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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필터로 초상화를 찍습니까?

질문 1: 인물상은 어떤 필터를 사용합니까? 필터는 일반적으로 풍경 사진에 사용됩니다.

주로 UV거울, 편광기, 점변경, 중회색 복원경, 컬러 필터 등이 있습니다.

실외인물인 경우, 큰 조리개를 찍을 때 일반적으로 감반경을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현재 하이엔드 모델의 셔터는 모두 빠르기 때문에 필요 없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필터가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물론 특별한 것도 사용해야 한다. 예를 들면 초상화를 부드럽게 할 때 UVF 로 숲을 발라야 한다. 특별한 경지에 이르다. 다음 그림

질문 2: 인물 사진을 찍으려면 어떤 필터가 필요합니까? 필터는 일반적으로 풍경 사진에 사용됩니다.

주로 UV거울, 편광기, 점변경, 중회색 복원경, 컬러 필터 등이 있습니다.

실외인물인 경우, 큰 조리개를 찍을 때 일반적으로 감반경을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현재 하이엔드 모델의 셔터는 모두 빠르기 때문에 필요 없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필터가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물론 특별한 것도 사용해야 한다. 예를 들면 초상화를 부드럽게 할 때 UVF 로 숲을 발라야 한다. 특별한 경지에 이르다. 다음 그림

질문 3: SLR 카메라로 옥외인물 사진을 찍으려면 어떤 필터를 구입해야 최적의 화질을 얻을 수 있나요? 먼저 다양한 공통 필터의 용도를 이해해야 합니다.

편광경은 주로 측면에서 물에서 물고기를 쏘는 것과 같은 비금속 표면의 반사를 제거하는 데 사용됩니다. 편광기를 사용하면 수면에서 반사되는 환경 풍경을 제거할 수 있다.

UV거울은 렌즈에 들어가는 자외선을 제거하는 데 쓰인다. 디지털카메라의 센서는 가시광선에 반응할 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적외선과 자외선에도 반응하기 때문에, UVF 는 이러한 영향을 미치는 자외선을 제거할 수 있다 (적외선은 카메라의 적외선 차단 필터에 의해 제거됨).

회색 거울은 낮에 빛을 누르거나 장시간 노출하는 데 쓰인다.

그라데이션 렌즈는 하늘의 절반, 산의 절반과 같이 대조가 큰 장면을 촬영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라데이션 렌즈로 달력 하늘만 가능합니다.

별빛 거울은 야경의 광원을 빛나게 하는 데 쓰인다.

흐릿한 효과를 내는 부드러운 초점 렌즈.

특정 색상을 필터링하는 데 사용되는 필터.

적외선 거울, 디지털 카메라 센서를 이용하여 적외선의 특성을 감지하여 특별한 적외선 풍경을 촬영할 수 있다.

이러한 필터는 흔히 볼 수 있는 필터이며 소프트 초점, 적외선, 별빛 등과 같은 사후 처리 방법으로 대체할 수 있는 필터도 있습니다. UV거울은 일반적으로 쓸모가 없습니다 (항 100-200 위안의 자외선은 화질에 영향을 줄 수 있음). 인물 촬영은 큰 조리개 고정 초점 렌즈 (일반적으로 70mm- 100mm 에 해당) 만 준비하면 되지만 필터는 필수가 아닙니다.

질문 4: 사람이 사진을 찍을 때 어떤 필터가 좋을까요? 일반적으로 인물 사진에는 필터가 필요하지 않으며 UV 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질문 5: SLR 카메라로 로케이션 캐릭터를 찍는 데 어떤 필터가 가장 좋습니까? 필터는 일반적으로 풍경을 찍는 데 사용되며 캐릭터를 찍는 데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가장 좋은 필터를 선택해야 한다면 CPL 필터를 선택하세요.

