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술의 해석은 "비정상적 상태의 요정이 1 인당 한 번씩 이 공격을 하고, 상해 계산은 실제 공방 능력을 인종값으로 대체한다" 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팀에는 다섯 개의 PM 이 있는데, 한 명은 중독되면, 중독된 것을 제외하고는 다른 세 명은 모두 나와서 서로 공격합니다. 물론 부상은 PM 자체의 공격력으로 계산한 것이 아니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공격력' 은 공격에 가담한 PM 의 물리적 공격인종에 따라 계산되고,' 방어력' 은 적의 물리적 방어인종에 따라 계산됩니다. 피카추를 예로 들어보죠.
그 인종적 가치:
물리적 공격: 55
물리적 방어: 30
편의를 위해, 만약 우리 다섯 명이 모두 비카추이고, 적의 분야는 비카추 (비카구가 포위 공격을 할 수 있다면) 이고, 포위 묘수를 사용할 때, 우리의 PM 물리적 공격은 비카추의 인종적 가치 물리적 공격 55, 적의 PM 물리적 방어 30 으로 상해를 계산하고, 게다가 이 기술을 포위하는 위력은 10 이다 55 30 및 10 을 상해 계산 공식으로 대체: 등급 x2/7× (공격자) 공격 또는 특수 공격 능력 값 × 이동력/(방어자) 방어 또는 특수 방어 능력 값 /50+2]× 속성 그램 × 속성 가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