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얼은 바오차이의 친딸입니다. 나이가 많은 그녀는 방에서 가장 높은 위치에 있고 매우 바쁩니다. 우선 어린 딸의 식사와 생활을 책임져야 하죠. 항상 함께 있지는 못하더라도 딸의 행방을 파악하고 무슨 일이 생기면 어디에서 누군가를 찾을 수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둘째, 돈을 포함하여 숙녀의 옷과 머리띠를 관리해야합니다. 젊은 여성이 혼자서 이러한 것들을 돌보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셋째, 집에있는 젊은 아가씨를 돌보고 일을 할당합니다. 넷째, 밖의 여성들을 돌보는 것입니다. 요컨대 젊은 아가씨의 맏딸은 이 방의 가정부로서 집안의 크고 작은 일을 처리하고 바깥의 젊은 아가씨를 대변하는 역할을 합니다.
'붉은 저택의 꿈'의 캐릭터 이름은 우아하고 흥미로우며 의미심장합니다. 이는 립옌자이의 초기 비평에서 지적된 부분입니다. 초기 평론가 저우춘도 "이 책을 다룰 때마다 성씨에 주목하는데, 작가는 단어에 비밀스러운 언어를 잘 활용하고 있는데 이는 매우 독창적이며 반드시 알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 그녀의 성은 웡 잉 어였습니다. 홍학이 그녀의 이름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꾀꼬리를 쫓아내고 나무에서 모든 음악을 들려주며 요서 진영으로 가는 꿈에서 그녀를 깨웠다. '붉은 방의 꿈'에 등장하는 많은 시녀들 중 잉얼은 작가의 화려한 묘사의 대상이 아닙니다. 판타지 세계에는 그녀에 대한 팜플렛이 없습니다. 그녀에 대한 소개는 35번째 장에서 그녀와 바오유의 대화를 통해서만 알 수 있었습니다." 잉얼의 작품을 보면서 동시에 수다를 떨던 바오유는 그에게 이렇게 물었습니다."몇 살이세요? 잉얼은 손을 치며 "열여섯 살입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러자 바오유가 "진짜 이름이 뭐니? ?" "성은 황입니다. 바오 유는 웃으며 "그게 바로 그 이름입니다. 정말 오리올입니다. 잉잉은 웃으며 "제 이름은 원래 오리올이라는 두 단어였습니다. 소녀는 말하기가 너무 부끄러워서 그냥 잉얼이라고 불렀지만 지금은 취소했습니다. 사실 '오리올'이라는 단어는 발음하기 어렵지 않아요. 바오차이의 이름 변경은 그녀의 이름인 황금 자물쇠와 소위 '금과 옥의 결혼'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머리핀은 금속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그녀의 이름에는 "금"이라는 단어가 내포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바오차이는 한 승려가 준 황금 자물쇠도 가지고 있었는데, 이 자물쇠는 옥에만 어울리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금"과 "옥"이라는 단어는 지아 가문에서 민감한 단어가 되었습니다. "오리올"의 "금"은 그녀의 "금"을 몰래 침해했을 뿐입니다. 하지만 바오차이는 매우 영리한 사람이었습니다. 당연히 그녀는 "한 입"이라는 구실로 "오리올"을 "잉얼"로 바꾸어 이름과 성이 함께 사람들에게 선량하고 귀여운 느낌을 주었고 잉얼의 이름을 바꾼 진짜 동기를 숨겼습니다. 이름과 성을 합쳐 귀엽고 깜찍한 느낌을 주면서 '잉얼'로 개명하여 잉얼의 이름을 바꾼 진짜 동기를 숨겼습니다.
