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서양어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이라고 통칭하는 일러스트레이션(그림)은 라틴어 '일러스트레이오'에서 유래한 것으로, 조명한다는 뜻으로 단어와 아이디어를 보다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는 그림, 즉 일러스트레이션을 말합니다. 즉, 일러스트레이션은 단어와 아이디어를 설명하여 더 명확하고 명료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둘째, 사전에서는 삽화를 (1) 삽화, 그림 (2) 예시, 예 (3) '삽화' 예시에서 '사전'은 "책에 삽입된 그림을 말한다"고 설명합니다. 일부는 텍스트 중간에 인쇄되고 일부는 텍스트의 내용을 보충하거나 예술적 감상을 위해 책의 페이지에 삽입됩니다." 이 설명은 주로 책 삽화의 정의에 대한 설명이며 좁은 정의입니다. 정보화 시대의 도래와 현대 사회의 발전으로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의 의미는 좁은 개념(그림과 사진에 국한)에서 넓은 개념으로 바뀌었습니다. "우리가 흔히 접하는 신문, 잡지, 각종 출판물이나 어린이 그림책에서 글과 글 사이에 삽입된 그림을 통틀어 '일러스트레이션'이라고 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라틴어로 원래 "비추다"라는 뜻입니다. 원래는 출판물에서 텍스트에 흥미를 더하고 독자의 머릿속에 텍스트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오늘날의 출판물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의 중요성은 '조명된 텍스트'의 지위를 훨씬 뛰어넘었습니다. 주제를 강조할 뿐만 아니라 예술적 영향력을 강화할 수 있는 일러스트레이션은 예술의 한 형태입니다. 현대 디자인에서 시각적 커뮤니케이션의 중요한 형태로서 직관적 인 이미지, 실제 감각, 아름다운 전염력으로 현대 디자인에서 특정 위치를 차지합니다. 문화 활동, 사회적 대의, 상업 활동, 영화 및 텔레비전 문화와 관련된 현대 디자인의 많은 분야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일러스트의 분류는 현재 시장 포지셔닝에 따라 벡터 패션 만화, 젊은 사실주의 미학 한국 만화 일러스트 컨셉 설정 등으로 나뉩니다. 제작 방법에 따라 수작업, 벡터, 상업, 신흥 (2D 그래픽, UI 디자인, 3D)으로 나뉘며, 일러스트 스타일에 따라 일본 만화 및 일러스트, 유럽 및 미국 일러스트, 한국 게임 일러스트, 중국 대만 로맨스 소설 표지 일러스트, 지금은 스타일이 너무 다양하기 때문에 간략하게 분류하고 외국에는 수제 종이 접기 및 천이 있습니다. 그림에는 몇 가지 종류가 있나요? 종류별로는 수채화, 유화, 캐리커처, 스케치, 스케치, 중국화, 스케치, 스케치 등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모두 2B 연필 마커로 그립니다.
만화의 종류는 몇 가지인가요? 저희 가족의 만화는 궈만(해적 유형이 많고 개인적으로 창거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함), 홍콩만(열혈형), 일본만(다목적형), 한국만(과학 및 교육형), 만메이(영웅형) 등 세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중국화의 종류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분류 기준에 따라 중국화는 여러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창작 기법에 따라 필묵화와 수묵화로 나눌 수 있고, 주제에 따라 인물화, 산수화, 화조화, 화조화로 나눌 수 있습니다.
불꽃놀이에서 그림의 유형을 그리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래픽 태블릿. 포토샵 . 이제 그래픽 태블릿에 스케치를 그린 다음 포토샵을 사용하여 다른 세부 사항을 그리고 채색 과정을 완료합니다.
