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어떻게 다이어트 할까 - 벤투타오는 '데이비드 탕과 함께 배 터뜨리기'에 출연하지 않은 후 무엇을 하고 있나요?

벤투타오는 '데이비드 탕과 함께 배 터뜨리기'에 출연하지 않은 후 무엇을 하고 있나요?

2065438+ 2007년 9월 12일 정오, 피닉스는 공식적으로 세 사람이 방송에서 하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버라이어티 쇼가 방송되기 전에는 고별 연설이 있습니다. 진행자들은 다양한 감정을 쏟아내며 그동안 시청자들의 성원에 감사 인사를 전한 후, 지난 시간을 돌아보며 만족스러운 결론을 내립니다.

그러나 '덩용바오'의 결말은 전혀 예측할 수 없었습니다. 마지막 회에서는 타오와 영화 덩케르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지만, 영화가 방영된 후 철수했습니다. 공식적인 대사는 지금은 작별 인사를 하고 나중에 보자라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2년 후 타오웬과 탕챵이 다른 극장 파티에 갔을 때, 그들은 삼인조처럼 날카롭고 기대되는 대신 상업화되고 유치하며 흥미롭지 않게 변했습니다.

원탁회의, 올 더 웨이 북 또는 나는 지구에 있다. 타오웬은 테렌스 덩에서 항상 불평했던 것처럼 쉽게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지점에 도달했습니다. 그가 해야 할 일은 자신의 명성을 바탕으로 부자가 되고 유명해진 다음 프로그램과 거래를 맺어 관련 없는 말을 하는 것뿐이었습니다. 소위 '신선한 고기'를 개그 소재로 사용하고, 사교성을 이용해 아무것도 모르는 예능 스타들에게 아부할 수도 있습니다.

탱치앙의 매력은 부서진 탁자, 폐신문 더미, 의자 3개, 초록색 천, 그리고 솔직하게 자신의 생각을 풀어놓는 세 명의 어른에 있습니다. 탕강의 꼬리표는 언제나 자유였습니다. 말, 생각, 방향 등 모든 것이 자유로우며 그 누구도 제한할 수 없습니다.

원두타오는 10년 넘게 류창글 상사가 자신의 권력을 이용해 원두타오에게 진실하지 않은 말을 강요한 적이 한 번도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부적절한 표현이 잘리거나 방영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방영된 프로그램이 웬두타오와 게스트의 진솔한 표현이라면

마위두는 덩용량이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이라고 말했습니다. 시간이 허락한다면 항상 출연하고 싶다는 그는 이 프로그램이 전국에 하나밖에 없기 때문에 대본을 외우거나 미리 리허설을 할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아무도 카메라 앞에서 끼어들어 교정해 주지 않으니까요.

왕멍은 탕챵에서 공연을 본 모든 친구들은 그가 어떤 환경에서도 자연스럽게 유머를 구사할 것이라고 기대하지만, 왕멍은 그렇지 않다고 말하며 그가 이렇게 편안할 수 있는 유일한 곳이라고 말합니다.

'데이비드 탕의 승리'는 중국에서 가장 자유롭고 재미있으며 진정성 있는 쇼였을지 모르지만 설명할 수 없이 사라져 버렸습니다. 윌리엄 탕의 팬으로서 조만간 이런 날이 올 거라는 막연한 예감은 있었지만 이렇게 예고 없이 찾아올 줄은 몰랐어요.

타오는 여전히 한가하고 여전히 운전하고 시시덕거리지만, 녹색 천으로 된 작은 공간과 입을 크게 벌리고 세 명이 둘러앉은 원탁이 사라지면서 여느 국내 호스트처럼 재미있지만 평범해졌어요. 여전히 타오는 타오지만 더 이상 타오가 아니죠.

피닉스의 공식 성명이 사실이길 바랄 뿐입니다. 방송은 이제 끝났으니 나중에 뵙겠습니다.

수년 동안 '위드 어 트리프'를 진행하면서 타오는 수많은 사람들과 접촉하고 인터뷰하고 대화를 나누며 많은 인맥을 쌓아왔습니다. 새 프로그램 '데이비드 탕과 함께 걷는 세상'은 대체할 수 없는 프로그램이며, 타오와 함께라면 단 세 명만 함께할 수 있습니다. 그가 선택한 두 명의 게스트를 보면 타오는 여전히 매우 '똑똑'합니다. 대학교 문학 교수인 쉬즈동은 전 세계의 문학과 유명 작가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여행하는 과정에서 그런 것이 있습니다. 이번 여행이 매우 흥미로울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프로그램 초반에 이스탄불 주변 도시를 소개하고 프로그램에서 다양한 국가의 문학을 해석하는 것을 보면 타오가 이번에 적절한 사람을 고용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텐센트의 투자로 새 사장의 아버지인 타오는 분명 돈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타오가 시청자들에게 더 흥미롭고 깊이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타오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진행자입니다. 스트롱 쓰리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토크쇼입니다.