위키피디아는 "울창한 덤불 속에 사는 꾀꼬리는 모든 새 중에서 가장 아름답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노래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달이 밝은 밤에는 밤낮으로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꽃의 노래'에는 20여 종의 새가 등장하는데, 그 중 꾀꼬리가 가장 자주 등장하는 새로 시인들과 작사가들의 꾀꼬리에 대한 애정을 엿볼 수 있습니다. 꾀꼬리는 덩커의 시 제목으로 발행된 시천영과 같은 목록을 공개한다는 의미도 가지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합니다. 마오웬시는 시천영이라는 시를 썼는데, "봄빛은 향기롭고 연기는 태양을 따뜻하게 하며 나무들은 꾀꼬리가 움직이는 것을 본다. 나뭇가지에 기대어 말장난을 하며 나뭇잎 사이를 날아다니는 꾀꼬리. 황금빛 날개는 신선하고 금빛은 부드럽고 백 개의 꽃과 천 개의 미녀가 서로를 부릅니다. 푸른 베일 창은 원앙의 따뜻함을 깨고 소리를 듣는 것이 두렵습니다. "꾀꼬리가 향기로운 봄에 날아다니며 노래하는 모습을 제목에서 따왔다. 그 소리가 들리고, 그 모습이 보이고, 그 빛깔이 상냥하다. 또한 "플라타너스는 거즈 창문의 저녁을 비추고 꽃은 게으르다."라고 표현했습니다. " "석양은 봄의 말과 같고, 나비는 경쟁하며 꾀꼬리를 노래한다." 산새는 늦게 날고 꾀꼬리는 게으르거나 아름다움을 질투하고 무자비한 새는 감정이있는 것 같습니다. 바오차이 옆에 있는 소녀를 잉얼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바오차이의 운명에 대한 힌트를 줍니다. 청나라에서는 잉얼의 성이 황(黃)이라고 설명하는데, 이는 그녀가 웅변가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첸의 측근은 바오유와 연결되어 있고, 명은 바오유의 마음을 얻기 위해 현명한 말을 보냅니다. 홍 치우 팬 "붉은 방의 꿈"은 또한 "잉 어, 치는 새가 우는 나뭇 가지에서 놀라운 꿈이며, 바오 차이는 바오 유 케이지, 즉 깨어있는 사람들을 꿈꾸기 위해 주님의 아름다움을 홍보하기 위해 황의 성을 가진 잉 어를 가르쳤다."라고 말했다. 또는:노란색, 황금색 술, 옥을 잡는 데 사용되는 보물 머리핀, 그래서 이름도 일반적입니다."
하녀가 사용하는 두 주인공의 "붉은 저택의 꿈"은 소위 "새의 영혼이 머물기가 어렵고 새의 언어는 일관성없는 자기 겸손"으로 새의 이름을 따 왔습니다. 바오차이가 너무 뒤틀려서 모두가 그를 부르는 진짜 이름은 황입니다. 바오차이는 황에 이어 금 자물쇠를 차고 다녔지만 금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금 자물쇠가 부피가 크다고 생각하여 옷 속에 끼고 다녔고, 여자 이름에 금이 들어가면 어색하다고 생각하여 일부러 금을 제거했습니다. 금을 제거한 잉게는 말 그대로 하늘을 날며 노래하는 꾀꼬리가 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바오차이는 하녀의 이름에서 금을 제거할 수는 있었지만, 자신을 가두고 있는 금을 제거할 수는 없었습니다. 위엄 있고 신중한 여주인공과 달리 잉얼은 활기차고 장난기 넘치며, 거침없이 직설적으로 말합니다. 나는 자격을 갖춘 개인 가정부는 좋은 유모 일뿐만 아니라 여성의 강점과 약점을 보완하고 좋은 동반자가되어야한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쯔좐은 다이위에게 최고의 동반자이고 잉얼은 바오차이에게 최고의 동반자입니다. 차이와 다이는 하녀들까지 성격이 매우 다릅니다. 노란 잉얼과 보라색 진달래는 색과 성격이 따뜻함과 차가움으로 극명한 대조를 이룹니다. 환경 때문에 캐릭터가 형성된 것이죠. 책에 묘사된 진달래는 지적이고 정직하며 설득력이 있어 영리하고 진솔한 말로 대유를 합리적으로 설득할 수 있습니다. 잉얼은 바오차이를 별로 설득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 바오차이는 누구보다 열린 마음을 가지고 있고 다른 사람을 설득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기 때문에 - 잉얼은 가끔 자신을 작게 만듭니다. 다이유의 하녀인 나이팅게일 눈 거위는 눈 속에서 우는 뻐꾸기이자 외로운 거위라는 슬픈 이름을 가지고 있어 다이유의 비극적인 운명을 암시합니다. '겨울밤이 오면'에는 '소나무 그림자는 뜰에 학만 있고, 배꽃은 온통 지천인데 꾀꼬리 소리도 없네'라는 시가 있습니다. 배꽃, 눈송이. 쉬와 눈은 붉은 방의 꿈에서 자주 언급됩니다. 바오차이의 미래는 외롭고 슬픈 운명입니다. 노란색으로 춤을 추고 어디로 날아갈지 모르겠어요? 마찬가지로 노란 쌍의 은유는 바오차이의 결혼 생활의 비극을 암시합니다. 남편과 아내는 별거 중입니다. 시에서 * * * 남편과의 별거는 객관적인 이유이고, 바오차이와 바오유가 서로 만나지 못한 것은 주관적인 이유입니다. 바오차이에게 이 비극은 더 심오합니다.
