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병휘의' 태극권 점혈법' 은 무엇입니까?
폰' 보디태극도' 수야병휘는' 보지론: 태극권 침술' (우한 출판사) 1, 풍수보지의 특징인 풍수보지는 풍수 상서로운 원칙에 부합하는 택지, 즉 사람들이 흔히' 용진의 굴' 이라고 부르는 곳이다. 옛사람들은 길상택기의 원리를 토론한 적이 있다. 예를 들면, 곽후는' 장서' 에서 "동굴 안에는 세 개의 길상점이 있고, 신은 초승달을 만나고, 신은 귀신을 맞이하고, 하나는 길상이다" 고 말했다. 음과 양 조화, 다섯 토양 네 준비, 두 길조; 교묘하게 천공을 빼앗고, 교묘하게 천공을 빼앗고, 이익을 피하고, 이익을 늘리며,' 삼운' 은 풍수의 땅' 행운' 의 기준을 해석한다. 또한 청무자' 장경' 은' 산욕응고, 물욕청, 산귀수, 부귀를 강요하는 것' 이라는 견해를 가지고 있다.' 기풍별, 맥박, 물정지, 은왕처 숨기기' 는 풍수의 원리를 밝혔다. 이로써 고대인들은 모두 루안 머리를' 길상',' 장풍집합기',' 영신구령',' 길흉을 피하다',' 기상조화' 등 가장 기본적인 특징으로 삼았다. 풍수 보물에는 세 가지 특징이 있다: (1) 풍수 보물은 동그란 모양을 가져야 하고, 둥지 모양이 산고리라면 물은 지탱할 수 있다. 산의 교분, 물의 집합. 산은 수계이고, 수계는 멈추고, 물은 모인다. 경관은 풍수보전이 될 것이고, 성전은 마치' 산이 물을 둘러싸고 있는 것' 처럼 보인다. 한 홀이 아태태태태극이 되고, 홀의 산천이 원을 이루는 것이 태극권이다. 태극권은 산수 조화의 진정한 재현이다. 종두태극권은 당태극권과 혈태극권으로 나뉜다. 이 당국은 또한' 숨막히는 바람' 역할을 하기 때문에 당 밖은 높고, 당 안에는 보금자리가 있다. 이 보금자리는' 당굴' 이다. 수프집은 생명을 융합하는 데 쓰인다. (2) 풍수보지 주변의 경관을 돌아보면, 풍수보지에서 볼 수 있듯이 주변 산과 건물은 옆을 등지고 있을 수 없다. 산은 등, 면, 등은 낙타 모양, 면은 약간 휘어져 있다. 등이 두껍고 음험하며 얼굴이 평평하고 착하다. 속담에 얼굴을 열면 잘난 체하고, 얼굴을 돌리면 무정하다는 말이 있다. 얼굴을 여는 것은 신이고, 등은 귀신이다. 보디와 주변 산의 관계는 주인과 노예의 관계다. 보지의 위치에서 우리는 주변의' 신영귀피악' 과' 길기피악' 을 볼 수 있다. 얼굴을 내밀고 있는 산봉우리는 대략 높고 낮으며, 오점이 있다. " 뾰족하고 둥글고 평평하며 곧다' 는 길한 모양이다. 산의 기질로 볼 때 주변 산은 모두 넓다. 얼굴을 여는 것은 얼굴을 길게 하는 것이다. 매우 즐거워 보이고, 어떤 축소도 하지 않는 작은 마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앞을 바라보는 것은 태극권의 라디안에 따라 온 정신을 집중하여 뒤를 바라보는 것이다. (3), 풍수 보물은 생기발랄하며 음양이 교착되어 태어났다. 음양은 도이고, 음양은 상호 의존적이고 서로 대립하는 두 가지 힘이다. 그중에 너 중에 내가 있고, 나 중에 네가 있고, 서로 제약하고, 서로 전환한다. 기상충돌' 은 그것들 사이의 복잡한 관계의 조화를 생생하게 묘사했다.' 음양 두 가지 힘의 균형 상태' 다. 또한 원기의 형성은 당 안팎의 음양 에너지의 결합으로 이루어졌으며, 당 내 음양의 변화를 이해하는 것은 태극의 가장 기본적인 사상 응용이다. 