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론 곽과 차우 윤 팻 중 누가 더 연기를 잘했나요?
처음 <무사>를 보기 시작했을 때 지난 몇 년 동안의 중국 영화 중 일부는 전체 화면 특수 효과, 클로즈업, 빈약한 플롯 등 칭찬할 만한 것이 없었기 때문에 큰 기대를 하지 않았어요!
이 영화를 봤을 때 저는 사실 팻을 선택했습니다. 역시 팻의 연기는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지만, 영화를 보고 나니 갑자기 아론 곽의 연기가 이 영화에서 최고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파는 항상 영화와 드라마에서 자신 만의 아우라와 절대적인 보스 수준으로 도박꾼의 느낌을 주었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리고 아론 곽이 연기한 캐릭터는 그 자체로 두 가지 성격을 보여줍니다. 가장 인상적인 장면은 팻을 데리고 잉크를 훔치러 가는 장면인데, 아론 곽이 총을 들고 있는 모습에서 완전히 실제와 같은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구출된 후 배 위에서 장징추와 나누는 대화는 무자비하고 결단력 있는 캐릭터를 거의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영화에서 아론 곽의 연기가 팻의 연기보다 더 좋았다면, 결국 그는 다른 캐릭터를 연기했기 때문이다!
이 영화에서 아론 쿽의 연기는 최고예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아래 댓글 섹션에 자유롭게 의견을 남겨주세요!
파는 웬 리를 이길 수 있지만, 아론 곽은 우푸셩을 이길 수 없습니다. 그게 차이점입니다.
글을 쓰기 전에 모두의 반응을 살펴봤습니다. 대부분 아론 쿽을 칭찬하는 것 같더군요. 아론 곽의 전작을 보면 <노 더블>보다 발전한 건 사실이지만 연기에 관해서는 여전히 제 편이에요.
댓글에 너무 좋은 대사가 있어서 인용하지 않을 수 없었어요.
영화에서 팻의 '도박꾼의 신' 아우라가 보는 재미를 더한다면, 플롯이 요구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면 어떨까요?
사실 저는 두 배우의 연기를 비교하는 것을 매우 꺼려합니다.
배우로서 좋은 마술을 하는 것은 그의 의무이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 모두 수상 경력이 있는 마술사이고 관객들에게도 인정받고 있죠.
그러나 굳이 대답을 해야 한다면 차우윈 팻이 더 낫다고 해야겠죠.
연기는 마음대로 해도 되고, 못해도 된다고 말할 수 있지만 '노 다우트'의 경우 차우윤팻의 연기는 그렇게 비판받을 정도는 아니죠.
특히 만릭이 상상한 캐릭터인 만큼 이전의 그림자를 바탕으로 팻의 특징이 나타나는 것은 당연한 일이죠. 그런 점에서 캐릭터에 충실해야 하는 게 맞고, 그렇지 않으면 캐릭터 본연의 풍미가 사라질 수 있죠.
그러나 아론 쿽은 최근 몇 년 동안 정말 발전했고 그의 작품도 점점 더 좋아지고 있다는 점을 언급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자, 그 얘기는 그만하세요. 아론 곽은 연기는 잘하지만 팻을 밟고 정상에 오를 수는 없죠.
아론 곽은 연기력이 좋죠. 차우윤 팻은 진짜 캐릭터예요.
다른 곡을 불러볼게요.
팻의 연기가 더 좋은 것 같아요, 입꼬리까지 자유자재로 움직이며 연기하는 것이요. 반면에 아론 곽의 연기는 아직 다른 사람들에 비해 약하고 레벨이 부족해요.
차우윈팻은 홍콩의 아들이자 연기의 신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는 역사적인 위치입니다. 게다가 아론 곽이 홍콩 영화계에서 두각을 나타냈을 때 그는 아직 학교에 다니던 10대였다.
아론 곽은 인터뷰에서 팻에 대한 존경심과 충분한 존경심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노 더블'의 연기에 관해서는 아론 곽이 앞서 있습니다.
영화 '낯선 사람은 없다'의 주인공 웬 리의 경우 캐릭터 디자인에는 3단계가 있는데, 아론 곽은 각 상태의 연기를 정확하게 파악해야 하고, 조작된 웬 리의 버전인 우푸셩과 겹쳐서는 안 된다, 즉 영화에서 뚱은 잘 생기고 우아할 수 있지만 아론 곽은 그럴 수 없다. 그는 대본에 따라 원리 캐릭터의 다양한 측면을 정확하게 해석해야 하고, 전체적으로 일관성을 유지하면서 부분적으로 멋지게 표현해야 합니다.