고대와 현대에 사용된 유화 기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유화의 기본 기법은 세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투명한 얇은 그림으로 대표되는 북유럽 네덜란드 학파, 두 번째는 베네치아 티치아노의 불투명하고 두꺼운 그림으로 대표되는 남유럽 이탈리아 학파, 세 번째는 플랑드르 화가 루벤스가 대표하는 절충주의 그림으로, 북부와 남부 기법이 융합된 것으로 어두운 곳에서는 투명한 얇은 그림, 밝은 곳에서는 불투명한 두꺼운 그림입니다. 17세기 이후 화가들은 자신만의 스타일이 있고 독특한 기법을 사용했지만 이 세 가지 기본적인 전통 유화 기법에서 벗어나지 않았습니다.
색이 있는 머리를 그리는 데 사용되는 안료의 종류는 무엇인가요? 어떤 종류의 물감이나 색을 사용할 수 있나요? 아크릴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색상은 빨간색과 흰색입니다. 경사면은 노란색입니다. 밝은 회색-파랑. 회색 콩 녹색. 흙빛 노란색. 꽃가루 진한 빨간색. 검은색. 주황색. 주황색. 황토색, 맑은 봄. 몇 가지 단색과 몇 가지 더. 옷을 칠하기 위해 어떤 종류의 요구르트가 있습니까? 어떤 종류가 가장 높고 가장 낮은 열을 가지고 있나요? 요구르트는 또한 여러 범주로 나뉩니다.다른 공정에서 요구르트는 교반과 응고로 나뉘며 약간 다른 맛 (응고 된 요구르트는 더 산성 맛)이 있지만 영양가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요거트는 원료와 첨가물에 따라 플레인 요거트, 향이 첨가된 요거트, 과일 요거트로 나눌 수 있습니다. 플레인 요구르트는 우유 또는 회수유만을 발효시킨 것이고, 우유 또는 회수유에 설탕, 착향료 또는 천연 과일 성분 등을 첨가하여 발효시킨 것이 향료 요구르트 또는 과일 요구르트입니다. 현재 주요 제품은 향이 첨가된 요거트와 과일 요거트입니다. 지방 함량에 따라 전지방 요거트, 저지방 요거트, 탈지 요거트 등이 있습니다.
응고 요구르트 : 박테리아 균주를 접종한 후 먼저 소매 용기에 넣은 다음 해당 온도에서 발효시켜 완제품이 용기 내에서 응고 된 상태입니다. 교반 요거트: 발효기에서 발효제와 함께 접종하여 생산합니다. 응고 후 교반하여 컵이나 다른 용기에 담습니다. 플레인 요거트: 발효유 또는 환원유로 만든 제품으로, 다른 보조 성분을 첨가할 수 없는 제품입니다. 가향 요거트: 천연 요거트나 가당 요거트에 다양한 식품 향료를 첨가하여 만든 제품으로 시중에서 더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과일 요거트: 플레인 요거트에 설탕과 천연 과일을 섞어 만든 요거트. 기능성 요거트: 저유당 요거트, 저칼로리 요거트, 비타민 요거트 또는 단백질 강화 요거트 등 특정 요구가 있는 사람들을 위해 사용됩니다. 요거트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저칼로리 과일 최고 및 최저 과일 칼로리(kcal) 식이섬유 수분 수박 25.00.393.0 신장 캔탈로프 25.00.592.6 챔피언 멜론 28.00.691.6 멜론 30.00.691.0 캔탈로프 31.00.896438+0.0 빈달루. 00.491.0 비파 32.01.291.0 자몽 33.01.290.9 로터스 미스트 34.01.095438+0.6 양귀비 복숭아 35.01.190. 89.6 타이 구아바 38.03.089.0 성민호 멜론 38.00.489.0 투과 39.05.088.8 딸기 39.05438+0.889.0 감귤 40.01.788.8 수박 40.01.788.8 물배 40.065438+식이 섬유 수분 두리안 162.04.456.6 싯다르타 100
영화와 텔레비전 사진 구도의 종류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사진 기술에는 많은 중국식 구도 방법이 있지만 모두 6 가지 기본 구도 법칙, 즉 황금 단면의 법칙, 삼각형의 법칙, 대각선의 법칙, 상단 공백의 법칙, 모션 공백의 법칙, 균형과 안정의 법칙에 따라 개발되었습니다. 일반 사진작가들은 사진 작품을 보다 쉽게 완성하기 위해 이 여섯 가지 사진 구도의 기본 원칙만 충분히 활용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의 골든 섹션인 패션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은 무엇인가요? 패션 스타일 일러스트는 일본이든 유럽과 미국이든 일반적으로 특별히 밝은 색상을 선택하지 않으며, 대부분 신선하고 가벼운 색상, 특히 자연과 일상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색상을 선택합니다.
