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을 취하거나 실행하는 능력입니다. 지금은 진리는 너무 많고 행동은 부족한 시대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표를 얻은 대부분의 답변은 다양한 추상적 진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이는 옳은 말처럼 들립니다. 그러나 현대 문명인이 직면한 딜레마는 "모든 진리는 이해하지만, 그 중 어느 것도 실행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많은 현대인, 특히 더 많은 지식과 정보를 가진 사람들(예: 지후를 자주 접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능력은 행동하는 능력이 됩니다.
행동하는 능력은 세 가지 단계로 구성됩니다.1. 자기 일관된 세 가지 견해.2. 용감함.3. 사랑.
1. 자기 양립적 세 가지 견해. 행동과 생각의 양립성을 의미합니다.
행동하기 위한 기본 전제 조건입니다. 자기 호환성이란 세상의 가치와 삶에 대한 우리의 인식이 본질적으로 상충되지 않고 역동적인 균형과 논리적으로 매끄러운 상태에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세상이 주관적인 존재라는 데 동의한다면(예: 마음 밖에는 아무것도 없다는 이상주의 철학), 삶과 가치관은 주관적으로만 존재하며 과도한 환경 스트레스로 자신을 비참하게 만들지 않을 것이라는 데 동의해야 합니다. 삶의 방식, 가치에 대한 정의, 삶의 의미는 다른 누구도 아닌 바로 자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것은 자기 일관된 삼위일체입니다.
왜 이런 이야기를 꺼냈나요? 사람들이 행동하지 않는 주된 이유는 세 가지 관점이 일치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한편으로 우리는 항상 세상이 객관적으로 존재한다고 생각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우리가 세상을 통제하고 바꿀 수 있다고 당연하게 여기는데, 이는 사실 주관적 주도권의 무한한 한계를 인정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것은 일관성 없는 세 가지 관점입니다.
인간의 지각과 행동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일관되고 정직합니다. 결국 양립할 수 없는 것은 결코 받아들여지지 않으며, 강요되지도 않습니다. 지식, 특히 고도로 추상적인 진리는 구체적인 가치에 의존합니다. 진리 뒤에 숨어 있는 가치를 명확하게 이해할 수 없고, 그 내포된 가치가 자신의 가치와 충돌하면 따르기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인지적 수준에서는 독서가 인간으로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데 전적으로 동의하지만, 실제로는 장기적으로 독서를 지속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왜 그럴까요? 독서 지속성에 내포된 가치는 사실 절제이며, '지속성'이라는 단어는 이를 매우 잘 포착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오랜 시간 동안 다른 것들(예: 소셜 미디어를 더 쉽게 하는 것, TV 프로그램 시청 등)을 박탈해야 하는데, 그 안에 내포된 가치가 바로 절제입니다.
그러나 사실 여러분은 모든 순간을 즐기고 싶어 합니다. 가능하다면 사흘 밤낮을 침대에서 자고, 도시의 모든 좋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고, 최신형 침대에서 잠을 자고 싶을 정도입니다. 당신의 가치관과 독서 뒤에 숨어 있는 가치 체계는 양립할 수 없고 상충됩니다. 따라서 당신의 행동은 자연스럽게 정직해질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가치관에 충실할 것이며, 이는 당신이 매 순간을 즐기고 독서를 고집하지 않을 것이며, 즐거움의 모든 순간을 포기하지 않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모두가 진리를 알지만 실행은 잘 안 된다"는 현상이 왜 그렇게 흔할까요? -- 진의 대답
2. 용기를 내십시오. 용기는 행동에 대한 선호를 의미한다.
용기는 사실 능력입니다. 때로는 세 가지 견해가 자명하고 심각한 지적 결함이 없는데도 행동에 대한 동기가 부족할 때가 있습니다. 이는 여러분이 충분히 용감하지 않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겁이 나고, 외출하는 것이 두렵고, 어깨 너머로 눈치를 보며 죽을 때까지 움츠리고 고군분투합니다. 저는 다른 답글에서 이런 상황을 세상에서 가장 쓸모없는 일이라고 표현한 적이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쓸모없는 것은 무엇인가요? -행동하지 않는 투쟁 - 진의 대답
용기는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행동을 선호하고 실패를 받아들일 수 있는 여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인간의 인식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세상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끊임없이 피드백을 받아 수정, 인식, 개선, 강화됩니다. 행동을 통해, 작은 세계에서 벗어나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 더 다양한 사람과 사물에 다가감으로써 우리는 세상이 나와 어떻게 관계하는지에 대한 피드백, 나 자신을 어떻게 인식하는지에 대한 피드백, 끊임없이 자신을 평가하고 자신을 인식하는 피드백 등 더 많은 피드백을 얻을 수 있습니다. 행동의 과정은 마치 세상에 홀로 남겨진 낯선 사람으로 자신을 던지는 것과 같습니다.
