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특정 기술과 장비 없이는 채굴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4레벨의 채굴 기술을 먼저 익혀야 기술 1레벨의 채굴기보다 훨씬 저렴하고 성능이 좋은 채굴기 2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선, 가능한 한 빨리 신인 함선을 버리세요. 프리깃함이 훨씬 더 나은 선택입니다. 저렴하고 빠르며 채굴에 완벽합니다. 그리고 일부 프리깃은 채굴 효율에 보너스가 있습니다. 넓은 선실과 채굴 보너스 효과가 있는 가다리의 드워프 치킨급 프리깃함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채굴에 광부 두 명을 장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채굴 기술
예, 가장 널리 사용되는 채굴 기술은 덤프 채굴입니다. 과정은 간단합니다: 우주선의 컨테이너에 광석이 가득 차면 광석을 떨어뜨리면 우주에 컨테이너가 생성되고, 계속 채굴하여 컨테이너가 가득 찰 때까지(27,450 입방미터) 모든 광석을 컨테이너로 옮깁니다. 이렇게 하면 시간을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우주선의 컨테이너가 가득 찰 때마다 소행성대와 우주 정거장 사이를 오갈 필요가 없으니까요. 해당 공간의 컨테이너가 가득 차면 운송업체에 다시 정거장으로 가져가라고 하면 됩니다(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설명합니다). 이 방법은 간단하고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소행성대에는 광석을 훔쳐가는 광석 도둑이 있을 수 있다는 위험이 있습니다. 광석을 도둑맞으면 15분 동안 자유롭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통합 군대의 방해 없이 그들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해적을 그룹으로 공격할 수도 있으므로 해적을 더 쉽게 처치할 수 있습니다.
무엇을 채굴할 수 있나요?
제국 지역에서는 현재 소행성 벨트를 많이 수집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광부선(기술 레벨 2)과 팀 지원 장비가 있기 때문에 이들과 경쟁할 수 없으므로 우주 정거장이 없는 은하계로 가는 것이 더 좋은 방법입니다. 또 한 가지 기억해야 할 점은 은하의 보안 수준이 낮을수록 소행성대 광물이 더 좋다는 것입니다.
기본 광석 유형: 결정질, 탄암, 건조 황철광, 플라기오클라제, 오바이트.
티타늄 합금, 결정형 콜로이드, 은과 같은 초금속이 가장 일반적으로 정제되는 세 가지 광석이므로 너무 많이 모아서 쓸모가 없다고 걱정할 필요는 없으며,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군단에 가입해야 하나요?
팀의 힘은 무한하며, 채굴 군단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 시작하면 냉정함이 금방 사라지고 결국 전함 뒤에서 이상한 일을 하게 될 테니까요. 확실히 팀워크가 초반에 더 빨리 돈을 벌 수 있으니 반복하고 싶지 않으실 겁니다. 군단에 합류하세요!
군단에 합류하면 어떻게 되나요?
대부분의 채굴 군단은 함께 채굴하고 균등하게 분배합니다. 간혹 재판매, 생산 또는 거래를 통해 더 많은 것을 얻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좋은 시작이며 팀워크는 언제나 즐겁습니다. 회사에서 광석을 직접 구매하지 않는다면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첫째, 광석을 광물로 정제하여 시장에 가져가세요. 둘째, 광석을 판매합니다. 첫 번째를 선택하면 초보자 기술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광석을 100% 정련하기 위해서는 정련 과학 입문 5레벨, 정련 효율 입문 4레벨, 다양한 광석 처리 기술을 1레벨까지 배워야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정련 우주 정거장에 있는 NPC 군단의 평판이 6.7이 아니라면 세금을 내야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군단에게 정련을 맡기면 됩니다. 군단 대표와 지도자는 보통 이 기술을 배우면 광석을 100% 정련할 수 있습니다.
이 광물은 이제 어떻게 판매하나요? 트레일러? 판매? 기타?
황금률은 게으르지 않고 인내심을 갖는 것입니다. 채굴은 ISK를 빠르게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아닙니다. 실현 가능한데도 당장 모든 것을 팔려고 하면 더 많은 ISK를 얻을 기회를 잃게 됩니다. 채굴은 점진적인 축적 과정입니다. 많은 트레이더가 아스트랄 도메인에서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구매 주문을 하지만, 보통은 아주 적은 수량만 판매합니다. 마켓플레이스를 열고 구매 주문을 선택한 다음 녹색으로 강조 표시된 아이템을 찾아 우주 정거장에서 직접 판매할 수 있음을 의미하며, 원하는 가격이 맞는지 확인해보세요. 그렇지 않다면 더 높은 수익을 위해 다른 우주 정거장으로 광석을 배송해야 합니다.
