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탈리 씨, 고모가 곧 바빠요. "라고 한 매우 냉정한 15 세 소녀가 말했다." 동시에, 너는 나와 함께 있는 시간을 열심히 참아야 한다. "
나탈리 페리턴은 나중에 들어온 이모의 기분을 상하게 하지 않도록 주인의 조카딸을 기쁘게 하기 위해 적절한 말을 하려고 시도했다. 사적으로, 그는 이렇게 낯선 사람을 연이어 방문하는 것이 자신의 신경쇠약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의심하지 않았다. 그가 지금 필요로 하는 것은 휴양이다.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아." 라고 그가 시골로 이사를 갈 때, 그의 언니가 말했다. "거기서 너 자신을 망칠 것이다. 아무도 하소연하지 않는다. 너의 신경은 더욱 우울하고 우울할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내가 아는 그곳에 사는 사람을 너에게 소개서 한 통을 줄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아직도 기억하고, 매우 친절합니다. 클릭합니다
펠리턴은 곧 소개장을 열 샤프턴 부인이 착한 사람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근처에 사는 사람들을 많이 아십니까? 클릭합니다 주인의 조카딸이 물었다. 그녀가 이미 충분한 침묵을 깨달았을 때.
거의 없어. "라고 필턴이 대답했다. "우리 언니는 예전에 여기 살았어요, 신부님의 저택. 너는 약 4 년 전에 그녀가 나에게 현지 주민들의 소개서를 좀 주었다는 것을 아니? "
그의 마지막 말의 어조는 분명히 후회했다.
\ "그래서 당신은 실제로 내 이모 를 전혀 몰라? 클릭합니다 성숙한 이모가 물었다.
나는 그녀의 이름과 주소만 알고 있다. "라고 필턴은 재빨리 인정했다. 그는 샤프턴 부인이 현재 기혼인지 사별인지 모른다. 이 방에는 눈에 띄는 남성적인 물건이 없는 것 같기 때문이다.
3 년 전, 그녀에게 매우 비참한 일이 발생했다. "라고 아이가 말했다. "그건 네 언니가 떠난 후야."
"그녀의 비극? 클릭합니다 페리는 함께 물었다; 어쨌든, 비극은 이 조용하고 평온한 나라와 무관하다.
"왜 우리 창문이 10 월 오후에 아직 활짝 열려 있는지 궁금하실 겁니다." 주인의 조카딸이 잔디밭 앞에 열린 플로어 창문을 가리키며 말했다.
하지만 매년 이맘때는 여전히 따뜻하다. "라고 페리턴이 말했다. "비극은 창문과 관련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3 년 전 어느 날, 그녀의 남편과 두 남동생은 이 창문에서 사냥을 나갔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그들은 황야를 가로질러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새장을 사냥하러 갔고, 세 사람은 늪에 삼켜졌다.
네, 무섭고 습한 여름이었는데, 그 안전하고 믿을 만한 곳은 그 해에 갑자기 변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의 시체는 줄곧 찾지 못했는데, 이것이 가장 무서운 것이다. "이때 아이의 목소리는 원래의 침착함을 잃고 말을 더듬기 시작했다." 불쌍한 이모는 언젠가 그들이 돌아올 것이라고 생각했다.
세 사람과 그들과 함께 길을 잃은 갈색 소두견은 평소처럼 이 창문으로 들어온다. 이것이 매일 창문이 완전히 어두워질 때까지 열려 있는 이유이다. 불쌍한 아줌마. 그녀는 늘 나에게 그들이 어떻게 나갔는지 알려주었다.
그녀의 남편은 팔에 흰색 방수 외투를 입고 있는데, 그녀의 막내 동생 로니가 노래를 불렀다. "보디, 너 왜 뛰어다니니?" " 그는 항상 이렇게 그녀의 여동생을 놀린다.
