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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i 앤 드럼 소개.

1 Xi 안고악 소개, 일명 장안고악, Xi 안고악, Xi 안고악이라고도 합니다. 당대의 연악에서 탈태한 뒤 궁중 음악에 편입해 점차 민간 음악으로 유입되는 안고악은 대량의 문화종사자들의 발굴, 구조, 보호를 거쳐 길고 힘든 신고 과정을 거쳐 최근 세계적인 무형문화유산이 됐다. Xi 안 드럼은 지금까지 중국이 발견하고 보존한 가장 완벽한 대형 민간 음악 유형 중 하나이다. 그것은 당대의 연악에서 탈태한 후 궁중 음악에 녹아들었다. 안사의 혼란이 있을 때 궁중 악사들의 추방에 따라 민간으로 유입되었다. 그 역사적 연원을 거슬러 올라가면 구조 악보 호칭 악기 사용 등 당대의 연악대곡과 밀접한 연관이 있다. 자료의 분석과 고찰에 따르면, Xi 안고악은 당대에서 유래한 것으로 송대에서 시작하여 원명청에서 성성성성할 수 있다. 수천 년의 실천과 발전, 특히 명청 이래 중국 전통 희곡 음악의 영향으로 점차 완전한 대형 민족 고전 음악이 형성되었다. 장안 드럼은 가장 전통적인 드럼 공연 형식, 구조, 악기, 곡표, 악보를 보존했다. 악보가 현재 각 장안고악사에서 사용하는 악보는 여전히 고대의 반자보로, 모두 필기본이며, 여전히 명대의 사본들을 보존하고 있다. 어떤 음표는 돈황 막고굴 출토된 당락과 같다. 현존하는' 청건륭 28 년 안고악수보집' 은 송대 강원 자도' 17 곡' 에 사용된 곡보와 거의 일치하여 이 편의 역사가 유구하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으며, 명청 이래 전국에서 점차 전해지고 있는 민간 곡보임을 증명하고 있다. 전체 곡표 명칭을 살펴보면, 곡패는 당 송 원 명 청 각종 곡패를 보존하여 중국 음악 발전사라고 할 수 있다. 당송 이래 중국 음악의 많은 음악적 요소 (리듬, 곡조, 멜로디, 단어, 스펙트럼, 악기, 구조, 회전 등). ) 이 고대 음악에 흔적을 남겼습니다. 장안 드럼을 중국 고대 음악의' 활성화석' 이라고 부르는 것은 과언이 아니다. 음악사가의 고증에 따르면 당대의 안사 혼란 당시 궁중 악사들은 민간으로 유배되었고 당대의 연악도 민간으로 전해졌다. 장안고악은 당대의 연악에서 탈태되었다. 그것은 대기, 엄숙함, 우아함, 곡조가 풍부하고 구조가 완전하며 곡조가 아름답고 궁중 음악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 일반 민악과는 큰 차이가 있다. 종승, 도승은 모라는 스님이 전파했고, 연기자는 시민으로 많았고, 도사, 스님도 있었다. 승파는 은은하고 명쾌하며, 도파는 평온하고 우아하며, 속파는 따뜻하고 진하다. 전설에 의하면 도교는 성황묘의 도사가 전파한 것이라고 한다. 승려처럼 연기자는 대부분 시민이지만 도사와 승려도 있다. 스님과 도사는 많은 장사를 한다. 보통 해가 질 때 상점이 문을 닫은 후 예술가들이 사합원에 모여 스스로 즐겁게 놀았다. 묘회 기간 동안 그들은 모두 나가서 전력을 다해 밤낮없이 놀고, 돈 한 푼도 받지 않았다. 다른 북악사 묘회를 만나면, 노래를 열정적으로 틀어 분위기를 띄울 수도 있다. 길을 따라, 그들은 또 불고 때리고, 시민 앞에서 솜씨를 뽐냈다. 가장 시끌벅적한 것은 음력 6 월 초 1 일 종남산의 남오대고회와 6 월 중순에 이 시의 서오대고회이다. 그동안 각 북사들이 잇달아 공연을 하러 갔고, 관중들은 어깨를 나란히 했다. 매년 이 두 번은 드럼 공연이라고 할 수 있다. 종종 "같은 제단" (소리), 즉 두악, 음악 연주가 있다. 