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권 1, 권법 48 은 중국 전통 무술로 명나라에서 유래한 것으로 첸이 창설했다. 태극권은 내외 겸수의 운동 방식이다. 몸을 단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호흡과 마음가짐도 조절할 수 있다. 따라서 태극권은 일종의 기공으로 여겨진다.
2. 기공은 호흡, 자세, 사상을 조절하여 신체 내부의 에너지를 조절하는 단련 방법이다. 태극권과 기공은 많은 유사점이 있다. 그들은 모두 몸의 이완, 호흡의 조정, 사상의 집중을 강조한다. 태극권에서는 모든 동작이 느리고 유창하게 진행되어야 하는데, 이는 연습자가 호흡을 풀고 조절하여 심신의 조화를 이루는 데 도움이 된다.
3. 태극권의 동작은 간단해 보이지만 사실은 공력과 내력에 대한 요구가 높다. 각 동작에는 고유한 의미와 기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밝은 날개 두루미' 는 팔의 힘과 유연성을 단련할 수 있고,' 단채찍' 은 허리다리의 힘을 강화시킬 수 있으며,' 운수' 는 몸의 조화성과 균형성을 높일 수 있다.
48 식 태극권의 장점은 다음과 같다.
1, 내용 충실함: 주먹, 손바닥, 갈고리 세 가지 손형, 궁보, 허보, 종보, 휴식, 정보, 독립보, 개보, 가랑이 9 가지 걸음걸이, 분발, 발차기, 펄럭임 포함
2. 원형 동작: 48 식 태극권의 동작은 양식 태극권의 수직 원형 변환뿐만 아니라 오식 손식 등 전통 루틴의 평원 기법을 여러 차례 사용했다. 한 번 채찍, 섹스, 문 지 의 잠재력 을 짜내는 경우; 점진적인 식망치, 좌우 셔틀, 오른쪽 킥 등의 동작의 평평한 원, 수직 링 변환, 접합은 동작을 더욱 둥글고 조화롭게 만들어 변화로 가득 차게 한다.
3. 균형잡힌 전면: 보법 방면에서 48 식은 안정적이고 가벼운 기초 위에서 무술과 손식의 철수와 연습방법을 흡수하여 보법의 유연성을 높였다. 몸매 조형에서 48 식은 대범하고 온전하게 하려고 노력한다. 우양, 독립과 호랑이, 백뱀이 마음을 토하고, 몸을 돌려 애무하는 등 무협의 특징과 좋은 예술 조형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