낫 무뇌 체험: Yatonokami 게임 체험이 훨씬 나아질 수 있고, 뇌가 없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나는 주로 이전 단락의 두 가지 기교를 사용한다. 인간에게 지우기 기호는 빈 컷으로 얼굴을 뒤집는 것이다. (칼날차의 강화판이라고 느껴져 절단능력이 의외로 강하다.) 한 판 치고 나면 나는 그를 뱀으로 할 것이다. 중간에 나는 중간 몇 단계로 흘러가서 다시 마지막 단락으로 돌아갈 수 있다. 그들은 정력을 회복할 기회가 없어 언제든지 괴물에게 굴복할 수 있다. 에너지를 다 치면 괴물은 거의 정화 상태에 있다가 야토노카미 뱀을 이용해 남은 에너지를 잃는다. 보스가 쓰러지려고 할 때, 다른 속성을 가진 먼지 강도로 혼돈을 치고 출력을 즐긴다. 그들은 몇 라운드를 견지할 수 없다.
왕인 2 와 왕인 1 의 가장 분명한 차이점은 타격 에너지가 타격 부상보다 훨씬 더 인기가 있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BOSS 는 보통 너무 미친 개이기 때문이다. 텅 비어 있을 때만 회전 스위치가 항상 검게 되어 땅에 떨어져야 출력 시간이 있고, 다른 무기는 높은 정확도가 떨어지거나 정확도가 낮은 것 (전형적인 것은 쌍칼) 이다 현재로서는 낫 정밀 절단 상처가 높은 것만 발견되었다.
점 추가: 배럴 흐름을 마음대로 추가합니다. 태도와 쌍칼, 정신, 마술, 기술을 각각 30 씩 더하고 검복은 막 40 으로 늘렸다.
음양의 선택은 느리다, 김과, 건강은 옳다. 여기에 특별히 추천하는 결계 기호가 있다. 그 역할은 영원을 자동으로 제거하고 (초고속) 에너지 회복을 가속화하여 어두운 상태에서의 에너지 수요를 보장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