두 드럼 밴드가 서로 한 게임을 해서 누가 더 많은 곡을 연주하는지 잘 연주한다. 일부 세속승파는 오랫동안 농민의 손에 장악되어 민악을 끊임없이 흡수하여 점차 승파와 달리 세속파를 형성하였다. 민간 학교는 농촌에 있고, 활동은 농업 생산 계절의 영향을 받는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농한가할 때 신년 제사, 신령 환영, 산 순례, 풍작 경축 등 민속행사에 참가한다. 4 예술적 특색인 Xi 안드럼은 타악기와 타악기가 어우러진 대형 음악이다. 그 내용이 풍부하고 밴드의 거대함, 곡목의 수, 구조의 복잡성은 중국 고대 음악, 심지어 세계 민족 음악 발전사의 기적이라고 할 수 있다. 장안 북악은 스님, 도, 속세 파로 나뉘어 각 파의 풍격이 각기 다르다. 5 연주 형식은 하지만 어느 유파든 두 가지 연주 형식, 즉 제때 즐기기와 좌락이 있다. 제때에 즐기면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길에서 노는 것이고, 채색 깃발, 지휘기, 사회기, 국민우산, 고조투 등이 섞여 있다. , 타악기는 고고, 단면 드럼, 작은 꽹과리, 합장, 꽹과리, 손방자, 네모난 상자 등이다. , 피리, 파이프, 생도 있습니다. 높은 손잡이 드럼은' 높은 손잡이' 라고도 불리며, 풍격이 온화하고 점잖다. 일면드럼은' 카오스 팔선' 이라고도 불리며, 풍격이 활발하고 은은하다. 제때에 즐기면 때때로' 노래' 가 있는데, 기우와 관련이 있다. 제때에 즐기는 것이 앉아서 즐기는 것보다 간단하고, 공연은 곡조를 위주로 한다. 리듬 악기는 반주와 타격의 역할만 하며 거리 퍼레이드, 묘회 등 군중 행사에 많이 쓰인다. 제때의 즐거움은 두 가지 형태로 나눌 수 있다: 악동드럼 (일명 고댐자) 과 카오스 팔선 (일명 단면 드럼). 타악기는 피리, 셍 등 관악기 외에도 고음 드럼, 합면, 꽹과리, 꽹과리, 손방자 등을 매치해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했다. 음악의 리듬은 평온하고, 속도는 느리고, 의경은 우아하다. 승려 도사에서 유행하는 음악사, 세속파는 놀지 않는다. 카오스 팔선은 피리, 시, 관, 운공 (네모난 상자), 단면 드럼, 꽹과리, 합면, 전단지 등 8 가지 악기를 사용했기 때문에 붙여졌다. 무작위 팔선의 곡목 범위는 매우 넓어서, 좌락중의 모든 이상한 서정 음악 (예: 드럼, 요술, 투화, 북사 등 곡조) 을 연주할 수 있다. 특히 문전 흔들기, 금잔 안기, 승리령, 석류꽃, 향산사고, 10 박자, 16 박자, 50 목, 사송 (즉 동고) 과 같은 악중의 수법은 민요나 기악, 음악이 짧다. Xi' an 드럼 장르가 남긴 곡과 곡패는 수천 개로 매우 소중하고 풍부한 유산이다. 그중에서 대형 투곡의 장르는 도사,, 남어, 외남어, 외분사,, 대악, 단락, 별자, 스승, 대잡자 등 약 400 벌이다. 소형 음악의 장르는 드럼, 연극, 소곡, 장고, 경곡, 무곡, 기, 바닥 드럼, 화포, 현자, 리드, 라인 촬영, 승서, 곡입니다. 독립적으로 연주할 수 있는 드럼은 파도, 삼채찍, 법전, 여자 드럼 후퇴, 화고 후퇴, 어리석은 드럼 후퇴, 대복, 모자, 건고 등 100 여 곡이다. Xi' an 드럼의 음색은 7 음이며, 그가 사용하는 음색은 5 도 법칙에 근거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4 성은 6 음, 자 소리, 상향 조정, 5 음이라고 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악기는 주로 궁조피리, 평조피리, 면관조피리의 세 가지가 있다. 1950 년대에' Xi 안고악보' 는 현재 70 여 부가 남아 있는데, 그 중 명대의 16 부를 베꼈다. 