화기론은 고서에 많은 내포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곽경의' 장서' 와 같다.' 남편은 단숨에 음양을 나누고 오행을 분석한다. 비록 천운이지만, 사실은 땅에서 내려온 것이고, 운은 만물생이고, 모이면 산과 강이 합쳐진다. 그 조화로운 것, 즉 25 와 25 의 정교한 결합도 응집되어 있다. 미아오 xiyong "24 어려운 챕터": "산 강 교차, 융합이 있어야 합니다. "길상풍수당국은 항상 음양의 균형과 생기와 조화를 이룬다. 중국 고대 풍수학설이 말하는' 용점혈 찾기' 활동은 이런 풍수보지를 찾기 위한 것이다. 풍수 청청에는 각종 경관이 있다. 당옥국의 중심각에서 바라보면 태극권이 나타난다. 청국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원, 단순한 원이 아니라 수많은 확산된 원, 몇 개, 열 개 이상, 혹은 한눈에 볼 수 없다는 것이다. 이 원은 모두 하나의 중심에 의해 겹칩니다. 태극권의 생명력은 홀의 음양 원소의 교배에서 비롯된다. 주돈이의 5 층 태극도 2 층' 물화랑도' (일명' 이칸 포옹') 는 이 원리를 잘 설명했다. 그림 1 수화량화갤러리 (음중 양, 양중 음음, 태극이 무극, 무극 음극에서 움직이고, 태극이 매우 조용하게 움직인다는 의미). 무극에서 태극까지, 시공간의 동정변화 과정이며, 일동은 근본이며, 음양이의는 태극의 운동에 따라 생성된다. 그것은 태극이 홀에서 볼 수 있는 구체적인 표현이며, 홀 안에는 산천이 있다. 머리는 풍수당국을 형성하고, 당국은 층층의 태극권을 드러낸다. 그리고 이 대전의 진짜 혈은 원의 중심에 있습니다. 그림 2 모 풍수보태극권 도식 (모 청당 태극권 도식은 지구의 한 풍수청당 (E 1, E2, E3) 을 시각중심으로 시각센터에서 보는 천지 순간 이미지다) 그림 3 모 풍수보태극 장치성이' 이도탐미' 에서 말했다. 태극원의 구조는 주역 원론에 대한 이미지 해석이며 우주의 생명주기 법칙에 대한 이미지 표현이다. 그는 원주 운동의 특징은 앞뒤가 연결되어 순환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운동의 방향은 시간에 따라 변할 수 있으며, 원인과 결과는 서로 전환될 수 있다. 전체 우주은하의 회전 운동 구조, 지구 사계절의 교대 변화, 단백질 기반 펩타이드 사슬 이중 나선 상태에서 인간 생명의 기본 운동 형태는 모두 같은 운동 법칙을 가지고 있다. 태극도는 대로이자 법칙으로 각종 물질의 일반적인 법칙을 묘사하고 해석하는 이상적인 도면이다. 경관근리가 풍수의 게임을 형성하여 풍수의 보배가 된 것은 이곳의 산수가 모여 당당하고 기운이 응집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우리 앞에 있는 루안 머리는 지구 표면의 돔 모양의 수면으로 전 세계를 차지하고 있다. 당거태극의 보이는 모양은 지구 표면의 수평 원으로, 그 수면은 지구 표면의 접선이 아니며 접선은 이론적으로 평평하다. 지구 표면의 산천 강이 형성하는 수평면이 진정한 평면이고, 그것의 수직선은 지핵에서 나오는 복사이다. 그림 4 는 홀 안의 태극권 도식이다. 원 안팎에 다 있다. 황두태극권은 풍수관으로, 우리가 육안으로 볼 수 있는 산신 형태이다. 이것은 실부이고, 보이지 않는 허부도 있는데, 우주에서 온 정보로 가득 차 있다. 