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작업은 세 가지 측면, 즉 화면 합성, 미러 전송, 특수 효과로 구성됩니다.
현재 촬영은 주로 컴퓨터 조작으로 카메라와는 전혀 관계가 없다. 사용 중인 소프트웨어는 주로 AE(After Effects) 로 Photoshop 과 3dmax 를 보완합니다.
촬영은 이 소프트웨어로 다음과 같은 일을 한다.
1, 규칙표 (즉, 애니메이션의 시간표, 그림이 규칙표의 시간표에 따라 움직이는 애니메이션이 됨) 에 따라 그림이 AE 키프레임이 되어 애니메이션이 움직입니다. 애니메이션에 여러 가지 1 박자 3, 1 박자 2, 1 박자 4 등이 있기 때문에 수동으로 추가해야 합니다.
2. 레이아웃에 따라 배경과 인물을 결합한다. 여기를 보세요: 애니메이션 영화의 분경, 스토리보드, 동적 분경, 레이아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일계 애니메이션 (배경 애니메이션 제외) 은 인물층과 별도로 그려지기 때문에 인물층이 하나 이상 있을 수 있고, 인물층이 여러 개 있을 수 있고, 특효층 등이 있을 수 있다. 그것들을 함께 두는 것도 사진 작업이다. 물론 단순한 두 겹겹이 겹치는 것도 아니다. 빛의 효과를 더해 캐릭터를 배경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3, 거울 운송, 렌즈 변환, 거울 지터, 거울 지터, 어안 등의 렌즈 효과를 추가하여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우며 설명이 많지 않습니다.
4, 재료를 붙여 넣습니다. 옷의 도안, 책의 표지, 카드, 돈, 그리고 컴퓨터, 휴대폰, 텔레비전의 스크린은 모두 사진소프트웨어가 하나씩 붙어 있다. 월월월소녀 야사키군' 여주인공인 사쿠라 천대의 머리 장식, 하나하나 붙이는 재료.
5, 빛과 그림자 연기 효과를 추가합니다. 여기서 분명히 말씀드리자면, 사진의 특수 효과와 원화는 완전히 다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각종 광전기가 후기에 쉽게 첨가되는 값싼 상품이라고 오해하고 있다.
6, 그림 팀에 엉덩이를 닦으십시오. 1 회 애니메이션 3,400 컷과 함께 원화와 애니메이션의 총수가 수만개, 실수가 적고, 전경이 적고, 팔이 적고, 난간이 사람을 입고, 색칠을 하는 것을 잊어버린다. , 사진 수리 (수리할 수 없으면 물러난다), 한 손에 한 쪽 다리에 PS 등을 더해야 한다.
7, 3d 조판, 이것은 점차 전문적인 부서가 처리하고 있다. 업종이 원화를 넓히는 문턱을 낮춰 기본기가 나쁘고, 시각이 나쁘고, 배치가 좋지 않은 원화를 만들었다.
8. 머리카락, 눈 등의 색상 그라데이션을 늘립니다. 지금은 retas 로 간단하게 색칠할 수 있기 때문에 그라데이션 효과를 낼 수 없고, 모두 사진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