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락춤을 배우는 기본 동작은 무시할 수 없다. 제가 공유하는' 벼락춤 입문' 의 소개입니다. 한번 봅시다.
기본 동작 1 록.
바닥 록은 무술과 같은 춤 동작, 표의동작, 즉 상징적인 동작이다. 기본 동작은 잡기, 냉소, 웃음, 미친 웃음, 상대의 동작을 그에게 던지는 것 등이다.
이러한 동작들은 생활 속의 동작이 아니라 춤추는 인체의 동작이며, 체태가 아름답고 표현력이 강하며, 동작은 음악 리듬과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기본 동작 2 벽돌
벽돌은 일련의 기본적인 춤 동작의 총칭이다. 벽돌은 무용수의 몸에 좋은 유연성을 요구하고, 무용수의 다리 근육, 팔 근육, 허리와 복부 근육이 발달하고 힘이 있어야 한다.
기본 동작 3 지상 록 댄스
댄서가 한 손으로 땅을 지탱한 다음 뒤로 젖히거나 자제하고, 두 발과 두 다리가 바닥에서 빠른 걸음과 회전으로 기어가거나, 두 발이 회전하는 동안 한쪽 다리나 두 다리를 차는 것을 말합니다.
기본 동작 4 손 미끄러움
엉덩이 사이를 지탱하는 팔꿈치에서 인체의 수평 회전입니다. 움직일 때 몸은 먼저 쪼그리고 앉아 왼팔을 엉덩이 사이에 놓은 다음 오른손으로 왼쪽 팔꿈치에 몸의 균형을 돕습니다. 몸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댄서의 다리는 무릎을 구부리고 약간 갈라질 수 있다. 그런 다음 오른손으로 힘껏 밀어 다리를 떨게 하고 몸을 회전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 마지막으로 등으로 회전을 마칩니다.
기본 동작 5 후진
그것은 댄서가 몸을 웅크리고 두 손으로 다리를 안고 어깨를 축으로 하는 회전이다. 구체적인 방법: 무용수는 먼저 왼손으로 바닥에 받치고, 두 다리는 웅크리고, 오른손은 오른쪽 다리를 잡고 왼쪽 다리 위에서 흔들린다. 동시에 그녀의 몸은 움츠러들고 두 손으로 두 다리를 안고 어깨 주위를 회전하기 시작했다.
기본 동작 6 팔꿈치 관절 회전
팔꿈치를 받침점으로 한 몸이 회전하다. 동작에서는 먼저 양손으로 땅을 받치고, 몸을 구부리고, 두 발을 땅에 대고, 양손으로 물구나무서기를 한다. 그런 다음 양손으로 땅을 받치고 다른 한 팔꿈치는 바닥에 닿아 몸의 무게 중심을 팔꿈치로 이동시켜 몸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그런 다음 손으로 바닥을 밀어서 몸이 회전하는 것을 돕는다.
기본 동작 7 무릎
무릎을 축으로 하는 몸이 회전하다. 움직일 때 먼저 한쪽 무릎을 땅에 대고, 두 손을 바닥에 받치고, 다른 한 다리를 뒤로 쭉 펴고, 질량 중심을 무릎으로 옮긴다. 그런 다음 양손으로 땅을 지탱하고 몸이 회전하는 것을 돕는다. 너의 몸이 회전할 때, 너의 손을 지면에서 벗어나게 해라.
기본 동작 8 머리 회전
머리를 축으로 하여 몸이 거꾸로 서 있는 회전 동작. 움직일 때 웅크리고, 두 손을 땅에 안고, 두 다리를 구부리고, 두 손을 바닥에 받치고, 물구나무서기, 머리를 땅에 붙이고, 두 다리를 벌리고, 앞다리를 구부리고, 뒷다리를 구부리고, 뒷다리를 구부리고, 몸의 균형을 유지한다. 그런 다음 양손으로 밀어서 몸의 회전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된다.
기본 동작 9 항공기 회전
무릎을 축으로 하는 몸의 회전이지만' 무릎 회전' 과는 달리, 회전 과정에서 무용수의 뒷다리가 곧게 펴지지만 그의 팔은 양쪽으로 수평으로 뻗어 몸을 제어하고 균형을 유지한다.
기본 동작 10 헬리콥터
이것은 세 사람이 교대로 진행하는 동작이다. 한 사람은 힌지를 만들고, 한 사람은 프로펠러를 만들고 있다. 구체적인 동작에서 힌지를 만든 사람이 먼저 쪼그리고 앉고, 두 번째 사람이 어깨에 타고, 힌지가 두 번째 사람의 허벅지를 안고 일어섰다. 두 번째 사람은 무릎을 쭉 펴고 두 손은 수평으로 양쪽으로 뻗는다. 세 번째 사람의 몸은 두 번째 사람의 다리 사이에 끼어 손을 잡고 있다. 그런 다음 회전축이 작은 걸음으로 회전하기 시작합니다.
기본 동작 1 1 전기 부기
그것은 각종 인체 동작으로 구성된 신기한 춤이다. 동작이 과장되고, 리듬감이 강하고, 동작이 매끄럽고, 동작기계가 필요하다. 전기 부기의 춤 동작은 주로 파도, 똑딱, 마네킹, 로봇, 인형, 벽 등이다.