하가영이' 당개원 5 년 6 월 15 일 히타치' 로 쓰여진 것을 제외하고, 다른 모든 책의 첫 번째 사본은 시륜악사가 보존한' 드럼, 수익, 소곡 전고' 로,' 청강희 28 년 (65438+) 안고락을 연주한 민간 뮤지션은 성황묘 드럼이 있다 Donglun 드럼 클럽 Liang Zhenyuan, 조 유 창; 샤론 드럼 사회; Xianmi 사원 드럼 사회 쳉 tianxiang; 대길장 북사 양가정, 배인공; 그는 jiaying 드럼 클럽 호 yongzhen, 호; 시 지현 상휘음악사 문명 (동촌), 장우명 (서촌) 등. 앉아서 음악을 듣는 것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실내 책상 주변에서 방송되는 것이다. 곡조는 고정 구조가 있는 세트로,' 화북단 앉아서 전곡을 듣다' 와' 8 박자 북단 앉아서 전곡을 듣는다' 는 것이다. 좌청악은 종종 연예인이 기예를 겨루는 행사로,' 두악',' 테이블에 대해',' 진열' 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앉아서 듣는 것이 더 신경을 쓴다. 좌락은 대략 도시와 농촌으로 나눌 수 있다. 도시의 좌락은' 8 박자좌악' 혹은' 드럼' 이라고 하고, 농촌의 좌악은' 드럼' 이라고 부른다. 전자는 산, 피리, 관, 쌍운과리, 연, 비파를 사용한다. 타악기는 타구, 전고, 악고, 독구, 대심벌즈, 꽹과리, 합장, 팬, 꽹과리, 꽹과리, 꽹과리, 목방자, 인원이 약 12, 13 명이다. 조건에 따라 농촌에는 악기 조정이 있을 수 있다. 일부 농촌 지역에서는 십여 명이 악기를 연주하고, 더 많은 것은 타악기이다. "쓰촨" (드럼을 위한 전통 타악기) 와 "수" (진강에서 들어온 타악기) 는 수십 명이 사용하며 천지를 진동시키고 산하를 뒤흔드는 웅장한 소리를 내며 그 풍격은 도시 좌악과는 다르다. 고성 장안 북악사 멤버들은 상인이 많지만 전통적으로 북악사는 매우 청고하고, 스스로 즐기며, 다른 사람의 고용을 받지 않고, 북악사와 그 가족을 위해서만 음악을 연주한다. 물론 예외도 있다. 양호성의 묘가 충칭에서 Xi 로 이주했을 때, 많은 드럼사 사람들이 모두 정거장에 가서 그를 맞이했다. 명청 시대에는 북악사가 매우 활발하였다. 당시 xian 에는 수백 개의 절이 있었고, 거의 모든 절 주변에는 북사 활동이 있었다. 묘회는 여기부터 서로 엎드려 장안 고성 내 북악의 소리가 귀에 그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템플린, 독서명언) 현재 장안고악곡은 약 100 권, 곡곡 3000 여 곡, 곡표 1200 여 곡, 투곡 40 여 곡, 매우 풍부한 민가, 희곡, 랩, 궁정, 종교음악을 포함한다. 실내공연의 드럼 예술 형식, 좌악은 대형 민간 조곡으로 엄격하게 고정된 음악 구조로 머리 (모자), 몸 (몸), 꼬리 (부츠)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민간 연예인들은 이런 구조를' 장화 착용 모자' 라고 부른다. 사용되는 악기는 피리 위주로, 관악기, 때로는 이중 운율 징이 있다 (이중 공 20 면 10 음, 특히 청풍으로 연주할 때 연주자가 왼손과 오른손으로 활을 잡아당기고 기법이 복잡하다). 드럼에는 드럼, 드럼, 드럼, 솔로 드럼의 네 가지가 있습니다. 다른 타악기로는 심벌즈, 심벌즈, 심벌즈, 공, 말 공, 공 ("공" 이라고도 함), 합장, 공, 손 공 등이 있다. 