개인 하녀는 눈썰미가 빠르고 정신이 맑은 영리한 사람이어야 하는데, 열에 아홉은 주인의 성격과 마음을 전혀 알지 못합니다. 바오차이의 재능과 야망은 백조에 비유할 수 있을 정도로 높았습니다. 마치 그녀의 시 '좋은 바람이 그 힘으로 나를 하늘로 올려 보냈다'와 같습니다. 안타깝게도 바오 자매의 동풍은 불지 않았고 그녀는 궁궐 담장 밖에 남겨졌습니다. 그렇게 귀한 자매는 공부를 잘하고 지혜롭고 학식이 많기로 정평이 나 있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하녀에게 잘 드러내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영애는 비록 친한 여동생이었지만 핑거와 같은 언니는커녕 자좐과 같은 친한 친구도 될 수 없었습니다. 잉얼과 바오차이 사이에는 항상 명확한 주종 관계가 존재합니다. 바오차이는 잉얼을 이용해 바오위 주변의 모든 사람을 포섭하지만, 결코 그녀를 부하로 대하지 않습니다. 잉얼은 바오차이 앞에서 감히 말대꾸를 하지 못합니다. 개인적인 이야기는커녕 감히 바오차이에게 자유롭게 말을 걸지도 못했죠. 그녀는 바오차이가 얼굴을 살짝 찌푸리거나 부드럽게 질책하면 자신의 위치를 알고 혀를 차며 옆으로 물러나는 사람이었다.
바오차이는 "성격이 반듯하고 외모가 예쁠 뿐만 아니라" "행동이 개방적이고 시대를 따라잡을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이었다. 그녀는 모든 방을 잘 알고 있었고, 특히 바오유의 방은 자오환의 이모가 담당했습니다. 그녀는 아롱부터 바오유를 알지도 못하는 샤오홍까지 잉얼을 끌어들이도록 사람들을 주선하지만, 잉얼은 그녀의 주인과는 다릅니다. 소설 20화에서 지아환은 잉얼과 도박을 하고 계약을 파기합니다. 바오 헤어핀은 지아환이 서두르는 것을 보고 잉얼을 바라보며 "돈을 내려놓지 마세요."라고 말합니다. ! 영어는 불만이 가득했지만 바오차이가 그렇게 말하자 감히 말을 할 수 없어서 그냥 돈을 내려 놓고 "영주는 여전히 우리 돈에 의존하고 나를 신경 쓰지 않는다"고 중얼거렸다. 며칠 전에 저는 바오 씨와 싸웠어요. 그는 그 경기에서 졌지만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나머지 돈은 여전히 어린 소녀 몇 명에게 강탈당했지만 그는 그냥 웃기만 했습니다. 바오 머리핀은 끝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서둘러 말했습니다.그 후 저는 잉잉에게 다시 전화를 걸었습니다. 소설의 59 장에서 잉얼은 버드 나무 때문에 바오유의 방에있는 여자와 논쟁을 벌입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잉얼이 매우 정직하고 세속적인 소녀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만약 그녀가 바오차이 같았다면 자오환과 바오유의 방에 있는 여인의 기분을 상하게 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솔직함에도 불구하고 잉얼은 예의 없는 사람이 아닙니다. 소설 35장에서 "옥꿩은 의자에 앉았지만 잉얼은 감히 앉지 않았다. 공격자는 서둘러 밟았지만 잉얼은 감히 앉지 않았습니다. 리옌자이의 비평에는 "바오칭의 노예 소녀들은 달라야 한다"고 적혀 있습니다. 추안에 비해 잉얼은 더 신중하고 내성적입니다. 바오차이는 항상 다른 사람들에게 윤리와 도덕을 상기시키고 다른 사람들을 대하는 데 꽤 성공적이지만, 그 옆의 소녀 잉잉은 매우 솔직합니다. '약한 봄'에는 영리한 바오차이와 함께 시치라는 소녀가 있고, 단순하고 솔직한 잉잉이라는 소녀도 있습니다. 조슈친의 편곡은 정말 독창적입니다.
