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LK 드루이드가 바뀌었는데... 멋지네요.
WLK 드루이드 관련 소식은 업데이트 포스트(5.22 업데이트, 일부 스킬 변경)에 집중합니다.
다보후 번역 버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컬 보호: 곰 형태, 거대 곰 형태, 치타 형태로 공격을 받으면 33/66/100%의 확률로 민첩과 방어력이 40% 증가하며, 효과는 6초 동안 지속됩니다. (회피의 패시브 버전인가요?)
*육성: 아군 대상에게 1550~1800의 피해를 회복시킵니다. 대상이 회춘 효과의 영향을 받는 상태라면 추가로 387.5~450의 피해를 회복합니다. (곰 표범도 치유할 수 있나요?) 척추(기존 밸런스 시스템 3단계 특성)의 새로운 특성: 척추 스킬과 얽힌 뿌리가 주는 피해가 25/50/75% 증가하고, 척추 스킬과 소환된 나무꾼이 5/10/15%의 확률로 다른 대상을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자연의 확장 (기존 균형 3단계 특성) 새로운 특성으로 균형 주문과 불멸의 불길(야생)의 사거리가 10/20%만큼 확장되고 균형 주문이 주는 위협 수치가 15/30%만큼 감소합니다.
*꿈(균형의 기존 7단계 특성)이 6단계로 승격되었습니다.
*강화된 불멸의 불길(균형 시스템의 기존 7단계 특성). 새로운 특성: 요정의 불길이 근접, 원거리 공격 및 주문에 적중할 확률을 1/2/3% 증가시킵니다. 법률 시스템의 도움으로 버드데스크가 날아오르기 시작했군요?)
*강화된 달의 형태(균형 7계열 특성): 달의 기운의 영향을 받는 대상은 주문 공격 시전 후 33/66/100%의 확률로 50,172초 동안 주문 속도의 레벨 보너스를 100% 받습니다. 이 효과는 몇 초에 한 번만 적용됩니다. (2차 법체계의 공격력 강화)
*독수리의 광란(균형 8단계 특성): 달의 형상에게 공격을 받으면 5/10/15%의 확률로 10초 동안 지속되는 광란 상태에 빠져 주문 공격력이 25%,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폭력적?)
*이클립스(균형 9단계 특성): 별불 주문으로 몽둥이를 사용하면 20/40/60%의 확률로 분노 주문의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분노로 폭발을 사용하면 20/40/60% 확률로 불꽃의 폭발 확률이 1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12초 동안 지속됩니다.
*태풍(균형 9번째 특성): 강력한 태풍을 소환하여 영향을 받는 적에게 745포인트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48609 USD S2%만큼 감소시킵니다. 대상이 같은 태풍에 두 번 맞으면 5미터 뒤로 밀려납니다. 태풍은 20미터를 이동하며 최대 8초 동안 지속됩니다.
*폭풍 (균형 9번째 특성): 폭풍우와 태풍 기술의 공격력이 25/50% 증가하고 폭풍우 주문의 시전 거리가 10/20% 증가합니다.
*자연의 분노(균형 10번째 특성): 치유 효과의 2/4/6/8/10%를 주문 피해로 전환합니다. 또한, 분노와 불꽃 스킬이 대상에게 20/40/60/80/100%의 확률로 자연의 분노 효과를 부여합니다. 자연의 분노 효과는 대상이 받는 자연 및 비전 피해가 2% 증가합니다. 효과는 10초 동안 지속되며 3회 중첩됩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별(균형은 궁극 특성)(1레벨): 하늘에서 별을 소환하여 시전자의 30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을 공격합니다. 적중할 때마다 500포인트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서 10미터 내에 있는 대상은 추가로 170포인트의 비전 피해를 받습니다. 10초 동안 최대 20포인트의 별빛을 소환합니다. (866 마나 소모, 순간, 3분 재사용 대기시간)
*야성 돌진(메타 야성 전투 계열 3단계 특성)이 5줄로 하향되었으며, 대상에게 돌진하여 4초 동안 움직임을 멈추고 주문을 시전할 수 없는 새로운 특성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기술은 치타 변신, 곰 변신, 거대 곰 변신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표범도 충전 가능)
*불멸의 불(야생) (메타 야성 전투 시스템 오원소 특성) 3단계로 승격되었습니다.
*명중(야성 격투 계통 4행 특성): 명중이 5/10 포인트 증가하고, 최종 스킬이 적을 명중시키면 에너지 비용의 30/60%를 회복합니다.
