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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겨 발레의 다섯 가지 기본 동작

피지크 발레는 발레의 연장선상에 있습니다. 피트니스의 한 형태인 발레는 일반적으로 폼 발레라고 불립니다. 아래에서 폼 발레의 다섯 가지 기본 동작을 수집하고 정리했으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첫 번째는 허리

운동 단계: 오른손으로 손잡이를 잡고 왼팔을 앞으로 벌려 머리 위로 들어 올립니다. 등을 구부려 어깨를 편평하게 하고 등을 조입니다.

운동 영역: 등 근육, 스트레칭, 어깨 열기, 가슴, 등 확장에 역할을 합니다. 가슴을 움츠리는 나쁜 습관이 있는 분들은 더 많이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 오해 :목이 곧지 않고 등이 느슨하고 척추가 단단하지 않습니다.

둘, 다리 프레스

운동 단계 :오른손은 손잡이를 잡고, 오른쪽 다리는 손잡이에 놓고, 무릎은 똑바로, 등은 압력을 똑바로 내려 놓고, 몸을 똑바로 세우십시오.

운동 영역 :다리의 인대를 펴고 다리를 더 가늘게 만듭니다.

운동 실수 :무릎이 구부러지고 발등이 똑 바르지 않고 등이 구부러져 있습니다.

세 번째, 딥 스쿼트

운동 단계:오른손으로 손잡이를 잡고 왼손을 대각선으로 아래쪽으로 뻗은 다음 발뒤꿈치를 모으고 발가락을 일직선으로 벌립니다. 쪼그려 앉아서 무릎을 발가락 쪽으로 벌리고 엉덩이를 앞으로 밀어냅니다.

운동 부위: 허벅지 안쪽 근육을 스트레칭합니다.

운동 실수:쪼그려 앉을 때 무릎을 앞으로 구부리는 것은 무릎 관절에 해롭습니다.

넷째, 포인트 앞에서 춤추기

운동 단계:서서 오른발을 앞으로 내밀고 발끝을 바닥에 댑니다. 오른손을 몸의 오른쪽으로 벌리고 왼손은 몸 앞에서 반원 모양으로 쭉 뻗습니다. 복부, 가슴, 시선이 아래로 향하도록 주의하세요.

운동 효과: 복부 수축으로 긴 다리와 곧은 허리를 만들어 아름다운 체형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실수하기 쉬운 동작:무릎을 구부리고, 등을 구부리고, 복부를 너무 느슨하게 만듭니다.

다섯째, 흡입 다리 비틀기 허리

운동 단계:바닥에 앉아 다리를 곧게 펴고 왼쪽 다리는 구부린 상태에서 왼발을 오른쪽 다리의 종아리 가까이 가져갑니다. 등을 곧게 펴고 허리를 왼쪽으로 비틀어줍니다.

운동 부위:허리 지방을 제거하면 상체의 바른 자세를 유지하여 아름다운 허리와 몸매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운동 실수:등이 느슨하고 오른쪽 다리가 구부러져 있습니다.

확장:발레 동작

1. 회전:발레리나의 기술 수준을 판단하는 핵심 기준 중 하나는 양과 질입니다. 소위 질은 주로 회전하는 동안 표준 춤의 형태가 틀어지지 않는지, 공간적 위치가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회전을 멈출 때 안정적인지, 마지막에 고정된 춤을 자연스럽게 완성할 수 있는지 등을 말합니다.

2. 속도: 발레 댄서의 기술 수준을 측정하는 또 다른 어려운 기준입니다. 속도가 빠를수록 더 어렵지만, 일부 스핀과 점프에서는 이러한 동작을 더 쉽게 완성하기 위해 가속이 필수적입니다. 물론 속도는 예술적 기준이 아니라 기술적인 기준일 뿐입니다. 여기에 비밀스러운 소동이 있나요? 무용의 본질은 예술로서 일반적인 기술 원리가 아니라 완벽하고 완전한 기술 무용 없이는 예술로서 도달할 수 없습니다.

3. 방향성: 이것은 기술 수준을 판단하는 세 번째 기준입니다. 역동적인 방향 전환에는 적절하게 힘을 늘리거나 줄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숙련된 무용수들은 직선적인 시간표보다 원형 시간표에 따라 회전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여성을 고정된 지점에서 32회전을 완료하거나 남성도 고정된 지점에서 수십 개의 2비트 옆다리 회전을 완료하는 것은 종종 무용수의 기술 수준을 측정하는 리트머스 시험 중 하나입니다.