그렇게 하면 용기를 얻고 의존성과 그에 따른 게으름, 즉 지성과 행동 모두를 잃게 됩니다. 행동 자체에는 여러 가지 의미가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행동은 더욱 마법처럼 변하여 배우에게 예상치 못한 보상을 가져다줍니다. 이러한 행동의 속성 때문에 우리는 끊임없이 행동을 정의하고 다음 단계의 출발점으로 삼을 수 있으며, 이것이 바로 행동이 항상 우선시되는 이유입니다.
러셀의 서양 철학사 ......
모두를 아는 엘리트란 무엇을 의미하나요? 모든 것을 아는 엘리트가 저주어인 이유는 무엇인가요?
1, 당신은 너무 멋지게 차려입고 너무 의기소침해 보이는 쓴 멜론 같군요.
2, 이해 못한다고 말하지 마세요. 남들이 보기에 내가 돼지랑 말다툼하는 건 바보 같은 짓이야.
3. 다른 인간과 소통할 수 있는 언어가 생각나지 않아요!
4. 하루 종일 나쁜 향수 냄새가 여전히 남성에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누가 당신을 한 번 이상 본 적이 있습니까?
5. 당신은 정말 창의적이고 살 용기가 있습니다!
6. 살아 있으면 공기가 낭비되고, 죽으면 땅이 낭비되고, 반쯤 죽으면 위안화가 낭비됩니다!
7. 거울을 들고 자신을 볼 때 ... 당신은 그것이 중복이라고 생각하지만 진실은 ... 당신은 정말 중복입니다.
8. 누군가를 건방지게 부르며 모기가 당신을 예약하는 데 어려움을 겪어야 한다고 말할 때. 모기는 밤새도록 고생하고 지루해합니다.
9 과학자들이 외계 생명체를 연구할 수 있도록 자원한다면 외계 생명체에 대한 세계의 이해에 큰 기여를 할 것입니다!
10 이해가 안 돼요, 너무 긴 밧줄은 매듭이 생기는데 혀는 그렇지 않다고요?
11, 사춘기 때 여드름이 나는데 폐경기가 부럽다고요?
12, 당신은 돼지의 이미지는 없지만 돼지의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13, * * * * *, 망치가 두개골에서 자랍니다. 왜 박람회에서 당신을 초대하지 않았는지 궁금하군요.
14, 낮에는 악귀를 쫓고 밤에는 피임을 위해 벽에 XX 그림을 붙인다.
15, 내 남자를 유혹한다고? 난 그냥 널 봄에 늙은 년으로 생각해.
16, 사람들이 당신이 공항 출신인 걸 모를까 봐 두려워하는 당신을 봐요.
17, 당신은 항상 이것저것 잘하는 척하지만 결국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은 무엇입니까?
18, 봄은 지났고, 봄은 아직도 뭐하고 있니? 봄에는 계절이 없나 봐요.
19, 상쾌해 보여요!
20, 우리 엄마의 자연스러운 컬은 어때요? 배꼽보다 훨씬 낫지 않아요?
21, 여자아이, 보통 길이의 치마나 바지를 입고, 적당한 장신구로 자신을 꾸미고, 예의 바르고 여성스럽게 말하고 행동하는 게 좋지 않겠니?
22, 내 얼굴의 여드름이 당신 머리의 머리카락만큼 적 으면 만족할 것입니다!
23. 어렸을 때 돼지에게 키스 한 적이 있습니까?
24. 아무리 힘이 세도 오줌을 참을 수 없죠?
25. 널 보고 나서 네 아빠가 "너를 낳는 게 X를 낳는 것보다 낫다"고 하루 종일 혼낸 게 무슨 뜻인지 알겠어. X 연료가 너와 어떻게 비교되는지 보고 싶구나. 네가 좋은 사람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난 좋은 사람이야, 난 좋은 사람이야! 저주서
26. 왼쪽은 바보, 오른쪽은 돼지, 위는 당나귀, 아래는 당나귀처럼 생겼어.