그녀가 그녀를 긴장시킬 것이라고 말했기 때문이다. 알다시피, 가끔은 이런 조용한 밤에, 나는 항상 우울하고 불안해하며, 그들은 그 창문으로 들어온다. "
그녀는 어깨를 살짝 으쓱하고 멈추었다. 필튼에게 있어서, 그녀의 이모가 일련의 지각한 사과를 가지고 방에 나타났을 때, 이것은 완충이었다.
"베라가 너를 행복하게 해주길 바래? 클릭합니다 그녀는 물었다.
그녀는 매우 재미있다. "라고 필턴이 대답했다.
샤프턴 부인은 "열려 있는 이 창문을 개의치 않기를 바랍니다." 라고 샤프턴 부인이 경쾌하게 말했다. "남편과 형제들은 평소와 같이 사냥터에서 직접 집으로 돌아갈 것이다. 그들은 오늘 하루 종일 늪에서 새를 사냥하기 때문에, 그들은 내가 사랑하는 카펫을 더럽게 만들 것이다. 너희 남자들은 다 그래, 그렇지 않니? "
그녀는 흥분해서 겨울의 사냥, 진금, 들오리에 대해 이야기했다. 필튼에서, 이것은 순수한 고문처럼 들린다. 그는 화제를 귀신과 관련되지 않은 영역으로 옮기려고 했지만 성과가 매우 미미했다.
그는 여주인이 단지 그를 조금 주의했을 뿐이라는 것을 깨닫고, 눈은 줄곧 그를 무시하고 창밖의 잔디밭을 응시했다. 불행히도, 나는 비극 3 주년 때 이 주인을 방문할 것이다.
"의사는 내가 완전히 휴식을 취해야 한다는 데 동의했고, 감정적이지 말고, 어떠한 강도 높은 체육 단련도 피해야 한다는 것에 동의했다." 라고 페리턴은 강조했다. 그는 낯선 사람과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이 그의 만성병 원인과 치료법을 알고 싶어할 것이라는 상당히 큰 착각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그들은 "의사들이 그들이 먹는 음식에 대해 의견이 다르다" 고 설명하려고 노력했다.
"아니요?" 샤프턴 부인은 성조를 높이는 것은 그녀가 마침내 말한 하품을 대신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런데 갑자기 그녀의 주의력이 최고조에 달했다. 물론 필튼에게 한 말이 아니다.
\ "그들은 마침내 돌아왔다! 클릭합니다 그녀는 큰 소리로 말했다. "차를 마실 시간이 되었으니, 그들의 눈에는 때가 있는 것 같다!"
펠리턴은 약간 떨리며 주인의 조카에게 돌아서서 동정과 이해로 그녀를 바라보았다. 아이는 눈을 크게 뜨고 의심과 두려움으로 열려 있는 창문을 응시했다. 설명할 수 없는 추위를 찌르는 공황 속에서 페리턴은 그녀의 의자를 흔들며 같은 방향을 바라보았다.
황혼에 세 사람의 그림자가 잔디밭을 가로질러 창문으로 향했다. 그들은 손에 총을 들고 있었는데, 그 중 한 명은 어깨에 두꺼운 흰 가운을 메고 있었다. 지친 갈색 발바리 한 마리가 그들 뒤를 따랐다. 그들이 묵묵히 집에 다가갔을 때, 허스키하고 젊은 목소리가 황혼 속에서 노래를 불렀다. "내가 말하는데, 보디, 너는 어떻게 깡충깡충 뛰느냐?"
필리통은 당황하여 그의 손과 모자를 잡고 곧장 현장을 빠져나갔다. 그는 홀의 문, 자갈길, 앞마당의 문을 전혀 알아차리지 못했다. 길에서 자전거를 탄 사람이 울타리 정원으로 뛰어들어 그와 긴급한 충돌을 피했다.
오, 여보, 우리가 돌아왔어요. "라고 흰색 방수 외투를 입은 사람이 말했다. 창문으로 들어왔다. "진흙이 너무 많지만 대부분 건조하다. 우리가 들어왔을 때 뛰쳐나간 사람은 누구입니까? "
샤프턴 부인은 "매우 특이한 괴짜, 나탈리 씨라는 사람" 이라고 말했다. "나는 그저 그의 병에 대해 끊임없이 말하고, 당신이 들어올 때 빨리 떠나거나, 심지어 예의 없이 작별을 고하며, 그가 귀신을 본 것처럼 느끼게 한다."
