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순 구루는 사악한 스승인가요?
사실 인순 스님도 갈등이 많은 사람이었습니다. 달마 쥔과 함께한 초기에 그는 사천의 티베트 겔룩파 학파의 오류에 노출되었는데, 그 핵심은 부처님의 8감이 참이라는 주장을 인정하지 않았다는 것이었습니다. 모든 사람 중 인순은 죽음에 이를 때까지 이 오류를 믿었습니다. 그의 전 스승이었던 타이수 스승은 그의 이론이 불교 전체를 갈기갈기 찢어놓았다며 가혹하게 비난했습니다(1940년 인도 불교를 다시 논함). 그러나 그는 동의하지 않았고 나중에 대만 지방으로 갔다. 처음에 쯔항 스님은 자신의 실수에 매우 화가 나서 사악한 책을 불태우라고 요구했지만, 이상하게도 나중에 성운, 성연 등의 지지를 받았습니다. 초기에는 성옌이 그를 지지하지 않았지만 나중에는 지지했습니다. 점차 그의 사상은 대만 불교의 주류가 되었습니다. 절망에 빠진 치항 스승은 "조만간 누군가가 올 것이다"라는 가혹한 문장만 남겼습니다. 그리고 서쪽으로 떠났습니다.
악한 스승인지 아닌지는 그가 당신을 잘못 인도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요약하면, 음순서는 여덟 가지 감각을 부정하고 루드라에 빙의하는 것을 핵심으로 합니다. 아미타불이 태양신을 숭배한다는 생각, 대승이 부처님의 말씀이라는 생각, 대승은 나중에 발전했다는 생각 등으로 발전합니다 (파유지, 인도불교, 발견하는 멋진 모임)
이런 생각이 당신을 타락으로 이끌까요? 그것은 존재가 여덟 번째 감각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는 지붕 위에 서있는 샹들리에, 집을 덮고있는 지붕, 땅 위에 존재하는 집, 지구 위에 존재하는 땅, 태양계 위에 존재하는 지구와 같은 모든 것이 그것에 의존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주조차도 그것에 의존하고 업이 있기 때문에 업의 법칙이 존재해야합니다. 그렇다면 그것은 어디에 있을까요? 여덟 번째 지식이 없다면 누가 원인과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까? 여덟 번째 지식이 없다면 아라한은 열반에 들어가서 열여덟 번째 세계를 모두 파괴할 것입니다. 소멸의 세계는 텅 비어 있고, 인순은 소위 소멸의 세계는 불멸이라고 말하는 것일까요? 그럼 돈을 다 내놔요. 돈이 없으면 신들이 돈이 없다는 건가요? 그게 연극 이론이죠.
오래전에 용수보살이 이런 말을 하지 않았나요? 모든 법은 스스로 만들어지거나 남에 의해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다. 원인이 없는 것을 무생(無生)이라고 합니다. 오래 전에 그렇게 말하지 않았습니까? 법에 몸이 없으면 무체라고 하고, 스스로 이름이 있는데 구름의 이름이 무엇이냐? 오래 전에 그의 공허한 명목론에 반대하지 않았습니까? 인순이 믿었던 아한도 "부처님이 태어나면 부처님이 태어나지 않으면 법이 오래 산다"(아한)고 말하지 않았습니까? 인순의 지혜와 업적을 가지고 어떻게 그런 오류를 쓸 수 있단 말인가?
여기서 감히 그가 악한지 아닌지 말할 수는 없겠지만,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저는 처음에 그에게서 배웠습니다. 그리고 아함경과 대승경전을 꼼꼼히 읽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그가 사악한 스승인지 아닌지 결론을 내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음순 스승은 좋은 지식인가요?
인순 스승을 함부로 판단해서는 안 됩니다. 대승의 스승이 감히 대승에 대해 판단을 내리는데, 그대가 어찌 선인지 악인지 말할 수 있겠는가?
많은 사람들이 인순 스승이 불교와 대승 고전을 비방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많은 위대한 불자들은 그를 "선장 이후 최초의 인물"이라고 칭송했고, 또 어떤 이들은 "용수 이후 최초의 인물"이라고 칭송했습니다. 그는 스스로를 눈과 얼음의 씨를 뿌린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적어도 그는 나의 좋은 지식이며, 그것이 당신의 것이든 아니든, 나는 그것을 직접 경험합니다.
부처님은 "나는 대중에게서 취하지 않으며, 가르침이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자립하고 법을 지키며 남과 달라야 한다는 뜻으로 사성제를 따라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윤순의 구루는 윤순의 스님과 같은 인물인가요?
아니요.
윤순의 구루는 저장성 하이닝 출신이고 윤순의 스님은 후베이성 샹판 출신입니다.