타오가 무엇을 하든 '삼총사' 스타일이 나올 수밖에 없죠. 피할 방법이 없죠. 유전자에 타고난 스타일이라 많은 사람이 따라하고 싶어 하죠. 방법이 없습니다. 이것은 자체 포함 된 시스템이며 배울 수 없습니다. 따라서 그가 어디를 가더라도이 스타일은 데이비드 덩의 또 다른 버전으로 남아있을 것입니다. 언젠가 그 스타일을 잃어버리면 웬두타오는 더 이상 웬두타오가 아니며 그의 경력도 끝날 것입니다.

타오의 호스팅의 가장 큰 특징은 가식적이지 않고 자기 비하적이라는 점입니다.

이 점이 중요하며 그의 쇼의 가장 큰 매력이자 매력입니다.

예를 들어 프로그램에서 어색한 질문과 당황스러운 일이 종종 있는데, 그때마다 타오는 평범한 시민으로서 약하고 소심하게 자기 비평을 시작하고 먼저 자신을 깊이 분석하면 게스트가 무의식적으로 긴장을 풀고 모든 것이 자연스럽게 시작됩니다.

쇼를 할 때마다 웬두 타오는 게스트와 수다를 떨기만 합니다. 하지만 그는 다른 인터뷰 프로그램의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지만 인터뷰의 흔적이 전혀 드러나지 않도록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그가 얼마나 뛰어난지 알 수 있습니다.

그의 입장은 흥미롭습니다. 그는 자신을 지식인으로 내세우지 않고 평범한 시민으로서 사회를 해석합니다. 그는 겸손하지 않고 사람들이 거리감을 느끼지 않도록 합니다. 그는 사회 현상에 주목하고 평범한 시민의 정서로 사회 문제를 논의합니다. 이러한 시민적 시각은 청중과의 심리적 거리를 좁히고 자연스럽게 친밀감을 준다.

그는 이 점에서 매우 똑똑합니다. 그는 물이 낮은 곳에 있기 때문에 더 커질 수 있다는 노자의 말을 정말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의 우스꽝스러움은 진지하고 다루기 힘든 많은 주제를 제쳐두고 대신 하고 싶은 말을 경쾌하게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웬두 타오는 시민 계층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것 같습니다. 그가 하는 말은 어느 정도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것이었고, 모두들 마음속에 억눌렸던 말을 뱉어내는 듯이 즐거워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프로그램의 수준을 낮추거나 저속화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권위자를 초대하는 것은 프로그램의 깊이를 더하고 가치를 높이는 일입니다. 웬두타오의 스타일은 특히 게스트의 감성을 자극하기 쉽습니다. 프로그램에 출연한 게스트는 인터뷰를 하고 있다는 느낌이 아니라 즐거운 대화를 나누고 있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불량하게 연기하고 말을 잘 못하면 저속해집니다. 타오의 능력 중 하나는 유머를 이용해 깊이 뿌리박힌 사회 문제를 분석하는 능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생각이 빠르고 유머러스한 말을 많이 합니다. 유머는 타오의 스타일에서 빼놓을 수 없는 요소입니다. 그는 유머러스한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깊이 있는 엄격함으로 쇼를 파악합니다.

그는 진지하지 않지만 진지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태도는 관객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웬두타오는 말도 안 되는 이야기를 하지만 신화는 아닙니다. 빈두타오는 온갖 옳은 말을 하지만 정치적으로 옳은 말은 하지 않습니다.

빈두타오는 영리하고 화려한 말은 했지만, 모르는 어리석은 말은 하지 않았다. 빈두타오는 저속한 말은 했지만 고상한 말은 하지 않았다. 빈두-타오는 비꼬는 말은 했지만 화를 내지는 않았다. 그는 청중을 즐겁게 하면서 자신을 정화했다. 청중이 즐거워하자 그는 분노가 사라지는 것을 느꼈다.

타오가 어디를 가든, 어떤 프로그램을 진행하든 제가 항상 기억할 것은 그의 소심하고 비겁한 자기 분석과 타인에 대한 연민입니다.

