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어떻게 다이어트 할까 - 고대 이집트인들은 왜 미라를 만들기 위해 다투었습니까? 하나 만드는 데 며칠이 걸립니까?

고대 이집트인들은 왜 미라를 만들기 위해 다투었습니까? 하나 만드는 데 며칠이 걸립니까?

약력: 고대 이집트인들은 죽음에 대한 두려움이 없는 행복한 민족이었기 때문에 수십 년 동안 피라미드를 천천히 지을 수 있었다. 영원이 있기 때문에, 그들은 왜 걱정해야 합니까? 그들이 상상하는 영혼은 두 가지 이미지가 있다. 하나는' 카드' 라고 불리며, 한 사람이 두 팔을 안고 있는 형상이다. 또 다른 이름은' 바' 입니다. 머리가 긴 새의 이미지입니다. 이 두 개념은 다르다. "바" 는 우리가 말하는 "신원" 과 더 비슷하고, "카드" 는 영혼을 가리켜야 한다. 그들은 "카드" 가 대대로 전해질 수 있고, 아버지의 "카드" 가 아들에게 전달될 수 있고, 아들이 후손에게 물려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왕과 일반인의 차이는 그들이 신성한 영혼' 카드' 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몸을 매우 중요하게 여겼는데, 이것은 그들의 매장 관습, 특히 미라를 만드는 풍습에서 분명히 볼 수 있다. 고대 이집트의 장인들은 다양한 재료로 프로듀서와 신의 조각상, 즉 이른바' 타체' 를 만들었는데, 미라 프로듀서는 인체를 가공하여 영원히 보존하고 생동감 있게 보존하기를 원했다. 그것은 깨어나고, 부활하고, 새로운 영혼을 얻을 수 있다. 사막에서 자연적으로 형성된 미라는 이집트인들에게 시체가 이렇게 잘 보존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했다. 그래서 그들은 인공 방부 처리를 시작했고, 그것을 따라 가서 보존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이것은 미라를 만드는 시작이다. 19 세기에 많은 미라가 유럽으로 운반되었고, 어떤 사람들은 미라를 갈아서 가루로 만들었다. 특효약, 영원히 살 수 있고, 많은 병을 치료할 수 있다고 한다. 미라를 소장하는 일부 귀족들은 집에서 파티를 열 것이다. 초대장에는 "모씨, 오늘 당신을 우리 집에 초대합니다. 멋진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라고 적혀 있습니다. 뭐 하는 거야? 가서야 알았다. 나는 너를 위해 미라를 열었다. 이집트에는 미라가 몇 개나 있습니까?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이제 미라가 만든 기술을 살펴 보겠습니다. 초기에는 이집트인들이 내장을 어떻게 꺼내야 할지 몰랐습니다. 그들이 미라를 만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천으로 싸서 인간형으로 감싸는 것입니다. 점점 몸이 빠르게 썩는 주된 원인은 내장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서 내장을 꺼내고, 결국 뇌수 제거 등을 배웠다. 미라가 되는 데 며칠이 걸립니까? 잘하려면 적어도 70 일에서 100 일 정도 걸립니다. 물론 돈이 다르면 미라화 방법도 다르다. 우리가 가장 많은 돈을 쓰는 것은 가장 정교한 것을 하는 것이다.

첫 번째는 관념의 문제이다. 중국인은 한 사람의 피부가 부모에 의해 파괴될 수 없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집트인들은 죽은 사람의 시체를 불쾌하게 한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습니까? 사실, 그들은 또한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미라 장인은 일을 시작하기 전에 의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수술을 시작하기 전에 수술 전에 내장을 꺼내는 사람은 가면을 쓰고, 다른 사람은 그를 쫓아가야 합니다. 마치 그를 처벌하기 위해 상징적으로 수술을 마치는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들이 사용하는 재료에는 거품 알칼리라는 매우 중요한 것이 있다. 현대인들은 물에 담근 알칼리를 장기간 사용하는 방법을 모르고 희석한 후 미라를 넣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20 년 전까지만 해도 학자들은 이 침지 알칼리가 어떻게 사용되었는지 증명했다. 미라 제작을 마치고 방부 재료를 채운 뒤 마른 알칼리를 미라 위에 덮고 며칠마다 한 번씩 바꿔 끊임없이 바꿔야 한다. 미이라의 수분을 빨아들여 각종 향신료, 소금, 넝마, 톱밥으로 시체를 채우는 역할을 한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미라는 인간처럼 보이지 않는다. 우리는 이것으로 그를 성인형으로 채워야 한다. 미라는 반드시 나일강 근처에서 가공해야 한다. 왜냐하면 대량의 물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수술, 내장, 뇌 등 많은 도구가 필요합니다.