실부는 몸이고, 허부는 용용이며, 몸과 용합은 하나로, 당태극이다. 둘째,' 일회 일태극' 에 대한 생각은 본인이 제기한 것으로,' 용점혈 찾기' 라는 주제에 대한 발굴과 쇄신에 초점을 맞추고 고대 형학파와 이학파의 이론을 빗어 송대 주돈이가 밝혀낸 태극이학 사상과 함께 당대 전문가 학자의 관련 이론을 지도한다. 끊임없는 실천을 통해' 일당 태극' 이라는 간결한 이론이 형성되었다. (1)' 일당 태극' 의 이념은 단순히 현학파와 유이론학파의 풍수술로 인한 것이 아니라 근원에서 정리된 이념을 발굴한 것이다. 주역과 주택풍수 (중산대 출판사 출판) 에서 양위증씨는 주역이 근원이고 풍수가 흐름이라고 말했다. 주역은 이치이고, 풍수는 술이다. 주역은 몸이고, 풍수는 쓰는 것이다. 저자는 풍수당국의 형성을 설명하고 풍수당국 자체가 태극이라는 관점을 제시했고, 이에 따라 당국 백두정신이 형성한 원은 태극원이며, 근원에서 이미 쉽게 거슬러 올라간 것은 더 이상 순수학파가 소위 순수한' 백두' 도 아니고, 순수학파의 길흉론도 아니라 현학학학학파와 이학파가 모두 따라야 할 쉬운 사상이라고 추론했다. 이 태극은 반은 음침하여 일종의 산수 질감을 보여 주므로, 한 점을 볼 수 있다. 반은 하늘의 양으로 우주별의 에너지로 이루어져 있어 보이지 않는다. 이 태극은 무한하고 무한하다. 끝없이 오고, 끝없이 간다. 이투, 푸이, 하투로가 먼저 누구를 먼저 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태극의' 무극태극, 태극생 2 기, 2 의생 4 상, 4 상분괘' 의 서열로 우리는 의심하지 않았다. 청국은 풀이고 청국은 생명구조를 가진 정보 요소이다. 이 원칙에 따라 청국을 분석하는 것은 학술적 토론의 가치가 있다. 태극도식은 "중화민족의 문화유전자를 구성해 중화문화의 면모와 방향을 결정짓는다" ("장치성하 이도" 순서). 태극이 넓고 심오하여, 그 신비한 도식이 동방에 나타났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전혀 인조수입이 아니라 선사 문명이 남긴 산물이며 외계인 손님들이 지구에 준 선물이라고 의심한다. (2)' 일회 일태극' 의 시스템론은 별패와 이학의 관련 이론을 조화시키고, 유동 경로를 넓히고, 인간과 자연이 하나가 되는 조화로운 생태 환경을 창조하기 위한 부지 선정의 기초를 마련하려고 노력한다. 남녀가 교배한 후, 좌관사와 우관사 속의 별패는 별들이 결합해야 완전한 태극을 형성할 수 있고, 백두가 음이고, 별들이 양이다. 루안 머리 몸, 사용 별. 그래서 이런 차원에서 형식주의와 이성주의가 결합되어야 한다. 장장 () 이' 도둑이 나를 묻어 왕을 묻었다' 고 말한 것도 당연하다. 같은 동굴을 제때에 묻지 않으면 끔찍한 재앙이 될 것이라는 뜻이다. 만약 그것이 매장된다면, 그것은 운이 좋을 것이다. 이 이론을 바탕으로, 나는 테스트를 위해' 당국 태극도' 를 설계했다. 당거태극은 문화 분야의 추상적이고 복잡한 철학 개념이며, 가스를 정밀한 물질로 하는 사물 (정보) 원소로 보편성, 무궁무진, 무한대, 무한소, 고금에 통달한다. 그림 4 당극 태극모형 (예병휘 디자인) 도주: 1 층은 선천적인 태극이고 우주의 기원은' 기' 이다. " 제나라 "는 어디 에나 있습니다. 음과 양, 무한대, 무한대로 나누다. "가스" 무한, 태극권. 