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최근 100 년 만에 현대 관객들은 뚱뚱한 연예인의 창시 원로단인 로리와 하타이를 많이 만지지 못했다. 이제' 희극의 날: 로리와 하타이이' 와 같은 영화가 드디어 출시되어 팬들이 처음부터 그들의 입문 복음을 이해하도록 돕는 영화라고 할 수 있다. 영화는 두 예술가의 끝없는 무대 뒤 대화로 관객들을 소광기를 타고 할리우드가 발명한 현장으로 돌아오게 했다. 오색찬란한 세트 뒤의 바쁜 광경이 처음부터 이 흑백묵 시대 파트너에 대한 나의 얇은 이미지를 뒤집었다. 영화 과학기술의 부단한 향상에 힘입어 이전 영화를 리메이크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그들이 어떤 화려한 시대를 겪었는지 결코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코미디 파트너의 가치는 서로 어울리는 리듬이 적당하면 1+ 1 2 보다 큰 효과/웃음소리를 발명할 수 있다는 것이다. 만약 세 명의 악취장이가 제갈량보다 낫다고 한다면, 이' 이제린' 은 확실히 이제림과 비슷한 업적과 지위를 발명할 기회가 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희극의 날: 로리와 하타이의 전체 줄거리는 두 사람이 헤어진 지 여러 해가 지난 투어 과정을 시작으로' 이 두 그룹에 시종일관' 이라는 배후의 원인을 지적했다. 영화는 따뜻하고 온순한 결말을 가졌지만, 그 서사 패턴은 사실상 희극의 반대편으로 완전히 향했고, 코미디언이 무대 아래 있는 모습과 코미디언이 뒤에서 벗어날 수 없는 비극을 드러냈다.
로리와 하이디 중 한 명은 영국 출신이고 다른 한 명은 미국 출신이다. 희극의 날: 로리와 하이디' 는 사실상 영국의 스티브 쿠건과 미국 예술가 존 라일리가 연기한 것이다. 스티브 쿠건의' 두 애인' 을 보고 좋아하신다면! 미친 스페인' 시리즈의 모방력은 그가 이렇게 날씬한 로리 역을 유연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사실에 놀라지 않을 것이다. 최근 존 라일리는 고철랄프 (wreck-it Ralph) 에서 레이프를 더빙했을 뿐만 아니라' 코메디 천국: 로리와 하타이이' 에서 골든 글로브에 진출했고, 그의 뚱뚱한 스타일도 하타이의 무대 이미지를 회복했다.
영화 속 이 외형 차이가 이렇게 큰 통통하고 날씬한 사람은 서로를 쌍둥이라고 웃을 때 안심이 되는 기시감이 있다. 이 두 사람은 헤어진 적이 있다. 애초에 생계를 꾸려 나가거나, 또 한 편의 영화를 찍는 이상을 실천하기 위해서인 것 같지만, 현실이 아무리 핍박하더라도 무대에 오르는 순간 자신의 역할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자신과 다른 사람과의 친밀한 관계도 좋아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영국 감독 존 베어드는 아직 50 세 미만이지만, 이 창작자는 상당히 종잡을 수 없다. 20 13' 그의 더러움' 은 제임스 맥비가' 이형 균열' 이전에 연기한 광야 위장 여자의 전위 작품이다. 존 베어드는 앨범' 기록 계시' 를 연출했고 마틴 스코세스도 참여했다. 이번에 그는' 만화 하늘: 로리와 하대' 를 연출했다. 유럽과 미국 문명에 대한 광범위하고 깊은 포용과 이해가 없거나, 고전 코미디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는 옛 영혼이 없거나, 아마도 무대 위에서 로리와 하타이를 통해 춤을 추는 그림자일 뿐, 사람들은 문명의 전승과 재현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다.
영화에서 예술가들은 그들 자신의 극본 중의 우스갯소리를 사용했다. "우리가 또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인생 후기가 되면, 원래의 극본을 평론하여' 시간을 소모' 할 수밖에 없다. 사실 대본이 다 쓰여졌다고 해서 반드시 찍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결국 할리우드에서 영화를 찍는 것은 더욱 어렵다. 하지만 존 베어드는 한 가지를 온순하게 설득했다. 베테랑 스타가 공을 칠 수만 있다면, 그들이 기꺼이 공을 칠 수만 있다면, 그들이 줄 수 있는 것은 우리가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이것은 "코미디 하늘: 로리와 하타이" 가 가르쳐 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