*강화된 베스티어리(야성 전투 계보 8번째 특성): 받는 모든 주문 피해가 4/7/10% 감소하고, 장비로 얻는 방어력이 4/7/10% 추가로 증가합니다. (피해 감소를 위한 법적 시스템에서 벗어남)
* 원초적 침공(야생 전투 계열의 9번째 특성): 망치 분쇄 기술 타격 확률이 5/10/15% 증가합니다.
*강화된 균열(야성 9단계 특성)의 균열(곰) 재사용 대기시간이 7/14/20% 감소하고, 균열(표범) 에너지 소모량이 2/4/6 포인트 감소합니다.
*감염된 상처(야성 10단계 특성):갈기, 망치, 균열 기술이 20/40/60/80/100%의 확률로 대상의 상처를 감염시켜 대상의 이동 속도와 시전 속도를 10%만큼 감소시킵니다. 5회 중첩되며 효과는 12초 동안 지속됩니다. (독일어 버전의 부러진 힘줄)
*버서크(야전 전투 궁극 특성): 기절, 공포, 함정, 이동 제한의 모든 효과를 제거하고, 치타 형태에서는 체력 수치 회복 속도가 100%, 곰 형태에서는 생명력 수치 상한의 20%만큼 증가합니다. 효과가 종료되면 이 생명력은 사라집니다. 효과는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작은 붉은 곰과 암컷 + 작은 붉은 표범)
*강화된 야생의 상처(이전의 회복 시스템 1단계 특성)는 이제 2점만 있으면 효과를 완전히 발휘할 수 있습니다.
*자연의 집중(이전의 회복 시스템 2단계 특성)이 1단계로 업그레이드되어 이제 3점만 있으면 효과를 완전히 발휘할 수 있습니다.
*교묘함(이전의 회복 시스템 3단계 특성)이 2단계로 업그레이드되어 이제 3점만 있으면 효과를 완전히 발휘합니다. 새로운 특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문으로 인한 증오 수치를 10/20/30% 감소시키고, 주문이 무효화될 확률을 10/20/30% 감소시킵니다.
*변신의 달인(회복 3차 특성): 드루이드가 적절한 형태로 있을 때 효과를 얻습니다. 곰 형상- 물리 피해 능력이 2/4%만큼 증가합니다. 치타 변신- 치명타 공격 확률이 2/4%만큼 증가했습니다. 달의 가죽 형상- 주문 피해가 2/4%만큼 증가했습니다. 생명의 나무 형상- 치유 효과가 2/4%만큼 증가했습니다. 강화된 평온(기존 회복 시스템의 다섯 번째 특성)의 새로운 특성: 평온 주문으로 인한 증오 수치가 50/100% 감소하고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50% 감소합니다.
*태생적 활력(회복 시스템의 8번째 특성): 빠른 치유와 먹이 기술의 전격 사용 확률이 5/10/15% 증가합니다.
*풍요(회복의 9단계 특성): 원기 회복과 무성함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4/7/10%의 확률로 대상에게 에너지 10, 분노 4, 마나 2, 룬력 10을 회복시켜줍니다. (2T3 효과)
*생명의 나무(기존 회복 9단계 특성)의 새로운 특성: 드루이드가 생명의 나무로 변신합니다. 이 형태로 변신하면 주위 45미터 반경에 있는 모든 팀원이 자신의 총 생명력치의 25%에 해당하는 강화된 치유 효과를 받습니다. 이 변신 상태에서는 치유 주문을 사용하면 대상에게 고대의 나무 축복 효과가 부여되어 대상의 치유 효과가 내 총 공력치의 25%만큼 증가하며, 이 효과는 8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동 속도가 20% 감소하고, 빠른 치유, 활성화, 자연 속력, 부활, 먹이 해독제 효과, 지속 치유 효과가 있는 주문만 시전할 수 있지만, 이러한 주문의 마나 소모량도 20% 감소합니다.
*강화된 생명의 나무(회복 9번째 특성): 생명의 나무 형태일 때 방어력이 120/240/360% 증가하고, 고대의 나무 강화 효과가 1/3/5% 증가합니다. (원한 감소 특성이 없는 나무도 있을까요?)