첫 번째 장애물은 맨 리크 경찰의 감시를 받는 것이었습니다.
이 정도 수준의 연기는 완전히 순수하고 무해해야 하지만 '화가'에 대한 진정한 두려움도 보여줘야 합니다. 그는 경찰과 관객 모두의 신뢰를 얻어 모두가 그가 어쩔 수 없이 범죄를 저질렀다고 생각하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두 번째 단계는 내러티브에서 진실과 거짓을 뒤섞는 웬 리입니다.
서사 부분에서 아론 곽의 연기는 연극 속의 연극으로 첫 번째 레벨의 설정에 부합하면서도 그가 이성을 잃고 그림을 불태우는 부분 등 천재적인 범죄자의 디테일을 드러내기 위해 노력합니다. 아론 쿽은 영화 내내 놀라운 눈빛과 몸짓, 미세한 표정까지 완벽한 연기를 선보입니다.
세 번째 레벨, 후반부의 반전된 리원리.
팻의 늠름한 글씨는 아론 곽이 연기하지 않았나요? 당연히 아니죠. 회의론자들은 <플로팅 시티 2012>의 부화취안, <콜드 워>의 류지에후이, <도사, 산으로 가다>의 저우시위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그들의 중후함, 기질, 아우라는 스크린에서 맡은 역할에 비해 결코 떨어지지 않습니다.
이 영화에서 아론 곽에게 주어진 시간과 영상은 짧고, 이 시간의 절반은 주윤발의 연기를 리뷰하는 데 사용되어 관객은 대조적인 인상을 형성할 수 있는데, 광기어리고 겸손하며 천박한 만엽이 우리를 향해 뛰어나오는 순간, 우리는 서사의 지루함과 새로움, 총격전의 비열함이 모두 가짜, 가짜, 가짜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결말에서 곽도원이 캐릭터의 표정을 다시 한 번 풍부하게 만들 수 있는 시간이 조금 남았는데, 그것은 바로 함정에서 빠져나온 후 바다 속으로 가라앉는 엔딩으로 이어지는 원리의 차갑고 무감정한 얼굴이다.
곽가위는 '차우윈팻'에 출연했고 '노 스트링스 어태치드'로 연기력의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향후 10년은 아론 곽의 시대가 될 것입니다.
'원 워리어'만 놓고 보면 아론 곽이 더 나은 배우라고 생각하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마오는 확실히 온라인에 있습니다. 팻에 대해서는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아론 곽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아론 곽은 나르시시즘, 낮은 자존감, 비겁함, 시뮬레이션의 대가인 복잡한 캐릭터인 웬 리를 연기합니다. 영화는 웬 리의 이중적인 성격을 보여줍니다. 아론 곽은 낮은 자존감, 비겁하고 자기애적인 성격, 범죄에 대한 혐오감을 완벽하게 표현합니다.
예를 들어 만리는 응웬 반을 쫓고 싶지만 그를 쳐다보며 감히 나서지 못합니다. 전시회에서 그는 강리를 보고 당황했습니다. 신 삼촌은 그런 것들에 대해 생각하지 말고 좋은 돈을 벌고 공연을 보라고 조언했습니다.
쿽의 얼굴과 정신에는 선과 악이 얽혀 있어 우리에게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곽은 한 사건을 통해 웬 리의 짜증스럽고 극단적인 성격을 드러내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그는 잉크를 훔치다 경찰의 총에 맞았습니다. 그는 방탄 조끼를 입고 있었지만 잉크를 파괴하는 대가로 경찰을 죽이려고 했습니다. 또한 살해 후 원리는 불만족스러워 경찰을 모두 죽였습니다.
영화 전체에서 가장 인상적인 캐릭터는 애런 쿽으로, 겉보기에는 무뚝뚝하고 소박해 보이는 캐릭터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론 곽의 연기가 팻의 연기보다 훨씬 못하다고 말합니다. 홍콩영화상과 대만 금마장상을 수상한 배우가 정말 그렇게 형편없을까요?
아론 곽의 연기는 점점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아론 곽이 최고였고 물론 팻도 훌륭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