유머러스한 스타일의 일러스트는 유럽과 미국 스타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과장된 방식으로 스타일링되는 경우가 많으며 색상 선택도 과장되어 있습니다.
심미주의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 평온과 평화가 이 그림의 주요 주제입니다. 색상은 일반적으로 중성적이고 차가운 톤이 가장 일반적입니다.
보이는 대로, 그리는 대로 표현하는 사실적인 일러스트레이션은 표현해야 할 것을 가장 명확하게 표현합니다.
제품 포장 페이지 디자인, 게임 캐릭터 등에 사용되는 일러스트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큰 머리 인형은 유행을 타지 않을 것입니다.
기계 공예 일러스트, 기계 공예에는 화려한 색상이 많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3 ~ 4 가지 색상으로 충분하며 때로는 흑백으로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장식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 더 장식적인 내용, 선 처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색상 매칭이 더 유연합니다.
중국에서는 일러스트레이션을 일반적으로 일러스트레이션이라고 합니다. 오늘날 해외 시장에서 인기 있는 상업용 일러스트레이션에는 그림이 있는 출판물, 만화 마스코트, 영화 및 텔레비전 포스터, 게임 캐릭터 설정 및 게임, 광고, 만화, 그림책, 인사말 카드, 달력, 장식 그림, 포장 및 기타 형태의 아트 장면 디자인이 포함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이란 무엇인가요? 국내 게임 업계에서는 시니어 아티스트 외에도 게임 팀 프로듀서의 다른 프로세스를 포함하여 업계에 막 진입 한 사람들을 포함하여 다른 사람들이 원본 그림과 일러스트레이션의 차이점을 잘 이해하지 못하면 많은 오해와 의심이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원화는 보기만 좋다면 일러스트레이션과 같습니다. 이 원화는 예쁘지 않아요. 왜 합격할 만한 작품일까요? 이 작품은 예쁘고 세밀해 보이는데 왜 통과할 수 없는 걸까요? 이건 뭐죠? 색상과 윤곽선이 엉망입니다. 합격할 수 있는 원화인가요?
I. 원본 그림이란 무엇인가요? 원화란 무엇인가요? (1)원화의 역할과 목적 :
게임 원화는 게임 제작의 예술적 근거와 지침을 제공하기 위해 세계관을 글로 묘사하고 디자인한 것으로, 그림의 형태로 구체적인 세계상을 표현한 것입니다.
(2)원화의 표현
원화 디자인이라는 용어는 게임이 아닌 애니메이션 업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지금은 원화가 게임의 원화인 경우가 많은데, 원화의 핵심은 '원본', 즉 디자인이며 이는 곧 소스로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가 직접 창작하여 처음부터 프로세스를 완성하는 것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캐릭터의 원화를 디자인하려면 성별, 캐릭터, 캐릭터 장면, 의상 및 소품, 체형 및 기타 요구 사항을 함께 그려야 합니다. 그리고 캐릭터의 정면, 3/4면, 뒷면, 세 가지 뷰를 통해 보여줘야 합니다.