이제 미라를 만드는 법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먼저, 시체는 미라의 집으로 보내졌고, 여기서 미라화의 첫 걸음을 내딛었다. 시체를 특별한 책상 위에 놓다. 이상하게도 미라 탁자는 모두 키가 0.5 미터밖에 안 된다. 먼저 체골을 깨뜨리고, 금속 갈고리를 코에서 집어넣고, 안의 뇌수를 부수고, 미라의 머리를 내려놓으면, 뇌는 콧구멍 밖에 남아 있다. 술을 그릇에 넣고 콧구멍에서 부어 소독을 씻는다.

그리고 복부 왼쪽에 절개를 하고 신장을 제외한 안의 장기는 모두 절제한다. 미라 제조사의 보호자, 승냥이의 우두머리 아누비스 (Anubis) 는 묘실의 벽화에서 흔히 볼 수 있어 시체를 처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횡격막이 제거되고, 머리가 있는 심장을 제외한 모든 장기가 가슴에서 제거된다. 중국과 마찬가지로 고대 이집트인들은 사람들이 열심히 생각한다고 믿었다. 내장을 깨끗이 씻고, 각각 염기에 담갔다가 열수지로 처리하고, 천으로 싸서 네 개의 항아리에 담는 것을' 펑통' 이라고 한다. 네 개의 항아리의 뚜껑은 각기 다르며, 각각 호루스의 네 아들, 임세티, 머리, 간 수호를 대표한다. 원숭이의 머리를 가진 하비 신이 폐를 지키고 있다. Wam 부인은 승냥이의 머리를 기르고 위를 지키고 있다. 카이버세누프는 독수리를 기르고 창자를 지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나머지 구멍은 코코넛 와인과 향신료로 씻은 다음 임시 포장재로 채워진다. 마지막으로 말린 소다 더미로 시체를 말렸다. 이때 발가락과 손가락의 손톱은 말리는 동안 잃어버리지 않도록 끈으로 묶어야 한다.

이 모든 것을 거쳐 40 일이 지났다. 그런 다음 시체는 "순수한 집" 으로 보내졌습니다. 그곳에서 나일강 물로 시체를 씻었다. 이것은 태양이 나일강에서 솟아오르고 홍수가 물러가는 것을 상징하는 종교적인 행동이다. 그런 다음 수지를 담근 삼베로 뇌강을 채운 다음 복강 안의 임시 충전재를 꺼내 톱밥이나 수지를 담근 약이 들어 있는 마포대로 채워 넣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수지명언) 그리고 복부 절개를 봉합한다. 몸 표면에 전나무 기름, 왁스, 소다, 고무의 혼합물을 바르고 향신료를 뿌린다. 코도 요새입니다. 보통 눈꺼풀 아래에 린넨 쿠션을 깔고 양파를 넣는다. 그런 다음 온몸에 용융 수지를 덮고 모공을 닫고 표면을 보호한다.

그 후, 린넨으로 시체를 싸는 것은 섬세한 작업이다. 먼저 삼베로 머리를 감싸고 삼베로 몸통, 다리, 다른 다리, 두 팔을 감쌌다. 각 부분을 포장한 후, 모두 삼베로 싸서 다시 한 번 포장하고, 마지막으로 아주 큰 삼베 한 조각을 취하여 가로로 싸서 매듭을 짓는다. 긴 린넨을 하나 더 들고 세로로 싸서 매듭을 짓는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키가 크지 않았지만 미라가 리넨으로 둘러싸여 있었기 때문에 키가 커 보였습니다. 이 린넨이 뜯어진 후 얼마나 큰지 어림잡아 보세요. 가장 두꺼운 것은 360 여 평이다. 소포 후, 시체는 보통 완전한 슈라우드로 덮여 있다. 미이라를 만드는 작업장에는 시체가 쌓여 있는 경우도 있고, 장인들은 눈코 뜰 새 없이 바빠서 바퀴벌레, 벌레와 같은 다른 물건을 싸매기도 한다. 때때로 실수가 있다. 미라 라벨의 이름은 한 사람이지만 실제로는 다른 사람입니다. 이 과정에서, 너는 끊임없이 주문을 외워야 하고, 가방의 모든 부분을 외워야 한다. 52 일째가 끝나고 68 일에서 70 일째에 관에 들어간다.

