 바란다. 꽃이 뼈가 열리기 전에 항상 비를 방지하고, 가지를 부지런히 찔러 꽃 모양을 만들고, 밤낮으로 꽃에 물을 주는 것을 신경 쓰지 말고, 한 송이의 색칠을 애써 해야 한다. 이 모든 수고는 모두 인력으로 자연의 부족을 메우기 위해서이다. 국화를 위해 화농은 봄부터 가을까지 아침부터 저녁까지 쉴 시간이 없다. 그래야만 국화가 풍만하고, 화려하고, 아름답게 자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들국화처럼 보일 수 있다. 단지 담을 장식하기 위해서다. 이렇게 보면 국화의 아름다움은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사람이 만든 것이다. 인류의 힘이라면 자연 덕분이다. 국화와 모란, 모란이라는 두 가지 심혈을 기울일 필요가 없는 꽃을 동일시하는 것은 옳고 그름이 아닌가? 나는 꽃 신이 꽃 피는 것을 관장하고, 암암리에 판단하여 어떤 꽃이 좋고 어떤 꽃이 나쁜지 결정하는 것이 분명하다는 것을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국화가 나온 이래로, 모든 야인들은 그것을 극력 칭찬하지만, 나는 오히려 반대 방향으로 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도연명을 반대하는 것은 아니다. 국화 재배자들은 1 년 동안 국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만약 그들이 자신의 교묘한 아이디어를 칭찬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단지 꽃을 잘 알고 있을 뿐, 꽃의 창조자를 이해하지 못한다. 식수의 원천을 잊고 물을 길어 오는 사람을 한쪽에 내버려 두면 마음이 편안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예전에 국화시를 쓴 사람이 이렇게 한 것이다. 내가 이 생각을 내놓아 국화에 보답한 것은 국화에 대한 깊은 사랑에서 나온 것이지, 그것을 폄하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국화를 부지런히 재배하는 늙은 정원사들을 자세히 관찰해 보았는데, 그 수양성과 독서학을 공부하는 문인 학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받았다. 만약 그들이 국화를 심는 정원사처럼 부지런하고, 근심 걱정 없이 열심히 하고, 심신을 단련할 수 있다면, 어떻게 성현이 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정원사의 끈기와 인내심으로 시를 연구하여 공명을 찾는다면, 고위 관리가 될까 봐 걱정이 됩니까? 문인은 학문을 좋아하고 명성을 사랑하지만, 결국 늙은 정원사는 국화꽃을 깊이 사랑하지 않는다.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2. 고문번역가, 이유, 거이, 거이,' 집' 은' 수감' 에서 나왔고, 작가 이원 (1611
명말 청초의 문학가, 연극가, 연극 이론가, 미학자. 일찍이' 리' 로 유명했고, 쩡 씨는 연극반을 구성해 후세 사람들에게' 중국 연극 이론의 조상',' 세계 코미디의 대가',' 동방셰익스피어' 로 불리며 세계 문화의 유명인 중 한 명으로 등재됐다.
둘째, 원문에서: 옛날 옛적에, 제목은 모두 진실이었다. 침입의 뜻은 그것이 국화를 사랑하는 것보다 더 깊다는 것이고, 그것은 결코 얇지 않다는 것이다.
나는 노포에 심은 국화꽃을 맛본 적이 있지만, 나는 수도인과 유가치도에서 관대하다. 국화를 심어 심신을 연마할 수 있다면, 왜 성인이 되지 않는가? 만약 네가 국화를 심는 끈기로 나의 사업을 점령할 수 있다면, 또 무엇을 걱정할 필요가 있느냐? 문인들이 몸을 사랑하고 이름을 사랑하는 마음인데 노포처럼 국화를 사랑할 수 없다면 어떻게 할 수 있겠는가! 셋째, 번역문: 1, 예전에 국화시를 쓴 사람도 그랬어요.