27. 화성으로 이주하는 것은 당신을 떠나는 것이다.
28. 누가 돼지 뇌가 가장 멍청하다고 했나요? 나는 돼지 뇌가 가장 똑똑하고 가방을 먹고 잠을 자고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 돼지 뇌가 잘 관리되고 당신의 뇌가 가장 잘 관리된다는 것입니다. --29. 누가 그렇게 오랫동안 당신을 돌봐줬나요? 그 용기가 존경스럽습니다.
30. 문명과 품격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을 때, 나는 다시 태어날 때가 된 것 같아요.
31. 제발 배설 기관으로 말하지 마세요. 무례해요, 고마워요!
32. 당신과 좋은 대화는 할 수 있지만 좋은 말은 하지 않겠습니다.
33. 입을 파고 뺨을 부풀리거나 얼굴 옆에서 주먹을 쥔 사진을 찍어보세요. 누구를 때릴 건가요, 아니면 뇌혈전증 하반신 마비인가요?
34. 인생이 퇴폐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데 왜 이 퇴폐적인 삶을 계속하고 싶습니까?
35. 다른 쪽에서는 노트르담 드 파리에 종을 울리는 사람이 부족하다고 말합니다. 가서 답을 느껴보세요, 왜 거기서 사임했는지.
36. 258만처럼 내 앞에서 끌지 마세요.
13번 포즈와 마운트.
너의 못생김으로 전기를 생산할 수 있다면 전 세계의 모든 원자력 발전소를 멈출 수 있을 거야.
38. 세상은 당신이 놓치고 있는 것보다 더 커요.
39. 당신이 뻔뻔하다는 게 아니야. 뻔뻔하다는 말이야.
40.이런 옷을 입은 세상이 불만인가요?
41. 벌거벗고 2km를 쫓아가는데 내가 뒤돌아보니 훌리건이었어!
42. 난 네가 절벽 위의 꽃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넌 사람들 바다에 굴러다니는 쓰레기였어.
43. 요... 방금 번개 맞은 거야, 아니면 곧 번개 맞을 거야?
44.개 짖는 시골길을 걷고 있는데, 남들에게 발길질 당한 목소리가 아두처럼 노래한다.
45.전형적인 루저로서 당신은 정말 성공했습니다.
46.세상에 화성인이라는 또 다른 종류의 사람이 있다는 걸 잊고 있었네요. 어디서 왔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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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인들이 자기 문화를 많이 잃었나요, 지후?
불신이라기보다는 무관심이라고 생각해요. 요즘 가장 흥미롭고 흥미로운 대중문화, 가장 중요한 것은 지금은 정보기술, 상업화의 시대라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전통 문화는 상업적 가치가 적고 대중은 항상 높은 수준의 문화를 선호하며 전통 문화를 덜 좋아합니다. 사업가들은 그 안에서 사업 기회를 찾고 현대 미디어를 통해 전파하면 곧 많은 지지자와 팔로워가 생길 것입니다. 그러나 반대로 전통 문화는 어쨌든. 클래식과 대중음악을 비교해보면 확실히 대중음악을 듣는 사람은 많고 클래식 음악을 듣는 사람은 적지만, 그런 정제된 예술은 언제나 주류가 되고 진심어린 추종자가 있습니다. 요즘 사회가 정보화, 상업화 사회이고 삶의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대부분의 젊은이들과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런 단순하고 직설적인 표현(음악, 말 등)에 쉽게 매료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반면 전통 문화는 그 깊이가 너무 심오해서 한눈에 그 풍요로움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우연한 만남에 의존한다면 전통문화는 건조하고 고상하며 접근하기 어렵고 깊이 생각해야 하는 것으로만 느껴질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대중문화는 대중적이지만 깊은 감정과 의미가 부족합니다. 따라서 대중적이지만 멀리 있는 것이 아닙니다. 누구나 깊은 문화에 대한 열망과 얕은 문화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 * *. 결국 모든 사람은 더 깊고 본능적인 것을 갈망하며, 그런 종류의 즐거움에 머물러 있을 수는 없습니다. 전통 문화는 전통적이지만 나무와 같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 알기:주의 취소 방법 50점 이하
주의 취소에 대해 질문하고 계신가요? 그림과 같이요. 내 관심사, 내 관심사, 내 관심사.
