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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극권에서 긴장을 푸는 방법?

수련할 때 어떻게 편안하고 침착하며 자연스럽게 할 수 있을까요? 태극권에서 가장 이완된 상태는 무엇일까요? 오랫동안 이러한 질문은 태극권 팬들을 괴롭혀 왔습니다. 일부 팬들은 이렇게 한탄합니다."평생을 수련했지만 태극권에 무엇이 필요한지 아직도 이해하지 못하겠어요. 느슨함? 그리고 많은 태극권 팬들이 태극권의 이완에 대해 이야기하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기사는 모호하고 이해하기 어렵거나 요점을 파악하지 못합니다. 이러한 태극권 애호가들의 공통적인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유명 사범 강연회 칼럼에서는 특별히 국내 여러 태극권 사범의 유명 사범을 초청하여 많은 태극권 애호가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바라며 이 문제를 얕은 것부터 깊은 것까지 설명합니다. 태극권 이완 연습하기. 여기서 이완은 정신적 이완뿐만 아니라 전신 근육의 이완도 포함합니다. 긴장을 풀어야만 경락이 막히지 않고 팔다리에 혈액과 기가 원활하게 채워져 힘을 높이고 신체를 강화하는 목적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태극권을 수련하려면 긴장을 푸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태극권 "태극권"을 배우기 시작하려면 우선 세트의 동작에 능숙해야 똑바로 서서 올바른 자세를 취할 수 있습니다. 동작이 능숙해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이완에 집중하세요. 복부를 생각하고 복부가 팔다리의 움직임을 주도하도록 태극권을 할 때입니다. 공식에 도달할 때마다 어깨와 팔꿈치를 한 번 가라 앉히고 호흡을 조절하고 내부 기를 단전으로 되돌려야 합니다. 이것은 일종의 이완입니다. 그런 다음 다음 공식으로 넘어갑니다. 각 공식은 이런 식으로 열고 닫아야 기와 혈액이 복부에서 출발하여 네 끝 부분에 도달하여 복부로 돌아갑니다. 동작의 모양은 어깨와 팔꿈치가 아래로 내려가는 느슨한 과정을 가져야 합니다. 사실상 이것은 태극권을 걷는 자세로 연습하는 것입니다. 천천히 연습해야만 제대로 할 수 있습니다. 열 때는 최대한 열어서 팔다리가 이완되고 내부 기가 네 끝에 도달하도록 하고, 닫을 때는 모두 수축하여 하늘로 가라 앉도록 합니다. 이런 식으로 시작과 끝이 명확하고 모호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 연습을 따르면 초보자도 긴장하고 뻣뻣하지 않습니다. 상급 단계에서는 느슨하게 열고 닫는 동작이 습관화되어 마음의 이완이 주된 초점이 되어야 합니다. --태극권 태극권의 이완에 관해서는 태극권 수련의 목적이 이완이라고 오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 이완은 태극권의 수련 방법이자 수단일 뿐입니다. -태극권에서 긴장을 풀 수 없는 두 가지 이유가 있는데, 하나는 정신적으로 긴장을 풀 수 없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육체적으로 긴장을 풀 수 없다는 것입니다. 긴장을 풀 수 없다는 것은 일반적으로 이해하기가 더 쉽습니다. 태극권을 처음 배울 때는 긴장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마음이 긴장하면 움직임이 뻣뻣해집니다. 따라서 태극권을 수련할 때는 먼저 정신적으로 긴장을 풀고 흐름에 따라 움직여야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태극권을 수련할 때 필요한 몸의 이완을 이해하지 못하고 힘을 쓰지 않을 때 편안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이완이 부드럽고 느슨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태극권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사실 몸의 이완은 목적이 아니라 수단일 뿐입니다. 태극권의 사지 이완에 대한 요구 사항은 뼈, 근육, 관절 및 인대의 신장입니다. 따라서 양식 태극권은 몸의 모든 부위의 근육, 인대 및 관절을 충분히 움직이고 스트레칭해야 합니다. 인체가 스트레칭을 하면 팔다리가 이완되어 혈액 순환에 좋고 원활한 혈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긴장을 풀기 위해서는 선생님의 지도뿐만 아니라 스스로 조심스럽게 연습하고 다듬는 것이 필요합니다. 딱딱하거나 부드럽지 않게 태극권을 수련하세요. 인체의 모든 부분이 분산되어 있습니다. 