두 번째:일러스트레이션:일러스트레이션이란 무엇인가요? (1)삽화의 역할과 목적 :
일러스트레이션은 소설 및 기타 텍스트의 텍스트에 묘사되고 디자인 된 장면과 플롯을 그림의 형태로 독자에게 제시하여 독자가 텍스트에 설명 된 장면과 플롯을 더 잘 이해하고 통합 할 수 있도록하는 동시에 책과 잡지에 대한 눈길을 끄는 홍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2)삽화의 제시:
본문 중간중간에 삽화가 산재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비즈니스 포스터'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매일 책, 신문, 옷에서 보는 그림은 상업용 일러스트레이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목적이 있거나 목적이 없는 개인 창작물을 통칭하여 일러스트레이션이라고 합니다. 일러스트 디자인은 애니메이션이나 게임의 흐름에 구애받지 않고 마음대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일러스트레이터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아 그림을 통해 대중에게 자신을 알릴 수 있어야 합니다.
셋째, 지루함을 깨달았을 때 비로소 그림이 재미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오리지널 드로잉이든 일러스트레이션이든 재미있는 미술 수업입니다. 데일리 레슨을 수강하고 싶으시면 아래에 있는 데일리 레슨 원화 일러스트(스커트) 강좌로 가시면 튜토리얼 정보도 있습니다. 처음의 숫자는 :239, 가운데의 숫자는 :869, 끝의 숫자는 :위 세 세트의 숫자 조합은 기초가 있든 없든 상관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배우고 싶어한다는 것입니다. 그림을 그리면 삶의 즐거움이 커질 수 있습니다.
넷째: 원본 그림과 일러스트의 비교, 유사점 및 차이점. 여기서 원화와 일러스트레이션의 유사점은 둘 다 단어를 그림으로 변환한다는 점이지만 최종 목적은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원화는 여전히 제품 자체가 아닌 설명의 역할을 하며, 최종 소비자에게 직접 소개할 수 없습니다. 반면 일러스트는 최종 소비자를 위한 상품으로, 소설 잡지를 보완하고 가치를 더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에 비해 원작 작가의 직업은 더 규칙적이며 특정 회사에 소속되어 있으면 항상 더 안정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일러스트레이터는 보통 프레임과 난이도에 따라 계약에 따라 임금을 받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오리지널 아티스트가 더 안정적이라고 생각하지만, 회사가 더 많은 프로젝트를 맡는지, 일러스트레이터가 더 자유로운지, 작업의 성격이 더 유연한지에 따라 달라지기도 합니다.
다섯째: 좋은 원화와 일러스트레이션이란 무엇인가요? 미적 관점에서 두 가지를 비교해 보세요.
원화와 일러스트의 각각의 역할과 목적을 이해했다면, 원화와 일러스트의 품질을 어떻게 평가할 수 있을까요? 우리는 종종 아름다운 그림에 대해 아름답게 그려졌다, 아름답게 디자인되었다는 두 단어로 칭찬을 듣습니다! 그림에서 아름다움은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아름다운 디자인(모양, 패턴, 고유한 색감, 소재 매칭)
(2) 아름다움의 그림(빛과 그림자, 주변 색, 구도, 원근감) 아름다운 일러스트(여기서는 그래픽 디자인 일러스트는 고려하지 않습니다)는 독특한 모양, 복잡하고 영리한 패턴이 필요하지 않고 색상과 소재에 내재되어 있지 않아도 아름다운 일러스트가 될 수 있습니다. 색상과 소재. 원화는 빛과 그림자의 변화 없이, 복잡하고 다양한 배경색 없이, 구도 없이, 원근 처리 없이도 좋은 원화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러스트레이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그림을 아름답게 만드는 것이며, 아름다운 디자인은 부차적이고 불필요하며, 아름다운 디자인이 그림의 품질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말 앞의 수레입니다.