내가 이 생각을 내놓아 국화에 보답한 것은 국화에 대한 깊은 사랑에서 나온 것이지, 그것을 폄하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국화를 부지런히 재배하는 늙은 정원사들을 자세히 관찰해 보았는데, 그 수양성과 독서학을 공부하는 문인 학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받았다.
만약 그들이 국화를 심는 정원사처럼 부지런하고, 근심 걱정 없이 열심히 하고, 심신을 단련할 수 있다면, 어떻게 성현이 되지 않을 수 있겠는가? 2. 만약 당신이 정원사의 끈기와 인내심으로 시를 연구하여 공명을 찾는다면, 당신은 고위 관리가 될 수 있습니까? 문인은 학문을 좋아하고 명성을 사랑하지만, 결국 늙은 정원사는 국화꽃을 깊이 사랑하지 않는다.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넷째, 1666 년 (강희 5 년) 과 1667 년 (강희 6 년), 조, 왕은 잇따라 봉쇄됐다. 그들에 대한 세심한 배려를 통해 이욱은 질을 버팀목으로 하는 가족연극반을 구성해 일년 내내 각지를 순회하며 달관 귀인을 접대하고 수입이 꽤 풍부하다는 점도 이욱의 일생에서 가장 자랑스러운 일이다.
확장 정보 1. 이어는' 인연' 에서 예를 들어 그의 책에는' 4 기 3 계' 가 있다. 첫 번째 단계는' 평화를 장식하다', 첫 번째 단계는' 절약을 숭상하다', 첫 번째 단계는' 규범 풍속', 첫 번째 단계는' 경각심' 이다.
그중'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경각심' 은 노작가의 전문 용어로, 우리는 아랑곳할 필요가 없고,' 검소한 것을 숭상하다',' 규범 풍속' 은 분명히 볼 수 있을 것이다. 이어의 가장 흥미로운 점은' 절약을 숭상하다' 라는 단어에 있다.
2. 레저레터는 8 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부, 운동부, 음량부, 거실부, 놀이기구, 식음료, 재배부, 요양원부. 대부분의 사람들은' 양로원 부' 만 양생의 책으로 여긴다. 사실 이런 이해는 일방적이다.
다만' 노인부 부양' 은 일반적인 양생, 특히 양생, 다른 부분은 양생에 필요한 전문지식을 다룬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레저 및 가끔씩 메일.
3. 고문번역가, 이유, 거이, 거이,' 집' 은' 수감' 에서 나왔고, 작가 이원 (1611 명말 청초의 문학가, 연극가, 연극 이론가, 미학자. 일찍이' 리' 로 유명했고, 쩡 씨는 연극반을 구성해 후세 사람들에게' 중국 연극 이론의 조상',' 세계 코미디의 대가',' 동방셰익스피어' 로 불리며 세계 문화의 유명인 중 한 명으로 등재됐다.
둘째, 원문에서 보면:
옛날 옛적에, 대중의 화제를 읊조리는 것은 모든 것이다. 침입의 뜻은 그것이 국화를 사랑하는 것보다 더 깊다는 것이고, 그것은 결코 얇지 않다는 것이다. 나는 노포에 심은 국화꽃을 맛본 적이 있지만, 나는 수도인과 유가치도에서 관대하다. 국화를 심어 심신을 연마할 수 있다면, 왜 성인이 되지 않는가? 만약 네가 국화를 심는 끈기로 나의 사업을 점령할 수 있다면, 또 무엇을 걱정할 필요가 있느냐? 문인들이 몸을 사랑하고 이름을 사랑하는 마음인데 노포처럼 국화를 사랑할 수 없다면 어떻게 할 수 있겠는가!
셋째, 번역:
1, 예전에 국화시를 쓴 사람도 마찬가지였다. 내가 이 생각을 내놓아 국화에 보답한 것은 국화에 대한 깊은 사랑에서 나온 것이지, 그것을 폄하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국화를 부지런히 재배하는 늙은 정원사들을 자세히 관찰해 보았는데, 그 수양성과 독서학을 공부하는 문인 학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받았다. 만약 그들이 국화를 심는 정원사처럼 부지런하고, 근심 걱정 없이 열심히 하고, 심신을 단련할 수 있다면, 어떻게 성현이 되지 않을 수 있겠는가?