캐리어란 무엇인가요?
캐리어는 매우 느리지만 대형 컨테이너를 실을 수 있는 산업용 선박입니다. 산업 이론을 레벨 4까지 학습하고 매머드급 우주선을 사용하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컨테이너 확장 장치 4개를 사용하면 13086입방미터의 컨테이너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 컨테이너로 거대한 보안 컨테이너 4개를 넣을 수 있습니다. (대형 보안 컨테이너 1개는 선박 컨테이너 용량에서 3,000㎥를 차지하지만 화물은 3,900㎥를 실을 수 있으므로 900㎥의 용량을 추가로 확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총 컨테이너 용량은 16,686세제곱미터로 넉넉합니다. 대량의 광석을 역까지 운반한 다음 고가의 구매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많이 걸리지만 가장 수익성이 높은 방법입니다. 기술 레벨 1에 가장 적합한 수송선은 갈런트 연맹의 이트론 V이지만, 먼저 산업 이론을 5레벨로 배우는 데 30일이 걸립니다.
보호가 필요한가요?
0.5-1.0의 제국 지역에서는 유니티 군대가 해적으로부터 여러분을 보호해 주지만, 해적은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0.8-1.0 은하계에서 더 안전하게 채굴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에는 무엇을 해야 하나요?
다음으로는 순양함, 가급적이면 칼다리 피쉬호크급 순양함이 필요하며, 이는 광석 채굴 생산량의 가치를 높여줄 것입니다. 지금쯤이면 드워프 치킨급 호위함을 조종하는 데 능숙해졌을 것이고, 채굴 레벨 4, 우주 지질학 레벨 4까지 도달했을 것입니다. 이제 프리깃 운용 이론을 4레벨까지, 순양함 운용 이론을 3레벨까지, 더 나아가 4레벨까지 공부해야 할 때입니다. 물론 피쉬호크 클래스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채굴 보너스가 있는 낫 클래스도 좋은 선택입니다. 채굴 순양함이 있으면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개선 사항
제1부에서 몇 가지 개선 사항을 언급했지만 자세히 설명하지는 않았습니다. 다음에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모든 원광석은 광석으로 정제할 수 있습니다. 정련 성공률은 정련 중인 우주 정거장의 NPC 군단에 의해 결정되며, 습득한 스킬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제국 지역에서 100% 정련에 성공하려면 정련 입문 레벨 5, 정련 효율 이론 레벨 4, 특정 광석 처리 기술 레벨 1(예: 결정 처리 기술 레벨 1), 우주 정거장 군단 명성 6.7 이상의 네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이는 제국에만 적용되며, 모든 NPC 우주 정거장의 장비 정제 생산량은 50%, 전초기지(플레이어 점령 또는 건설)의 장비 정제 생산량은 35%이므로 위의 네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하더라도 최대 97.5%의 생산량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주 정거장에서 장비 정련에 대해 알아보려면 재생 공장의 서비스를 열면 명확한 문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련 생산량 = 우주 정거장 정제 장비 + 0.375*(1+정련 기술 입문*0.02)*(1+정련 효율 이론 기술*0.04)*(1+특정 광석 처리 기술*0.05) 공식이 궁금하다면, 다음 공식을 참고하세요.
채굴 바지선 여부?
이 질문은 자주 묻는 질문이며 정답은 없지만, 결정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조언을 드릴 수 있습니다. 재앙 클래스와 지배 클래스는 모두 채굴에 좋은 선택이며 중형 채굴 바지선보다 낫습니다. 망상 클래스는 채굴 순양함이나 전함보다 낫습니다. 하지만 드림 클래스를 여는 데 필요한 기술(우주 지질학 5, 채굴 바지선 운영 이론 5)이 비교적 높으며 특정 학습 기술을 연습했더라도 완료하는 데 40일이 걸립니다. 채굴에 집중할 계획이라면 망상 레벨을 빨리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종 결정이 어떻게 되든 우주 지질학 채굴 기술을 가능한 한 빨리 4레벨로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자, 이제 계산을 해봅시다!
로터 레벨부터 시작하세요. 이것은 멋진 중형 채굴 바지선입니다. 채굴 순양함(낫 및 피쉬호크 등급)도 소형 채굴 바지선보다 더 좋으니 소형 채굴 바지선에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채굴 바지선을 사용하고 싶다면 로터 클래스로 바로 이동하세요.