저는 권위 있는 인물이 아니지만 여전히 이 프로그램을 높은 수준으로 평가합니다! 제가 지난 몇 년 동안 쫓아온 것은 단 두 가지입니다. 하나는 (삼총사)이고 다른 하나는 (샤오슈오)입니다! 처음 삼총사를 만났을 때 저는 그들의 비판적이고 직업적으로 거침없는 화법에 매료되어 매 에피소드만 쫓아다녔어요! 방송이 중단된 이후 타오만은 (끝까지 읽어라)에 참여했지만, (원탁의 파이)는 처음 두 시즌 중 몇 편만 좋았어요. 가장 프로페셔널한 입담의 딩쉐량, 섬세하고 꾸준한 리메이진, 그리고 다른 선생님들이 깊은 영향을 미쳤다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어요! 또 다른 훌륭한 편을 기대합니다! 규칙에서 죽여주세요! 대기 중 ......

원탁회의를 안 보시나요? 매년 업데이트되고 쇼의 질도 꽤 좋아졌어요. 하지만 예전처럼 그냥 아무 얘기나 할 수 있는 게 아니라 이제는 옳고 그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 같아요. 그 전에도 (그 방송 이후 러시아에) 서장훈 씨와 함께 여행한 적은 없었는데, 그때도 기분이 좋지 않았어요. 제가 원했던 게 아니었을 수도 있죠. 지금은 피닉스와 달리 매년 긴 휴가를 보내는 것 같아요. 그 당시에는 매일 쓰리썸이 있었어요.

두 사람은 <쓰리 스투기즈>를 그만둔 후 인터넷 토크쇼, 라운드테이블, 책까지 다양한 활동을 했어요. 그가 쓰리썸을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는 개인적으로 개인적인 이유가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세 얼간이'를 하는 것은 너무 힘들었고 수입도 네트워크 쇼보다 훨씬 적었어요. 이에 대한 압박이 있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2019년이 되면 그 이유를 알게 될 것입니다. 패스 직전까지만 해도 타오아, 장야 등 19hk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던 게스트들이 몇 명 있었거든요.

개인적으로는 때론 멍청하게, 때론 열정적으로, 때론 신인다운 모습을 보여주는 웬두 타오를 좋아합니다. 웬델 렁의 렁타오를 알게 된 것도 탕 치앙의 '쓰리즈 컴퍼니' 프로그램을 통해서였어요. 오랫동안 Ideal 앱을 사용하긴 했지만 웬델 타오라는 사람에 대해서는 크게 관심을 두지 않았어요.

그가 광고를 거의 받지 않는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매일 엘리베이터를 타고 청소 전문가를 만날 수 있다면 훨씬 더 많을 것 같네요. 자칭 돈 먹는 하마는 인기가 절정에 달했을 때도 광고 촬영에 대해 나름의 선을 그었습니다.

그러나 그 선은 무너질 수 있습니다. 인생은 단순해 보이지만 세상의 고난과 고통은 때때로 다른 사람들이 감당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중년이 되면 인생은 기복으로 가득하고 한때 화려했던 삶은 과거의 아득한 추억이 될 뿐입니다.

2일 전 '통치자의 답'이라는 광고를 정말 보게 되었습니다. 저는 반쯤은 반응하지 않았어요. 광고인 줄 알았어요. 빈두타오가 뭔가 새로운 일을 하는 줄 알았어요! 심지어 자체 브랜드 스타일로 광고까지 했어요.

우리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인지적 경계를 가지고 있는 광활한 세상과 마주하고 있습니다. 정보의 고치와 소비의 고치가 있습니다. 우리 세대가 정보와 소비의 고치에 갇히지 않는 방법은 우리가 고민해야 할 문제입니다.

타오는 교양 있는 척을 거의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자신에 대한 자신의 정의를 통해 그는 항상 저속한 단어, 농담, 담즙 및 기타 경멸적인 용어를 연관시키는 것 같습니다.

질 좋은 스탠드업 코미디를 좋아합니다. 문학적 기질이 강한 량 도사와 달리 웬두 타오는 여전히 약간 '악당'이지만, 그런 사람을 친구로 두는 것은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름기 많은 남자'로 알려진 웬두 타오는 수다스럽고 느슨하게 지내는 데 능숙합니다. 그는 개인적인 사생활을 파헤치고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현재의 사회적 병폐, 사람들의 고통 및 기타 주제에 대해서는 거의 언급하지 않습니다.

진행자가 정치적 비전이 부족하고 인터뷰의 사회적 초점에서 벗어나 프로그램을 가십거리로 만들면, 그는 다른 사람의 지시를 받지 않는 단역으로 전락할 수밖에 없습니다. 현재 도경완은 그 방향으로 한 걸음 나아가고 있습니다.

피닉스 TV에 삼총사가 없으면 똑같은 얼굴, 똑같은 프로그램, 혁신도 없고, 신인도 없고, 볼거리도 별로 없습니다. 펀치를 잃으면 따라잡을 수 없고, 광고가 줄어들면 정말 끝장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