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교 네이단은 일요일을 뚫는 것에 신경을 쓴다. 예를 들어, 진건민과 다른 밀종 구루의 말에 따르면 임독 이맥을 뚫는 것은 수리 일이다.
도교 자체도 낮이 날아올라 신선이 되는 것을 말한다.
불교의 맥학은 도교의 맥학과 달리 한의학의 경락학과도 다르다. 최근 몇 년 동안 과학 실험자들은 경락의 존재를 발견했지만, 맥박은 인체 기상장의 색광학 등에 달려 있을 수 있다.
맥박은 더욱 정교하고, 우리의 오운 4 대 조화체에 비해 정미체이다. 맥박에는 맥박과 하이라이트가 있고, 가스 (에너지) 의 흐름도 있다. 72,000 개의 펄스가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왼쪽, 가운데, 오른쪽입니다. 삼맥의 매듭은 맥륜이고, 가장 중요한 것은 정맥, 인후맥, 심맥, 배꼽맥, 그리고 암호화된 맥륜은 5 라운드로 나뉘며, 물론 더 많은 세분화가 있다.
맥상은 불교의 무상비법만 다루고, 체계적인 수행은 난로의 순청한 수준이다. 일반적으로, 그 목적은 바람 요가나 졸화 요가를 통해 체내의 공기가 중맥으로 들어가고, 중맥으로 활성화하고, 죽음, 중, 생삼물을 시뮬레이션하고, 사공사희를 낳고, 환신을 낳고, 광명한 마음을 증명하고, 그들의 쌍운을 통해 깨달음을 부처님이 되는 것이다.
그래서 도교나 기공과 완전히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