필요 기술: 채굴 기술 레벨 4, 우주 지질학 레벨 4, 채굴 바지선 운영 이론 레벨 3.
1레벨의 채굴 바지선 1을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광석 생산량을 얻을 수 있습니다: 540 * 1.20 * 1.20 * 1.09 * 1.05 (1 * 채굴 개선 장치) = 847.58개/180 초.
.
즉, (847.58 * 2 * 단일 단계 채굴기)/180 = 565.05개/분입니다.
다음은 재난과 지배 단계입니다.
왜 이 두 단계일까요? 채굴에 집중한다면 0.0 지역의 군단에 가입하는 것이 더 낫기 때문입니다. 제국에서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0.0 지역으로 가는 것이 돈을 버는 방법입니다. 대재앙과 지배는 가장 저항력이 강한 "채굴자"입니다. 0.0 지역에서는 나를 보호해줄 형제 군대를 찾을 수 있지만, 아무도 없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혼자서는 채굴할 수 없습니다. 시간이 곧 돈이니 전함과 거래하세요!
개인적으로는 재난과 지배 클래스를 선호합니다. 재난 클래스는 실제로 광부 II를 두 개 더 장착할 수 있지만, 광부 II를 여덟 개 장착하려면 저에너지 슬롯 두 개를 희생하여 CPU를 늘리지 않고는 불가능하므로 저항력이 떨어집니다. 헌트 클래스는 저항력이 매우 강하고 완전히 손상되지 않으며 광부 II를 6대 장착할 수 있습니다.
계산을 해봅시다:
필요 기술: 채굴 기술 레벨 4, 우주 지질학 레벨 4.
광부 II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광석 생산량을 얻을 수 있습니다:
60*1.20*1.20=86.4주기.
도미니언 등급:86.4*6 채굴 레이저=분당 518.4(채굴 개선 시 596.16).
재난 등급:86.4*8 채굴 레이저 = 691.2 레이저/분(채굴 개선 장비 사용 시 794.88).
제국에 있다면 적의 공격에 전혀 저항할 필요가 없습니다. 채굴 개선 장비를 3개 정도 추가하면 15%의 생산량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수치를 비교해보면 채굴 부스트 장비를 장착한 회전 단계의 생산량은 지배 단계와 거의 같고, 채굴기 II를 8개 설치한 재난 단계의 생산량은 회전 단계보다 더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군단에 전용 대함 함선이 있다면 착각 스테이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인 0.0 구역에서 혼자 이동할 예정이라면 도미니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망상 단계가 소개됩니다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망상 직업은 특히 더 많은 단일 단계 광부를 수용할 수 있기 때문에 채굴의 달인이지만 매우 까다로운 기술을 요구합니다. 다음 계산을 통해 망상의 채굴 능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요 기술: 채굴 기술 5, 우주 지질학 5, 채굴 바지선 운영 이론 5.
주: 채굴 기술을 5레벨까지 훈련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그 이후에는 단일 레벨 광부를 위한 2레벨 기술을 배워야 하므로 6일 동안 5레벨을 훈련하는 것이 좋습니다. 훈련하면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단일 레벨 광부 1을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광석 생산량을 얻을 수 있습니다:
540 * 1.25 * 1.25 * 1.15 * 1.05(1 * 채굴 개선 장치) = 1018.828/주기.
즉:(1018.828 * 단일 레벨 채굴기 3개)/3 = 1018.828/포인트.
이 출력은 로터 레벨의 180%, 재난 레벨의 128%입니다(채굴기 II 8개와 채굴 개선 3개 사용 시).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며 그 장점은 천천히 경험해 보셔야 합니다.
수정 채굴
망상 레벨이 높아지면 채굴 수정을 소모하는 기술 2 단단계 광부를 사용하고 싶을 것입니다. 이 기술을 훈련하는 데 30일이 걸리지만, 결과를 생각하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1단 채굴기 II의 기본 생산량: 기술 레벨 1: 360*1.625=585 광물 결정.
기술 레벨 2용 채굴 결정: 360*1.75=630
주: 과학 레벨 1에서 과학 레벨 2용 채굴 결정을 사용하기까지 약 3시간만 훈련하면 됩니다. 유일한 어려움은 매우 희귀하고 구하기 어렵고 비싸다는 것입니다.