질문 6: 사진을 찍으려면 어떤 필터가 자주 필요합니까? 그들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UV거울: 많은 사람들이 자외선 섭취를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고 (CMOS 에는 효과가 없음), 카메라 전면의 렌즈가 벗겨져 긁히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uv 도 이미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어 이미지 품질을 떨어뜨리고 귀신의 그림자를 증가시킬 수 있다. 그래서 개인은 uv 사용을 권장하지 않는다. 큰 가격에 uv 거울을 사는 것은 사실 돈을 써서 아기 렌즈의 영상 품질을 떨어뜨리는 것과 같고, 폐단은 이익보다 크다. 반면 차양을 자주 착용하면 렌즈가 긁히는 것을 방지하고 글레어를 어느 정도 억제하기 때문에 차양은 렌즈와 영상에 무해하며 화질을 손상시키지 않는다.

편광기 (CPL): 풍경 사진에 선호되는 필터입니다. 반사광은 편광으로 제거할 수 있어 반사면 뒤의 것 (예: 유리창 뒤의 것) 은 쉽게 촬영될 수 있고 반사 (예: 하늘이 더 파랗게 변하는 것) 로 피사체의 색채 채도를 높일 수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그러나 인물 사진에 사용하면 좋지 않은 효과를 낼 수 있다. 사람의 얼굴에 비친 그림자를 없애고 층감이 없다.

중회색 필터 (ND 필터): 풍경 사진 등의 소재이기도 합니다. 피사체의 원래 색상을 변경하지 않고 입사광의 양을 줄여 느린 문 촬영 효과 (예: 비단 같은 흐르는 물, 하늘의 구름 궤적 등) 를 달성하는 것이다. ) 또한 고속 셔터 동기화가 없는 플래시를 사용하여 역광상을 촬영할 때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ND 필터에는 이 다른 조광 지수, 즉 ND 값이 있습니다. ND2-ND32 와 같은 방식으로 ND2 는 1 의 노출만 약화시킬 수 있고, ND4 는 2 의 노출을 약화시킬 수 있으며, ND8 은 3 의 노출을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쓰이는 중회색 필터는 ND8 이지만 CPL 도 1-2 파일의 노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중성 회색 필터가 필요한지 아닌지는 당신 자신에 달려 있습니다.

중간 회색 그라데이션 렌즈: 이 필터는 중간 회색 필터의 파생물입니다. 그것의 특징은 렌즈의 절반은 18% 회색이고, 나머지 절반은 진짜 무색투명이며, 양자의 경계에 전환이 있다는 것이다. 이 기능은 지면과 하늘을 모두 포함하는 장면과 같이 광원 비율이 너무 큰 화면의 균형을 맞추는 데 사용됩니다. 지면으로 빛을 측정하면 하늘은 너무 폭력적이고 하얗다. 하늘을 이용하여 빛을 측정하면 지면이 노출이 부족해 실루엣 효과가 된다. 중간 회색 그라데이션 렌즈는 하늘의 노출을 적당히 약화시키며, 동시에 지면의 노출을 대략적으로 만족시켜 두 노출의 균형을 추구하며 어두운 부분과 밝은 영역의 세부 사항을 잃지 않습니다. 하지만 HDR 기술과' 블랙카드 디더링' (이 기술은 바이두에서 얻을 수 있다. 여기서는 많이 말하지 않는다) 을 사용해도 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중회색 그라데이션 거울보다 훨씬 좋다. 그래서 이 필터는 자주 사용하지 않습니다. 흥미가 있으면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색 온도 필터와 색 온도 점차적인 거울: 이러한 필터는 필름 카메라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었으며 색 온도를 변경하여 흰색 균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디지털 시대에는 이런 것들이 더 이상 자주 사용되지 않으며, 간혹 특별한 장면을 설치하거나 촬영하여 색채를 증강시키는 경우도 있다 (디지털 후기에도 가능).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디지털명언) 관심이 있으시면 타오바오에서 몇 가지 체험을 살 수 있습니다. 살 가치가 없다.

그것뿐이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본인의 수준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불완전하거나 누락이 있으면 스프레이하지 마세요. 감사합니다.