2. 만약 당신이 정원사의 끈기와 인내심으로 시를 연구하여 공명을 찾는다면, 당신은 고위 관리가 될 수 있습니까? 문인은 학문을 좋아하고 명성을 사랑하지만, 결국 늙은 정원사는 국화꽃을 깊이 사랑하지 않는다.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넷째, 1666 년 (강희 5 년) 과 1667 년 (강희 6 년), 조, 왕은 잇따라 봉쇄됐다. 그들에 대한 세심한 배려를 통해 이욱은 질을 버팀목으로 하는 가족연극반을 구성해 일년 내내 각지를 순회하며 달관 귀인을 접대하고 수입이 꽤 풍부하다는 점도 이욱의 일생에서 가장 자랑스러운 일이다.
확장 데이터
첫째, 이어는' 수감' 의 예시에서 그의 책이' 4 기 3 계' 라고 말했다. 첫 번째 단계는' 평화를 장식하다', 첫 번째 단계는' 절약을 숭상하다', 첫 번째 단계는' 규범 풍속', 첫 번째 단계는' 경각심' 이다. 그중'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경각심' 은 노작가의 전문 용어로, 우리는 아랑곳할 필요가 없고,' 검소한 것을 숭상하다',' 규범 풍속' 은 분명히 볼 수 있을 것이다. 이어의 가장 흥미로운 점은' 절약을 숭상하다' 라는 단어에 있다.
2. 레저레터는 8 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부, 운동부, 음량부, 거실부, 놀이기구, 식음료, 재배부, 요양원부. 대부분의 사람들은' 양로원 부' 만 양생의 책으로 여긴다. 사실 이런 이해는 일방적이다. 다만' 노인부 부양' 은 일반적인 양생, 특히 양생, 다른 부분은 양생에 필요한 전문지식을 다룬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마음대로 보내
4. 애련설은 동백수필의 문어문과 비교 1 1 다음 두 단락을 읽고 질문에 답했다: (16) [A] 육지와 수초의 꽃이 모두 귀엽다. 도금연명은 국화꽃을 혼자 좋아한다. 당력이 온 이후로 전 세계가 모란을 매우 좋아한다. 연꽃만 사랑하면 진흙이 나고 물들지 않는다. 모란, 꽃 피는 부귀; 연꽃, 꽃의 군자도. 아아! 국화의 사랑, 도후는 거의 귀에 들리지 않는다. 누가 연꽃의 사랑을 주었습니까? 모란의 사랑, 노소를 막론하고 모두 적합하다! (주 dunyi \ "사랑 연꽃 \" 에서 발췌) [b] 돈이 나오는 날부터 녹색 물결이 장식되어 있다. 그리고 그 강한 잎 ② 출생, 날이 더 높고 밝으며, 바람이 펄럭이고, 바람이 없고 완곡하다. 꽃이 피고, 아름다운 얼굴이 뚝뚝 떨어지고, 한 송이 한 송이 한 송이 이어져 있다. 감사의 꽃이지만 화뚜껑을 걸치고 확고하고 완곡하다. 그것은 여전히 열려 있지 않은 꽃과 같고, 푸른 잎과 함께 안고 있다. 백로가 서리가 되는 것이 아니라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사람을 눈앞에 밝게 한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코에 연잎 냄새가 나면 연꽃은 달라진다. 그것은 여름에 철수했고, 그것은 시원함 속에서 태어났다. 그것의 유쾌한 입에는 연꽃과 연근이다. 