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 가 없으면 무작위도의 기본 난이도 (좀비 정상 상해, 낮에 밤달리기, 정상적인 경험, 30 일 한 번 재료 새로 고침, 7 일 한 번 공중 투하, 물리적 상해와 혈액량은 모두 65,438+000%) 로 초출루한 신입생들이 첫 혈월 () 을 견디기 어렵다.
시간이 늦을수록 좀비의 밀도가 높아진다. 14 일 후, 전쯔단 (사람들이 비명을 지르는 것을 보면 시체가 근처에서 닦인다. ), 세 번째 혈월 (2 1 일) 은 소량의 방사선 좀비 (내타+출혈 접근, 플레이어 캐릭터가 아플 가능성이 있음) 를 새로 고치기 시작하고, 63 일 후 혈월은 대량의 방사선 좀비를 닦아낸다.
요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7 일 동안 플레이어 캐릭터를 죽이려면 음식 문제를 만족시켜야 하고, 냉온을 고려해야 하며, 열악한 환경에서 너무 오래 머물거나 좀비 공격, 병, 각종 건강 데이터를 고려해야 한다.
플레이어가 공격을 받으면 감염될 가능성이 높으며, 약물 치료 없이 직접 제자리에서 사망하는 등 감염도 100% 입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면 바로 죽는다. 땅에서 너무 높이 뛰면 다리가 부러지고 스스로 치유할 수 없다. 부목만 올라갈 수 있습니다. 치료 중 이동 속도가 반으로 줄고 점프는 치료 속도에 영향을 준다.
플레이어가 죽으면 캐릭터 체험을 잃고 생명상한선과 체력상한선을 잃는다. ), 생명한계를 늘리려면 배불리 먹고 마시며 천천히 살을 찌워야 한다.
기타 분야:
게다가, 사후에 또 아주 긴 약한 바가 있다. 약한 막대가 존재하는 동안 경험을 제대로 얻을 수 없다. 끊임없이 경험을 닦지 않으면 경험을 얻을 수 없다. (존 F. 케네디, 경험명언) 건강? 존재하지 않습니다. 콘솔과 mod 가 없습니다. 유럽 황제가 마법에 빠지지 않는 한, 자동차와 병사 공장을 운전하는 것은 말할 것도없고 63 일 이내에 단조 강철을 만들 수 없습니다. 도가니는 항상 아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