질문 7: 5D2 는 인물이나 풍경을 촬영하는 데 사용됩니다. 5D2 의 24- 105 는 어떤 필터로 인물이나 풍경을 찍습니까? 어떤 필터로 그들을 더 날카롭고 투명하게 합니까? 편광기는 풍경에 많이 쓰이며, 보통 사람들은 사용하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더 날카롭고 투명해지는 것은 필터로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매개변수 설정, 조명 환경, 사진의 예술 수준과 관련이 있다. 관건은 많이 연습하는 것이다. 당신도 5D2 를 사용합니까? 이 매개변수들을 어떻게 설정해야만 사진 효과를 더욱 날카롭고 투명하게 만들 수 있습니까? 풍경의 경우 대부분 작은 조리개의 큰 필드 깊이이지만 주변 라이트 및 로케이션 방법과 더 관련이 있습니다. 만약 공기가 분명하지 않다면, 너는 어떤 매개변수도 쉽게 설정할 수 없다. 그래서 촬영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직업이다. 풍경 측면에서는 아침 시간을 최대한 활용해야 하므로 일찍 일어나야 한다. 사람은 보통 조명과 관련이 있고, 후기 조정도 중요하다. 이것도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 저도 5D2 를 사용하고, 손에도 24-66 이 있습니다.

보통 나는 초상화를 찍는 데 24- 105L 이 필요하지 않다. 나는 먼저 적마 50 1.4 또는 샤오백을 선택할 것이다. 나는 야외나 붐비는 환경에 UV 보호 전면 렌즈를 설치할 것이고, 실내막에서는 모든 보호 렌즈를 제거하여 눈부심을 피할 것이다.

풍경을 찍으려면 24- 105L 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17-40L 을 사용할 것이고, 상황에 따라 편광기를 추가할 것이다. 최상의 이미지 품질을 위해 F8 을 조리개로 사용해 보겠습니다.

24- 105L 은 일반적으로 촬영 활동, 결혼식, 제품에 쓰인다. 비교적 평범하고 믿을 만하며 비교적 가볍기 때문이다.

필터는 이미지를 날카롭고 투명하게 만들 수는 없지만 선명도를 낮추기 쉬우며 눈부심 (특히 불량 가짜 서양놈 필터를 사용하는 경우) 이 생길 수 있습니다

LZ 가 방금 단반과 연락했어요? 5D2 를 선발 장치로 사용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디자인 시 사용자가 모든 매개변수의 의미를 완전히 이해하고, 텍스트 설명 및 도움말 정보가 거의 없고, 장면 모드도 없고, 마법사도 없다고 가정합니다. 너는 반드시 그것에 적응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1, UVF 또는 보호경, 렌즈를 보호하기 위해 이미 렌즈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2, 비금속 표면의 강한 반사를 제거하거나 약화시키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필터인 편광기

회색 거울, 디밍;

4, 점차적 인 거울, 일부 영역의 흡광 양을 줄입니다.

먼저 UVF 를 하나 사면 나머지는 나중에 이야기할 수 있다. 너는 사진과 기재에 대해 더 잘 알게 될 것이다. 풍경은 편광을 많이 사용하며, 사람은 필터가 필요하지 않다.

카메라의 선명도를 높이다. 촬영을 마치고 돌아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침투성은 렌즈에 달려 있다. 일반적으로 초점이 비교적 투명하고 공기의 질이 떨어지는 것도 어쩔 수 없다.

카메라 매개변수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뒤쪽이 더 편리합니다.

질문 8: 어떤 필터로 찍을 때 휴대전화 카메라 노출이 너무 밝다는 것을 알고 있는 사람이 있다. 그런 다음 미토수수를 미화하고 미화하여 복고 필터를 덮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질문 9: 용텐의 렌즈가 좋습니까, 캐논이 좋습니까? 인물 촬영용 필터는 어떤 것이 가장 좋습니까? 거의 다 됐어요. 그것은 확실히 용보다 조금 낫다. 캐논은 카메라 지원이 있기 때문이다. 모르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분명 공장 브랜드를 살 것이다. 따라서 솔이 두 개 없으면 용텐은 지지할 수 없다. 너처럼 캐논 카메라를 사용하는 사람은 이 문제를 생각할 수 있다는 것을 이미 잘 알고 있다.

지금 디지털 단반촬영으로 아무 필터도 쓰지 않는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PS 후기에 가능합니다. 이것은 임의적입니다. 훨씬 좋습니다. 부드러운 초점 효과를 더해 효과가 좋지 않으면 물러날 수 있는지 보자. 필터링이 유효하지 않으면 끝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