이완을 통해 사지의 각 부분이 하나로 합쳐지고 발에서 다리로, 허리에서 손가락으로 힘이 흐릅니다. 운동의 건강 효과는 혈액 순환과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것이며, 이는 태극권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이완된 상태에서는 기와 혈액이 자유롭게 흐르고 몸의 네 끝을 채우며 장기간 운동하면 근력과 기술이 향상됩니다. 또한 복싱을 연습함으로써 자신을 알아가고 기와 혈액의 원활한 흐름을 느끼며 몸의 균형을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태극권 초보자는 먼저 규칙에 따라 연습하고 긴장을 풀려고 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규칙을 따르고 동작을 표준으로 만든 다음 정신적 이완을 추구하세요. 동작이 능숙해야만 자연스럽게 이완을 얻을 수 있으며, 가슴을 들어 올리고 등을 당기고 복부를 가라앉히고 전신을 움직이는 등 "태극권"에서 요구하는 가상 정신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완이란 무엇인가요? 태극권에서 이완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태극권을 수련할 때 자세는 팔다리가 뻣뻣하지 않고 유연하며 전신이 조화를 이루고, 호흡은 서두르지 않고 숨을 헐떡이지 않으며, 얼굴은 긴장하지 않고, 행동은 들쭉날쭉하지 않고 자연스럽고 조화롭다면 태극권의 이완은 가능하다고 생각해요. 이러한 측면이 달성되면 태극권의 이완 요건이 충족됩니다. 뻣뻣함, 짧음, 긴장 및 고르지 않음은 모두 태극권의 이완 불능의 징후입니다. 긴장을 푸는 방법? 우선 침착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심리적 요인이 가장 중요하죠. 이이의 오자전술에 따르면:마음은 집착하지 않는다. 태극권을 수련할 때 마음을 차분히 하고 주먹을 가슴에 품고 있어야 수련을 잘할 수 있고, 마음속으로 생각하면 수련을 잘할 수 없습니다. 둘째, 자세가 정확해야 합니다. 태극권을 수련할 때는 자세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사실 사람들이 다른 활동을 할 때도 자세가 필요합니다. 중국 전통 문화에서는 사람들이 서서 앉을 것을 요구합니다. 우위샹의 태극권 자세에 대한 요구 사항은 기본적으로 중국 전통 도덕의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합니다. 또 다른 예로 붓글씨를 쓰는 것을 들 수 있는데, 붓글씨를 잘 쓰기 위해서는 몸도 곧고, 마음도 곧고, 펜도 곧고, 종이도 곧게 펴야 합니다. 태극권의 자세는 절제와 편안함이 필요하고 정신은 평온함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태극권을 수련하려면 자세를 바로 세워야 합니다. 가운데가 편안하고 윗부분이 가볍고 마음이 여유로우면 온몸이 편안해질 수 있습니다. 셋째, 복싱 상황은 표준화되어야 합니다. 전통적인 태극권 루틴을 연습하든 시합 루틴을 연습하든 표준화되어야 합니다. 소위 정상성이란 동작이 복싱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몸 전체가 안팎으로 서로를 따라갈 수 없다면 복싱 동작이 불규칙적이어야 합니다. 움직임이 규칙적이지 않으면 긴장을 풀 수 없습니다. 태극권 수련을 시작할 때는 동작이 느리고, 자세가 비뚤어지지 않고 긍정적이어야 하며, 동작 범위가 더 넓어야 합니다. 동작이 느리고 긍정적이고 커야 하는 이유는 전신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관절 인대를 늘려 동작이 둥글고 자연스럽고 운동량이 두꺼워지기 때문입니다. 움직임을 늦추고 자세를 높여야만 심호흡을하고 숨을 가라 앉힐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태극권의 긴장과 이완, 경직성과 유연성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경험에 따르면 이완은 단계적으로 이루어집니다. 시작 단계에서는 긴장을 풀기가 어렵고 움직임이 뻣뻣하고 간헐적으로 나타나는 것이 정상입니다. 동작에 능숙해지면 자연스럽게 긴장을 풀 수 있습니다. 내적으로는 마음이 평온해야만 자연스럽게 긴장을 풀 수 있고, 외적으로는 동작에 능숙해질수록 긴장을 풀 수 있습니다. 연습이 완벽을 만듭니다. 특히 자세에 관해서는 우선 태극권을 수련 할 때 복부를 닫고 복부를 이완해야합니다. 소위 복부의 이완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복부가 이완되지 않으면 전신의 이완에 영향을 미칩니다. 둘째, 태극권을 수련 할 때는 침착 할 수 있도록 심호흡을해야합니다. 