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건강식단 - 그것의 빛이 그것의 먼지와 비슷하거나 존재한다는 것을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

그것의 빛이 그것의 먼지와 비슷하거나 존재한다는 것을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

길은 평화롭고, 그 기능은 명확하고 명확하며, 항상 이렇다. 나는 그것이 어디서 왔는지 모르지만, 나는 그것이 천제가 태어나기 전이라는 것을 안다. 그 풍경에 참여하고, 서로의 먼지를 공유하지만, 여전히 맑고, 뒤섞이지 않고, 흐르지 않으면 살아남고, 흐르지 않으면 죽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노자의 도덕경.

같은 먼지:

1, 먼지 등 혼합 이물질. 혼합 통일을 비유하다.

2. 비유는 만물과 하나가 된다.

3. 비유는 속세 풍속과 혼동되어 재미가 다르지 않다.

4, 같은 길; 동행하다.

5, 혼란을 의미합니다. 섞어서 들어가다.

공간과 시간은 도로 운행의 두 가지 특성일 뿐, 존재하는 본체는 아니다. 큰길 조작은 시간과 공간에 대한 인식을 가질 수 있다. 이런 인식 자체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것이다. 도를 법으로 하는 것은' 닮은 것' 이고, 변화를 초월하는 것이다.

확장 데이터:

\ "도덕적 고전 \" 은 다음과 같이 생각합니다:

도덕경' 은 주로' 도' 와' 덕' 을 논술한다.' 도' 는 우주 자연의 도리이자 개인 수행의 방법이다. 덕은 통상적인 도덕이나 미덕이 아니라 출가가 마땅히 받아야 할 특수한 세계관, 방법론, 사람을 대하는 방식이다.

노자의 본의는 사람들에게 부처님을 고치는 법을 가르치는 것이다. 도덕은 기초이고 도가는 도덕의 승화이다. 덕행의 기초가 없다면, 당신은 사람을 대하고, 가정을 관리하고, 국가를 다스리는 데 실패할 가능성이 높으며, 당신은' 부처님' 을 할 수 없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따라서' 덕' 을 고치는 것은 수도를 위한 좋은 외부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며, 이는 사람이 필요로 하는 것일 수도 있다. 출가하려면 평온한 마음과 초연한 생활이 필요한데, 이것도 덕행에 없어서는 안 될 것이다. "도덕경" 의 도덕 부분은 경서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데, 이것이 수도의 기초이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도가 고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