왜 당신은 당신이 얻은 것을 소중히 여기고 그것을 잃었을 때 그것을 되찾기를 갈망하지 않습니까?
가족이나 사랑처럼 사람은 원래 그런 존재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외면합니다. 다시는 볼 수 없을 때야 비로소 되찾기를 원합니다. 너무 늦었습니다. 역사의 수레바퀴는 항상 앞으로 돌고 있으며 아무도 그것을 바꿀 수 없습니다. 그러니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소중히 여기세요. 행복은 우리 주변에 있습니다.
중국인들은 고유의 문화를 많이 잃어버렸나요, 지후?
중국도 역사가 있는데 어떻게 200년도 안 된 것을 공부하라고 할 수 있겠어요? 외국인들도 고대 중국 문화에 관심이 많아요. 그렇지 않다면 왜 이 중국 유물을 보물로 바로 돌려보냈을까요?
왜 치욕스러운 지후를 잊을 수 없는 걸까요?
행복은 아무 이유 없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노력에 의해 보상되는 것입니다. 좋은 꿈이 아니라면 누구도 그저 훌륭할 수는 없습니다.
지후의 계정 메커니즘은 왜 그렇게 엉터리인가요? 아직 상용화된 건가요? 저는 1년 넘게 사용하던 Zhihu 계정을 잃어버렸습니다. 첫째, 100포인트 청구가 없습니다.
필요한 보안이 중요합니다.
돈이 없는 소녀들이 저급하고 아는 게 없는 사람으로 여겨지지 않으려면 어떤 점에 주의해야 하나요?
첫째, 솔직함입니다. 제가 기억할 수 있는 한 저희 집은 가난한 집이었어요. 하지만 할머니는 가족의 가난에 대해 매우 담담하셨어요. 신발을 살 돈이 없어서 직접 만들어 신으셨죠. 옷이 찢어지면 할머니는 직접 수선하셨죠. 할머니는 바느질 솜씨가 좋으셔서 제 옷에 나비와 꽃을 수놓으셨어요. 샴푸를 살 돈이 없으면 집 뒤편 벽에 있는 물로 머리를 감으셨죠. 고단한 삶을 재미있게 만들 수 있는 모든 능력이 있었어요. 누더기 옷차림에도 항상 굳은 눈빛, 말 앞에서는 미소, 어깨 길이의 짧은 머리, 꼼꼼하고 단정한 연필질, 넉넉한 자세를 잃지 않았습니다. 우리 가족은 채소 장사를 생업으로 삼고 있습니다. 그녀는 야채를 팔기 위해 야채 시장에 갔다. 고기를 파는 아저씨는 항상 그녀에게 외상으로 고기를 달라고 부탁합니다. 그녀는 당분간 고기를 살 돈이 없다며 돈이 생기면 사겠다고 고백했습니다. 돈이 없으면 돈 없이 살아야 한다고 가르쳐 주셨어요. 조금씩 조금씩 먹으면서 살찌지 말고 살찌지 말아야 한다고요. 그래서 할머니는 친정에서도 가난했지만 외출하면 사람들은 항상 할머니가 부유하다고 생각했어요.
둘째, 작은 이익에 욕심내지 마세요. 할머니는 결코 공짜로 얻은 것이 없었습니다. 할머니는 가난이 부끄러운 것이 아니라 욕심이 부끄러운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셋째, 불평하지 마세요. 할머니는 고단한 삶을 살았지만 운명이 불공평하다고 끝없이 불평하지 않았습니다. 할머니는 풀과 나무껍질을 먹으며 살던 시절보다 지금이 더 나쁠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총재가 될 수 있었을 때, 그녀는 저를 위해 어떤 선택의 장단점만 분석했지만 선택은 저에게 주어졌습니다. 단 한 가지, 결과가 나왔을 때 불평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넷째, 질투하지 마라. 그녀는 다른 사람의 성취를 부러워하지 않고 그들의 강점을 통해 배웠습니다. 다른 사람의 채소가 잘 자라면 열린 마음으로 조언을 구합니다. 다른 아이들의 성적이 저보다 좋으면 부모님께 어떻게 지도해야 하는지 물어보고 제가 배울 수 있는 방법을 찾기도 하셨죠. 저도 어머니의 영향을 받아 친구의 성취를 진심으로 기뻐했습니다. 저보다 더 잘하는 사람을 만나면 항상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