음악을 타고 8 박자로 나누고, 음악과 속좌악 두 가지를 나누다. 8 박자 좌곡은 불교와 세속음악사에서 공연하는데, 주로 좌곡머리 (모자) 1 부에 사용된 북단이 모두' 8 박자 북단' 이라는 이름으로 붙여졌다. 성황묘 음악사 전체 8 박자 좌곡, 쌍운공, 자로 음악을 연주한다. 구조적 특징 (음악 앞에 앉아 있음): 모자: 징과 북을 열고 일어나세요. 본체: 박스 헤드 박스 (8 박자 드럼 세그먼트); 노래 한 곡을 틀다. 두 개의 상자 (8 개의 박자 드럼 세그먼트); 노래 한 곡을 틀다. 3 상자 (8 드럼); 불다. 꼬리: 바닥 드럼, 후퇴 드럼. 음악 구조에서 유행하는 좌락은 전고, 심벌즈, 징과 같은 대형 타악기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두 가지 장르의 음악을 사용했는데, 이는 왕성함과 열정이다. 대자자 ('돈자자' 라고도 함) 는 민간좌악 중 독특한 곡식이다. 여러 곡의 음조가 다른 곡으로 함께 연주하면 좋겠다. 곡 사이에 징과 북이 꽂혀 있고, 곡조가 생동감 있고 활기차다. 6 연주 특징인 Xi 안고악은 대나무 피리를 연주하는 것을 위주로' 좌악' 과' 음악 연주' 의 두 가지 형태로 나뉜다. 좌악' 은 실내악으로 피리, 소, 관을 연주악기로, 타악기는 드럼, 전고, 악고, 독고, 심벌즈, 심벌즈 등이 있다. 매년 여름가을 (음력 5 월 ~ 7 월 말) 각지에서 열리는 촌민 회의와 묘회에서 Xi 안의 드럼을 자주 연주한다. 연기자는 향진이 조직한' 북악사' 와 대묘 대묘의 북악대가 있다. 7 Xi 안드럼의 수집정리는 195 1 에서 시작되며, 주관기관은 중화전국음악가협회 서북분회 (이하' 북서음협회') 로 이름을 바꾼 후' 중국음악가협회 Xi 안분회' 로/Kloc-에 설립되었다. 당시 안고악 수집 정리에 참여한 직원은 서북음협 부주임 리 서북음협 음악간부 범소명 산시 성 대중예술관 음악간부 하군이었다. 5 월 65438 일부터 5 월 0953 일까지 리와 호군은 주지현 남집현촌을 주요 기지로 드럼 종류를 중점적으로 조사하고' 안고악' 이라고 명명했다. 약 10 년 후, 리, 양, 하군 등. Xi 안성황묘, 동창, 서창, 대길장, 장안호가영, 주지남선 등 8 개 음악사에 대한 조사, 연예인 200 여 명 인터뷰, 40 여 시간 녹음, 송대 민간 악보에 가까운 민간 악보 수집 100 여 부, 번역 정리 800 부 연예인의 구술필록과 사진, 실물 (주로 민간 인물의 필록) 등의 자료도 많이 차지했다. 양은 또한 안고악과 산시 8 대 1, 2 도 스펙트럼이 남송' 백석도인가' 와 일맥을 잇는 것을 발견했다. 이후 윤록발과 합작하여 출간한' 송대 강백석 노래 창작 연구' 는 대부분 Xi 안고락의 발견 때문이다. 1966 년부터 1976 년까지의 10 년 동안, Xi 안드럼의 수집정리는 문혁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중단되었다. 1980 복직. 198 1 산시 성 문화청의 승인을 받아' 당대연구실' (산시 성 대중예술관에 소속됨), 이임 주임, 어느 군이 부주임을 맡고 있다. 연이어 참여한 것은,,,, 이,, 육홍정 등이다. 실험실이 설립된 후, 1960 년대 유인화된' Xi 안 드럼 번역보' 를 기초로 더 수집하고 보충했다. 198 1 부터 65438+2 월-1982 까지 8 권 9 권 약 300 만 자 분량의' Xi 안 드럼집' 을 편찬했다. 이 기간 동안 이씨는' 당연악 개론',' 당대곡과 안북악의 스타일 구조',' 안고악 민간 인물보 연구와 해석',' 일본 아악과 안고악 비교 연구' 등의 논문을 쓰고 발표했다. 하군, 육홍정, 이, 등은 당대의' 박자' 를 연구하는 시간과 일본의 풍아를 썼다. 