철학의 범주에 속하지만, 그것은 미묘한 물질로, 에너지 방식으로 존재한다. 2 층은 위의 하늘, 아래의 땅이다. 맑은 날은 탁하고 맑은 날은 흐리다. 하늘에는 우주별, 바람, 비, 천둥, 꽃, 나무, 새, 물고기가 포함됩니다. 천도는 예측할 수 없고, 잠재력은 무한하며, 양강의 기운이다. 땅이 두껍고 짐을 싣고 천도에 순응하여 만물의 성장을 낳다. 주역': 곤괘는 "만물생이 있는 것은 천도의 승승이다" 고 말했다. 이는 천지가 천도의 변화에 따라 변한다는 뜻이다. 지구 경관근리의 변화는 청당 음양이 번갈아 가는 원리로 나타난다. 3 층: 흙의 중심, 오행성장, 목거동, 불은 남쪽, 금거서, 물은 북쪽에 거주한다. 천지교배는 음양의' 기' 의 가장 큰 교배이고, 오행생화는 사물의 발전과 변화의 법칙이다. 4 층: 모레 가십. 주역전' 에서 팔괘는 방위만을 나타내고, 이곳에서는 매일 360 괘가 있고, 점괘마다 45 일 동안 계속된다. 가십은 자신의 방위에 따라 사계절의 변화를 주재하고 있다. 또한,' 방정궁 팔괘' 의 구상에 따르면 각 궁의 팔괘는 하향에서 하향식으로 스승괘, 일괘, 이괘, 삼괘, 사괘, 오괘, 유선괘, 귀신괘 순으로 되어 있다. 장치성은 "팔궁괘는 순서와 위치를 나타낸다. 초하루에서 초오까지, 유혼에서 환혼에 이르기까지 지위의 높낮이를 예고하고 있다. 육조 등급의 변화에서 방정은 각 을 위에서 아래로 종묘, 논자, 제후, 삼공, 의사, 원시로 명명하고, 차례로 등급을 귀에서 비천으로 표시했다. "여기는 세상 만물의 형성을 가리킨다. 시간과 효과의 표현도식입니다. 5 층: 태극 12 궁 (이 장에서는 관련 내용을 소개한다). 6 층: 태극당 가로축과 자오축. 가로축은 대전혈의 자연좌선법을 가리킨다. 중천축은 청국의 별축을 가리킨다. 상승점, 지하점, 낙하점, 천정점이라는 네 가지 점은 당거태극의 처방 법칙을 표현하는데, 그것들은 모두 사물의 과거, 미래, 성장, 최고봉을 예고하고 있다 (이 장에서는 관련 내용을 소개한다). 청국 태극모형도를 아는 것은 청국 생활을 인식하는 직관적인 방식, 직관적인 사고방식, 기능비유의 사고방식이다. 이것은 동적이고 기능적인 모델로, 무한하고 무한한 청당 공간과 무한한 시공간을 표현했다. 원이 특징인 청당 사무의 수명 주기, 상보성, 대립전환 처리의 기본법칙을 총결해 풍수를 개조하고 활용할 때 새로운 이론적 근거를 갖게 할 뿐만 아니라, 청당 사무의 외관인 태극권을 동그란 형식으로 생동감 있게 드러낸다. 바로 청당의 외관이 있어 풍수학에서 용진혈의 청당만이 직관적인 기준을 갖게 되었고, 위상 활동을 위한 새로운 지름길을 개척했다. 또한 당거한 태극권을 관찰하고, 백두의 물건과 우주환경, 푸이, 이도 등 풍수 이론을 생각할 때 태극시스템을 운용하는 사고방식이 이론 연구에서 실천에 이르는 수준을 크게 높일 것이라고 믿는다. 1. 당거태극의 자오축-동천지성 운동의 주축-반은 하늘에 있어 기운동의 합력장이다. 루안 두산천의 근리에 비하면 허무와 실재, 움직임과 정적, 청과 음음, 밝고 어두움, 부침과 침침이다. 사실 음중에는 양이 있고, 양중에는 음이 있다. 너는 나를 가지고 있고 나도 너를 가지고 있다. 운명의 합력장도 대전의 산천에 작용한다. 이것이 바로 음양이다. 교회의 운명의 각종 힘은 광대한 우주에서 나온다. 예로부터 중서방의 천체에 대한 연구는 역법 수립 이후 장족의 발전을 이루었다. 18 세기에 현대 천문학과 별기상학은 별도로 연구되었다. 