과학 2 레벨의 단일 레벨 광부를 사용하는 데 필요한 기술: 정제 과학 입문 5, 정제 과학 효율 이론 5, 야금학 5, 채광 기술 5, 특정 광석 처리 기술 기술 3(과학 1 레벨의 결정) 또는 5(과학 2 레벨의 결정). 이제 다시 계산을 해보고 기술 레벨 2 단일 레벨 광부를 사용할 때 착각 레벨이 어떻게 되는지 살펴봅시다:
기술 레벨 2 수정이 있는 단일 레벨 광부 II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360 * 1.25 * 1.25 * 1.15 * 1.05(1 * 채굴 개선 장치)* 1.75 =. 165438+.
즉:(1118.63 * 단일 레벨 채굴기 3개)/180초 = 분당 1118.63.
기술 레벨 1을 기준으로, 분당 광석이 100개 증가하면 전체 방정식 보너스의 75%가 계산됩니다.
전력을 다해
채굴 생산량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알고 싶으실 것 같았습니다.
슈퍼 마이너를 사용하더라도 혼자서 채굴하려면 두 개의 계정, 가급적 세 개의 계정이 필요합니다.
첫 번째 계정: 채굴
두 번째 계정: 위탁
세 번째 계정: 전함에서 전투.
계정이 두 개뿐이라면 하나는 전함 전투, 하나는 채굴을 위한 것이지만, 어쨌든 전함 1척의 저항력은 여전히 제한되어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많은 계정이 있는 곳으로 가는 것이 좋습니다.
주: 팀 채굴 기술은 붉은 달의 서막 버전에 도입되어 팀 전체가 채굴 보너스를 받습니다. 하지만 누군가가 획기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다면, 파트너와 같은 은하계에 있어야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팀을 구성할 경우 채굴 보너스가 적용되려면 팀원 모두가 정거장을 벗어나 같은 은하계에 있어야 합니다.
업데이트: 마이너 엘리트 사고 네트워크 칩의 가격이 크게 인하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다지 유용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검토 중입니다.
기술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채굴 기술 레벨 5 - 25% 출력 보너스
얼음 수확 레벨 5 - 얼음 수확 주기 25% 단축
채굴 바지선 작전 이론 레벨 5 - 15% 출력 보너스
채굴 선봉대 기술 레벨 5 - 10% 출력 보너스
단일 레벨 광부 II/레벨 2 기술 채굴 수정 - 75% 출력 보너스
채굴 개선 장치 - 매 레벨에서 2개 설치 가능(10% 출력 보너스), 망상 레벨에서 1개 설치 가능(5% 출력 보너스).
채광 임플란트(7번 슬롯) - 5% 생산량 보너스, 매우 희귀하며 보통 3억 ISK~3억 5천만 ISK가 필요합니다.
채광 임플란트(10번 슬롯) - 7번 슬롯의 채광 임플란트만큼 희귀하지는 않지만, 역시 다음과 같습니다. 생산량 보너스는 5%지만 150만 ISK만 필요합니다.
채굴 기술 레벨 5 - 생산량 보너스 15%. (채굴기 레벨만 해당)
광부 엘리트 생각 네트워크 칩(슬롯 10) - 이 슈퍼 임플란트는 약 175만 ISK가 소요되며, 15%의 출력 보너스를 이식합니다(팀 전체가 얼마나 많은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지는 테스트되지 않았습니다).
한 슬롯에는 하나의 이식만 가능하므로, 광부 엘리트 생각 네트워크 칩과 5% 보너스 채굴 이식 모두 슬롯 10에 이식할 수 없습니다.
계산 계속하기: 망상 레벨(모든 기술 습득, 슈퍼 장비 조립)
한 레벨의 광산 기계 II(기술 레벨 2 채광 수정 포함)을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산출물을 얻습니다:
360 * 1.25 * 1.25 * 1.15 * 1.75 * 1.05(* 채굴 개선 장치 1개).
그러므로 (드론을 사용하지 않는) 망상 직업은 분당 1438.24개를 채굴할 수 있습니다. 이는 자이레이터 클래스의 생산량보다 254% 더 많은 양입니다.
채굴 선구자
레드문 라이징 버전에는 세 가지 유형의 채굴 선구자가 있으며, 각각 다른 보너스가 있습니다. 이 채굴 선구자는 지휘함과 전투순양함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최적화(주기 시간 2% 감소)
드론 조정(생산량 보너스 2%)
빙광석 채집(주기 시간 2% 감소)
채굴 선구자를 사용하려면 리더십 이론 5레벨, 채굴 관리 기술 1레벨, 채굴 개척자 기술 1레벨을 학습해야 합니다. 채굴 관리 기술은 채굴 개척자 모듈의 효과를 레벨당 2%씩 증가시키므로, 5레벨까지 연습하면 총 보너스 효과가 ****10% 증가합니다. 진형 지휘도 레벨당 10% 보너스를 받습니다.
