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어도 회사 수입의 70% 를 차지한다. 2 년간의 교육주기 동안 한국 영화사는 신입사원의 모든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대기업이 하나의 조합을 키우면 1 인당 연간 비용이 654.38+0 만 위안을 넘을 것이다. 이 투자가 회수될 수 있도록 회사와 연수생의 계약 기간이 상당히 길어서 5 년이 같지 않다. 10 년 계약은 매우 흔하고, 어떤 것은 심지어 종결되기도 한다. 안칠현은 1995 데뷔 당시 SM 사와 계약을 했고, 14 세의 보아 역시 2000 년 SM 과 계약을 맺었다. 지금까지, 그들의 대리 계약은 여전히 옛 동가에 있다. 한편 대기업이 연예인 소득을 받는 비율은 보통 73% 또는 82% 로, 심지어 많은 연예인들이 처음 몇 년 동안 돈을 전혀 받지 못했다. 신화 멤버 김동완이 유명해진 지 7 년이 지나서야 부모님께 집 한 채를 살 돈이 있었다. 사걸은 기자에게 유명해지고 싶은 젊은이들은 처음에는 돈에 대한 개념이 없었지만, 유명해진 지 몇 년 후에는 소속사와 갈등이 생길 수 있으며, 이직을 하려면 고액의 위약금을 최대 8 자리까지 지불해야 한다고 말했다. 위약배상금은 종종 예술가를 뒷걸음치게 한다. 이 밖에 한국에는 가수 협회 등 조직도 있다. 만약 한 가수가 계약이 도착하기 전에 이직을 하고 싶다면, 그가 위약금을 낼 수 있다 해도 가수 협회는 다른 회사에 그 사람과의 계약을 중단할 것을 요구할 것이다. 연습생의 주요 수입은 소속사의 빈약한 생활비에 의존하고 있지만, 이 생활비만 해도 거의 물 한 잔의 차급이다. 이는 또한 그들의 생활이 궁핍하다는 것을 결정한다. 검소하게 먹을 수 있다면, 의식주, 조건은 매우 고달프다.
한국 연예인들의 생활비는 기본적으로 부족하고, 음식은 그들이 가장 통제할 수 있는 지출의 일부이기 때문에, 차를 타고 가는 돈을 절약하기 위해, 그들은 종종 식사기준을 거듭 낮추는 것으로 알려졌다. 옷을 믹스 매치하여 스타일링으로 입으세요.
옷을 사는 것은 수강생 생활에서 지배할 수 있는 두 번째로 큰 지출이다. 무명 연습생으로서 팬들과 언론에 둘러싸인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마음대로 쇼핑을 할 수 있지만, 충분한 자금과 시간 지원이 없어 이 거리는 멀지 않다.
자동차 대신 보행을 훔치다.
버스를 타는 것은 한국 연수생의 가장 큰 지출이라고 할 수 있다. 너는 적게 먹고, 옷을 적게 살 수는 있지만, 버스를 타면 노비를 절약할 수 없다. 버스를 타는 비용은 모든 수강생들의 영원한 고통이다. 여비를 절약하기 위해 동방신기 멤버들! 예전에는 회사 훈련에 남아서 교통비를 절약했다. 집단생활에는 프라이버시가 없다. 한국 연수생의 생활 안배는 기본적으로 경제사가 마련한 것이다. 조건이 좀 더 좋은 것은, 비슷한 수강생들이 모두 임대한 기숙사에 살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종종 작은 방에 붐빈다. 여건이 좋지 않은 것은 기본적으로 소속사의 베란다나 사무실 층에 사는 것이다. 체벌을 땀으로 검사하는 훈련이 이미 관례가 되었다. "연예인 훈련 때 매를 맞는다." 한국 MC 엔터테인먼트사 부사장인 김씨는 "하지만 그렇게 무섭지는 않다" 고 말했다. 만약 살아남을 수 있다면, 앞으로는 무슨 문제가 있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참을 수 없다면, 그것은 네가 이 분야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한다. 일찍 그만두고 자신을 재배치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 그는 중국의 많은 사람들이 이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체벌에 대한 양국의 이해에 편차가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신화 멤버 앤디는 소속사 총재에게 맞았다고 한다. 매니저에 따르면 한국 G 1 오락회사 (MBC 산하) CEO 최한진은 한국연예계가 번영했지만 톱스타들은 대부분 SM, JPY, HQ, 팬톤, STARM 등 일부 대형 오락회사에 집중했다고 밝혔다. 이 몇 대 엔터테인먼트 회사들은 이미 상장되어 기본적으로 업계의 거물이다. 투자 영화극 제작뿐만 아니라 스타도 직접 계약한다. 한국에서는 주요 방송사, 음악사, 영화제작사들이 장기적이고 효과적인 선발 메커니즘을 형성했다. 그들은 인터넷과 언론을 통해 선정활동을 홍보한다. 수험생은 조건도 없고, 문턱도 없고, 기회도 균등하다. 하지만 이들 심사는 공개 오디션이 아니라 전적으로 회사에 의해 결정되며 팬 투표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최 씨는 가수를 찾을 때 회사에서 한 달에 한 번씩 선발을 한다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이력서를 보고, 생김새를 보고, 기본기를 보고, 생김새를 완전히 본다. 배우 선발 방식은 거리 스카우트, 학교 추천, 서클 추천, 미인 선발 등 다양하다. 한국 프로의 영화공연학교는 많지 않고 많은 배우들이 종합대학 출신의 공연과입니다. 정식 입사 후 신입사원을 맞이하는 것은 전면적인 체계적인 회사 교육이다. 사람마다 기초에 따라 훈련 기간도 다르다. 보통 3 년이다. 신입사원을 키우려면 회사가 수억 원 (수백만 위안에 해당) 을 써야 한다. 공연훈련은 개인지도와 집단학습의 결합을 위주로 1 3 회, 일주일에 3 시간. 동시에, 신인은 남녀를 불문하고 끊임없이 몸을 단련하고 건강을 유지해야 한다. 한국의 거의 모든 연예인들이 멋진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 복근이 없는 남자는 거의 없고, 여자는 주로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한다. 기본기 외에 소속사는 신인의 기초지식을 매우 중시한다. 신인들은 매일 뉴스 보도를 봐야 했다. 매니저는 스타가 되려면 반드시 머리가 맑고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뉴스를 보면 그들을 사회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다. 또 언론을 어떻게 대하느냐도 신인 훈련의 중요한 과정이다. 한성성형의 보편적인 경험에 대해 최씨는 "사실 스타가 입사하기 전에 보통 스스로 성형을 하고, 각 방면에서 자신을 보완한 후 회사 훈련에 들어가야 한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