별로기의 기상학은 육지로 끌려가서 사람과 생존 환경의 문제를 탐구하는 데 사용되었다. 세계성점학 이론에서는 중국의 칠정사영, 신비로운 구궁성점학과 28 주쿠 (여기서는 잠시 상세히 설명하지 않음), 서구의 현대성점학이 유행하고 있다. 오랫동안 점성술은 주로 점술 전쟁, 재난, 치란, 황실 활동 등 중요한 것들에 종사해 왔다. 민간에 적용할 때 처음에는 그 이치를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강한 신화 색채를 띠고 중국에서는 현학이라고 불린다. 서양의 성점학은 동양의 점괘와 유사하며, 객성의 출현과 일월의 월식에 대해 각기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사실 현대 점성술은 천문학적 지식을 이용하여 점성술을 계산하는 가장 과학적인 점성술이다. 천궁도의 출현 (중국 고대에는 비슷한' 명궁도' 가 있었다) 은 서구 철학과 과학의 결합을 상징하며 수사는 엄격한 과학적 근거를 가지고 있다. 그림 5 태양, 달 9 대행성, 서구 신화 인물 비교 점성학은 현재 태양계의 주요 별들의 중력 관계만 다루고 있다. 태양계는 은하계에 있고, 은하계는 우주에 있다. 우주는 무한하고 중력도 점점 복잡해지지만, 그 영향은 인근 태양계의 주요 별들의 영향만큼 직접적이지 않다. 천궁도의 기본 원칙은 한 사람이나 전당 건물이 지은 시간과 장소에 따라 지구의 황도 12 궁을 크기가 다른 12 개 구역으로 나누는 것이다. 각 지역은 궁전이고 궁궐은 다른 의미를 나타낸다. 궁은 공간을 반영하고, 12 가지 조합은 서로 다른 시공간을 구성한다. 십이 띠는 한 사람 혹은 한 가지 일을 처음부터 끝까지 대표한다. 천궁도를 이해하려면, 먼저 건립할 때의 별을 알아야 한다. 황도 12 궁은 건생 순간에 동방 지평선으로 올라가는 지점으로 건생 정보를 반영하는 중요한 별자리이다. 황도 12 궁은 천구의 황도 남북의 9 도 원형 지역을 가리키며, 달과 태양계의 주요 행성의 궤도는 모두 이 지역에 위치해 있다. 띠는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전갈자리, 천칭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로 나뉜다. 각 별자리는 황도 원주에서 30 도를 차지하고, 황도의 시작점은 춘분점, 즉 양자리의 시작점에 있다. 양력 중 한 사람이나 집의 생년월일에 따라 황도에서 이 행성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그림 6 황도 12 궁과 행성 기호 도식. 천궁도는 그것이 발견된 순간의 순간 하늘이다. 시간과 지리에 따라 천궁의 지도도 다르다. 이 지도는 태어날 때 태양, 달, 행성, 황도 12 궁, 능일의 위치를 보여준다. 황도 십이궁은 황도 십이궁과 다르다. 황도 12 궁의 각 위치는 평균 30 도이며, 황도 12 궁은 건생별자리 (즉 출생지의 동방 지평선) 에서 시작하여 시계 반대 방향으로 하늘을 12 개 지역궁으로 나누었다. 각 궁위는 유동적이고, 크기가 가변적이며, 12 궁과 일일이 대응하지 않는다. 십이지띠 중 1 위, 4 위, 7 위, 10 위가 가장 중요하다. 사람을 예측하는 데 사용하면 사람의 성격과 생활의 추세를 분석할 수 있다. 그림 7 일 궁도에는 네 개의 정점, 즉 승점, 낙점, 천정, 천정이 있다. 