*생명의 씨앗(회복 특성 10번째 줄): 빠른 회복, 치유, 먹이, 생명의 손길 기술로 폭발 피해를 주면 20/40/60/80/100%의 확률로 대상에게 생명의 씨앗을 심고, 효과를 발동한 $의 치유량의 1%에 해당하는 효과를 얻습니다. 생명의 씨앗은 대상이 공격을 받으면 피어납니다. 생명의 씨앗은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무성(회복의 궁극 특성): 대상 10미터 내의 아군 플레이어 또는 팀원 한 명을 7일 동안 665점의 피해를 회복시킵니다. 회복 효과는 일정 시간 동안 빠르게 적용되며, 시간이 지날수록 회복 속도가 점점 느려집니다. (이 스킬은 광역 스킬로 피해를 주는 보스를 만났을 때 유용합니다. 10미터는 더 적습니다.) 감기는 나무 뿌리를 이제 실내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불구불한 방에서 중망치, 갈퀴, 파괴의 기본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망치 일격, 양치기 베기, 복수의 기본 공격력이 증가했습니다. 뒤틀림 포효가 이제 이전보다 더 많은 공격력을 제거합니다. 마찰과 포효의 효과가 개선되었습니다.
동물을 진정시키는 효과가 이제 즉시 적용됩니다.
동물을 즉시 진정시킵니다.
호랑이 분노는 이제 에너지를 소모하지 않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입니다.
호랑이의 분노는 이제 에너지를 소모하지 않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추가됩니다.
-폭풍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삭제되었습니다.
허리케인 CD 제거됨
광기 재생은 이제 한 등급만 적용됩니다. 광기 재생은 이제 분노당 최대 생명력의 0.1%를 회복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버서커 대표도 여전히 한 단계이며, 효과는 분노 점수당 최대 생명력을 0.1% 회복하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야성의 찢어짐의 추가 공격력은 이제 공격의 강도에 비례합니다.
야수의 이빨로 주는 추가 피해는 공격력에 따라 달라집니다.
-자연의 손아귀는 이제 실내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연의 손아귀는 실내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연의 손길은 이제 균형 주문으로 생성되는 증오를 원래 효과에 더해 15/30%만큼 감소시킵니다.
자연의 확장은 이제 균형 주문으로 생성되는 증오도 15/30%만큼 감소시킵니다.
가시 주문은 이제 가시와 나무가 피해를 입힐 때 5/10/15%의 확률로 대상을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가시 특성은 이제 가시와 나무꾼에게 5/10/15%의 확률로 대상에게 3초 동안 기절 효과를 부여합니다. 이제 징조를 지우는 효과가 자체 시전 효과가 아닌 지속 효과로 적용됩니다. 맑은 징조가 자체 시전 강화 효과가 아닌 지속 효과로 변경되었습니다.
야성 돌진이 이제 고양이 형태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야생 돌격 고양이 형태로 사용 가능합니다
-강화된 야생의 표식이 2포인트 특성으로 감소하여 야생의 표식 효과가 20/40% 증가합니다.
강화된 야생의 표식이 2 특성으로 감소하여 효과가 20/40% 증가합니다.
자연의 집중이 특성 포인트 3점으로 감소했으며, 이제 방해받을 확률이 23/46/70% 감소합니다.
천부적 집중력이 3 특성으로 감소하여 방해받을 확률이 23/46/70% 감소합니다
교묘함이 3 특성으로 감소하여 이제 증오가 감소하고 주문이 분산될 확률이 10/20/30% 감소합니다
교묘함이 3 특성으로 감소하여 증오와 주문이 분산될 확률이 10/20/30% 감소합니다
교묘함이 3 특성으로 감소하여 증오가 감소하고 주문이 분산될 확률이 10/20/30% 감소합니다.
강화된 평온은 이제 평온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원래 효과에 더해 25/50%만큼 감소시킵니다. 강화된 평온이 평온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5/50% 감소시킵니다.
강화된 엘프의 화염이 이제 주문에도 적용됩니다.
강화된 엘프의 불길이 이제 주문에도 적용됩니다. 적자생존 효과가 두 배로 증가했습니다. 요세미티 특성의 효과가 두 배로 증가했습니다.
-생명의 나무가 새로운 번영 주문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추가 치유 오라가 삭제되고, 치유 주문 대상의 치유 효과를 8초 동안 자신의 정신력의 25%만큼 증가시키는 나무껍질의 축복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생명의 나무는 이제 새로운 개화 주문을 시전할 수 있으며, 치유 오라 효과가 삭제되고 나무껍질의 축복으로 대체되었습니다.
-균열(곰)은 이제 찢어짐 스킬 대신 치명타 스킬의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망고(곰)는 이제 분쇄 대신 망치질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