흔적 외에는 아무것도 없고 일상적인 사용을 준비하는 것이 아니다. (이어' 수필' [주] ① 연돈은 신입생의 작은 연잎을 가리킨다. ② 강한 잎은 자라는 연꽃잎을 가리킨다. ③ 연꽃: 열리지 않은 연꽃. ④ 외향: 기향. ⑤ 푸 노래: 연꽃. 7. 다음 문장에 추가 된 단어를 설명하십시오. 그리고 할 수 있는 일이 많다. () (4) 이것은 모두 눈길을 끄는 것이다. (8) 다음 문장에서 의미나 용법이 같은 것은 (2 분) () A. 어느 층에 땅이 있는 꽃, 수초의 꽃. B. 선인의 이름이 있다. C. 탁청 염은 악마가 아니라 멀리서 볼 수 있지만 우스꽝스러울 수는 없다. D. Look 과 수황은 비옥한 밭과 아름다운 연못이 있는 뽕나무에 속하지 않는다. 9.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3 점) a: 1 1. A 단과 B 단 모두 연꽃을 써서 작자의 연꽃에 대한 사랑과 찬양을 표현하지만, 다만 칭찬과 사랑의 원인은 다르다. 간결한 언어로 분석해 주세요. (3 분)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7 .(4 분) (2 점) (C )9. (4 점) (1) 저처럼 연꽃을 사랑하는 사람이 또 있나요? ⑵ 사람들이 계속 보기에 적합하지 않다. 10.(3 점) 답: 국화와 모란을 배채로 연꽃의 고귀한 품질을 돋보이게 한다. 국화는 정배이고, 모란은 음의 배배배배이다. 1 1.(3 점) 답:' A' 작가가 연꽃을 사랑하는 이유는 연꽃이 자급자족하고 오만하지 않기 때문이다. B 의 작가는 연꽃을 좋아한다.
5. 이어답역은 국화, 모란, 모란의 가을에 살고 있다.
종의 번식은 같고, 무늬와 색깔은 모두 같고, 공연은 오랫동안 반복되었다. 심지 않은 꽃은 모두 간단하지만 모란, 모란, 국화를 묘사한 것은 모두 독특하다.
사람은 모두 세 가지 기묘한 꽃이라고 하는데, 같은 편이지만, 두 조각으로 판단할 수 있다. 자연과 인력 구분이 있다고 합니다. 왜요 모란의 아름다움은 모두 자연에 있는 것이지 인공에 있는 것이 아니다.
이 두 가지 꽃을 심은 사람은 겨울에 비료를 주고 관개를 하고, 여름에야 물을 촉촉하게 하는데, 어떻게 멈출 수 있습니까? 그 개방도 화려하고 향기롭고, 한 번도 인력에 부지런한 적이 없고, 자태를 약간 줄이고, 색채를 약간 간직하지 않는다. 국화의 아름다움은 전적으로 인력에 달려 있어 약간 거짓이다.
예국화의 집, 묻히지 않았을 때 땅을 다스리는 노고가 있었다. 네가 매장되었을 때, 표시를 삽입하는 문제가 있다.
싹이 트기 전에 이미 많은 인력을 소비했다. 묘목을 심으면 기진맥진할 수 있다. 지금부터 건조방지, 습기 걱정, 머리 따기, 잎 따기, 접목, 벌레 잡기, 벌레 발굴, 피해 방지 등 모든 것이 시간이 걸리고 자연에서 숙련된 사람들을 기다리고 있다.
즉, 꽃이 피고, 비가 내리고, 서리를 맞고, 가지를 묶고 꽃을 묶는 근면함, 등불을 놓고 물을 긷는 번뇌, 염색의 고통이 자연의 부족을 보완한다는 것이다. 이 때문에 꽃 한 송이가 봄부터 가을까지 황혼까지 잠깐의 여유가 없을 것이다. 만약 그것이 꽃이라면, 그것은 풍부하고 아름다울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흔들리는 들국화와도 같다.