원화의 경우 아름다운 디자인과 명확한 표현이 핵심입니다. 어떤 영리한 구도, 강한 빛의 감각, 멋진 분위기 분위기, 과장된 원근감, 복잡한 환경 색감, 강한 붓질 감각, 풍부한 색 변화, 영리한 변화의 현실성 등....... 이 모든 것은 불필요하고 심지어 비생산적입니다. 원화의 아름다운 그림은 케이크의 장식일 뿐이며 표지의 장식에 너무 많은 비용을 지출하며 말 앞에 놓인 일종의 수레입니다. 그리고 원화가 그림을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말 앞에 수레를 두지 않더라도 프레젠테이션 효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아름다운 세부 사항은 정확하고 모호하지 않을 수 있지만 다른 플랫폼과 엔진의 한계에 따라 좋은 원화가 될 수도 있고 자격이없는 원화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소비자 지향 상품으로서의 일러스트레이션은 텍스트 설명과 일치해야 할 뿐만 아니라 그림 전체가 미적으로 만족스럽고 그림에 대한 일반적인 평가 기준에 부합하면 됩니다. 디자인, 제작 설명으로서 좋은 원화를 판단하는 기준은 텍스트 설명에 부합하고 구조, 모양, 패턴, 소재 및 색채가 아름답고 정확한지 여부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원화에 따라 제작된 제품이 게임 엔진과 플랫폼의 제한 아래에서 더 나은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여섯째 : 특별 원화-컨셉 디자인은 정확하고 명확하며 모호하지 않은 좋은 원화이며 의심의 배를 뒤집는 약간의 막대가 있기 때문에 여기에 예외, 특별 원화-컨셉 디자인 (예비 디자인, 분위기 디자인)이 있습니다.
컨셉 디자인이란 무엇인가요? 영화 및 텔레비전 산업의 분위기로도 알려진 개념 디자인은 원래 설명과 감독의 개인적인 상상력에 따라 현장에서 영화 및 텔레비전 제작을 말하며 반드시 실제가 아닌 "도식 효과"의 그림은 중요한 기초의 예술, 세트 및 카메라 촬영을 안내하는 것입니다. 아트, 세트 및 카메라 촬영을 안내하는 중요한 기초이며 사용 및 기능은 일반 원본 도면과 동일하며 제품의 제작 매뉴얼에 속합니다. 게임 제작 분야에서 컨셉 디자인은 일종의 "효과 다이어그램"으로, 게임 제품의 컨셉 단계 (사전 디자인)에서 스타일 방향 설명과 제작 단계 (분위기 디자인)에서 분위기를 제공하는 일종의 "효과 다이어그램"이기도합니다. 따라서 컨셉 디자인의 경우 명확한 구조와 색상은 필요하지 않으며 큰 느낌의 분위기에 대한 디자인과 참조를 제공하는 역할이지만 빛과 그림자 및 환경 색상이 필요합니다. 동시에 예술적 표현에서 강한 브러시 워크와 풍부한 색상 변화는 여전히 케이크의 장식입니다. 제품 자체가 아니라 프로덕션 디스크립션으로서의 기능을 잘 수행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일곱째, 원화가 아닌 홍보 원화 홍보 원화의 역할과 의미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홍보'입니다. 이것은 일반 원화와는 정반대이며 일러스트레이션과 유사합니다. 하지만 원화는 일러스트와 달리 장면보다는 게임의 예술적 디자인을 소비자에게 홍보하는 것이기 때문에 디자인에 대한 요구 사항도 더 높습니다. 동시에 좋은 홍보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뛰어난 그림을 제작해야 합니다. 따라서 원화 홍보는 원화와 일러스트의 요구 사항을 결합하고 디자인은 화려하고 그림은 절묘해야하므로 화가에 대한 요구 사항이 가장 높습니다.
여덟째 : 원화와 일러스트의 차이점에 대한 체계적인 요약 (1)원화의 초점은 디자인이며 디자인은 제품 생산 과정에서 없어서는 안될 부분입니다.
(2)일러스트는 그 자체로 예술이자 제품인 "그림"에 더 가깝습니다.
(3)그들의 목적이 다르며 최종 완성의 품질도 다릅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완성도는 원래 디자인보다 높을 것입니다.