미라층을 감싸면 많은 부적을 넣는 경우가 많다. 이제 포장을 열지 않고도 엑스레이로 볼 수 있습니다. 중왕국 석관의 비문은 새 왕국에 이르면 죽음의 책으로 변해 파피루스 두루마리에 19 왕조의 작은 삽화가 적혀 있다. 누구나 죽음의 책을 살 수 있다. 주문이 적힌 파피루스를 관에 넣으면 축복과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중 마음에 대한 주문은 특히 중요하며 하루가 끝날 때 주인의 나쁜 행적을 누설하지 않도록 일깨워 주어야 한다. 심장과 관련된 주문은 보통 녹색 쇠똥구리에 새겨져 있는데, 이를 성딱정벌레라고 부르며 죽은 사람의 심장에 넣는다. 안혁의 생명기호는 가장 흔한 부적이다.

Djed 부적은 오시리스의 등뼈를 상징하며 목에 착용해야 한다. 테이트 부적, 이시스 매듭, 녹색 파피루스 두루마리도 있습니다. 머리에 붉은 철로 만든 베개 부적을 내려놓다. 호루스의 우자트 눈가리개, 때로는 단독으로, 때로는 복부의 절개 위에 평평하게 놓여 있다.

고대 이집트 역사에서 미라를 만드는 기술은 크게 달라졌다.

신체의 각종 장기를 제거하고 따로 보존하는 방법은 제 4 왕조에서 시작된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가장 오래된 메시지는 파라오 후프의 어머니에 관한 것이다. 처음에 이 네 기관은 간단히 소금으로 처리한 다음 한 상자의 4 층에 넣었다. 나중에 이 상자는 보통 설화 석고나 석회석으로 만든 네 개의 항아리로 대체되었다. 미라처럼 냄비에 담긴 장기는 하나의 물체나 인체의 독립된 부분을 나타낼 수 있다. 처음에는 제단 입구가 장식되지 않았고, 첫 중기에는 제단 입구에 머리 장식이 있어 이 네 기관의 의인화를 나타냈다. 중국에 이르러 일부 항아리에는 손발이 달린 휴머노이드 장식까지 있어 장기의 독립성을 더욱 강조했다. 새 왕국에 이르러 미라처럼 그들을 대하고 별도의 미라관 속에 넣는다. 18 왕조 이후 붕삼에는 원숭이 머리, 개 머리, 독수리 머리, 머리 4 종의 동물이 등장해 호루스의 네 아들을 대표했다. 이들은 미라와 기관의 보호자였다.

이 네 개의 기관, 신체의 다른 부위, 심지어 인체와 관련된 것도 버리지 않는다. 그들은 조심스럽게 수집되고 묻혔다. 보통 이 자질구레한 물건들은' tekenu' 라는 가방에 넣고, 장례식에는 동물이 끌고 다니는 스케이트보드 위에 놓고, 그다음에는 장례 행렬이 이어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사진에서' tekenu' 의 자루는 보통 검은색이고, 주머니는 머리 모양이다. 이는 죽은 사람을 대표할 수도 있고 독립적으로 존재할 수도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과거에 일부 학자들은 이것이 순장 풍습의 유물이나 선사 무덤이라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일반적으로 시체의 잔재로 여겨지고 있으며, 고대 이집트인들은 그들의 몸에 있는 어떤 것도 버리지 않고, 그들과 함께 묻혀서 내세를 부활시키려 한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미라를 만드는 기술은 2 1 왕조에서 절정에 이르렀는데, 그 중 일부는 오늘 달성할 수 없는 기술들 중 일부는 말할 것도 없고 초월할 것도 없다. 하지만 시체 안에 너무 많은 방부물질이 채워져 미라가 잘 보존되지 않고 살이 피게 하는 곳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