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주변국보다 많은 사람들이 있고' 없음' 과' 없음' 은 없습니다.
2. 백인에게 주는 사람은 길에서 입을 책임이 없다.
배고픔과 어떻게 퍼질지 모르는' 길' 과 길을 그리고 있다.
4. 닭, 돌고래, 개 (ZH) 가축은 낭비할 시간이 없다. "아니오" 또는 "아니오" 가 없습니다.
5: 다만, 사실은 그렇지 않아요.
고금의 다른 의미
1. 나는 시골에 갔다. 나: (고대 의미: 고대 군주의 자신에 대한 겸손한 말. 오늘의 의미: 혼자 있는 사람을 가리킴)
2. 하노이는 매우 사납다. 하노이: 황하 북쪽 해안 위지, 오늘 하남 제원 지역은 사납다: (옛 뜻: 오곡이 풍성하지 않고 흉년이 들다. 현대적 의미: 1. 사람이나 동물은 성질이 급하고 마음도 없고 폐도 없다는 뜻이다. 2. 불가능하고 불길한. ) 을 참조하십시오
3. 이웃나라 사람들도 적지 않다. 보충: (고대 의미: 부사, 더. 현대의 의미: 두 개 이상의 사물이나 숫자가 결합되어 있다: 증가.
4. 갑옷을 버리고 가다. 가: (옛 뜻: 도망가다. 오늘의 의미: 걷기)
5. 아니면 백보 후에 멈추세요. (고대 의미: 어떤 사람들. 현대의 의미: 선택을 나타내는 접속사, 아마도, 아마도)
6. 네, 갑시다. 가: (옛 뜻: 도망가, 도망가. 오늘의 의미: 걷기)
7. 농시를 거스르지 않으면 오곡이 곡식을 이길 수 없다. 계곡: (고대 의미: 곡물의 총칭. 현대의 의미: 샤오미)
8. 도끼가 제때에 산속으로 돌진했다. 김: (고대 의미: 도끼. 의미: 중량 uom 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9. 건강을 유지하고 생명을 잃게 하는 것이다. 건강 관리: (고대 의미: 살아있는 사람을 부양하다. 오늘의 뜻: 몸을 보양하라. ) 을 참조하십시오
10. 내가 죽든지 군인이 죽든지. 병사: (고대 의미: 무기. 현대의 의미: 군대의 최하층 인사)
1 1. 왕은 무고하고 천하 사람들은 모두 중요하다. 세: (고대 의미: 세. 오늘의 의미: 년)
다의라는 단어
1. 숫자
(1) 번호가 풀에 없습니다. "나도 시골에 있다" 는 밀밀하고 정밀하다.
(2) 가족 구성원의 수는 배고픔이 없을 수 있다.
(3) 승패수, 생존원칙, 진나라와 비교하면 6 국의 운명을 측정하기가 쉽지 않다.
(4) 푸숙은 몇 차례 진언을 이유로 이 외국 장군에 대해' 진섭가족' 을 거듭 말했다.
⑤ 검은 옷을 입은 사람들의 수를 모을 수 있습니까? 용을 만져서 소황후의 횟수와 수량을 말하다.
⑥ 전투함은 천전 적벽 Sh 화신으로 계산한 것이다.
2. 직설적
(1) 스트레이트, 산만하지 않은' 후아이린' 은' 굴곡' 과 반대해 구부러지지 않는다.
(2) 곧장 백보도 아니고, 가는 것도 아니고,' 나는 시골에 있다' 는 것은 단지, 단지.
(3) 소머리에 숯을 충전하는 것은' 숯을 파는 웽' 의 가치다.
(4) 만약 네가 너의 함양을 벗어날 수 없다면, 너는 노군이 그의 약속을 어겼다고 단도직입적으로 비판할 것이다.
3. 파견
(1) 백 개의 성어가 불붙었다.
(2) 어양 900 명을 왼손 조사로 보내고' 진섭 가족' 을 보낸다.