요약하면, "오리지널 디자인"은 "디자인"에 중점을 둔 게임 제작 지침 중 하나입니다. 게임 제작 지침 중 하나이며 설명 범주에 속합니다. "일러스트 디자인은 "순수 예술"을 의미하는 "그리기"에 관한 것입니다. 이미 그 자체로 하나의 상품입니다.
그림의 목적이 다르기 때문에 효과와 품질도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원화는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만큼 완성도가 높지 않으며, 홍보용 원화는 가장 괴물 같은 작품입니다.
게임 원화와 일러스트레이션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원화,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게임 원화란 무엇인가요? 게임 원화는 게임 속 세계를 말로 묘사하고 디자인하며, 이를 그림의 형태로 해석하여 이후 게임 제작에 예술적 근거와 지침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원화의 최종적인 예술적 효과는 게임 화면 효과에 반영됩니다.
원화는 주로 게임 디자인을 위한 것으로, 핵심 디자인 초안이며 게임 프로세스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일러스트의 NPC 디자인, 원래 디자이너는 자료를 참조하고 모든 디자인 세부 사항은 3D 모델러와 액션 효과 아티스트가 더 잘 볼 수 있도록 텍스트 또는 그림으로 매우 자세하게 설명합니다.
원화는 정확한 표현이 필요하고, 게임 속 캐릭터나 몬스터, 장면은 모두 원화가의 디자인에 따라 달라지므로 좋은 원화가라면 디자인 능력과 창의력이 뛰어나야 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이란 무엇인가요? 일러스트레이션은 일러스트레이터의 아이디어를 그림의 형태로 표현하여 텍스트에 묘사된 장면과 플롯을 더 잘 이해하고 통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 홍보 효과를 제공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효과는 그림 효과입니다.
게임 포스터(아트웍)란 무엇인가요?
게임 포스터는 "홍보용"입니다. 일반적인 원본 아트웍과 반대되는 개념으로 일러스트레이션과 유사합니다.
게임 로그인 인터페이스 아트워크
원화는 일러스트와 달리 단순한 장면이 아닌 게임의 예술적 디자인을 플레이어에게 보여주기 위해 사용되기 때문에 디자인에 대한 요구 사항이 더 높습니다. 동시에 더 나은 홍보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잘 만들어지고 보기 좋아야 합니다.
따라서 포스터는 원화와 일러스트의 요구 사항을 결합하고 화려한 디자인과 아름다운 그림이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화가에 대한 요구 사항이 가장 높습니다. 일부 학생들은 졸업 후 바로 미용 홍보를 할 수 없습니다. 높은 성취도와 재능이 없다면 게임 회사의 뷰티 홍보 디자이너는 원래 디자인에서 단계적으로 경험을 쌓은 후 뷰티 홍보로 전환합니다.
요약하면 '오리지널 디자인'은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설명에 속하는 게임 제작 지침 중 하나입니다. "일러스트 디자인"은 "그림"에 초점을 맞추고 그 자체로 이미 상품입니다. "포스터"가 가장 완성도가 높습니다.
원화는 상품이 아니므로 최종 소비자에게 직접 소개할 수 없지만, 일러스트레이션은 최종 소비자를 위한 상품입니다.
따라서 각각의 목적이 다르기 때문에 효과와 품질이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게임의 오리지널 디자인은 일러스트 디자인만큼 완성도가 높지 않고, 일러스트 디자인만큼 아름답고 섬세하지도 않습니다.
향후 관련 일을 하고 싶다면 원화 작가는 일반적으로 회사에 소속되어 보다 안정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 계약직인 일러스트는 프레임과 난이도에 따라 대가를 지불합니다. 반면 메이쉔은 보통 게임사 내 선임 오리지널 아티스트가 맡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원화가의 수입은 더 안정적이고 일러스트레이터는 더 자유롭고 작업의 성격이 더 유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