그렇다면 국화의 아름다움은 자연스럽지 않고 인간적이다. 인류의 아름다움은 하늘에 귀속되어, 노력하지 않는 모란과 동등하며, 원한은 공과 사의 차이가 크지 않다. 나도 알아, 그 녹색 응고, 심지어 모래 속의 글까지 모인 사람들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국화가 탄생한 이래 줄곧 높은 곳에서 온 문인들이 서로 짱 키스를 해 왔지만, 반대 말을 하는 사람들은 원명의 적이 아니다. 국화를 심은 사람은 일년 내내 부지런하지만, 하늘을 정복하는 힘에 의지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들은 어떻게 쓰는지 알지만, 어떻게 쓰는지, 식수의 출처를 잊고, 청구하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들은 어떻게 마음이 편안할 수 있습니까? 옛날 옛적에, 대중의 화제를 읊조리는 것은 모든 것이다. 침입의 뜻은 그것이 국화를 사랑하는 것보다 더 깊다는 것이고, 그것은 결코 얇지 않다는 것이다.
나는 노포에 심은 국화꽃을 맛본 적이 있지만, 나는 수도인과 유가치도에서 관대하다. 국화를 심어 심신을 연마할 수 있다면, 왜 성인이 되지 않는가? 만약 네가 국화를 심는 의지로 나의 사업을 점령할 수 있다면, 왜 기꺼이 하지 않겠는가? 문인들이 몸을 사랑하고 이름을 사랑하는 마음인데 노포처럼 국화를 사랑할 수 없다면 어떻게 할 수 있겠는가! 5. 다음 문장에서 가어의 부정확한 해석은 무엇입니까? A. 자세를 약간 줄이고 그 색깔을 보존한다: 검소하다? B. 예술 국화 사람들은 일 년 내내 열심히 일합니까? 예술: 심기? C. 날씬하지도 날씬하지도 않다: 비하? D. 그럼 왜 걱정하지 않으세요? 다음 몇 조의 문장에서, 추가된 단어의 의미와 용법이 다른 그룹은 A 이다. 사람들은 모두 세 송이의 기묘한 꽃이라고 하는데, 똑같이 대할 수 있습니까? 온고로 새로운 것을 알면 스승이 될 수 있다. B. 인력 과잉, 15 개 도시 이비 초대 기꺼이. C. 나는 한 마디도 묻지 않고 거지에게 장군을 다시 만나게 할 것이다. D. 나는 학자, 사랑 몸 사랑 이름, 법원에 감히. 컨텍스트에 따라 다음 중 올바른 진술은 무엇입니까? A. 작가는 두 가지 꽃, 자연적, 인공이 있다고 생각한다.
작가는 인조화를 제창한다. 왜냐하면 노동 후에 꽃이 더 아름답게 피기 때문이다. -응? B. 사람들은 왕왕 국화의 아름다움만 보지만 화농 뒤의 수고는 보지 못한다.
저자는 이에 대해 상당히 미사여구가 있다. -응? 승려와 유교, 국화 재배자처럼 근면하고 꾸준한 것이 그들이 성공한 원인이다.
-응? D. 이 문장 은 국화가 오래된 묘포에서 무명하고 노고를 마다하지 않는 정신을 칭송하고 있다. 8.'/'를 사용하여 다음 문장에 물결선을 그립니다. 맞습니다. 봄부터 가을까지 꽃 한 송이는 잠깐의 한가함이 없을 것입니다. 오직 한 송이의 꽃일 때만 풍부하고 아름답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꽃명언) 그렇지 않으면 흔들리는 들국화와 같다.
A. 이 때문에 꽃 한 송이/봄부터 가을까지/아침부터 저녁까지/항상 잠깐의 한가함/꽃 한 송이/아름다움을 풍부하게 할 수 있을까/그렇지 않으면 춤처럼/들국화는 단지 나무 울타리를 장식하는 것일까? B. 이 때문에 꽃 한 송이/봄부터 가을까지/아침부터 저녁까지/한순간도 없는 한가함/꽃 한 송이/풍성할 수 있어야 함/아름다움/들국화처럼/장식만 가능/울타리. -응? C. 이를 위해/꽃 한 송이가 봄부터 가을까지/아침부터 저녁까지/항상 한가한 순간이 없다/필수/꽃 한 송이/아름다움만 풍부하게 할 수 있다/그렇지 않으면 춤/들국화와 같다.