광업 개척자 - 레이저 최적화
광부 엘리트 생각 네트워크 칩은 광업 개척자 연결 모듈에 50%의 효능을 추가하므로, 광업 개척자 기술과 광업 관리 기술을 모두 5 레벨까지 학습하면 15% 생산량 보너스, 22.5% 주기 시간 감소, 15% 수정 획득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호크 직업은 이 연결 모듈을 설치할 수 없으므로, 매우 높은 효능을 가진 그룹 환경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다른 파일럿(광부 엘리트 생각 네트워크 칩과 연결 모듈)이 있는 호크 클래스는 한 사이클당 65,438+042 이중 점석(시간당 약 76,680,000 ISK)을 수집할 수 있지만 필요한 기술(최소 35-40일의 훈련 시간)도 더 높습니다. 또한 연결 모듈을 장착할 수 있는 배틀크루저가 있어야 하며, 배틀크루저의 모든 광부와 조종사에게 임플란트를 장착해야 합니다. 상당한 비용이 들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채굴 개척자 - 드론 조정
드론 시너지 연결 모듈은 채굴 드론을 사용하는 함선에만 적용할 수 있으며, 드론 조종 교리가 5 레벨, 채굴 드론 조종 교리가 5 레벨이면 연결 모듈의 15% 보너스만으로는 더 많은 이중 점선 보석을 수집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채굴 드론이 얻는 보너스는 주기당 더블 도트 스톤 1개뿐이므로 연결 모듈은 그다지 유용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광업 개척자 - 얼음 광석 수집
얼음 광석 수집 연결 모듈을 사용하면 얼음 광석 수집기 II의 주기 시간을 337.50초에서 285.87초로 낮출 수 있습니다(생각 네트워크 이식 및 채굴 관리 기술 5 레벨 장착). 이는 주기 시간이 시간당 2배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시간당 수집량이 44에서 52로 약 18% 증가합니다. .
요약
제 겸손한 의견으로는 레이저 최적화 연결 모듈만 사용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모듈은 단독으로 사용할 때는 큰 효과가 없지만, 생각 네트워크 임플란트와 함께 사용하면 추가 효과가 매우 큽니다. 두 샘플을 모두 장착한 배틀 크루저는 전체 함대에 광석 채굴 생산량 30% 보너스, 주기 시간 22.5% 감소, 채굴 선봉대 연결 모듈 15% 보너스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 보너스는 팀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고 모두에게 이익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둘째, 드론 조정 연결 모듈은 유용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얼음 채굴 수집 연결 모듈은 0.6 구역에서 군단 또는 연합 채굴에 적용되며, 시간당 최대 채굴량을 1-2주기 증가시킵니다.
UAV
일부 사람들은 드론이 쓸모없다고 생각하지만, 이는 잘못된 생각입니다. 세 가지 유형의 드론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술 레벨 1의 채굴용 드론 - 권장하지 않습니다.
채굴 드론, 기술 레벨 2 - 약 600,000,000 ISK.
드론 수집(전리품으로만 획득 가능, 약 6,000,000 ISK)
배워야 할 기술: 드론 레벨 5 입문, 채굴 드론 레벨 5 조종 이론(드론의 채굴 출력 보너스의 25%), 드론 레벨 4 조종 이론(드론의 채굴 생산량 80% 보너스). 중요 업데이트: 드론 조종 이론을 4레벨에서 5레벨까지 연습하면 이중 점과 에노키안 바위와 같은 고급 지뢰를 수집할 수 없습니다. 4레벨까지 훈련했다면 이미 드론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기술 레벨 2 드론 사용(기본 출력: 25)
25*1.25*2=분당 62.5개.
채집 드론 사용(기본 출력:30)
30*1.25*2=75개/분.
30*1.25*2=75개/분.
그러나 단순히 5대의 드론이 분당 62.5*5개를 생산해야 한다고 가정할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CCP는 생산량을 반올림하므로 개별적으로 결과를 도출한 다음 합계를 계산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주: 기술 레벨 2 드론은 기술 레벨 1 드론과 채집 기능이 있는 드론보다 빠릅니다. 채집 드론처럼 수집한 광석을 화물칸에 직접 적재하지 않기 때문에 드론이 직접 비행해야 합니다.