음순의 구루는 세상을 떠났지만 음순 스님은 아직 살아 있습니다.
당신은 바이두 인순의 구루, 인순의 위대한 스님입니다. 알게 될 것이다.
소박한 삶의 마음의 문장
대강
1. 세상의 모든 만남은 긴 이별이다.
2. 추준을 아는 것은 오랜 친구에게 돌아가는 것과 같다.
3. 기다림은 돌아오기 위한 것이 아니라 떠나지 않기 위한 핑계다.
4.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삶과 죽음 사이의 거리가 아니라 내가 당신 앞에 서 있는 것이 아니라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당신이 모르는 것입니다.
5. 나는 당신을 만나기 위해 지금까지 여행하고 천 번을 돌았습니다.
6. 지구가 둥근 것은 길을 잃고 헤매는 사람들이 다시 만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7. 황금빛 바람과 옥이슬이 만나면 무수한 사람을 얻게 될 것이다.
8. 중요한 사람은 점점 줄어들고 남은 사람은 점점 더 중요해진다.
9. 당신이 한 번 웃으면 며칠 동안 행복할 수 있지만, 당신이 한 번 울면 몇 년 동안 슬프다.
10, 한 번 본 것이 한 번 보지 않은 것보다 낫다.
11, 매일 바쁘고 바쁜 직장 생활, 불꽃놀이로 가득한 이 단순한 삶을 즐기십시오. 나는 피곤하고 행복하다!
말하기 전에 듣고, 행동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하고, 지출하기 전에 벌고, 그만두기 전에 시도하십시오.
13, 밋밋한 것은 밋밋한 물이고, 맛이 없고, 밋밋하지만 진실을 보는 것은 또 다른 행복입니다.
14. 단순하고 평범한 것은 삶에 대한 태도입니다. 우리 도시가 더 단순하고, 더 조용하고, 더 신선한 삶의 태도를 갖도록 하자.
15. 단순함은 거의 발견되지 않으며, 인정받기도 어렵고 쫓기기도 어렵다. 단순함은 경박함에 대한 경멸이고 과시하는 것에 대한 저항이기 때문입니다.
16. 삶은 사실 마음의 상태입니다. 행복하다고 느끼면 행복은 어디에나 있고, 스스로 한탄하면 세상은 회색빛이 될 것입니다.
17. 진정한 평화는 고인 물 웅덩이와 같지 않지만 아무것도 비어 있지 않고 혼란스럽지 않으며 큰 일이 두렵지 않고 작은 일이 느리지 않습니다.
18, 사람들은 상아탑에서 불꽃 놀이에 이르기까지 이와 같으며 성장을 두려워하지 말고 성장에 활기차고 쾌활한 마음을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19, 어제의 추억을 소중히 간직할 필요도 없고 내일을 기대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저 하루하루 성실하게 살면서 할 말은 하고, 할 일은 하며, 걸어가야 할 길을 걸어가면 됩니다.
20. 인생에 4시간 시야는 없다. 당신의 마음이 태양을 향하고 있는 한, 모든 햇살은 희망으로 빛나고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21. 예전에 찍은 사진들을 보면서 저는 제 자신이 정말 자랑스러웠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제 저는 날카로움을 잃고 집에 머물며 단순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뭔가 빠진 것 같아요.
22. 몇 가지 오해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모든 사람의 노력을 동시에 볼 수 없듯이 내 뒤의 노력은 다른 사람에게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23. 단순한 삶은 저속하지 않다, 단순한 삶은 화려함을 추구한다, 이를 위해 단순함에서 시작하는 단순함의 추구라는 문장을 배우자!
24. 많은 일에서 실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틀렸다고 해도 억울해할 필요는 없습니다. 인생에는 옳고 그름이 있습니다. 돌이켜보면 옳고 그름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밤이 아무리 길어도 항상 새벽의 순간이 있습니다. 좋은 시간을 놓치지 않도록 인생의 매 순간을 소중히 여겨야 합니다.
26. 열린 마음, 열린 마음, 실수를 용서하고, 차분한 삶, 내면의 우아함을 기르고, 평생 행복을 축적하고, 허리를 굽혀 일을 하고, 마음을 다해 일을 하라.
27. 사람들이 이생에서 여행하는 길은 모두 평평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넘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넘어진 후에도 여전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그것이 무서운 것입니다.
28. 나는 영원히 순수하고 착하고 순박한 아이로 살면서 따뜻한 햇살 아래서 구름 한 점 없는 하늘이나 맑은 날만 바라보며 소박한 삶을 살고 싶다.
29. 복잡하고 변화하는 환경에 있고 모든 종류의 사람들을 상대하기 때문에 경계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때때로 위협을 받고 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30. 싸게 굴지 말고, 공짜로 대가를 지불하지 말고, 남에게 아부하지 마세요. 아는 사람이 많을수록 동그라미가 다르며 반드시 더 강한 것은 아니라는 것을 더 많이 알게 됩니다.