4. 고정점보기 : 소위 고정점은 빠른 회전의 세로 축으로서 몸통의 댄서가 특정 지점에서 눈을 몸통 앞에 유지해야하며, 즉 전체 몸통과 팔다리가 먼저 회전하도록하고, 머리, 특히 눈이 뒤에 남겨져 머리와 몸 전체가 최대에 도달 할 때까지, 즉 신체가 전날의 두 번째 회전을 수행 할 때까지 머리와 몸이 분리 될 것입니다. 무용수의 어지럼증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전신 동작으로 머리와 눈을 갑자기 던지고 전신이 완전한 원을 완성하기 전에 즉시 전신보다 빠르게 원래의 시점을 찾은 다음 계속 응시하는 것입니다. 이 연습은 실제로 번개 속도로 고요한 착각을 일으켜 가능한 한 짧은 시간 내에 이러한 시각의 방향 전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하여 균형 기관의 진동과 변화를 줄이고 그로 인한 현기증을 피할 수 있습니다.

5. 팔 또는 다리와 발의 변화: 회전이나 점프 중에 팔 또는 다리와 발을 바꾸는 것은 무용수의 신체 균형과 조정력에 또 다른 큰 도전입니다.

6. 조용하고 우아한 착지: 이것은 댄서의 수준을 판단하는 또 다른 기준이 되어야 합니다.

7. 점프 높이: 이것은 확실히 무용을 감상하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반대로 절대적인 높이를 만드는 것은 순간적으로 높이를 유지하거나 잠시 공중에 머무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는 것보다 훨씬 덜 어렵습니다. 전문가들의 의견에 따르면 이러한 착각을 만드는 것은 무용수의 가장 뛰어난 기술 중 하나입니다. 이 순간 인간 무용수, 즉 댄서라는 인간의 특성이 최대한 발휘되는 반면 자연의 중력은 가장 경멸의 대상으로 취급됩니다.

8. 무릎 확장: 발레 테크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표준입니다.

9. 발가락 스트레칭: 발레 테크닉의 완성을 위한 필수 요건입니다.

10, 다리 들어올리기 :미적 수용의 관점에서 무용수가 관객을 향할 때 다리를 옆으로 들어 올리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11. 지지하는 다리의 안정성:이 이상을 달성하기 위해 지지하는 다리는 무릎과 발등이 팽팽해야 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손톱처럼 움직이지 않아야 합니다.

12. 선은 크게 무용수 몸의 선과 무대 동선의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13. 유창함: 중국과 외국 전통무용의 방식에 따라 안무가와 관객은 무용수에게 유창하게 대사를 움직이고 무대를 구성하는 대사를 요구한다.

14, 듀엣: 들어올리기, 지지 회전, 균형 잡기 세 가지 동작을 포함합니다. 뛰어난 파트너 간의 암묵적인 이해는 동작에 익숙한 듀엣 세트뿐만 아니라 절대적인 상호 신뢰에서 비롯됩니다.

15, 대규모 그룹 댄스 : 수평과 수직선이 같아야하고 손과 발이 제자리에 있어야하며 움직임이 일관되고 호흡이 통일되어야하며 댄스 문장이 매끄러 워야하며 댄서가 조정되어야합니다. 대규모 군무에서는 전체적인 조화와 통일성을 유지하기 위해 각 무용수의 개성을 최대한 억제해야 합니다.

16, 깨끗하고 정확한 움직임: 단체든 개인이든 무용수들의 움직임은 깨끗하고 정확해야 합니다.

17, 무용수들은 특히 단순하고 어려운 동작을 완성하기 전과 완성하는 동안 무용에서 완전한 우아함과 자신감을 보여야하며, 불안감을 나타내지 않고 편안함과 자유로움은 물론 전반적인 삶의 호흡과 편안함을 주어야합니다.

18, 즐거움: 극장 공연 예술가로서 무용수의 소명은 관객에게 즐거움을 주는 것이지만 즐거움을 주기 위해서는 먼저 무용수 자신이 춤을 추는 과정에서 스스로 즐거움을 찾아야 한다.

19, 팁: 발레리나가 무대에서 다양한 동작을 위의 기술 사양에 따라 정확하게 완성하지 못하면 어쩔 수 없이 약간의 보완이나 조정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를 전문 용어로 '작은 트릭'이라고 합니다. 관객에게 명확하게 설명해야 할 것은 기존의 움직임 범위를 넘어서는 일부를 완성하기 위해 관객이 새로운 아름다움과 즐거움을 느끼도록이 작은 트릭을 사용해야하며, 이는 마치 마술이 들어있는 것처럼 관객을 속이는 것과는 절대적으로 다르다는 것입니다.

20. 기술에서 예술로의 위대한 도약: 발레 공연에서 춤은 시점과 강도를 끊임없이 변화시킵니다. 몸의 위치와 동작 지정 사이의 시간적, 공간적 관계를 해결하는 것은 무용수들이 리허설에서 해결해야 할 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