광석만 멀리 떨어진 화물칸에 놓아야 하므로 기술 레벨 2 드론은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같은 시간에 더 많은 광석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예시: 더블 도터라이트(0.0 지역 희귀 광물, 16입방미터) 수집: 기술 2 드론은 분당 62.5/16=3.9 더블 도터라이트를 수집하며, 반올림하여 3을 얻습니다. 수집 드론은 분당 75/16 = 4.68 두 배 도터라이트를 수집하여 집 4채를 비운 후 4개를 얻습니다. 그러면 획득 드론은 분당 1개만 수집하고 5개의 드론은 5개를 더 수집합니다. 이 숫자를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행 시간 정보: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채굴 레이저와 달리 드론은 비행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드론이 이중 점 돌을 수집할 수 있을 만큼 가까이(100미터 이내) 접근한 다음 채굴 레이저를 사용하여 조금 떨어진 곳에서 수집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드론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위의 수치는 비행 시간으로 인해 이론적인 수치일 뿐입니다. 장거리 비행의 경우 채집 드론의 채굴 효율은 기술 레벨 2 드론이 더 빨리 비행하더라도 기술 레벨 2 드론과 거의 동일합니다.
이글 등급 - 살까 말까?
이글은 현재 매우 비싸기 때문에(300,000,000 ISK-500,000,000 ISK) 많은 사람들이 많은 돈을 쓸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것은 좋은 질문입니다. 하지만 채굴에 집중할 계획이라면 구매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 생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25일을 투자하여 굴착기 스킬 레벨을 5(생산량 보너스 15%)까지 올렸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독수리 레벨이 되면 채굴 개선 장비를 2개 장착하여 20%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20% 보너스의 가치가 3억 ISK에 달할까요?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5억 ISK 상당의 임플란트를 그만한 가치로 구입해야 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도미니언 클래스만큼 저항력이 높다는 점입니다. 다음 구성은 0.0 영역의 대부분의 함선에 저항할 수 있습니다.
고에너지 탱크: 단일 레벨 광부 II 3개
중간 에너지 탱크: "기스티" 소형 에너지 실드 부스터 1개, * * * 크리스탈 커패시터 충전기 1개, 강화기 2개(이름 포함).
저에너지 탱크:채굴 개선품 2개.
자, 이제 수치로 그 우수성을 증명하겠습니다:
360 (기본 출력) * 1.25 (채굴 기술 5) * 1.25 (우주 지질학 5) * 1.15 (채굴 바지선 제어 교리 5) * 1 (채굴 개척자 기술 5) * 1.1 (채굴 개선 장치 2개) * 1.05 (이식 1) * 65,438 가치가 있습니다!
비교해보겠습니다.
망상 레벨(연결 모듈 없음), 전체 스킬 장비로 분당 1432.24 블록, 제국에서 약 9000 ISK의 이중 도터라이트, 1438.14/16 = 분당 89 이중 도터라이트 또는 5340.
이글 레벨, 분당 1732.74 블록을 수집하면 분당 1732.74 블록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1732.74/16 = 108 더블 도트스톤/분 또는 5340 블록/시간, 시간당 58,000,000 ISK의 수익이 발생합니다.
이글 레벨을 사용하면 망상 레벨보다 시간당 10,000,000 ISK를 더 벌 수 있으며, 다시 살펴보면 이글 레벨은 300,000,000 ISK의 가치가 있고 망상 레벨은 20,000의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죠. 이 차이를 채굴로 메우려면 280,000,000/10,000,000 = 28시간이 필요합니다.
총 30시간 정도 채굴을 해서 돌려받았습니다. 하지만 이는 이론적인 수치이며, 0.0 지역에서 채굴하면 제국으로 다시 운반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추가 시간도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실제로는 시간을 두 배로 늘려야 하며, 실제로는 60~80시간이 소요될 것입니다.
물론 이 수치는 개별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0.0 지역에서 광석을 직접 구매하면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기반암 배꼽 단층암 채취
기반암 단층암은 0.0 구역에서 귀중한 광물입니다. 기반암 단층암을 채집하려면 강화 개량 심부 광부 II를 사용해야 하며, 모든 전함에 장착할 수 있는 채집 수정도 설치해야 합니다. 강화 및 개조 딥코어 단일 단계 채굴기 II는 채굴 바지선 또는 굴삭기에만 장착할 수 있으며 암반을 채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꼽 단층암은 모파이트로 정제할 수 있어 매우 희귀하고 비싸며, 제국에서 개당 20,000 ISK에 판매됩니다. 가장 작은 채굴 바지선도 쉽게 배꼽 단층암을 채취할 수 있습니다.