이 씨는 또한' Xi 안 드럼 예술 전통 소개' 등 저작 수십만권 (유인, 미출판) 을 집필해 국내외 학술계와 음악계에 큰 영향을 미쳤다. Xi 음악학원 풍야란 교수와 앞으로의 여정, 초걸 동지는 모두 Xi 드럼의 수집, 정리 및 연구에 기여했다. 일부 국내외 음악계의 유명 전문가와 식견 있는 사람들, 이를테면 임반당,,,, 하장림, 라오종이, 서장휘, 원, 일본 해안부 중웅, 케임브리지대 비켄, 런던대 종사디 등, 독일, 헝가리,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미, 가 Xi 안고악 수집과 연구가 깊어지면서 전국 음악계와 학술계의 높은 중시와 광범위한 지지를 불러일으켰다. 1985 산시 예술학원에' Xi 안고악 연구실' 을 설립했다. 안고악에 대한 심층 연구 외에도 호군, 리,, 유 등은' 중국 민간 음악집 산시권' 편찬에 참여했다. 6 월 65438 일부터 6 월 0987 일까지 산시 () 시 () 시 () 시 () 시 () 시 () 시 () 공연자에는 Xi 안다길장락클럽, 주지현 남극선악클럽, 장안호가영 음악클럽이 포함됩니다. 이번 공연은 국내외 음악가들의 높은 평가를 받아' 중국 고대 음악의 활성화석' 으로 불린다. 1992 65438+2 월 인민음악출판사는 국가 중대 과학연구 프로젝트인' 산시권' 을 출판하고 문화부가 주최하며 전국예술과학기획지도팀의 비준을 받았다. Xi 안 드럼 20 여 개 유파의 대표곡 153 곡 (세트), 약 7 10000 자, Xi 안 드럼을 정식으로 불러들였다. 2004 년 초, Xi 는 Xi 안 드럼 보호 및 개발 리더십 팀을 구성했습니다. 같은 해, Xi' an 드럼은 두 번째 전국 중점 민족 민간 문화 보호 프로젝트로 등재되었다. 지도부 사무실은 신속하게 발전을 보호하기 위한 계획과 조치를 제정하고, Xi 안고악에 대한 종합적인 조사, 확인, 등록 및 서류를 실시하고, 악보 전승인과 노년에 대한 구조적인 보호를 실시했다. 단 1 년 만에 1000 여 곡의 고대 악보와 일부 음상 자료를 수집하고 일련의 전시, 공연, 행사를 진행했다. 2005 년 초, Xi 시위 홍보부는 녹음비디오를 구조하기 위한 특별 경비를 배정했다. 시고락은 방송국을 조직하여 옛 예술가를 위한 다큐멘터리를 촬영하고, 9 개 음악사를 조직하여 완벽한 연주곡을 녹음했다. 또 시위 홍보부는 특별자금을 배정해 Xi 음악학원과 공동으로 드럼 앨범' 옥린링' 을 발간했다. 제 15 회 국제고적 유적 이사회와 유라시아 포럼에서 시위 홍보부는 각각 몇 개의 음악 클럽을 소집하고 공항에서 대형 드럼 공연을 조직하여 중국과 외국 손님들을 기쁘게 했다. 같은 해 말, 좋은 소식이 전해졌다: Xi 안북악은 국가' 비유산' 명부에 등재되었다. 8 전승의의 Xi 안고악은 우리나라 고대 음악의 중요한 유산이다. 독특하고 복잡한 음악 스타일과 풍부한 특징, 음악 수집, 교체 방법 및 악기 구성 형식은 고대 중국 음악 예술의 수수께끼를 푸는 귀중한 증거가 되었습니다. 그 풍부한 곡목은 중국 음악문화의 보고를 풍요롭게 하고, 중국 민족 음악문화의 진일보한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9 세계 무형유산은 아랍에미리트에서 열린 유네스코 무형문화유산 보호정부간위원회 제 4 차 회의에서 인류무형문화유산 대표작 명부에 등재됐다. 20 1 1, 1, 65438 유네스코에 의해 인류무형문화유산 대표작 명부에 등재된' Xi 안고악' 학습기지는 산시 () 주 () 현예술기술학교 () 에 설립되어 산시 () 성 문화청 5 만원 자금 지원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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