(3) 굶주림으로 그린' 나도 나라에 있다' 는 말은 곡창을 열어 백성을 돕는 것을 의미한다.
(4) 야향과 그윽한 향, 미목과 번음' 취옹정' 은 개방되어 있다.
⑤ 주인은 집에 가는 것을 잊었고, 손님은 자신의 비파 여행을 가야 한다.
⑥ 대연이도 의를 두려워하고, 심상치 않은 생각이 없으면' 오인묘명' 을 내기가 어렵다.
⑦ 안능은 영웅을 굴복시키고 무덤을 한탄하며 백성들의 슬픔을 토로할 수 있다. 오묘묘비명이 발부하여 표시하다.
4. 군인
① 내가 아니라 군인도' 나도 나라에 있다' 는 무기다.
(2) 군국주의 성어 전쟁.
(3) 장안을 질적으로, 병사는 용을 만져서 조태후라고 부르는 군대다.
④ 전전긍긍하며 초목이 모두 병사인' 송수전' 병사.
5. 승리
① 당나귀는 화가 나고 발굽 "돈" 당나귀 곰이다.
(2) 농사를 거스르지 마라, 곡식은 곡식을 이길 수 없다. "나도 국내에 있다."
(3) 소위 승리 법원 "Zou Ji 풍자 왕 najian".
(4) 해돋이에는 강물이 불보다 더 붉고, 봄에는 강물이 파랗게 푸르다.
(5) 관부팔릉승은 동정호' 악양루' 에서 장려했다.
6. 언제
(1)' 나는 시골에 있다' 라는 단어를 위반하지 않고 농번기, 계절
(2)' 나는 시골에 있다' 라는 명사, 시기, 기회를 잃을 시간이 없다
7. 왕 (성)
(1) 왕은 무죄세' 나도 나라에 있다', 왕, 명사, 독서장.
(2) 그러나 비왕' 나는 나라에도 있다' 의 왕은 천하를 통일하고 양을 도한다.
8. 먹어요
(1) 계곡은 동사' 나는 시골에 있다' 를 이기지 못하고 먹는다.
(2) 개가 사람을 먹는 것은 우리나라 첫 번째' 음식' 이 동사가 먹는 것을 모른다. 후자의 "음식" 은 명사, 음식으로 쓰인다.
9. 우
(1) 이웃 나라보다 더 많은 희망이 없다.
(2) 우리 나라도' 우리 나라' 의 개사입니다.
(3) 상을 주는 자는 길을 놓지 않는다. "나도 시골에 있다" 전치사
10. 지능
(1) 저는 시골에 있습니다. 보조사' 나는 시골에 있습니다' 는 문장의 독립성을 취소했습니다.
(2)' 나는 시골에 있다' 라는 보조사를 채워 소리를 비교한다.
③ 왕초에도' 나는 국내에도 있다' 라는 보조사를 보냈다.
④ 5 에이커의 집 "나는 시골에 있다" 조사.
(5) 대명사' 나는 나라다' 를 신청하는 것은 효라는 뜻을 가지고 인민을 대표한다. 보조 단어, 네
1 1. 경과
① 전쟁을' 나는 나라를 위한 것' 이라고 비유해 주세요.
② 숲에 들어갈 때 "나는 나라에있다" 는 근거.
(3) 효도의 의미에 적용, "나는 또한 나라에 있다"
품사의 유연한 운용
명사를 동사로 사용:
드럼: 보통' 드럼' 은 명사로, 여기서는 동사: 드럼, 북행진곡으로 유연하게 쓰인다.
50 명은 실크 옷을 입을 수 있다. 보통' 옷' 은 명사이다. 여기서는 동사로 유연하게 쓰인다: 입는다.
코코 리 배고프지도 춥지도 않지만, 그는 왕이 아니다. 아무것도 없다. 보통' 왕' 은 명사다. 여기서는 유연하게 동사로 쓰인다. 왕을 위해, 왕을 위해, 천하를 통일하고, 인제로 천하인을 제압한다.