전함을 예로 들어 계산해 봅시다:
재앙 등급
전함을 사용하여 암반 단층암을 채취하는 경우, 강화 개조 심부 광부 II를 8개 장착할 수 있는 재앙 등급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필요한 경우 외부 공격을 막기 위해 다른 계정을 개설하는 것도 좋습니다.
필요 기술: 채굴 기술 레벨 5, 우주 지질학 레벨 4(이상)
기술 레벨 2 암반 균열 결정을 장착한 강화 변형 딥코어 광부 II 8개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산출량을 얻을 수 있습니다:
120 (기본 산출량) * 1.25 * 1.20 * 1.375 = 247.5 사이클.
즉:(247.5 * 8)/3 = 분당 660.
암반의 단위 부피는 40입방미터이므로 분당 16.5단위, 즉 1시간에 990단위의 암반이 있습니다.
동굴 레벨
굴착기 기술 보너스: 암반 균열에서 채굴하는 수정의 양이 레벨당 60%씩 증가하며, 5레벨에서는 300% 보너스가 적용됩니다. 카누 직업에는 단일 레벨의 채굴기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필요 기술: 채굴 기술 5, 우주 지질학 5, 채굴 바지선 조종 이론 5, 굴삭기 기술 5, 채굴 개척자 기술 5.
기술 레벨 2 암반 균열 결정과 함께 강화 및 개선된 심부 1단 광부 II 1개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생산량을 얻을 수 있습니다:
250 (기본 생산량) * 1.25 * 1.25 * 1.15 * 4 * 1 * 1 (채굴 개선 2) * 65438.
즉: 2989.55/3 = 996.51/분. 즉, 분당 암반 균열 24개, 시간당 1440개로 재해 등급보다 145% 더 많은 것입니다.
호크 클래스
호크 클래스는 강화 개조 심해 코어 싱글 레벨 광부 II를 세 개 장착할 수 있지만, 암반 균열 수집에 대한 보너스가 없기 때문에 분당 859.50개만 수집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재앙적이어야 합니다.
얼음 광석
얼음 광석은 채굴 바지선이나 굴착기로만 수집할 수 있으며, 얼음 광석 수집기가 장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 중 가장 좋은 것은 저항력이 좋은 중형 채굴 바지선인 매키노급 채굴 바지선입니다. 얼음 광석은 주력 함선(예: 타이탄, 모선 등)의 연료를 정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및 POS에 사용할 수 있지만 단위 부피가 1000입방미터로 운송이 어렵습니다. 하지만 조직적인 파일럿은 얼음 광물 수집을 통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얼음 광물을 수집할 때 결정체를 수집할 필요는 없습니다. 채굴 기술, 우주 지질학, 채굴 바지선 제어 이론은 얼음 광물을 수집하는 데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생산량을 증가시키는 유일한 것은 매키노급 채굴 바지선(100% 증가)입니다. 일반적으로 보너스가 없으면 광부는 한 사이클당 1000개의 블록을 채굴할 수 있으며, 얼음 광물 채집 이론은 채집 사이클당 시간을 줄여 시간당 더 많은 블록을 채집할 수 있게 해줍니다.
얼음 광물 채집기의 기본 주기 시간: 600초.
빙산 채굴기 II의 기본 주기 시간: 500초. 중요: 일반 광석 수집과 달리 한 사이클을 완료해야 얼음 광석 1개를 수집할 수 있으므로, 사이클을 완료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얻지 못합니다.
맥키노 레벨
맥키노 직업은 얼음 광석 채집 생산량 자체에 100% 보너스가 적용됩니다. 각 채굴기 스킬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채굴 주기 시간이 5% 감소합니다. 하지만 매키노 직업은 채집 주기에 25%의 페널티가 있으므로, 5레벨의 광부 기술은 이 페널티를 상쇄하여 실제 100%의 채집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빙하 채굴자 주기 시간 I(빙하 채굴자 채집 이론 레벨 5 + 빙하 채집 부스팅 장치 2개):
600초 * 0.75 * 0.9 = 405초.
채집기는 한 사이클당 2000개의 광석을 채집할 수 있고 1시간에 8번의 풀 사이클(실제 8.8 사이클)이 가능하므로, 1시간 45초마다 36 유닛의 얼음 광석을 채집할 수 있습니다.