가사시
1.
업은 살아 있고, 사랑은 얕고, 사랑과 증오를 버리고, 붉은 먼지를 뚫고 보라.
--조신, "불교로의 개종"
2.
아침 종과 저녁 북, 몇 번의 순환, 자선, 무한한 공덕.
--지쇼빈, "선의 향기"
3.
보리는 그녀를 배에 태우지 않으며, 경전 몇 두루마리를 구하기 어렵다.
--수 스톨의 "나는 그녀를 건너지 않는다"
4.
모든 일에는 항상 방법이 있다.
--머드스키퍼 니코의 "로맨틱 드림"
5.
운명은 원래 당신이 좋아하는 게임이었어요.
--그레이, "정글에 내가 있다"
6.
모든 존재와 함께 가자. 당신은 낙원을 건설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부처님, 나를 구하소서 "양산"
7.
조용하고, 고뇌하며, 깨끗한 얼굴로 모든 존재와 좋은 관계를 형성하고자 합니다.
--황토 "무릉산의 붉은 먼지 속에서"
8.
나와 함께 여행한 수백만 명의 사람들, 그들은 언제 모든 즐거움을 가지고 돌아올 것인가.
--루오 스승, '유휴교란'
9.
색은 공이고, 공은 색이고, 색은 공이고, 공은 색이다.
--회포 스승의 심경
10.
말하지 마라, 부처님 말씀하지 마라.
--음넝 스승의 지장보살의 소원에 관한 경
인용
1.
법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첫째, 금욕은 부도덕한 행동을 금지하는 것입니다. 둘째, 지계는 승가 공동체에서 여러 가지 일을 행하는 것으로, 이를 분류하고 조직하는 것을 집회라고 합니다.
--윤순의 구루
2.
그리고 선한 마음을 가지고도 승단이 무슨 소용이 있는지 모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좋은 마음을 저절로 할 줄 모르는 사람들에게 자존심과 자기 동기 부여는 드문 뿌리입니다. 일반적으로 중하층은 스스로 동기를 부여해야 하지만, 좋은 사람들이 그를 교육하고 범위를 정하고 격려하는 것은 정말 매우 편리합니다.
--윤순의 구루
3.
집단의 힘을 이용해 자신의 행동을 조절하고 자신의 내면의 문제를 정화하는 것은 근본 불교의 특징입니다. 후대의 학자들은 점심을 먹지 않거나 돈을 보유하지 않는다는 것을 잘 알고 법을 존중했지만, 대부분은 승가의 진정한 의미를 소홀히 했습니다.
--음순의 구루
4.
법을 소홀히 하는 것은 불교의 발전에 큰 손실입니다. 따라서 지상의 불교는 고대 불교의 가르침에 기초하고 법과 법의 통일 원칙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승가 불교가 승가 공동체의 법 체계를 무시하면 혼란스럽고 건전하고 순수 할 수 없습니다.
--음순의 구루
5.
스승은 승가 공동체의 조화를 위한 세 가지 요소로 비전과 명료성, 계율과 친교, 이익과 평등을 꼽았다.
--인순의 스승
6.
세 가지 탄생석의 부처님 나라, 천염의 백세 스님.
-백인
7.
바닥을 쓸고 닦는 것은 나의 표면적인 직업일 뿐이다. 제 진짜 정체는 연구하는 승려입니다.
- 스티븐 차우
8.
진리를 추구하는 자는 역경에 맞서 싸우는 것을 즐긴다. 장수 스님은 서역으로 가는 여정에서 81번의 어려움을 겪었다. 무지한 사람들은 그가 고통을 구한다고 생각했지만, 사실 그는 완수하겠다는 원대한 포부를 품고 삶과 죽음을 꿰뚫어보며 고통을 잊고 기뻐했다.
--도흥지
9.
모천연가의 시작 부분에서 수룡은 가장 즐거워합니다. 란팅은 순서대로 술을 마시고 푸짐하다. 더무에 대한 수필을 쓴 비종영 노인은 나라를 떠나고 싶어 한다. 비산 깊은 곳에서 꽃을 찾아 환호와 한숨을 내쉬며. 외로움과 고독. 스님의 정원을 빌려 구름과 물을 봅니다. 꽃과 대나무를 심고 연못을 깎고 선견지명을 부끄러워하지 마세요. 아름다운 풍경, 아름다운 얼굴, 노년, 무엇을 남기고 싶습니까? 빨강과 초록의 잔재에 웃고 웃으며 함께 술에 취해.
--리강
10,
나는 둥지 속의 새처럼 어디를 가나 스님들을 부러워한다.