기본 동작 12 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인체는 끊임없이 기복이 있는 파도 운동을 하고 있다. 구체적인 동작: 먼저 오른쪽 팔을 몸체 쪽으로 뻗은 다음 구부리고 곧게 펴는 유연한 동작을 통해 웨이브가 손가락에서 팔뚝, 팔꿈치, 팔꿈치 윗부분에서 손목까지 차례로 흐릅니다. 어깨까지. 목, 파도가 어깨를 밀면 어깨를 살짝 으쓱거려야 한다. 파도는 목을 통해 왼쪽 어깨로 흐르고, 왼쪽 어깨는 어깨를 살짝 어깨를 으쓱하고, 왼쪽 팔은 튀어나온 다음 왼쪽 손목을 위로 올리고, 마지막 손가락은 평평하게 말린다. 파동이 왼쪽 손끝에 도달하면 다시 원래의 길로 돌아가 오른쪽 손끝으로 흐르면 일파가 완성된다. 이 동작은 반복해서 할 수 있는데, 효과는 연속적인 파도와 같다. 파도는 혼자 할 수도 있고, 두 명 혹은 여러 명이 함께 할 수도 있어 큰 파도의 기세를 형성할 수 있다.
기본 동작 13 선택
그것은 인체의 모든 관절의 연속적인 구부리기 동작이다. 그것은 시계처럼 흔들린다. 움직일 때 오른팔은 먼저 수평으로 들어 올리고 손목은 갑자기 아래로 접힙니다. 그런 다음 갑자기 팔꿈치를 구부리고 오른쪽 어깨를 볼에 대고 가슴을 펴고 배를 접고 골반을 들어올립니다. 무릎을 "확인" 하면 무릎이 갑자기 안쪽으로 이동하고 발뒤꿈치가 바깥쪽으로 향하게 된 다음 같은 방식으로 뒤로 이동합니다. 。 틱톡' 동작은 깨끗하고 힘이 있어야 하고, 동정의 경계가 뚜렷하여, 동작이 유동감과 연속성을 갖도록 해야 한다.
기본 동작 14 인체 모형
쇼윈도에 있는 인체의 모습을 모방한 춤이다. 제조된 코어는 기계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인체가 동작을 할 때 관절이 뻣뻣함을 유지하도록 요구하는데, 일종의 곧은 느낌이다. 점프할 때, 각종 동작이 이런 방식으로 연결되어 춤 자태를 재미있고 귀엽게 만든다.
15 로봇 기본 동작
로봇을 모방하는 춤 동작입니다. 머리 동작은 경직되고, 동작 폭이 작고, 손 동작은 짧은 기계여야 한다. 손목관절과 팔꿈치 관절이 닫혀 구부러질 때도 기계적이다. 팔이 움직일 때 상완은 일반적으로 고정되어 있고 팔뚝은 팔꿈치를 축으로 하여 시계추처럼 흔들린다. 동시에 다리와 허리는 짧고 빠르게 구부러지거나 기계적으로 앞뒤로 움직입니다. 춤에서 인체의 모든 부분은 로봇처럼 독립적으로 움직인다.
기본 동작 16 벽
무용수가 큰 유리방에 갇혀 있는 것 같다. 그는 상징적인 동작으로 유리방의 높이, 너비, 길이를 더듬으며 양손의 상징적인 동작으로 유리방을 둘러보며 마치 대문을 찾고 있는 것 같았다. 그의 동작은 발작적이어서 끌 수 없다.
기본 동작 17 버스트
몸의 한 부위가 갑자기 움직이고 다른 부위는 움직이지 않아 춤 동작 리듬감이 강하다. 동작이 시작되면 팔이 몸의 양쪽에 있고 손목이 갑자기 아래로 접히고 팔꿈치가 바깥쪽으로 내던지고 어깨가 살짝 어깨를 으쓱거린다. 그런 다음 왼팔이 같은 동작을 하는데, 동작 폭이 오른팔보다 약간 과장되었다. 몸을 약간 왼쪽으로 기울이고 가슴을 펴고 왼쪽 다리를 쭉 펴세요. 왼쪽 무릎은 약간 안쪽으로 왼쪽 팔을 쭉 뻗는다. 어깨가 폭발하고 오른쪽 팔의 오른쪽 손목이 가슴에 구부려 갑작스러운 동작을 한다. 동시에 오른발을 주워 몸의 다른 부위를 터뜨립니다.
기본 동작 18 잠금
이것은 일종의 익살스러운 춤이다. 연기자는 사지로 각종 사람을 웃기는 춤 동작을 해야 한다. "잠김" 이란 무용시험이 관절을 잠궈 동작을 구현하여 동작을 더욱 발작적으로 만드는 것을 말한다.
기본 동작 19 뒤로 미끄러짐
뒤로 미끄러지는 것은' 달 위를 걷는 것' 을 의미한다. 무용수가 이 동작을 할 때, 주는 시각적 인상은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지만, 실제로는 뒤로 미끄러져 매우 매끄럽게 미끄러지고 있다. 동작에서 왼쪽 발가락은 발끝으로 까치발을 하고, 무게 중심은 왼쪽 발가락으로 옮겨지고, 오른쪽 다리는 바닥에 평평하게 세워져 앞으로 나아가야 할 것 같다. 그리고 오른쪽 발가락은 착지한다. 무게 중심은 오른쪽 발가락으로 옮겨지고, 왼쪽 다리는 뒤로 밀린다. 왼쪽 발가락이 오른쪽 발뒤꿈치와 평행할 때 왼쪽 발은 평평해야 하고, 무게 중심이 이동한 후 왼쪽 발꿈치를 들어 올리고, 밀기, 페달 동작을 하여 오른쪽 다리를 뒤로 미끄러지게 하고, 두 발이 번갈아 동작을 반복합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