빙석 수집기 II(빙석 수집 이론 레벨 5 +2 빙석 수집 개선 유닛)의 사이클 시간:
500초 * 0.75 * 0.9 = 337.50초.
채집기는 한 사이클당 2000개의 광석을 채집할 수 있으므로 1시간(실제 10.66)은 1시간 1초씩 10사이클을 채집할 수 있으므로 1시간 51초마다 44 유닛의 얼음 광석을 채집할 수 있습니다.
망상 레벨
망상 직업은 얼음 광석 채집 부스팅 장비를 1개만 장착할 수 있으며, 채집에 보너스가 없습니다. 하지만 매키노보다는 낫습니다.
또 다른 수집가입니다.
얼음광석 채집기의 재사용 대기시간: 600초 * 1.75 * 0.95 = 427.50초.
아이스 마인 수집기 II의 사이클 시간: 500초 * 0.75 * 0.95 = 356.25초.
수집가 한 명은 한 사이클당 1000개를 수집할 수 있지만 수집가 세 명은 한 사이클당 3000개를 수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
얼음 광물 수집기 I: 1시간 4분 6초마다 27단위 얼음 광물을 9사이클로 수집합니다.
얼음광물 채취기 II: 1시간 5분 18초마다 33개 단위의 얼음 광석을 11사이클로 채취합니다.
두 함선을 비교하면 매키노 클래스가 같은 시간(약 1시간)에 딜루전 클래스보다 11개 더 많은 얼음 광석을 채취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호크 클래스
호크 클래스가 딜루전 클래스보다 유리한 점은 빙정 수집용 강화 장비를 두 개 장착할 수 있다는 점뿐입니다. 매 클래스의 채집 주기는 매키노 클래스와 동일하지만, 채집에 100% 보너스가 없습니다. 굴삭기 기술은 얼음 채굴 수확에 보너스가 없습니다.
1대의 수확기는 한 사이클당 100개, 3대의 수확기는 3000개를 수집합니다.
빙산 광산 수확기 I: 1시간 45초 동안 9사이클, 27개의 얼음 광석을 수확합니다.
빙산 채굴기 II: 1시간 1분 51초, 11사이클, 33개 단위의 얼음 광석을 채굴합니다.
같은 사이클 수에서 매 클래스가 망상 클래스보다 몇 분만 절약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비교:
맥키노 클래스: 1시간 45초 동안 9주기, 36단위 얼음 광석 채취.
얼음 광부 채집기 II: 1시간 1분 51초, 11주기, 44개 단위의 얼음 광석 채집.
망상 레벨:
얼음광산 채굴기 I: 1시간 4분 6초마다 9주기, 27개 단위의 얼음 광석을 채굴합니다.
얼음 광산 채굴기 II: 1시간 5분 18초마다 33개 단위의 얼음 광석을 11사이클 채굴합니다.
위의 수치는 매우 설득력이 있으며, 얼음 광석 수집에 집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알 수 있는 이유로 매키노 클래스를 선택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요약:
이 글은 광물 채굴 방법에 초점을 맞췄으며, 여러분도 꽤 좋은 아이디어를 얻으셨을 것입니다. 필요에 따라 이 공식을 유연하게 활용하세요.
요약 수치:
수영 클래스:565/분
망상 클래스:1,188/분
이글 클래스:1,732개/분
ISK 파생, 트윈 도터라이트 기준:
자이로맨시 클래스:30,000,000ISK/hour
파라노이드 클래스:64
이글 등급:93,000,000ISK/시간
드론은 어때요?
기술 레벨 2 드론:분당 돌트 15쌍, 시간당 돌트 900개 또는 시간당 81,000 ISK
채굴 드론:분당 돌트 20쌍, 시간당 돌트 1,200개 또는 시간당 108,000 ISK
결론
이 문서에서는 채굴 시스템과 장갑 함선별 보너스 효과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보너스 효과에 대해 설명합니다.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드리는 것이 아니라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것입니다.
그러나 채굴은 여전히 지루합니다. 이 채굴 가이드는 생산량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알려주며, 특히 레드문 라이징에서는 채굴 선봉대 기술과 연결 모듈이 추가되어 그룹을 구성하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판은 환영합니다. 시간에 쫓기다 보니 실수는 피할 수 없습니다. 더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이브에서의 안전한 여행과 행복한 채굴을 기원합니다.
(충분히 설명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