--루유
음순 사부님이 태수 사부님의 후계자인가요?
음순 사부님의 사상은 태수 사부님의 사상과 근본적으로 다르기 때문에 음순 사부님이 태수 사부님의 후계자라는 것은 좋은 일이 아닙니다.
이인순의 '인간불교' 개념은 태수의 '생활불교'와 '인간불교' 사상에서 영감을 받았지만, 두 사람의 견해와 입장은 완전히 다릅니다. 그러나 그들의 견해와 입장은 완전히 다릅니다. 인순 장로가 실제로 "세속 불교"라는 개념을 사상적으로 장려 한 것은 태수 스승이 조푸 추 씨에게 전수 한 세속 불교와 완전히 다르며 오늘날까지 계승되어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많은 사상가들이 생각하는 대만 지방의 '인본주의 불교', 즉 '인순장'은 '인본주의 경험적 불교'와 '세속 학문적 불교'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상가들의 비전에서 "인본주의 경험적 불교" 또는 "인순 장로"는 "세속 학문적 불교"와 "인본주의 경험적 불교"의 대표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불교의 주관성과 독창성에서 벗어나 인간의 지식을 연구하고 인간의 삶에서 삶의 가치를 추구하는 것으로, 삶의 영원성과 절대적 실재에 대한 진지한 깨달음보다는 인간의 마음을 깊이 관조하는 문화적 유희입니다. 힌순 장로는 자신의 본래 의도가 "부처님의 본래 마음으로 돌아가는 것"이라고 주장했지만, 지금 최종 결론에 이르러서는 대부분 부처님의 본래 마음 해탈에 역행하고, 오히려 자신이 반대했던 불교의 천박함과 천박함, 왜소함의 씨앗을 뿌린 셈이 되고 말았다. 심지어 인순 장로의 '지상의 불교'는 히나야나 불교의 가르침도 아니고 보살의 가르침도 아닌 고립된 유사한 종류의 불교라는 평도 있습니다.
물론 오늘날의 경제력과 그에 따른 영향력 측면에서 보면 '지상의 불교'인 인선파가 유리하지만, 불교의 확산은 누가 강한가에 관한 것이 아니며 약육강식의 정글의 법칙에 근거한 것도 아닙니다. 누가 더 강한지가 아니라 누가 '부처님의 참된 본성'을 대표하느냐가 중요한 것입니다. 쿵잔 교수가 주장했듯이 우리 측은 "부처님의 본성을 더 잘 실현"하고 "중국 불교의 귀중한 긍정적 자산"을 대표하며 "미래 불교의 품위, 미래 및 운명"을 보증 할 수 있습니다 - 쿵잔 교수의 주장대로 "미래 불교의 미래 존엄성, 미래 및 운명"을 보증합니다. ' 지지 - 언급했듯이 신비로운 자신감은 밝고 관대합니다.
불교의 학문적 관점에서 볼 때, 시인순은 획기적인 대가이자 저술가라고 할 수 있으며, 불교의 거룩함을 탐구하려는 그의 결심은 도가의 그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불교 사상의 관점에서 볼 때, 시인순은 매우 중요한 탐험가라고 할 만하다!"라는 말이 인순 스승에 대해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는 '근대성'의 맹공격 속에서 시대에 맞는 현대 불교를 탐구하고 표현하려고 시도했습니다. 비록 대승의 기준으로는 성공적이지 못했고 심지어 의심스럽기까지 했지만, 그는 우리에게 많은 중요한 교훈과 경험을 제공한 것은 인정해야 합니다.
"소승의 기준으로 볼 때 그는 더 큰 관심을 가진 깨달은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아함경》을 스탠의 첫 번째 의미로 판단하고 모든 불교를 이해하고 선택하기 위한 근본 불교로 사용했으며,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었습니다. 그는 더 큰 자비심으로 소리를 대승으로 인도하려 했기 때문에 도인이라고 불렸습니다.
"대승의 기준으로 보면 불행히도 그는 대승의 길을 잃은 사람입니다. 그는 항상 자신을 대승 신자라고 생각했지만 실제 개종은 완전하지 않았고, 대승 경전의 불교 적 본질을 부정하고, 근본 불교로서의 대승의 지위를 전복하고, 대승은 부처님의 안정이 아니라 영원한 회상 속에서 후세 불자들에게 주어진 발전 구조라고 판단하고, 인간과 같은 수준의 소위 지상의 불도, 즉 "지상 불교"를 건설했습니다. ", 등등. 그래서 그는 대승에 속하지 않고 대승 일탈입니다! 객관적으로 그는 대승 불교와 심지어 모든 불교의 악행자, 불교의 거룩한 길의 "사자 벌레"라고 말할 수도 있지만 주관적으로는 그렇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