-응? D. 이 때문에 꽃 한 송이/봄부터 가을까지/아침부터 저녁까지/한순간도 없는 한가함/그것은 처음부터 아름다움을 풍부하게 할 수 있어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들국화처럼/단지 나무울타리일 뿐이다. 9. 밑줄 친 문장을 현대 중국어로 번역합니다.
(10 점)? (1) 종의 번식은 같고, 색깔은 모두 같고, 공연은 오랫동안 반복되었다. (3 점)? (2) 사람의 아름다움은 하늘에 귀속되며, 노력하지 않는 모란과 같고, 원한은 공과 사의 차이가 크지 않다. (4 점)? (3) 국화를 심으면 심신을 날카롭게 할 수 있다면, 왜 성인이 되지 않는가? (3 점).
6. 이어의 답역
청 이유
국화, 가을 모란, 모란도. 종의 번식은 같고, 무늬와 색깔은 모두 같고, 공연은 오랫동안 반복되었다. 심지 않은 꽃은 모두 간단하지만 모란, 모란, 국화를 묘사한 것은 모두 독특하다. 사람은 모두 세 가지 기묘한 꽃이라고 하는데, 같은 편이지만, 두 조각으로 판단할 수 있다. 자연과 인력 구분이 있다고 합니다. 왜요 모란의 아름다움은 모두 자연에 있는 것이지 인공에 있는 것이 아니다. 이 두 가지 꽃을 심은 사람은 겨울에 비료를 주고 관개를 하고, 여름에야 물을 촉촉하게 하는데, 어떻게 멈출 수 있습니까? 그 개방도 화려하고 향기롭고, 한 번도 인력에 부지런한 적이 없고, 자태를 약간 줄이고, 색채를 약간 간직하지 않는다. 국화의 아름다움은 전적으로 인력에 달려 있어 약간 거짓이다. 예국화의 집, 묻히지 않았을 때 땅을 다스리는 노고가 있었다. 네가 매장되었을 때, 표시를 삽입하는 문제가 있다. 싹이 트기 전에 이미 많은 인력을 소비했다. 묘목을 심으면 기진맥진할 수 있다. 지금부터 건조방지, 습기 걱정, 머리 따기, 잎 따기, 접목, 벌레 잡기, 벌레 발굴, 피해 방지 등 모든 것이 시간이 걸리고 자연에서 숙련된 사람들을 기다리고 있다. 즉, 꽃이 피고, 비가 내리고, 서리를 맞고, 가지를 묶고 꽃을 묶는 근면함, 등불을 놓고 물을 긷는 번뇌, 염색의 고통이 자연의 부족을 보완한다는 것이다.
이 때문에 꽃 한 송이가 봄부터 가을까지 황혼까지 잠깐의 여유가 없을 것이다. 만약 그것이 꽃이라면, 그것은 풍부하고 아름다울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흔들리는 들국화와도 같다. 그렇다면 국화의 아름다움은 자연스럽지 않고 인간적이다. 인류의 아름다움은 하늘에 귀속되어, 노력하지 않는 모란과 동등하며, 원한은 공과 사의 차이가 크지 않다. 나도 알아, 그 녹색 응고, 심지어 모래 속의 글까지 모인 사람들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국화가 탄생한 이래 줄곧 높은 곳에서 온 문인들이 서로 짱 키스를 해 왔지만, 반대 말을 하는 사람들은 원명의 적이 아니다. 국화를 심은 사람은 일년 내내 부지런하지만, 하늘을 정복하는 힘에 의지하지 않는다. 하지만 그들은 어떻게 쓰는지 알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모르고 식수원을 잊고 물을 채취하는 사람을 한쪽에 놔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의 마음의 평화는 무엇입니까? 옛날 옛적에, 대중의 화제를 읊조리는 것은 모든 것이다. 침입의 뜻은 그것이 국화를 사랑하는 것보다 더 깊다는 것이고, 그것은 결코 얇지 않다는 것이다.