나는 그 발바리 때문이라고 추측한다. "주인의 조카딸이 차분하게 말했다. "그는 나에게 그가 개를 싫어한다고 말했다. 갠지스 강가에서 그는 한 무리의 개들에게 묘지로 쫓기고, 밤새도록 새로 파낸 관 속에 숨어서 머리 위에서 짖고, 험상궂고, 숨을 헐떡이는 개를 피해야 했다. 이 장면은 한 사람의 신경을 붕괴시키기에 충분하다. "
눈 깜짝할 사이에 이야기를 지어내는 것은 그녀의 특별한 재능이다.
확장 데이터
사키 "열린 창문" 서평
소설' 열린 창문' 은 각종 영미 소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제목이다. 소설 영어 원문은 수천 글자에 불과하지만 생동적이고 우여곡절한 귀신 이야기를 들려준다. 구조가 치밀하고 언어가 섬세하며 소녀의 영리함과 손님의 긴장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평론가들이 늘 이 소설의 뜻밖의 결말을 칭찬하는 것은 상당히 익살스럽다. 사실, 이 소설은 이야기로 이길 뿐만 아니라 미묘한 풍자를 담고 있다.
번잡한 빨간 테이프 소설의 아이러니는 귀신 이야기에 대한 조롱뿐만 아니라 당시 영국 사회의 번잡한 예절에 대한 풍자에도 반영된다. 작가 사키 본인은 영국의 상류사회에서 태어났다. 그의 어머니는 젊었을 때 일찍 돌아가셨고, 아버지는 대영제국의 동남아시아 식민지에서 일하셨다. 그는 두 고모가 키웠다.
두 아주머니는 고귀한 출신으로 예의를 중시하지만, 실은 위선적이며 사랑과 동정심이 부족하다. 그들에게 있어서, 사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보여 주는 것이다. 행동거지가 예의 바르고, 예의 바르고, 아이가 규칙을 아는 것은 정직한 영혼, 동정심, 사랑, 관용보다 더 중요하다.
그들의 감독하에 사키는 가족의 보살핌이 없는 평범한 어린 시절을 보냈다. 바로 이런 상황 때문에 사키는 영국 상류사회의 거드름 피우는 예의를 싫어한다. 작품에서 사키는 이러한 예의의 공허함을 비판하는 데 여념이 없어' 열린 창문' 에서도 잘 드러났다.
소설' 열린 창문' 에서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는 어느 정도 이화 성분을 가지고 있다. 누나는 형의 진실한 수요를 알지 못했고 손님은 이름과 주소 외에는 주인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했고, 심지어 어린 소녀와 세프턴 부인 사이에서도 마찬가지였다.
베라와 고모의 관계는 가깝고 멀기 때문에 소설은 진실한 소개를 하지 않았다. 하지만 분명히 세프턴 부인은 그녀의 조카딸이 이렇게 기묘한 이야기를 편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다. 만약 그녀가 베라에 대해 더 잘 알고 있다면, 프랭턴이 겁에 질려 방에서 뛰쳐나왔을 때, 그녀는 그 소녀가 배후에서 장난을 치고 못된장난 때문에 손님을 놀라 도망가게 했다고 판단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열린 창문은 귀신 이야기처럼 보이지만, 그것은 사회 만화이다. 전형적인 사교 행사에서, 그 자리에 있던 세 사람이 농담을 하고 있었지만, 모두가 자신의 생각을 생각하고 있었다.
고모는 남편이 돌아오기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었고, 어린 소녀는 지루한 손님을 놀리는 방법을 생각하고 있었고, 손님들은 자신의 병적인 몸에 대한 자기 연민에 빠져 있었다. 그러나 이런 위선적이고 억눌린 자리였지만 어린 소녀의 풍부한 상상력과 연기로 인해 한 봉우리 순환의 멋진 이야기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