잉잉은 유치하지만 독창적입니다. 그랜드 뷰 가든의 첫 번째 요염한 여인을 뽑는다면 칭웬과 잉얼은 분명 경쟁자가 될 것입니다. 일곱 번째 소설을 읽은 잉어는 바오유의 눈에 "잉어는 서툴고 둥글며 바보처럼 웃는다"고 표현합니다. 잉얼은 매력적이고 귀엽고 손재주가 있습니다. 소설의 여러 곳에서 그녀는 공예에 능숙하고 미적 관심으로 가득 찬 것으로 묘사됩니다. 그녀는 등장하자마자 바오 머리핀으로 꽃을 그려 넣습니다. 서른다섯 번째 편에서 잉얼은 비단 실을 튕기며 미적 안목을 보여줍니다. 비단 실의 색과 그 안에 들어 있는 물건의 색을 맞추는 그녀의 견해는 장인들 사이에서 여전히 회자되고 있습니다. 59회에서는 루이관과 함께 버드나무 제방을 따라 산책하며 눈을 즐겁게 하는 꽃바구니를 엮는 장면이 나옵니다." 그는 걸으면서 길을 따라 보이는 꽃 한두 송이를 골라 섬세한 꽃 바구니를 엮었습니다. 나뭇가지를 원래의 초록색 잎으로 덮고 그 위에 꽃을 꽂았는데도 세련되고 흥미로웠습니다. 대유조차도 "도사가 당신의 손재주를 칭찬한 것도 이상하지만 이런 고집도 독특하다"고 칭찬했습니다. "잉얼은 정말 독창적인 사람인 것 같습니다. 즈좐도 영리하기로 유명했지만 손재주를 과시한 사례는 없었거든요. 나이팅게일은 잉얼만큼 영리하지 않나요? 아니면 다이위는 가정부로서 바오차이만큼 뛰어나지 않나요? 진짜 이유는 좋은 시녀가 되려면 계속 배우고 연습할 시간과 에너지가 있어야 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즈좐 어쌔신 같은 하녀는 아픈 주인을 돌보고 위로하느라 하루 종일 바쁠 수 있어요. 바느질을 하더라도 바느질과 자수 같은 평범한 일에만 국한되어 바느질이나 실 쪼개기 같은 특이한 기술을 배울 시간이 없었을 것입니다. 칭웬과 잉얼은 보통 주인에게 버릇없이 굴지 않았기 때문에 집안일로 인한 스트레스가 적고 여가 시간이 더 많았습니다. 또한 그들은 손재주가 뛰어나 숙련된 하녀로 성장했습니다.
바오차이는 하녀들에게 더 관대했던 것 같습니다. 자신이 아플 때는 잉잉과 샹링만 동행하고 샹링은 밖에서 노는 등 작은 재주를 부리곤 했다. 바오차이 자신은 검소한 생활을하고 사치스럽게 옷을 입지 않으며 음식과 의복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며 종종 하녀들과 함께 바늘과 실을하고 심지어 공격자가 바늘과 실을하는 것을 돕습니다. 그녀는 모든 것을 스스로하는 것을 좋아하는 젊은 여성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 젊은 아가씨 밑에서 육체적 인 일은 그리 무겁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책에 나오는 바오차이 주변의 하녀 잉얼과 샹링은 대부분 행복하고 편안합니다. 그러나 실무적인 젊은 여성은 독립적으로 일하는 것을 좋아할 뿐만 아니라 독립적으로 생각하는 것도 좋아합니다. 머릿속에는 아이디어가 있지만 외부에 말하지 않기 때문에 가정부는 그녀의 마음을 헤아릴 수 없습니다. 잉잉은 바오차이와 잘 지내지만, 그녀는 결코 자신의 여주인을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