나는 노포에 심은 국화꽃을 맛본 적이 있지만, 나는 수도인과 유가치도에서 관대하다. 국화를 심어 심신을 연마할 수 있다면, 왜 성인이 되지 않는가? 만약 네가 국화를 심는 의지로 나의 사업을 점령할 수 있다면, 왜 기꺼이 하지 않겠는가? 문인들이 몸을 사랑하고 이름을 사랑하는 마음인데 노포처럼 국화를 사랑할 수 없다면 어떻게 할 수 있겠는가!
5. 다음 문장에서 가어의 해석이 정확하지 않다.
-응? A. 자세를 약간 줄이고, 그 색깔을 보존하다: 검소하다
-응? B. 예술 국화 사람들은 일 년 내내 열심히 일합니까? 예술: 심기
-응? C. 날씬하지도 날씬하지도 않다: 얕잡아 보다
-응? D. 그럼 왜 걱정하지 않으세요? 가져오기: 가져오기
6. 다음 각 문장 그룹에서 부가어의 의미와 용법이 다른 그룹은
A. 사람들은 모두 삼절이라고 불리는데, 그래서 같은가요? 온고로 새로운 것을 알면 스승이 될 수 있다.
B. 나는 15 개 도시의 이비를 초청하여 일손의 부족을 메우고 싶다.
C. 병행하면 묻지 않고 장군을 다시 볼 수 있다.
D. 학자 사랑 몸 사랑 이름 마음, 북한 아홉 승객 을 설정, 첸 은 벽에 감히.
컨텍스트에 따라 다음 진술 중 하나가 정확합니다.
-응? A. 저자는 자연과 인공의 두 가지 꽃이 있다고 생각한다. 작가는 인조꽃을 제창한다. 노동 후에 꽃이 더 아름답게 피기 때문이다.
-응? B. 사람들은 왕왕 국화의 아름다움만 보지만 화농 뒤의 수고는 보지 못한다. 저자는 이에 대해 상당히 미사여구가 있다.
-응? 승려와 유교, 국화 재배자처럼 근면과 끈기가 있는 것이 그들이 성공한 원인이다.
-응? D. 이 문장 은 국화가 오래된 묘포에서 무명하고 노고를 마다하지 않는 정신을 칭송하고 있다.
8. "/"를 사용하여 텍스트에 물결선을 그립니다. 맞습니다.
이 때문에 꽃 한 송이가 봄부터 가을까지 황혼까지 잠깐의 여유가 없을 것이다. 만약 그것이 꽃이라면, 그것은 풍부하고 아름다울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흔들리는 들국화와도 같다.
A. 이 때문에 꽃 한 송이/봄부터 가을까지/아침부터 저녁까지/항상 잠깐의 한가함/꽃 한 송이/아름다움만 풍부하게 할 수 있다/그렇지 않으면 춤/들국화처럼 나무 울타리를 장식할 수 밖에 없다.
-응? B. 이 때문에 꽃 한 송이/봄부터 가을까지/아침부터 저녁까지/한순간도 없는 한가함/꽃 한 송이/풍성할 수 있어야 함/아름다움/들국화처럼/장식만 가능/울타리.
-응? C. 이를 위해/꽃 한 송이가 봄부터 가을까지/아침부터 저녁까지/항상 한가한 순간이 없다/필수/꽃 한 송이/아름다움만 풍부하게 할 수 있다/그렇지 않으면 춤/들국화와 같다.
-응? D. 이 때문에 꽃 한 송이/봄부터 가을까지/아침부터 저녁까지/한순간도 없는 한가함/그것은 처음부터 아름다움을 풍부하게 할 수 있어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들국화처럼/단지 나무울타리일 뿐이다.