왕은 무고하다: 일반적으로' 죄' 는 명사로, 여기서는 동사로 유연하게 사용한다: 비난, 비난.
나무는 뽕나무다: 나무: 보통' 나무' 는 나무 (명사) 로 동사로 유연하게 사용되어 나무를 심는다.
개는 모르는 사이에 사람의 음식을 "먹는다": "음식" 은 일반적으로 명사로, 여기서는 동사: 먹는 것으로 유연하게 쓰인다.
명사로서의 동사:
전쟁의 비유를 사용하십시오: 일반적인 "전쟁" 은 전투 (동사) 입니다. 여기서 명사로 유연하게 사용됩니다: 전쟁.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자신의 죽음을 안타까워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living" 은 살아있는 것을 의미하며, 여기서는 명사로 사용한다. 살아있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죽음 (동사) 을 의미하며, 여기서 명사로 쓰인다: 죽은 사람은 애도하고, 동사의 사용을 위해, 다른 사람의 장례식을 위해.
"성실" 교육: 일반적인 "성실" 은 신중한 (형용사) 이며, 여기서 유연하게 동사로 사용됩니다: 진지함.
그런 다음 그 사람을 동쪽으로 옮기고 그 곡식을 하노이로 옮긴다. 보통' 이동' 은 이동이라는 뜻이다. 여기는 사역 용법: 만들기 ... 움직이다.
특수 문장 패턴
판결
1, 가면 이것도 일종의 도피다.
내 잘못도 아니고, 내 나이도 아니고, 내 나이다. (부정적인 판단, 긍정적인 판단)
나는 그 병사를 죽이지 않았지만 무기가 그를 죽였다. (같은 책)
4. 사람을 양생하게 하고, 죽어도 여한이 없다. 사람들이 생로병사에 불만을 품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다.
5, 생로병사는 아쉬움이 없고, 왕도의 시작 부분에는 불만이 없고, 왕도의 시작이다.
역장구
1, 부사 후위 (전치사구 후위):
(1) 신지는 부모에게 효도하고 형제를 사랑하는 교육을 반복했다.
(2) 손이 흰 사람은 그것을 착용하지 않고, 머리가 희끗희끗한 노인도 머리에 물건을 씌우거나 무거운 물건을 메고 길을 걷지 않는다.
2, 전치사 빈 문장:
(1) 부정문에서 대명사 전치사 목적어. 아무것도 없다.
(2) 닭, 돌고래, 개. 가축, 닭, 돌고래, 개
전치사 구조의 후위 문장:
(1) 희망이 없는 사람이 이웃 나라보다 많다.
4. 고정 문장 패턴
(1) 곧장 백보 ('직귀' 는' 그냥' 에 해당함)
(2) 백 보 후에 멈추거나 50 보 후에 멈춘다 ("또는 ... 또는 ..." 는 "어떤 사람 ..." 에 해당한다.)
(3) 네, 갑니다 ("예 ... 도" 같음 "이 ... 아")
줄임말
1, 그는 주어' 이것' 도 저장했다.
2. 갑옷을 버리고 병사를 끌고 주어' 병사' 를 남겨 두다.
수업 후 노트
1 .. 하노이 [흉작]: 흉작, 흉년.
2. 아니요 [더하기] 가 적음: 많음
3.[ 채우기]: 동사
4. [드럼]: 드럼
5. [직선] 은 백보가 아니다: 다만.
6. 우리 나라도 옳다.
7. 곡식은 먹을 수 없다: 오래된 독서 shěng, 해라.
8. [수 (C) 와 (G) 가 못들어간다]: 가는 그물은 못에 들어가지 않는다 (물고기의 성장과 번식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함).
9. [의류]: 실크 옷을 입다
10. [괜찮아]: 괜찮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