현대 별자리는 원형이고, 상승점은 제 1 궁의 출발점이고, 하강점은 제 7 궁의 출발점이고, 중천의 시작점은 제 10 궁의 출발점이며, 천저점은 제 4 궁의 출발점이다. 태양이 동방 지평선에서 떠오르는 점은 제일궁의 출발점으로' 상승점' 이라고 불린다. 태양이 서쪽 지평선에서 떨어지는 점은 제 7 궁의 출발점으로' 낙점' 이라고 불린다. 정오에 태양이 천정에 도착하는 것도 사람이 서 있는 하늘의 최고점이다. 이 점을' 천정' 이라고 합니다. 자정에 태양이 중천의 맞은편에 이르렀는데, 이 점을' 천저' 라고 한다. 중천은 천궁도의 맨 위에 있고, 천바닥은 천궁도의 맨 아래에 있다. 점성학에서 중천은 한 사람의 야망, 인생 목표, 직업, 홍보, 사회적 지위, 결과를 의미한다. 하늘의 밑부분은 가장 깊은 동력, 과거와 가정의 영향, 그리고 내면의 본질을 나타낸다. 중천은' 어디로 가느냐' 를 의미하고, 천지는' 어디서 오는가' 를 의미한다. 세계의 밑부분은 역사이고, 하늘은 미래이다. 이렇게 하늘 가운데와 하늘 아래쪽에서 선을 그립니다. 이 선은 이 천궁도를 나타내는 중천축입니다. 중천, 천구에서는 자오선과 황도의 교차점, 황도 제 10 궁의 시작점이다. 태양계의 당거태극의 자오축이다. 점성학에서 별의 영향은 일반적으로 태양계의 태양, 달, 수성, 화성, 진싱, 목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 명왕성으로 여겨지며, 그들이 대표하는 에너지는 서로 다른 방향에서 중력을 형성한다. 이 별들 외에도 태양계에 있는 일부 소행성의 중력도 때때로 언급되며, 그것들은 다른 방식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2. 당국 태극띠의 구분은 인문범주에 속하며 천문학적 의미와는 다르다. 이 방면의 비슷한 토론은 동서고금 모두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다. 의식적인 집단이 형성된 이래로 인류는 우주 생명의 신비를 탐구하기 시작했다. 천지는 인류 생존의 가장 기본적인 시공 전달체로서 사람들이 생명을 탐구하는 영원한 화제를 이루고 있다. 그 결과, 지역마다 호기심이 많은 눈빛을 깊은 별빛 하늘로 향하며 생명의 참뜻을 찾으려고 노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류 문명사에서 중국의 풍수는 모든 생명의 변화주기를 요약하고 각 발전 변화 단계의 상태를 나누는 신기한 시계를 물려받았다. 이 표는' 사람' 을 예로 들어 우주 만물이 수태, 생산, 성장에서 소멸, 소멸에 이르는 전 과정을 12 가지 상태로 나눈다. 약칭' 생사표': 그림 8 만물의 생사표 설명: 장생자는 아직 생초에 태어났다. 목욕자, 생명의 탄생의 시작, 목욕은 때를 제거하기 위해서이다. 왕관을 쓴 사람은 점점 길어지고, 왕관을 쓴 사람은 유다에서 더 늙었다. 관위자 장창, 유대인이 벼슬을 할 수 있다. 황제는 부강하고, 유대인들은 황제를 보조하며, 큰 성과를 거두었다. 무덤, 자연히 소장이 있고, 유대인들은 흙 속에 묻혀 있다. 만약 당신이 절대적이라면, 이전의 가스는 절대적이고, 그리고 계속될 것이다. 태아가 태어나면 후기의 가스가 계속되면 태아가 태어난다. 양육자는 양모와 같다. 