태극권을 수련할 때 가슴이 답답한 느낌이 들면 심호흡을 통해 조절할 수 있습니다. 심호흡으로 해결되지 않으면 태극권 연습을 중단하고 자연스러운 산책을 통해 조절하세요. 가슴이 답답한 현상은 복싱의 불규칙성, 마음의 불안, 조정되지 않은 호흡과 복싱, 전신의 긴장으로 인한 것입니다. 신체의 특정 부분 (예 : 다리)에 긴장이있는 경우, 멈추고 손으로 몇 번 두드려 국소 긴장을 완화 한 다음 긴장의 원인을 찾아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뼈와 살을 분리하여 이완하는 방법도 있는데, 이는 우식 태극권의 전통적인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근육을 느슨하게 한다는 것은 뼈를 느슨하게 할 수 없다는 뜻입니다. 이완을 위해서는 근육이 이완되어야 하고 뼈를 분리하기 위해서는 관절이 분리되어야 합니다. 뼈와 살이 분리되는 방법은 똑바로 서 있을 때 가슴과 등의 근육이 발 아래 용천혈로 흐르는 물처럼 위에서 아래로 흐르면서 동시에 뼈에 위로 올라가는 의식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식으로 뼈는 위로 부풀어 오르고 근육은 아래로 느슨해져 마치 뼈와 살이 분리된 것처럼 느껴집니다. 장기간 수련하면 뼈와 살이 분리되는 듯한 이완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근육이 느슨하고 무거우면 팔다리는 매우 유연하고 내부는 매우 단단합니다. 이것은 부드러움을 힘으로 축적하는 수련법입니다. 따라서 태극권을 수련할 때는 의지가 일어나고 정신이 가라앉아야 합니다. 또한 더 긴장을 풀고 싶다면 선배들의 복싱 경험과 복싱 이론에서 더 많은 것을 배워야 합니다. 또한 손을 밀 때의 이완과 복싱 자세를 연습할 때의 이완에는 유사점과 차이점이 있습니다. 복싱을 연습 할 때 자신을 이완하기 쉽습니다. 손을 밀 때 대결이있을 때 긴장을 풀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때 머리를 잃지 않고 할 수 있다면 긴장을 풀고 있는 것입니다. 어떻게 하면 머리를 잃지 않고 할 수 있을까요? 제 생각에는 권투 연습 외에도 언로드 및 보충 방법, 즉 상대가 올 때 언로드하는 방법, 공격 할 때 힘을 보충하는 방법도 연습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방법은 교사의 구체적인지도 하에서 만 배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손을 밀 때 양 당사자는 정신을 잃지 않는 한 긴장을 풀고 있습니다. 기사 2 : 태극권 수련 방법은 이완, 태극권 및 태극권 헤드 라인은 이완이어야합니다. 태극권을 배우려면 먼저 이완을 배워야하며, 이완 없이는 태극권 기술을 거의 배울 수 없습니다. 이완은 태극권 수련의 전제이자 기초이며 태극권 수련의 피할 수없는 추세이자 가장 높은 요구 사항이라는 것은 충분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태극권 수련에서 어려운 점이지만 아타이 태극권 팬촨의 기본 기술을 측정하는 중요한 측면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현재 상황을 보면 많은 수련생들이 이 점을 명확하게 인식하지 못하고 충분히 하지 못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얼굴이 뻣뻣하고 붉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온몸이 긴장하고 뻣뻣한 프레임을 가지고 있으며, 일부는 복싱을 연습하는 방법 만 알고 있지만 이완이 무엇이며 왜 필요한지 모릅니다. 따라서 태극권 수련을 위해이 문제를 연구하고 탐구하는 것이 매우 필요합니다. 이제 제 개인적인 견해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고 친구들에게 저를 바로 잡아달라고 요청하고 싶습니다. 첫째, 이완의 의미와 역할입니다. 이완은 운동 과정에서 긴장과 압박없이 편안하고 행복감을 느끼고 팔다리의 모든 관절, 기관, 근육 및 인대가 이완되고 늘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깨, 허리, 엉덩이, 다리의 이완에 특히주의를 기울이고 뼈 치즈의 자연스러운지지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뻣뻣함없이 일 어설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움직임은 가볍고 부드럽고 차분하고 편안하며 미묘하고 대칭 적이며 유동적이고 부드러 우며 서두르거나 지연되거나 정체되지 않지만 약하거나 캐주얼하지도 않습니다. 이완은 태극권의 독특한 무술 수련 수단이자 방법으로, 경직성을 없애고 부드러움을 추구하며 유연성을 축적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