9. 밑줄 친 문장을 현대 중국어로 번역합니다. (10 점)
-응? (1) 종의 번식은 같고, 색깔은 모두 같고, 공연은 오랫동안 반복되었다. (3 점)
-응? (2) 사람의 아름다움은 하늘에 귀속되며, 노력하지 않는 모란과 같고, 원한은 공과 사의 차이가 크지 않다. (4 점)
-응? (3) 국화를 심으면 심신을 날카롭게 할 수 있다면, 왜 성인이 되지 않는가? (3 점)
7. 이어가' 국화' 를 쓴 이유는 무엇이며, 어떻게 이런 고국화, 추모란, 추모란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종의 번식은 같고, 무늬와 색깔은 모두 같고, 공연은 오랫동안 반복되었다. 심지 않은 꽃은 모두 간단하지만 모란, 모란, 국화를 묘사한 것은 모두 독특하다. 사람은 모두 세 가지 기묘한 것으로 불리는데, 같은 셈이다. 그러나 단독 판단은 두 개, 즉 두 부분으로 나뉜다. 이게 뭐야? 모란과 모란의 아름다움은 인력이 아니라 자연에 달려 있다. 이 두 가지 꽃을 심은 사람은 겨울에 비료로 관개하고 여름에는 물을 촉촉하게 주는데 어떻게 멈출 수 있습니까? 그 개방도 화려하고 향기롭고, 한 번도 인력에 부지런한 적이 없고, 자태를 약간 줄이고, 색채를 약간 간직하지 않았다. 국화의 아름다움은 전적으로 인력에 달려 있어 약간 거짓이다. 예술 국화의 집이 묻히지 않았을 때 소련이 땅을 관리하고 농사를 짓는다. 묻을 때 파종 문제가 있다. 싹이 트기 전에 이미 많은 인력을 소비했다. 묘목을 심은 후 기진맥진하여 회복하다. 건조방지, 습기 방지, 머리 따기, 꼬집기, 핵 짜기, 접목, 벌레 잡기, 벌레 파내기, 방해, 이것들은 모두 일을 하지 않는 날이니,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즉, 꽃이 피고, 비가 내리고, 서리를 맞고, 가지를 묶고 꽃을 묶는 근면함, 등불을 놓고 물을 긷는 번뇌, 염색의 고통이 자연의 부족을 보완한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꽃 한 송이는 항상 시간이 없다. 봄부터 가을까지, 아침부터 저녁까지. 꽃이라면 풍부하고 아름답다. 그렇지 않으면 시어머니의 들국화처럼 울타리일 뿐이다. 그렇다면 국화의 아름다움은 자연스럽지 않고 인간적이다. 사람의 아름다움은 하늘에 귀속되어, 그것을 일하지 않고 얻게 하여, 모란과 모란으로 간주하고, 원한과 공적 차이는 크지 않다. 나도 알아, 그 녹색 응고, 심지어 모래 속의 글까지 모인 사람들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국화 시작 이후, 철학자 프로 짱, 혼자 말하는 사람, 비 Yuanming 적. 국화 예술에 종사하는 사람은 일년 내내 부지런하지만, 그것을 승천의 힘으로 주지 않는다. 그들은 꽃이 좋다는 것을 알지만, 그들은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모른다. 식수원을 잊고 식수원을 놓아주다. 그는 편안합니까? 옛날 옛적에, 대중의 화제를 읊조리는 것은 모든 것이다. 침입의 뜻은 그것이 국화를 사랑하는 것보다 더 깊다는 것이고, 그것은 결코 얇지 않다는 것이다.
나는 노포에 심은 국화꽃을 맛본 적이 있지만, 나는 수도인과 유가치도에서 관대하다. 국화를 심어 심신을 연마할 수 있다면, 왜 성인이 되지 않는가? 만약 네가 국화를 심는 끈기로 나의 사업을 점령할 수 있다면, 또 무엇을 걱정할 필요가 있느냐? 문인들이 몸을 사랑하고 이름을 사랑하는 마음인데 노포처럼 국화를 사랑할 수 없다면 어떻게 할 수 있겠는가!
이것은 이어의' 국화' 원문이다!
분명히 한 편의 영물시인데, 마지막으로 내가 국화를 사랑하는 것이 무엇보다 낫다는 것을 지적하니, 이욱의 마음속에서 국화의 지위를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