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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사람의 내면적 본질을 단번에 간파하기는 어렵다. 우리는 외적 형태에서 그를 관찰하고 그의 진면목을 추측할 수 있다.

중립은 가장 소중한 품질이다. 표면적으로 이런 자질을 가진 사람은 매우 평범한 사람이다. 그는 개인적인 목표가 많지 않고, 타인을 이해하고 포용할 수 있으며, 각종 전문가를 조율하고, 각종 인간관계를 잘 처리할 수 있다. 따라서 "중화" 의 품질은 재능보다 더 중요합니다.

음양' 의 특징에 대한 이해로 볼 때,' 음' 은 정적이고 숨겨진 수준이고,' 양' 은 동적이고 표현적인 수준이다. 매우 총명한 사람은 두 세계의 장점을 모두 얻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한 사람은' 이해심' 이나' 이해심' 이 아니다. "이해" 사람은 양이고, 주동적이고, 반응이 빠르고, 시무를 알지만, 사려 깊고, 무모하다. 현사' 는 음인, 내성적, 깊은 이유를 이해하고 원칙을 강조하지만 행동이 느리고 망설이고 있다.

우리는 다섯 줄의 사유로 한 사람의 재능을 고찰할 수 있다: 목골, 금근, 내열, 토근, 물피, 즉 체격이 강하고, 활력이 넘치고, 목소리가 우렁차고, 체태가 고르고, 안색이 평화롭다. 그들은 자비 (친절), 정의 (용기와 도덕), 의식 (존중과 이해), 편지 (정직), 지혜 (지혜) 입니다. 만약 한 사람이 이 다섯 가지 방면을 모두 갖추면,' 오상' 이라고 부른다. 오상' 이 있는 사람은 찾기가 어렵고, 단 한 가지' 덕' 만이 더 흔하다. 열정이 직설적이고 고집이 세며 현혜적이다. 차세와 홍이, 김덕; 기꺼이 공손하고 공손하고 덕이 있다. 넓은 밤과 부드러운, 흙 냄새가 난다; 간단명료해, 화덕.

고대인의 이론은 융합될 수 있고, 오행은 서로 연결되어 있다: 김수생, 수생목, 목불, 불토, 원생금; 상크: 김크목, 목크토, 투크수, 물, 불, 불, 금. 대중은 소수보다 낫다. 그래서 물은 불을 이긴다. 징 모리 힘, 그래서 화재 승리 금; 강승유, 그래서 김승목; 산란을 전문으로 하기 때문에 나무가 토양을 이긴다. 현실은 공허함보다 낫고, 고토는 물보다 낫다. 한 팀에서 이 다섯 가지 성격을 가진 인재를 찾을 수 있다면, 각종 문제를 모두 해결할 수 있다. 반대로, 효과적인 팀은 모든 종류의 인재가 있어야 한다. 한 팀에서 개성/재능이 없는 인재가 부족하다면, 미래가 상호 이해의 진실 때문에 불협화될 수 있다고 추측합니다. 반면에, 우리는' 중화' 성격을 가진 사람들에게 팀 내 갈등을 조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중화' 는 확실히 매우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외모, 일상적인 행동 등에서 한 사람의 마음과 삶에 대한 태도를 볼 수 있다. 한 사람의 목소리에서 그의 심정을 알 수 있다. 표정을 결합하면 한 사람의 내면적 성격을 추론할 수 있다.

구정' 은 한 사람의 9 개 방면을 시찰함으로써 그를 전면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9 가지 측면은' 신, 정, 근육, 뼈, 기, 색, 외모, 용언' 이다. 이곳의' 신' 은 현대인들이 말하는' 인생관' 과 약간 비슷하다. "정" 은 한 사람의 분석 이해력을 의미하며, 분명히 말하면 한 사람의 "이해력" 을 보는 것이다. 부드러움' 은 흔히 말하는' 용기' 를 의미하며, 한 사람이' 담력' 과' 책임감' 을 가지고 있는지를 가리킨다. "뼈" 는 "강인함", "인내" 의 성격을 가리킨다. "색깔" 은 한 사람이 "동정심" 을 가지고 있는지, "공감" 을 잘하는지 보는 것이다. 매너' 는 한 사람의 행동이' 엄숙함' 인지' 경박' 인지를 가리킨다. "관용" 은 사람이 "진지하다", "진지하다" 또는 "정신이 방황하다" 는 것을 의미한다. "말하기" 는 한 사람이 말하는 것이 평화 롭고 유창하며 질서 정연한지에 달려 있다. 만약 네가 한편으로는 잘하지 못한다면, 이 사람은 바로' 편재'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