양적 변화에서 질적 변화로의 이 과정은 한 가지 사물이 발전하는 생명의 궤적을 드러내고, 반복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품질명언) 사람들은 또한 어떤 식으로든 우주에 있는 어떤 개인의 생존 공간에서의 역할을 요약하려고 시도한다. 예를 들어, 사람이 세상에 온 후의 상황은 주로 개인, 가정, 사회일에 있다. 즉, 한 사람의 생활과 운세가 결합되는 것이 얼마나 좋은 문제인가 하는 것이다. 그림 9 또 다른' 그림' 에는 황도 12 궁에서 중국 고대 풍수 4 주를 예측하는 야오흥이 12 개 방면에서 이 질문에 답했다. 그것은 "별의 십이궁" 이라고 불린다 (그림 9 참조). 서구 국가의 고대' 성점학' 이론에서 전해 내려오는' 천체도' 는 성점학 연구에 쓰인다. 천궁도의 황도 12 궁의 내용은 중국 4 주 예언인' 별의 운명에 따라 황도 12 궁을 예측한다' 가 표현한 의미와 통하는 점이 있다. 서양에서는 원시 성점학과 천문 연구가 같은 학과에 속한다. 유명한 갈릴레오, 코페르니쿠스, 케플러, 뉴턴은 모두 천문학자이자 점성가이다. 그들이' 점성술' 에 부여한 색채 내용은 과학적이고 인문적이다. 비록 그 발전 길은 우여곡절에도 불구하고. 14 세기 르네상스 시대가 되자 이탈리아와 프랑스의 많은 대학들이 점성학 과정을 개설했다. 18 세기까지 천문학과 점성술은 정식으로 별도로 연구되었다. 현재 서양에서는 점성술이 출생 점성술, 군사점성술, 금융점성술, 의학점성술, 고대 점술 점성술, 날짜 점성술, 위치 점성술로 크게 나뉜다. 별자리는 별하늘에 대한 끝없는 환상에서 유래한 것으로, 나중에 점성술로 발전하여 개인의 운명을 예측하고 세계를 분석하게 되었다. 인류가 우주와 자신의 신비를 탐구하는 꿈이 점차 실현되었다. 당국 태극풍당국이 일단 개발되고 이용되면, 이 특정' 물' 도 그것의 생명주기와 운명 역할을 하게 된다. 이런 의미에서 중국의' 황도 12 궁도' 와 서구 점성술의' 천궁도' 는 모두 큰 사용 가치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중국의' 12 천궁도' 처럼 천궁도는 성점학 관련 지식에 적용되었지만 더 넓은 국제적 영향을 미치는 것도 작가가 서구 천궁도의' 12 천궁도' 를 이 수준에 올려놓은 이유다. 흥미롭게도 황도 12 궁에 언급된 태양계 내 행성의 영향 외에도 은하계 내의 별들도 우주 만물의 흥망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당거태극의 시공간분석은 끝이 없다. 풍수집이 완성되면 시간과 장소에 따라 자신의 명궁이 있을 것이며, 천궁도는 그릴 수 있다 (컴퓨터 소프트웨어로 쉽게 그릴 수 있다). 풍수당국, 그 명궁은 집을 지을 때 결정되었고, 당국 중앙의 혈에서만 이 태극을 사용할 수 있었다. 외인은 내인을 통해 작용한다. 즉, 행성, 별의 역할 등 외인은 대전의 내인을 통해 작용해야 한다. 예측 차원에서 태극을 나누는 당국이다. 당국 12 궁에 대한 분석을 통해 이 풍수당국의 운명을 예측할 수 있다. 이것은 하늘과 땅 사이의 위대한 교배이다. 주:' 태극권혈' 에 대한 자세한 이론은' 보지론: 태극권혈' 이라는 책을 참고하세요. 첨부: 예병휘 소개 (백과사전 명함): 풍유' 태극권혈법' 창시자. 당대 풍수 전문가, 유명한 건축 풍수 학자. 국제이학 풍수학회 상무부회장,' 국제이경' 잡지사 사장, 중국 간주 풍수협회 명예회장. 출판 저작에는' 보디론: 태극권 침술' 이 있다.